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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조 소녀 기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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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중문' 을 보는 것은 10 여 년 전의 일인데, 나는 아직도 안에' 펜토피단' 이 언급되어 있는 것을 기억한다. 저는 외국 문학 애호가입니다.' 폰토피단' 에 대해 조금 알고 있습니다. 그는 덴마크 작가로 노벨 문학상을 받은 적이 있으며' 행운의 빌' 의 대표이다. 당시 한한이 농담으로 작가의 이름을 언급했지만, 나를 놀라게 하기에 충분했다. 자, 이것은 합리적입니다. 이 글은' 폰토피단' 의' 행운의 빌' 으로 시작한다.

저는 한한과 비슷해서 동갑내기입니다. 행운의 빌' 은 1990 년대에 중국어로 번역되었다. 나는 이 책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그것을 읽지 않았다. 나는 서문을 훑어보고 그 내용을 대충 이해했다. 빌은 이상주의의 젊은이로, 진보하기로 결심했지만 보수세력과 각종 사람들의 방해를 받아 결국 심신이 지쳐서 농촌으로 돌아갔다. 한한이 이 책을 읽어야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모르는 외국 작가의 이름을 기억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한한도, 한한한도 모른다. 나는 그가' 행운의 빌' 이라는 책의 영향을 받았다고 계속 추측할 수 밖에 없다.

한한의 그해 경험을 연상시키는 것은 도마 위의 고기처럼 평론가의 냉도 칼의 찌르기를 맡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논란은 매우 커서 백가쟁명이 있다. 단련 아래 한한한도 칼로 변했고, 사유가 날카로울 뿐만 아니라 말이 날카로웠다. 나는 소년 시절의 많은 독서가 기본이라고 생각하며, 큰 산을 가로질러 그의 성장과 향상을 촉진시켰다. 오든의 예이츠에 대한 논평을 인용하여 그는 "저주를 포도밭으로 만들었다" 고 말했다.

지금의 한한은 이미 여유가 있는 검우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사람들은 늘 그렇듯이 자신의 인상에 따라 그를 평가하는데, 심지어 일시적인 감정에서 우러나와 마음에서 우러나온 찬양을 하고, 그렇지 않다면 욕설을 퍼붓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행스럽게도 한한도 칼로 시비를 논평하기 시작했는데, 정말 이 사회를 풍자했다. 스성은 종이 등롱일 뿐 예뻐 보인다. 만약 네가 그것을 찌르면, 그것은 구멍이 될 것이다. 물론, 네가 찌르면 조화가 안 된다.

한한은 더 이상 소설을 쓰지 않고 작가라는 칭호도 신경 쓰지 않는다. 그의 산문에는 세상에 무관심한 경향이 있다. 만약 그가 사랑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원한을 품을 수 있었을까? 이 세상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왜 죽지 않는가? 옛날 옛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도마의 고기에 신경을 썼습니까? 그 나이에 우리는 이 세상의 냉소를 견뎌야 한다. 누가 한한의 죽음을 비난할 자격이 있는가?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한한은 소설과 산문을 쓰지 않고 백양과 비슷하다. 현실은 소설보다 훨씬 처량하고, 잡문은 영원히 소설보다 직설적이다. 유화, 유, 모옌, 진, 왕안이 이 땅에서 배양된 작가들이' 자본론' 에 구덩이를 많이 파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봐라. 확실히 할 수 없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디킨스와 같은 작가가 더 필요하다, 솔직히 말해서, 평생 희망이 없다.

요컨대, 한한은 총명하다. 릴크의 시를 인용하면 "전혀 승리가 없다. 견지한다는 것은 모든 것을 의미한다." 한한의 경우' 무슨 운이 있는가? 자기 길을 가는 것이 무엇보다 낫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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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한이 쓴 것은 풍자이다. 그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이것은 책을 읽지 않는 자부심과 관련이 있다. 그는 사실 궈징밍 처럼, 정씨의 왕삭은 상업시대에 볶은 연예스타일 뿐이다. 그 영화 팝 가수들처럼 무식한 농민 외에 누가 좋아할까? 너에게 돈을 속이면 상의할 수 없다. 그들은 출국해야 한다. 계집아, 너 자신도 홀랑거려야 한다. 누구를 탓해야 하나? 너는 다른 사람과 상관없는 것을 좋아하지만, 공공장소에서 얻으면 다른 사람에게 반감을 줄 수 있다. 인류가 패스트푸드 상업시대에 들어선 이래 어떤 좋은 문학 작품이 있습니까? 요즘 젊은이들은 모두 고생을 한 적이 있습니까? 상상만으로? 또한 교차? 비록 네가 어느 정도의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다 해도, 이미 다 연마한 지 오래다. 어차피 고대인의 예쁘고, 다정하고, 사상이 있고, 예술이 있고, 줄거리가 있는 것에 비하면 십팔천리 차이가 난다. (물론, 고대인 문학은 성취도가 높았고 당시의 객관적인 조건도 있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하루 종일 당신이 과대 광고라고 말하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네가 다른 사람이 되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한한이 CIA 에서 돈을 받은 놈이라는 폭로가 있어?

물론 국무부나 NSA 에서 돈을 받을 수도 있다.

어차피 한 가지야.

오웰 러셀 등은 모두 달러를 받았다.

지금의 한한은 마침내 어떤 방면에서 거장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게 되었다.

왕일, 틴린 세대,

나는 각종 재단과 다년간의 친구라고 확신한다.

셋;삼;3

한한과 함께 놀다

다음은 한한이 그의 책' 풀' 을 위해 쓴 서문이다.

이 책을 산 친구는 그것을 독약과 함께 둘 수 있다. 중국 근대사에서, 우리는 왕왕 독초로 정의되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독초는 우리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독초가 되도록 격려하는데, 왕왕 작가의 가장 큰 영예이다.

이 서문은 세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번째 문장에서 나는 그와 매우 동의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나는 모두가 노신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의 경험을 보면 알 수 있다. 게다가, 나는 우리가 지금 문학계의 문제가 너무 조화롭다고 생각한다.

독초가 많을수록 좋다.

그러나 조건부로 독초가 되는 것은 중국에서 매우 높은 영예이다. 이 칭호는 독자가 너에게 줄 수 있을 뿐, 자칭해서는 안 된다. 여기서 한욱의 첫 문장을 올려다보세요.

한한, 독초가 되고 싶어서 박수를 쳤지만, 독자에게' 독' 이라는 책과' 풀' 이라는 책을 함께 두라고 요구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지막 문장에서 나는 한한을 매우 좋아한다.

참고: 이것은 실험입니다. 뒤에서 뭐라고 말할까요?

사실 노신문학상이 설립되었을 때, 모순문학상에 반대할 생각은 없었고, 반대할 수도 없었다. 모두 관직이었다. 설마 문학상을 잃은 마오 돈의 작품이 노신문학상을 받았단 말인가? 결백을 갚아야 한다' 는 국내 정치 수법 아래, 반드시 똑같이 나누어진 결과일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선 정치일 뿐이다. 만약 누군가가 안개 속에서 그것을 순수한 문학상으로 여긴다면, 나는 이것이 무슨 파티인지 정말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립정신' 을 표방한 한한이 공식 감정으로 기각된 후의 원망을 남겼다. 출판사 사장은 투기를 통해 규칙을 경멸한다. 그리고 진지한 청중들, 마지막으로, 말의 뜻은 태평권을 치는 피청이다.

다섯;오;5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성장 환경이 서로 다른 성격을 만들었다.

한한의 부모는 자질이 높아서 아이들에게 감성과 이성적인 사랑을 주었다. 그래서 한한이 반항했지만, 그가 반항한 것은 눈에 띄지 않고 도덕적 양심에 어긋나는 말과 행동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항명언) 그는 결국 온화하고 선량한 사람이다. 기질이 온화하고 우아하다

한한처럼 범미충은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활 환경은 매우 비참하다. 그의 부모는 가난한 농민일 수도 있고, 문화 수준이 낮고, 아이가 많기 때문에, 그는 아이에게 그렇게 이상적인 본연의 정을 줄 수 없다. 그는 자신의 재능으로 출세할 수밖에 없다. 그는 성에서 일등상을 받아 국가 최고학부에 입학했다. 그러나 그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지식과 자질 사이의 차이를 발견했을 때, 그 격차는 그로 하여금 심각한 자극을 받게 할 정도로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그래서 그는 자신이 받은 교육을 반성하고 무언가를 바꾸기로 결심했지만, 그의 소망에는 오만하고 열등한 미치광이의 기질이 있었다. 고난으로 인한 인격 분열. 이기심과 비열함은 개인이 성장환경 때문에 바꿀 수 없는 비극이다.

범씨는 낙후된 나라에서 자랐고, 아이가 많고, 매사에 자신에게 의지했기 때문에, 그의 이기적인 성격은 그의 본성 외에 환경적인 것이다. 자기 보호가 항상 첫 번째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사전에는 오만하고 진리가 있지만 자비는 없다.

이것도 그의 숙명이다.

지진에서의 그의 표현은 자신의 인생에서 큰 전환점이었다. 진실을 추구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부터 큰 소리로 외치는 정도에 이르기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그 이유는 단지 그가 자신의 생각을 말했을 뿐, 단지 지진에서의 자기관리 때문에 놀림을 당한 친구들을 위로하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정신은 약간의 자극을 받았다. 광아 교장의 말로 볼 때, 그는 다른 사람을 위로했지만, 자해적인 방식으로 말했다. 나는 나였다. 특별히 용서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한편으로는 자만하고, 한편으로는 한한의 좋은 과외가 주는 진정한 자신감이 부족하다. 그는 안절부절못하며 자신이 한 일에 심각한 실수가 없다고 거듭 말했지만, 검증 과정에서 자연은 위대함과 같지 않다는 것을 잊고, 다른 사람의 이해와 포용은 자신이 한 일에 영감을 주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그는 심각한 죄가 없다. 여론이 그에게 준 판단은 너무 심각하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굳게 믿는 슈퍼맨 기질이 없다. 환경이 고달프고 천부적인 재능이 좋다. 자신의 노력을 통해 이론과 사상 지지를 받는 고된 노인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다섯;오;5

얼마 전 한한이 잡지를 주관하는 초대장이 인터넷에 공개되자 글쓰기를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눈을 크게 뜨고 이 일을 논의하고 있다. 우선, 그들은 행복했고, 둘째, 그들은 놀랐다. 셋째, 그들은 한숨을 쉬었다. 넷째, 그들은 환호했다.

작가들은 이런 고비용의 정보에 기뻐하고 세상이 정말 변해가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신이 마침내 이런 불황의 문학 시장과 작가가 생활비를 받지 못하게 하는 이런 문학 사업을 보게 되었다.

이렇게 높은 원고료를 탄식하면 잡지사는 너무 높은 요구나 다른 사람이 사칭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제 8 월에 잡지가 공식 온라인에 올라감에 따라, 그들의 마음속에는 마침내 석두 한 조각이 생겼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잡지명언)

1000-2000 의 비용은 국내에서 천문학적 수치다. 우리가 어디에 있든, 보이는 것은 모두 100 원 이하이다. 이런 상황에서 한한은 중국 오천여 년 동안 대담한 새로운 인물이다. 역사를 깨뜨린 사람. 그리고 이 시리즈의 발동으로, 그는 중국 10 억 인구의 대국이 문학 사업을 추진하고 번영시키는 인물이 될 것인가, 그는 2 1 세기 중국의 숙제 번영에 큰 폭풍을 일으킬 수 있을까, 리더들이 부를 관리하는 폭풍을 일으킬 수 있을까?

힘내요! 한한을 위해 중국 문인과 문단을 구하기 위해 환호하다.

한한이 책을 출간한 이래 입장이 확고하다. 경주선에서 그는 덩실덩실 춤을 추는 잘생긴 남자로, 머리카락이 바람에 펄럭였다. 그는 여학생의 우상이고, 아이돌 작가이며, 모든 젊은이들의 아이돌 레이서이다. 오늘 그는 이 역사적인 문학의 새로운 영역을 돌파하여 미래의 중국을 위한 새로운 문학 공간, 새로운 문학 체계를 창조할 것이다. 그가 정말 이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이것은 또한 우리가 탐구하고 연구할 만한 문제이다. 그럼 말씀하세요. 한한이 이런 성격인가요? 문학불황의 구세주? 그는 정말 성공할 수 있을까? 우리를 실망시킬까요?

홍콩 문화인 양문도는 한한이 다음 노신이라고 말했다. 그는 정말 노신이 될 수 있을까? 아니, 노신은 바로 노신이다. 검거나 하얗지 않은 사회의 노신은 지금의 한한을 결코 따라잡을 수 없다. 물론 한한은 노신과 비교할 수 없다. 첫째, 그들의 생활 환경은 다르다. 다음 노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눈앞의 한한이 시대의 숨결로 가득 찼다. 중국의 수천 년 불황 후의 문학 산업을 구하려고 하는 지도자. 노신은 실질적인 문학 건설을 가져오지 않았기 때문에 노신과 한한한은 자연히 다르다.

이제 그는 그가 후원하는 잡지의 친애하는 남편 메시지 중 일부를 보냈는데, 첫 번째 호에는 30 만 권이 인쇄되었다. 이것이 바로 그가 남다른 곳이다. 미래 발전을 구한 사람이 바로 이런 에너지다. 천문학적 수치의 원고료, 제 6 기 역시 흑자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그래서 우리 앞에 놓인 문제는 한한이 수천 년 동안 내리막길을 걷던 중국 문학을 구원해 번영의 동력이 될 것이라는 점이다.

여섯;육

한한은 철학을 좀 배워야 한다.

나는 선생님의 말투로 의견을 발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한한이 최근 재키 찬 반대 발언을 이례적으로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한한이 문장 쓰기 전에 철학을 좀 배워야 한다.

왜 나는 그가 이 방면에서 매우 부족하다고 생각하니?

한한은 우리는 보통 관민 관계에 대해 두 가지 이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재키 찬 들이 말하는' 관리' 이고, 하나는 소수의 사람들이 말하는' 서비스' 이다. 정부는 당연히 종업원보다는 사장이 되는 것을 선호한다. 종업원은 업계 관례에 따라서만 요금을 부과할 수 있고, 사장은 스스로 요금기준을 정할 수 있고, 종업원은 법률에 규정된 범위 내에서만 활동할 수 있고, 사장은 법률을 제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정체성 관리의 필요성과 정체성 서비스의 필요성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차이점은 당신이 재키 찬 또는 범죄자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블로그' 재키 찬 같은 성의를 읽는 법을 배우다' 원문과 잘못된 문장 부호에서 발췌)

만약 그가 약간의 철학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단순히' 관리' 와' 서비스' 를' 우리' 라는 명목으로 대립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가장 간단한 개념 중 하나인' 대립통일' 을 인용해야 하는데, 모두가 이 개념의 내포를 알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 국가에 있어서 정부의 관리 및 서비스 기능은 바로 이런 개념이다. 관리는 사실 서비스이고, 서비스는 일종의 관리 방식이다. 한한이 납득할 수 없다면 너의 가족을 생각해 봐. 아빠가 유모차를 타고 길에서 버스와 경주를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신경쓰는 것입니까, 아니면 당신을 사랑하는 것입니까? 만약 엄마가 너에게 젖을 먹이는 것을 잊었다면, 그녀가 너를 잘 모시지 못했을까, 아니면 너의 생활을 잘 관리하지 못했을까?

한한이 정부가 우리 부모님이 아니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나는 단지 정부가 나를 위해 잘 봉사하고 싶고, 정부가 나를 통제하고 싶지 않다.

만약 내가 철학을 좀 안다면, 이렇게 순진하지 않을 것이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서비스를 잘하려면 잘 관리해야 한다. 잘 관리하려면 서비스를 강화해야 한다. 가장 분명한 것은 한한이' 성사' 하기 위해서는 정부가 먼저 범인을 가급적 가두어야 한다는 점이다. 그렇지 않으면 한한 초등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납치돼 강도질을 당할 수도 있다. 법률은 범인이 이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지만, 범인은 법율서를 읽어도 감옥에 가지 않았다. 정부가 국가기계를 가동해 강제 수단으로 범인을 체포한 것이다.

이것은 서비스와 관리의 철학적 관계이다.

철학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심지어 가장 간단한 개념조차 이해하지 못한다면, 경솔하게' 말하는 것' 은 어리석은 것이며, 청중이나 독자, 특히 당신을 좋아하는 학우들에게도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좀 더 심각하게 말하자면, 비뚤어진 사설로 사람을 해치는 것이다. 분명히 대립통일인데 한한이 막연하게 대립으로 정의했다. 따라서 국민과 정부 간의 대립 정서를 선동하는 것은 매우 무책임하고 무지하다.

한한의 블로그에는 정부에 대한 질책과 비판이 많다. 많은 친구들, 특히 젊은 친구들은 그가 말한 것이' 인민이 주인이 되는 것' 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책임감 있게 말할 수 있다. 이것은 진가의 위선민이며, 진정한 대중의 총애를 받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진정한' 인민이 주인이 되는 것' 이라는 이념은 결코 정부를 만능으로 여기는 것이 아니다. 어떤 문제라도 과거 탓으로 돌릴 수 있다. 정부는 단지 우리 모두가 이상적인 안정감과 행복감을 얻고, 사회적 진보와 발전에 불리한 문제를 해결하는 시설이나 도구일 뿐, 예를 들면 나무를 심을 때 삽을 심는 것과 같다. 한한과 같은 일부 학우들은 철학을 모르면 삽이 잘 쓰이지 않는다고 탓한다. 철학을 아는 학우, 예를 들면, 예를 들면, 나 자신이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예를 들면 실력.

철학을 조금 아는 것은 어렵지 않다. 한한 공부는 바쁘지 않다. 분명히 그는 삽을 욕함으로써 자신의' 정의' 를 증명하려고 했을 뿐이다. 나는 그에게 먼저 철학을 배워야 하고, 둘째, 구식 도발 방법을 신체의 근본으로 삼지 말고, 그것이 정말 인민의 진정한 정신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 이 방면에서, 모두들 밋밋하지만 진보적인 생각을 이해해야 한다. 나는 웅병원 교수의 말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단지 사람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얻고 그들 자신의 이익을 이해하기를 원할 뿐이다. 정부에 관해서는, 그는 "우리는 마침내 권위의 정치 구조에서 벗어나 당국에 손을 놓으라고 호소했지만, 국민들은 매우 두려웠다" 고 말했다. 어떻게 당국에 매력과 대담함을 보여줄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과거의 절대적인 권위가 죽어서 다시 살아나기를 바라는 것이 아닌가? 그것은 인민의 정치 발전에서 후진을 하고 뒤돌아가는 것이 아닌가? "웅병원 교수는 대만성의 경제학자로, 그의 생각은 중국 본토와 다를 수 있지만, 학자와 심지어 민중이 정부를 어떻게 대하는지에 대한 그의 견해에 절대적으로 동의한다. 나는 이 말이 한한을 깨우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한 역사학자는 "사회의 좋고 나쁨은 그것이 위대한 지도자를 낳을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노동자 철학자 호펠은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다. 그는 한 사회의 좋고 나쁨은 위대한 지도자 없이 제대로 작동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아마도 우리가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을 때 당국이 대담하게 대응할 것을 기대하지 않을 때, 우리 사회는 이미 궤도에 오른 현대 민본 사회라고 할 수 있다. "

이렇게 오래 말했는데 한한 문장 보는 데 익숙한 학우들이 냉정하게 생각해 볼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우리는 한한처럼 정부를 비난하고, 정부를 반대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는가, 아니면 착실하게, 자신의 능력으로 정부와 정부의 진보를 돕고, 진정으로 사회를 축복하고, 국민을 섬긴다는 말인가? 우리는 무지에서 정부가 우리를 관리하는지, 아니면 우리를 섬기는지, 아니면 장기적인 안목과 야망을 가지고 국가와 민족의 진흥을 위해 정말 의미 있는 일을 해야 하는지 논쟁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모두가 올바른 선택을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일곱

부드러운 유진운, 노인 한.

고양이 눈으로 사람을 보다' 게시물은' 유진운: 한한은 아직 연하다' 가 약간 흐릿하다. 보고 나서 유진운이 한한한논을 말했는지, 아니면 데주가 직접 말했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유화한 () 과 한 () 이 누가 젊고 늙었는지에 관해서는, 우리는 논쟁해도 무방하다.

연대로 볼 때, 유 선생님과 한논은 명백하며, 다투는 것은 별로 없다. 분명히, 우리가 말하는 연노함은 문장 () 를 가리킨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게시물을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의 결론은 작품과 문필의 경우 유로와 한논인 것 같다. 그러나 바로 이 점에서 나는 대다수 사람들의 의견과 반대로, 한은 작품과 글쓰기의 복잡성 방면에서 유보다 더 낫다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확신할 수 있다.

문학은 나이로 요약할 수 없다. 이 점은, 나는 이전의 문장 속에서 이미 설명했으니, 여기서는 군더더기를 하지 않을 것이다.

항상 문학과 나이를 혼동하는 것은 자율성 부족, 대중성, 사고의 질곡이다.

또' 0 1 동' 의 학우가 일정 수준의 후속 조치를 취하고 있다. "중국의 진정한 영웅은 어디에 있는가?" " 후풍 반생그룹, 반우, 문혁 등 중국 역대 운동을 보세요. 중국의 영군과 잠재적 영군을 소멸시켰다. 슬프게도 중국의 사상문화 대가는' 난세' 에서만 탄생해 대붕괴 시대에 탄생했다.

"왕삭, 김용, 한한 등 작가들은 모두 자신의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이런' 미숙한 작가' 가 전민 숭배를 받았을 때, 작가는 진정으로 재능 있는 작가들이 억압당하는 것에 대해 깊은 분노를 느끼며, 동시에 이' 노예' 시대를 슬퍼한다. ""

하지만 이어' 동리 0 1' 은 "80 년대 이후 인터넷이 청년 부를 창출한 신화" 라고 덧붙였다. 80 년대 이후 이런' 성세' 를 즐기는 것은 부를 과시하기 위해서이지, 다른 것은 아니다. 생각? 예술? 문학? -허허, 이게 그들의 약점이야. 그들의 귀 뒤에 있는 더러운 물건들이 그들의 양옷 포장 아래에서 깨끗이 씻지 않았다. 이것은 전혀 무대에 오를 수 없는 물건이다. 자랑만 하면 징그럽고 웃을 수밖에 없다. " 이것은 문제가 있다. 사상, 예술, 문학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무대 위에 놓인 모든 당대의 성과에 대해 말하자면, 이렇다. 뿐만 아니라 80 후, 70 후, 60 후, 50 후 동일 합니다. 이를 통해 한양유를 억제하거나, 한 () 을 칭찬하고 유 () 를 폄하하는 것은 사고 방식의 잘못이다.

결론: 문학에 관한 한, 유진운과 한한한은 여전히 ​​거짓 명제이다. 이에 대한 집착은 보유자의 피상적인 것만 설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