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공서체, 금서체, 소인서체, 갑골문자 네 가지 글꼴은 어떤 순서로 먼저 나오고 마지막에 나오나요?
공서체, 금서체, 소인서체, 갑골문자 네 가지 글꼴은 어떤 순서로 먼저 나오고 마지막에 나오나요?
갑골문 → 청동문 → 소인서 → 관서
상나라 이전
중국에서는 "서예와 그림은 근원이 같다"고 말했다 " 고대부터. 최초의 글이 그 근원이 그림이기 때문이다. 책과 그림은 형제 같아서 같은 뿌리에서 태어나 내적 인연이 많다. 한자의 유래는 원시적인 그림, 원시인들이 생활 속에서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했던 '그림' 형태이다. 천천히 원본 그림에서 "표의 문자 기호"로 바뀌었습니다.
은상왕조
후기 은상왕조인 기원전 14세기경이었습니다. "표의 문자 기호"는 보다 고정관념이 있는 "신탁 뼈"로 진화했습니다. 이것이 "한자"의 첫 번째 형태로 간주됩니다. 동물의 뼈와 거북이의 판에 새겨진 문자, 은유 유적에서 발견된 문자는 '현대 한자'의 직계 조상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중국 문명의 연속성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중동에서는 조상의 상형문자를 해독할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오직 현대 중국인만이 은나라와 상나라 시대의 일부 "갑골 비문"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거북판의 문자는 처음에는 행운과 불운을 점치는 데 사용되었는데, 고대인들은 거북판에 질병, 꿈, 사냥, 날씨 등에 관한 질문을 새겨 넣은 다음 불로 태워서 거북판을 태웠다고 믿었습니다. 동물의 뼈에 생긴 균열, 점쟁이는 균열의 모양과 방향에 따라 사물의 행운과 불운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신골비문(Oracle Bone Inscriptions)'이라고 불리는 현대 한자의 조상이다. 지금까지 발견된 '갑골문'은 5000여종 이상이다. 그리고 해석할 수 있는 것들은 천 개가 넘습니다.
서주(西周)나라
청동이 널리 사용되었으며, 청동 종, 삼각대, 돌북에 새겨진 글자를 '동문'이라 불렀다. Zhongdingwen 및 Shiguwe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주(周)나라 선왕(宣王) 때 태사가 창건했다고 한다. 현재까지 고궁박물원에는 주나라 시대의 돌북 10개가 있으며, 그 돌북에는 10개의 4자 시가 새겨져 있습니다. 봉건분리주의 통치로 인해 그들은 서로 다른 부분으로 나누어졌고, 그들의 저서도 동일하지 않았습니다. 진나라 때까지.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했다. 그래야만 텍스트가 통일될 수 있습니다.
진나라 때
진시황은 문자와 측정을 통일했다. 눈부신 업적을 이룬 사람이 바로 당시 총리였던 리시(Li Si)였습니다. 이시가 당시의 글을 모아 정리한 뒤 단지를 삭제하고 단순화하고 미화한 후, 이 통일된 글을 '소전'이라 부르며, '진전'이라고도 한다. 이때의 글에는 상형문자의 흔적이 거의 없다.
진나라 때의 '소전' 글씨는 너무 정형화되어 있고 쓰기 속도가 매우 느려서 사람들 사이에 간단한 글꼴이 많이 나타났습니다. 이 글꼴의 특징은 "Xiaozhuan"의 원이 사각형으로 변경된 것입니다. "소주안"의 곡률을 직선으로 변경하고 일부 부수를 분리하여 "진리"라고 불렀습니다.
한나라 때
'진리'는 '소전'의 구조적 특징을 완전히 없애지 못한 반면, '한'은 정사각형이었다. 리'완전히 발달한 붓의 특징은 '누에머리와 기러기꼬리'의 구불구불한 형태를 갖고 있어 쉽고 편안하게 필기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런 종류의 공식 문자는 서한 왕조 시대에 유행했습니다. '한리'라고 합니다.
한나라 때 '한리'가 유행했던 반면, '정서'는 초기 단계였다. 이는 이미 위(魏), 진(晉), 남(南)북조(南朝) 시대에 큰 인기를 얻었으며, 진(晉)나라의 왕희지(王熙治)와 왕헌지(王玄治)는 전서의 둥근 획을 흡수하여 관서의 직각성과 직선성을 유지한 진정한 창시자였다. , "누에 머리와 제비 꼬리"를 제거합니다. 한자의 구조가 전반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이를 '실체'라고 불렀는데, 후세에서는 이 글꼴을 서예 학습의 본보기로 삼았기 때문에 '보통문자'로 바꾸었다.
당나라 때
안진경, 유공권, 구양순 등 서예가들은 모두 당시 뛰어난 서예가였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예로서 연구되고 있습니다.
'필기체'는 서체나 다른 서체와 마찬가지로 언제부터 시작됐는지 알 수 없다. 역사기록에 따르면, 전국시대 초회왕이 굴원에게 헌법을 써달라고 부탁했는데 아직 초안이 제출되지 않았는데 상관이 보고 빼앗고자 하여 필기체의 시조가 여기에서 나왔다고 한다. 이에 따르면 필기체는 초안에서 유래했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전국시대에 필기체가 형성되었음을 알 수 있다. 초안에서 유래한 글꼴이기 때문에 스케치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생략하고, 당연히 깔끔하지 못하고, 이름처럼 급하게 쓰는 서체이다. 그러나 이러한 필기체는 고대 전서(당시 사용된 글꼴)의 초안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 필기체의 발견은 한대 초기에 시작되었다. 먼저 Zhangcao", 그 다음에는 "Jincao", "Grass", 그리고 "Kuaicao" 및 기타 잔디 스타일이 있습니다. 정갈한 글씨체의 깔끔함과 빠른 글쓰기의 필요성, 그리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애정을 담아 매끄럽게 흐르는 서체인 펜을 만들고자 하는 서예가의 마음이 한 번에 완성되며, 매우 리드미컬하고 예술적으로 매력적입니다. 즉 "필기체"입니다.
일반 스크립트와 필기체 사이에는 "실행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실행 스크립트는 일반 스크립트만큼 형식적이고 심각하지도 않고 필기체만큼 제한되지 않고 식별하기 어렵지도 않습니다. 손글씨는 유연하고 철저합니다. 가장 대중적이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글꼴이기도 합니다.
송나라 때
중국 4대 발명 중 하나인 판화는 비승에 의해 활자 인쇄로 개량되었으며, '송체'도 제작되었다. 북송시대에 처음 제작되었으며 일반 문자에서 발전되었습니다. 살찐 체형과 마른체형이 있는데 뚱뚱하든 날씬하든 가로로 날씬하고 세로로 두껍고 정사각형입니다. 심플하고 중후해 보입니다.
'송티모방' 역시 '송티'를 모방한 글꼴이다. 이 글꼴은 나온 지 70~80년밖에 안 됐지만 그 발전 속도는 매우 빠르다.
사람들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표준서체로, 인쇄물이나 다양한 장면에서 널리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와 동시에 이런 글꼴도 탄생했다. 모두 같은 굵기의 손글씨, 시선을 사로잡는 촘촘한 구조, 굵고 강력한 획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 획 등의 획은 날카롭지 않아 읽기 쉽습니다. 눈길을 끄는 특성으로 인해 제목, 홍보 문구, 로고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한자의 표현형태를 풍부하게 합니다.
신중국 시대
예능, 단석, 떠다니는 구름, 변주 등이 등장했다. 이는 조국의 문화적 번영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며 한자발전의 필연적 결과이다. 한자, 한자, 한자라고도 알려진 한자는 한자 문화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문자 유형입니다. 표의 문자는 형태 및 음절 문자입니다. 고대 한족의 정확한 역사는 기원전 1300년 상나라 시대의 신탁 뼈 비문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러다가 진(秦)나라의 소전서(印字)에 이르러 한(汉)나라 때까지 '한자'로 명명되지 않았다. 한자는 지금까지 사용된 문자 중 가장 오래 지속되는 문자이며,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고대의 주요 문자 중 유일한 문자이기도 하다. 중국 북부와 남부의 장기적인 통일을 유지하는 일부 학자들은 한자를 중국의 다섯 번째 위대한 발명품으로 꼽기도 합니다. 한자는 중국의 모든 왕조의 주요 공식 텍스트였습니다.
한자의 발전사 - 한자의 동음이의어
한자의 모양 외에도 발음의 문제도 있다. 어느 시점에는 단어의 발음이 단어의 의미를 표현하는 유일한 수단이 됩니다. 또한 중국어에는 발음은 같지만 상형 문자와 의미가 다른 동음이의어가 많이 있습니다. 중국어 동음이의어는 발음은 같지만 상형 문자와 의미가 다른 한자를 영리하게 응용하여 흥미로운 의미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과거 서민들은 억압과 괴롭힘을 당하고 고통과 대립을 느꼈지만 감히 직접적으로 말을 하지 못해 한자의 동음이의어를 사용하여 한자와 관련된 발라드를 많이 썼다. 시사. 예를 들어, 송나라 때 유행했던 발라드
튜브를 부수고 야채를 쏟는 것은 지구상에 좋은 세상입니다.
죽이고 야채를 자르고, 양고기를 연잎과 함께 먹었다.
동음이의어를 사용하여 당시의 간신과 도적 당통관, 채경, 고추, 허지중 등을 저주하는 노래이다. "tong"과 "tong"의 발음은 동음이의어, "cai"와 "cai"는 동음이의어, "lamb"와 "gao"는 동음이의어, "he"와 "he"는 각각 두드리는 데 사용됩니다. , 튀기고, 죽이고, 먹기 등 거부할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하세요.
한자의 동음이의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동음이의어라는 수사학적 방법이 형성된다. Midnight Song 이후 지속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남편의 마음을 먼저 알고 싶었는데 두 마음이 같은 곳에 있는데 왜 짝이 될 수 없는지 이해가 안 됐다”는 사랑의 우여곡절을 그린 곡이다. 사랑에 빠지기 시작하면 두 사람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사랑에 빠졌으나 나중에는 상황이 바뀌어 마치 잘 정돈된 비단이 부서진 베틀에 들어가듯 비단도 아니고 비단도 되지 않게 되었다. 조각. "Si"와 "Si"의 발음이 조화롭기 때문에 "Si"는 "Si"와 동음이의이고, "PI"는 "PI"와 짝이 되는 발음이므로 짝을 이룰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사랑 노래에 흔히 사용되는 '남편의 모습'은 '푸롱', '연민'이나 '연애'는 '연꽃', '짝'은 '연근', '시'는 '비단', '배'는 '연민'이다. pity' 또는 'lian'. ''는 '살아있음'을 의미하고, 'Qing'은 '사랑'을 의미합니다.
동음이의는 민요에만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민요생활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예를 들어, 사람들 사이에서는 행복을 행운으로 여기고, 행복을 가족이나 개인이 추구하는 목표로 여기기 때문에 중국어에서는 '복'이라는 글자를 문에 붙인다. 새해. 때로는 "행운이 찾아왔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 의도적으로 "복"이라는 단어를 거꾸로 붙여 넣기도 합니다. 여기서 "to"와 "inverted"라는 단어는 동음이의어입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민중 설날 그림에서 물고기가 가장 인기 있는 주제인데, 보통 벌거벗은 작고 뚱뚱한 인형이 양손에 큰 물고기를 들고 있고, 연꽃 연못, 연꽃 등이 있습니다. "물고기"라는 단어는 "풍요"(풍요)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며 "연꽃"이라는 단어는 "연결"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그림의 주제는 "해마다 풍요로움"입니다. 매년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한자 발전사 - 한자의 발전
전국사회과학원 유유신 교수가 주도한 '한자 발전사 개요' 프로젝트 중국국가사회과학원의 최종 결과물인 서남사범대학교 중국어학과는 백과사전출판사에서 출판한 『한자발달사개요』에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주목할 만한 몇 가지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였다. .
1. 한자 발전사의 세 단계
첫 번째 단계는 그림 쓰기 단계입니다. 상나라 이전의 글쓰기는 이 단계에 속해야 한다. 두 번째 단계는 표의문자와 표음문자를 주체로 하는 표음쓰기 단계이다. 갑골문부터 진나라 인물까지 모두 이 단계에 속한다. 세 번째 단계는 음음문자를 주체로 하고 일부 유음문자와 표음문자가 남아 있는 단계로, 진한시대부터 현대한자에 이르기까지 이 단계에 속한다.
2. 한자의 장점과 단점에 대하여
한자의 장점. 한자의 가장 큰 장점은 방언을 초월한다는 점이다. 중국은 넓은 영토와 복잡한 방언을 가진 나라이다. 고대에는 언어를 표준화하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지금은 중국어를 장려해도 단시간에 완성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자는 전국적으로 문자 언어 의사소통을 위한 일반적인 도구입니다. 언어는 다르지만 말이 아닌 펜으로 쓴 말은 똑같다. 병음으로 표기하면 광둥어, 호키엔어, 상하이어, 베이징어 등이 등장해 사람들의 생각 교환을 방해하게 된다. 한자의 또 다른 장점은 이성적이라는 점이다.
글쓰기는 상징 체계로, 합리적 글쓰기와 비합리적 글쓰기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소위 비이성적이란 차용 문자, 음절 문자, 알파벳 문자 등과 같은 순전히 음성 문자를 말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문자는 순전히 기호이며 표현되는 것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한자 등 소위 이성어는 단어의 발음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사물의 형태와 범주에 대한 기호를 나타내기도 한다. 예를 들어, "수"라는 단어는 상형문자 모양의 물에서 진화되었습니다. 형태와 소리라는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는 "王"과 "阳"라는 두 글자를 들 수 있는데, "수"는 구분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하고, "王"과 "양"은 발음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하는 것을 화음문자라 하는데, 이는 본문이다. 한자의 이러한 특징은 상형 문자와 음성 문자 모두를 식별하고 식별하기 쉽습니다.
음성기호에서 한자의 단점. 한자의 유성자 중 작은 부분이 오랫동안 차용자로 사용되어 왔는데, 이는 한자의 표음문자이다. 그 수가 많지 않고 대부분이 흔히 사용하는 단어이기 때문에 굳이 이야기할 필요는 없다. 여기서는 그림음 문자의 발음 기능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그림문자의 표음기호는 대부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음반으로, 소리를 표현하기 위한 표음기호로 사용되는데, 이는 알파벳의 표음기호만큼 정확하지 않다. 한자의 발음 기능에는 많은 단점이 있는데, 주로 다음 세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a. 음음 문자의 발음 기호는 동일한 발음 기호가 종종 다른 성조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muddleheaded"의 "fu"는 Yangping으로 발음되고 "muddleheaded"의 "fu"는 부정적인 톤으로 발음됩니다. b. 음반의 음성 기호는 언어 변화로 인해 음성 기능을 상실하거나 약화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shang"의 네 번째 성조는 "shang"으로 발음되지만, "yun"과 "lie"의 세 번째 성조는 "shang"을 소리 기호로 사용하여 "tang"으로 발음되고 ""의 세 번째 성조는 "tang"으로 발음됩니다. dang은 "party"로 발음됩니다. "徜"과 "长"는 "chang"의 두 번째 성조를 발음하고, "开"은 "chang"의 세 번째 성조를 발음합니다. 다. 한자를 여러 번 읽음으로써 발생하는 스트레스 현상. 예를 들어, "인삼"이라는 단어는 "참여하다"와 "방문하다"라는 단어에서 "캔"의 첫 소리로 발음되고, "쉔"이라는 단어는 "인삼"이라는 단어로 첫 소리가 발음됩니다. 중국어 발음의 "cen"에는 세 가지 강세가 있습니다.
3. 한자의 단순화에 대하여
한자는 그림문자에서 진화 발전하여 사물처럼 그려지면 획이 많아진다. 한자 발전사의 관점에서 볼 때, 단순하고 성긴 획은 한자 발전의 분명한 추세였습니다. 1956년에는 한자간소화계획을 발표하였고, 1964년에는 간자체의 범위와 수를 확대하였다. 40여년의 실천 끝에 교육과 글쓰기의 대중화에 큰 역할을 했다는 것이 입증됐다. 반면, 간체자에 장점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Deng", "Huan", "Nan", "Shu", "Xi", "Dui" 등의 단어에는 "you"라는 부분이 있으며, 이는 발음 기호를 "Deng"과 같은 다른 발음으로 대체합니다. ". 일부 필기체는 정규화되어 있습니다. 일반 스크립트의 작성 방식과 구조가 다르므로 일부 동음어 대체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글쓰기의 규범이 일단 결정되면 하루아침에 바뀔 수도 없고,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일을 하고 흐름을 따라갈 수도 없습니다. 한자는 중국의 우수한 문화를 전달하는 운반체이자 중국 문화의 중요한 측면이다. 우리는 한자를 중국의 전통문화와 마찬가지로 대해야 하며, 첫째, 전통을 계승하되 단절해서는 안 됩니다. 둘째, 한자 자체의 발전규칙에 따라 개혁하여 더 나은 의사소통 도구로 만들어야 합니다. 중국의 국제적 지위 향상과 경제 발전으로 인해 한자를 배우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중국어를 가르치는 교사들 중에는 대만 출신인 사람도 있고, 중국 본토 출신인 사람도 있습니다. 한자를 가르칠 때 당연히 번체와 간체라는 두 가지 교수법이 있습니다. 두 가지 가르침이 통일될 것인지, 어떻게 통일할 것인지는 관련 인사들과 양안 및 해외 전문가, 학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논의하고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4. 한자가 병음 쓰기의 길을 따르지 못하는 것에 대해
1958년에 국가는 한어 병음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 역할은 중국어를 홍보하고 한자의 음성 표기를 위한 도구입니다. 병음 체계의 적용 범위를 확대할 가능성도 있다. 예를 들어, 초등학생들이 쓸 수 없는 한자를 만났을 때 병음을 사용하여 단어를 쓸 수 있고, 책이나 정기 간행물에 나오는 어렵고 희귀한 단어를 병음으로 추가하여 외국 이름이나 지명을 인용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병음 체계를 사용하여 wait라는 단어를 철자합니다. 이 방식은 한자처럼 오랫동안 살아남을 것으로 예측할 수 있다. 그러나 한때 일부 사람들은 인간 언어의 문자 기호는 모두 병음 문자의 경로를 따라야 하며 이 표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문자는 역방향 문자로 간주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는 과학적 근거가 없는 편견이다.
5. 한자 교육 문제에 대하여
한자 교수법에 따라 한자를 가르치는 것이 옳다. 그러나 시대에 뒤떨어진 6자론(사물지시, 그림문자, 음성음, 아는 것, 전하는 것, 차용 등의 6가지 문자 생성 방식)은 개혁되어야 한다. 이 결과는 비교문헌학 연구와 탕란 선생의 '삼권' 이론에 기초하고, 출현음, 차음, 음성음에 대한 '신삼권' 이론을 제안한 것이다. "여섯 권의 책"의 합리적인 부분을 포함하고 "전송"을 제거합니다. 상징적 문자에는 "육서"의 세 권의 책이 포함됩니다. 그림 문자, 사물 참조, 사물을 아는 것 소리 문자를 빌리는 것은 단지 변장하는 것입니다. 차음문자나 차음문자로 이름을 바꾸는 이유는 무에서 생겨나 사람의 생각을 혼란스럽게 하는 가식 속에 차음문자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다. 탕란 선생의 『삼권』에서 차용자를 배제하고, 음운론적 방법으로 생성된 문자를 상형문자와 상형문자의 범주로 강제로 나누는 것은 부적절하다. 『신삼서』는 선배들의 연구 성과를 흡수했을 뿐만 아니라, 선배들의 단점도 바로잡았다. 『신삼서』의 분류기준을 익히는 것은 한자를 가르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Oracle 뼈 비문
Oracle 뼈 비문은 중국에서 발견된 고대 문서 중 가장 오래되고 가장 완전한 텍스트입니다.
Oracle 뼈 비문은 주로 "Yin Ruins 문자"및 "Yin Qi"라고도 알려진 Yin Ruins oracle 뼈 비문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Yin 및 Shang 왕조 시대에 거북이 껍질과 동물 뼈에 새겨진 문자입니다. 19세기 말, 오늘날 허난성 안양 샤오툰에서 은나라 수도 유적이 발견됐다. 도자기 명문에서 계승한 글자 제작 방식은 상말(商末) 왕실에서 새겼다(혹은 썼다). 점술과 기록을 위한 왕조(기원전 14~11세기). 거북이 등껍질과 동물 뼈에 기록했습니다. 은상왕조가 멸망하고 주왕조가 흥성한 후에도 한동안 갑골문이 계속 사용되었습니다.
청동비문
동비문은 음주동기에 새겨진 비문을 말하며 종문과 삼각비문이라고도 합니다. 상(商)나라와 주(周)나라 시대는 청동기(祭器)로 의례용 그릇을 삼발로 표현하였고, 종(球)으로 악기를 표현하였다. 소위 청동은 구리와 주석의 합금입니다. 중국은 이미 하왕조 시대에 청동기 시대에 접어들었고, 구리 제련과 구리 제품 제조 기술이 매우 발달했습니다. 주(周)나라 이전에는 구리를 금(金)이라 불렀기 때문에 청동에 새긴 글자를 '금문(金文)' 또는 '금진문(金金文)'이라 불렀고, 이 유형의 청동은 종과 삼각대에 문자가 가장 많았기 때문에 '중정문(忠丁文)'이라고도 불렀다. 과거에. ". 청동문의 적용은 상나라 초기부터 육국이 멸망한 진나라 말기, 즉 약 1,200년 전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융갱(Rong Geng)의 『청동비문』에 따르면 청동비문의 문자 수는 총 3,722개이며 그 중 2,420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大篆
대전(大篆)은 서주(周周)나라에서 흔히 사용하는 서체로 하(夏)나라 백의(孝伯)가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다양한 문자 매체에 따라 전서 역시 청동비문(또는 "중정비문")과 진비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小篆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기원전 221년) 소전은 '동문자, 동일궤도'와 도량형 통일정책을 실시했다. 총리 리시(Li Si)가 담당했으며 원래 중국에서 사용했던 큰 전서(大印字)를 바탕으로 단순화하고 다른 6개국의 이형자를 없애고 통일된 한자 글씨체를 만들었다. 서한 말기(서기 8년경)까지 중국에서 인기가 있었고 점차 공식 문자로 대체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글꼴 덕분에 항상 서예가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그리고 획이 복잡하고 형태가 고대적이며 우여곡절을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봉건 왕조가 멸망하고 새로운 왕조가 등장할 때까지 전서, 특히 위조 방지가 필요한 관용 인장으로 인장을 새겼다. 현대의 위조 방지 기술.
공식 스크립트
한리(Han Li)라고도 알려진 공식 스크립트는 한자에서 흔히 사용되는 엄숙한 글꼴입니다. 쓰기 효과는 약간 넓고 평평하며 긴 가로 획과 짧은 직선입니다. 획을 긋고 직사각형 모양을 만듭니다. , "누에의 머리와 기러기의 꼬리"와 "뒤틀림"에주의하십시오. 공식 문자는 진 왕조에서 시작되었으며 성묘(Cheng Miao)의 형식과 이론에서 발전되었으며 동한 왕조에서 정점에 이르렀으며 서예계에서는 "한리당개(Han Li Tang Kai)"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기체
간단한 구조와 연속적인 획이 특징인 중국 서예 스타일입니다. 한나라 때 형성되었으며, 글쓰기의 편의를 위해 공식 문자를 기반으로 진화했습니다. Zhangcao, Jincao 및 Kuangcao가 있습니다.
일반 스크립트
일반 스크립트, 일반 스크립트, 일반 스크립트 또는 실제 스크립트라고도 알려진 일반 스크립트는 중국어 서예의 일반적인 글꼴입니다. 글자의 모양은 관문의 납작한 모양과 달리 비교적 사각형이다. 일반 문자는 여전히 현대 중국 필기체의 참조 표준이며 펜 서예라는 또 다른 필기 스타일도 개발되었습니다.
스크립트 실행
링 스크립트는 일반 스크립트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일반 스크립트의 느린 쓰기 속도를 보완하기 위한 것입니다. 필기체의 가독성의 어려움과 제작. 'Xing'은 '걷다'라는 뜻이므로 필기체처럼 엉성하지도 않고 일반 문자처럼 직선적이지도 않습니다. 본질적으로는 정자의 필기체화, 혹은 필기체의 정형화이다. 필기체보다 일반 문자가 더 많은 것을 "Xing Kai"라고 하고, 일반 문자보다 필기체가 더 많은 것을 "Xing Cao"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