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주식 지식 - 성룡의 영화가 미지근해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성룡의 영화가 미지근해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성룡은 '조디악' 이후 변신을 최우선으로 삼았다. 평소 국경을 넘나드는 액션과 과속 묘기를 선보였던 '쿵푸요가'를 제외하면 다른 많은 영화들도 변신의 의미를 담고 있었다. .

'폴리스 스토리 2013'은 실내극 스타일의 서스펜스 경찰강도극이고, '아미'는 의상을 입은 현실적 전쟁영화로 '빅 솔져'보다 더 진지하고 비극적인 스타일을 지닌 작품이다. ";

'철도호랑이'는 일본을 멸망시키는 항일 명작이고,

'영국 대결'은 정치적 서스펜스 영화(영화 속 영국과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많은 본토 관객들이 이해하기 어렵다) ; 성공했지만 성룡은 변신과는 별도로 10년이 지난 후에도 촬영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탈출'에 관해서는 '라고 하면 '조디악', '쿵푸요가' 같은 액션 블록버스터가 아닌 '태국' 같은 로드 코미디로만 볼 수 있다. "쥬만지"가 여기에 빠지겠습니까?

좋은 영화인지 나쁜 영화인지는 모두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성룡은 자신의 감정을 뽐내지 않았고, 바보를 만들지 않았다는 점은 인정해야 합니다. 스스로 만들었으며 "리메이크"나 "속편"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성룡의 '조디악' 이후 흥행이 예전과 같지 않았다는 평도 있다. 단일 영화적 관점에서 보면 참으로 부정할 수 없지만 주목해볼 만한 현상이 있다. :

2016 2016년 7월 21일 개봉해 8억 8천만 위안의 흥행 수익을 올렸고, 2016년 12월 23일에는 흥행 수익 7억 위안을 달성한 '철도호'도 개봉했다. 2017년 1월 28일 개봉한 '쿵푸요가'는 7억 위안을 기록했다.

어떤 특징이 있나요? 63세 액션 배우가 반년 만에 주연 영화 3편을 개봉했고, 올해까지 국내 흥행 수입만 33억 위안을 기록했다. 과연 중국 스타가 2위를 찾을 수 있을까.

어필 측면에서는 사실상 20~30억 수준의 인기 중견 선수들(결국 Wu Jing, Xu Zheng, Huang Bo, Wang Baoqiang, Shen Teng 등)보다 약하지 않습니다. 현재 중국 본토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 2012년이면 성룡이 유명해진 지 34년이 됐다. 지금으로 치면 그의 반응은 '화나지 않았다'였다. 1978년부터 그를 비난하기보다는 칭찬해야 할 것 같다. 2019년에도 그 사람처럼? 아마도 개혁과 개방만이 비교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사실 성룡 역시 '십이지신' 이전에도 변신 중이었고, 2009년 '신주쿠 사건'과 2010년 '빅 솔져'라는 두 편의 작품을 만들어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기도 하다. 비극적으로, 그것은 성룡의 과거 관습인 "죽을 수 없다"는 화면 속 캐릭터의 반전이었습니다. 그는 이전만큼 절박하지도 않았지만 거의 "무적"인 캐릭터였습니다. 하지만 그가 '인기 없다'고 생각하기 전에 그는 이미 누구보다 열심히 변신해 왔다는 사실도 배우의 본질이고, 그에겐 그럴 자격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홍콩 영화를 지원하고 실질적인 조치로 시장을 돕기 위해 '불법 복제 퇴치'에 관한 기자 회견을 개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