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타이항까지 자율주행 여행을 하고, 왕우까지 하이킹을 하며, 자동차에 대한 사랑은 결코 움츠러들지 않습니다.
타이항까지 자율주행 여행을 하고, 왕우까지 하이킹을 하며, 자동차에 대한 사랑은 결코 움츠러들지 않습니다.
초등학교 때 중국에 왕오산이 있다는 걸 알았다. 그 때 『제3장』을 읽어야 하고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옮긴다』를 외울 수 있었기 때문이다. "유창하게. 나는 열여섯 살, 열일곱 살 때 『열자당문』을 읽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태항산과 왕무산은 가로가 700리이고 높이는 만 런이다.” 나는 태항산과 왕오산이 두 개의 큰 산이라고 생각하곤 했습니다. 산. 나중에 나는 태항산이 산맥이고 왕오산은 태항산에 있는 많은 산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2019년 국경절 연휴 동안 아내와 함께 티아나를 타고 태항 곳곳을 여행했는데 그중에서도 왕우산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자율주행 투어는 여전히 자연스럽고 편안합니다. 2016년에 구입한 이 차는 아직도 낡아 보입니다.
이 좌석 색깔은 무시하세요. 좀 낡았으니 좀 있다가 개조해보겠습니다
오래된 티아나의 실내는 스포츠카 스타일이 있는 것 같아요 , 특히 기어 레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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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자율주행 일정은 등산으로 소비되는 에너지를 회복하기 위해 등산과 기타 여행을 엇갈리게 하는 것이 보통이었습니다. 이번 등산은 거의 6시간이 걸렸는데, 꽤 지쳤습니다...
임시주차장을 나와서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은 높은 아치형 통로가 참 인상적이다.
광장의 돌에는 왕무산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지만 실제 산문과는 여전히 거리가 멀다
현재 왕무산 풍경구의 문은 원래 문보다 길다 장강궁, 영근궁 및 기타 천년 된 도교 사원을 포함하여 명승지의 약 20km를 앞으로 이동했습니다. 물론 입장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경치 좋은 주차장을 나와서 가장 먼저 들어가는 곳은 왕무산도경광장입니다. 왕무산 풍경구 방문자 서비스 센터, 매표소, 풍경구 게이트가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Daojing Square에서 몇 백 미터 떨어진 곳에 Wangwushan Five Elements and Four Symbols Square가 있습니다. 오행사상광장에서 돌계단을 오르면 정천문이 나옵니다. Zhengtianmen에 들어가면 여전히 돌계단이 있으며 중앙에는 Xuanyuan Hall이 있고 양쪽에는 도교 사원이 있습니다. Xuanyuan Hall을 떠나 돌계단을 오르면 발코니 궁전에 도달합니다. 발코니궁 앞에는 산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약 200m 전방은 왕무산 풍경구 친환경 관광 버스의 출발점입니다.
주차장에서 Zhengtianmen까지 거의 1km입니다.
Sima Chengzhen의 동상은 Shi, Bi Gou, Li Bai, Meng Haoran, Wang의 깊은 문학적 성취를 가지고 있습니다. 웨이(Wei)와 허즈장(He Zhizhang)은 불사십우(十宗十友)라고 불렸습니다.
'윗발코니에 묶다'라는 석각은 이백의 유일한 서예로 대대로 전해지며, 그 원본은 현재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이 곳은 먹고 마시고 판매하는 모든 것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우 번영하는 곳입니다!
우공사, 우공이 언제 도교의 신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도교의 신 체계는 너무 복잡해서 항상 알아낼 수는 없습니다. 내가 아는 한, 재물신은 대여섯 명 정도 있다.
천년 은행 나무
왕우산-다메이산 지질 박물관. 주로 산에 오르기 때문에 여기에서 방문 할 계획은 없었습니다. , 왕우산 산행이 시작됩니다.
왕무산의 주봉은 '천단봉'으로, 현원제가 하늘에 기도를 올렸다고 전해지는 높이는 해발 1,715.7m이다. 천단심길(Tiantan Shen Road)은 천단봉을 오르는 산책로로, 돌계단, 부식방지용 나무계단, 완만하게 경사진 돌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Ziwei Palace에서 Tiantan Peak까지 총 길이는 4km입니다. 가는 길에는 작은 사원, 연금술 연못, 하늘석 및 기타 풍경이 있으며 열린 공간에서는 천단의 봉우리를 올려다보고 언덕이 많은 분지를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지 않고 명산에 오르는 사람들은 주로 복을 기원하고 행운을 빌며 소원을 빌기 위해 산을 오릅니다. 그들은 걷기만 하면 경건함을 나타낼 수 있으며 케이블카를 타면 "복을 받을 수 없다"고 믿습니다. ?저희는 케이블카를 타는 대신, 길을 따라가는 풍경을 즐기기 위해 하이킹을 갔습니다. 산의 풍경은 정상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산을 오르는 도중에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멀리 보이는 봉우리는 왕무산의 주봉인 천단봉이다. 전혀 높지 않은 것 같다.
천단신도. 멀어보이지만 걸어가기에는 그리 멀지 않습니다. 주된 이유는 도로가 우여곡절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부 산은 높아 보이지 않지만 도로가 구불구불하고 구불구불해서 걷기에 매우 길어집니다.
고대에는 왕우산 주봉에 오르는 길이 지금의 '천사길'과 같았지만, 당시의 오르는 돌길은 그리 넓지 않았다고 한다.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당연히 방부목으로 포장된 계단도 없었습니다.
돌고 있는 용의 척추와 높고 위험한 산비탈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 멈춰섰다. ?고대에 많은 위대한 시인들이 왕무산 천단봉에 관한 시를 읊었지만 그 중 유명한 시가 많지 않습니다. 당(唐)나라 시인 두보(杨寶)는 “왕교(王橋)가 천단에 내려갔더니 달이 큰 학을 비추었다”라는 시를 지었고, 시인 이백은 “천단이 반쯤 올라와 있다”고 했다. 하늘에 있는데 거기 가고 싶은 마음이 늦어진다.” 이백도 시를 지었다. “나는 천단에 스승을 따르고 싶다. 명나라의 시인 구양희는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다. 18바퀴를 돌며 굽은 끝에 천단이 보인다. 사람의 뼈를 찾기도 쉽지 않지만, 바람이 불면 천단에 오르기도 어렵다.” 이 시인들이 천단봉에 가본 적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천탄신도가 천탄봉 절벽 한가운데에 이르면 작은 평지가 펼쳐진다. 절벽 근처에는 샘물이 뚝뚝 떨어지는 얕은 동굴이 있는데, 이를 '자금당'이라고 합니다. 절벽에서 산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국내외에서 유명한 샤오랑디 저수지 지역의 황하와 수면을 내려다볼 수 있다고 인터넷에서는 이날 아무것도 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갔다.
불멸의 동굴에는 두 접시에 시가 있습니다. 하늘의 제단에서 스승을 따르고 싶고 불멸의 사람들과 함께 떨어진 꽃을 쓸고 싶습니다. ?Xie는 부부가 아니라 이백의 시입니다. 그러나 '하늘 제단에'와 '꽃을 쓸어 버린다'는 것은 전혀 반대되는 것이 아니다.
왕무산의 가장 높은 곳인 천단각인데 아주 새 건물이다.
Tiantan Pavilion은 지상 6층, 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높이가 30m가 넘습니다. 철근 콘크리트는 태국과 한식 석조 구조를 모방합니다. 위 명판의 캘리그라피가 정말 아름답네요!
현재의 천탄각은 최근 몇 년 동안 재건된 것입니다. 천탄각 앞에 있는 난천문만 오래된 건물입니다.
르징봉에 오르면 시원한 바람이 불고, 난간에 기대어 멀리 내다볼 수 있으며, 여전히 황하와 샤오랑디 저수지 지역의 흔적은 보이지 않습니다. 잠시 머뭇거리다가 어느덧 시간이 늦어져서 우리는 니징봉을 떠나 하산할 준비를 했습니다. 저는 산에 올라갈 때 케이블카를 절대 타지 않고, 산을 내려갈 때도 절대 케이블카를 타지 않습니다. ? 천단봉 기슭으로 돌아가서 천단봉 주변에도 산책로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방금 천단봉에서 내려 일경봉으로 직행했는데 이 길을 전혀 찾지 못했습니다. ?들어본 적이 없으니 산책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티켓이 아깝습니다. ?천탄봉 주변의 관광 코스에는 "10대 명의사 궁", "원성 노목 궁", "노자사", "노군 연못", "태의 연못" 등 명승지가 있고 길을 따라 기타 명소가 있습니다.
일명 '노준 연못'은 그냥 우물이다.
Tiantan Shen Road에는 산을 오르는 관광객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정상에 오른 후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갈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산을 내려 오는 관광객은 많지 않습니다. 아래층으로 걸어갈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나에게 좋은 일입니다.
매우 좋은 길이지만 아무도 그 길을 걷지 않습니다.
친환경 관광 차량의 출발점 근처에 있습니다. 관광지에는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옮기다'라는 명소가 있습니다. '최적' 배치에 따르면, 산에 오르기 전에 '산 조각품을 치우는 어리석은 노인'을 감상해야 합니다. 시간에 맞춰 산에 오르기 위해 서두르다보니 '어리석은 노인'은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산 조각품을 제거하는 남자'라는 제목의 산을 오르기 전이라 내려오는 길에 차에서 내려서 구경해야 했다.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인다" 동상의 북동쪽 언덕 꼭대기에는 "Zhisou Pavilion"이라는 이름의 정자가 있습니다. 정자 안에는 "어리석은 노인이 산을 움직인다"의 동상을 바라보고 있는 지소우의 동상이 있습니다. Zhisou의 이미지는 비참하며 Yugong과 그의 가족의 강인함과 강인함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어리석은 노인이 산과 조각상을 움직인다
이것은 지소정이다. 정자의 대련은 다음과 같다. 싸움? 바람과 구름에 야망이 있고 강의 여운이 사람들에게 남아 있습니까? Zhisou Ting의 커플은 Zhisou를 공감하는 것 같습니다. '칭찬하고 비판하는 것은 사람의 몫이다'라는 말은 현명한 노인은 그가 서있는 관점에 따라 칭찬을 받을 수도 있고 비판을 받을 수도 있다는 뜻이다.
산을 내려온 후에도 민족적 정신적 관점에서 볼 때 우공의 인내와 불굴의 정신은 중화 민족의 귀중한 정신적 재산 중 하나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Zhisou가 옆에서 비꼬는 발언을 하는 것은 참으로 부적절합니다. ?경제적,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Zhisou의 말은 일리가 있습니다. 어리석은 노인은 "그의 후손과 세 사람을 이끌고 무거운 짐을 지고, 돌을 두드려 흙을 갈고, 쓰레받기를 발해 끝까지 날랐다." , 수평을 맞추는 게 어때요?" 하지만 산을 파는데 걸리는 시간은 무한대인 편이다. . 비용이 너무 비싸고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므로 길을 여는 것이 최선의 해결책은 아닙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문제에 따라, 어느 것이 옳고 어느 것이 그른지, 어떤 각도에 서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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