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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세 왕조 초심자 공략전 전 요소 놀이 기교 공유.

시작 프로세스 시작 프로세스 < P > 시작 프로세스 기술 트리 로그 맵 관리 과학 기술 주택 건물 돈 버는 어려운 임무 공략 < P > 중세 왕조 이 게임 새 플레이어는 어떻게 빨리 시작할 수 있을까? 저는 모든 요소가 어떻게 연주되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믿습니다. 다음은 중세 왕조 초심자 공략대전입니다. 같이 봅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중세 왕조전요소놀이 기교 공유 < P > 초입계곡 < P > 신설게임 추천, 기본 옵션 추천, 특히 기본 설정을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은 무한식수를 고려해 볼 수 있다. 무한한 무게와 무한생명을 여는 것은 다소 수월하지만, 확실히 훨씬 수월하다. 분기 3 ~ 5 일이 적당하며, 이 글은 3 일에 따라 처리한다. < P > 가 게임에 들어간 후 유화풍의 정적 CG 가 주인공의 신세를 자백했다. 전쟁의 고향에 빠졌고, 불행히도 조난을 당한 부모, 주인공은 가까스로 전설의 외삼촌이 있는 은밀한 계곡으로 달려가 외삼촌이 주인공을 거둬들일 수 있기를 바랐다. < P > 조작 후 길을 따라 직진하여 첫 번째 마을 (나는 중심마을이라고 함) 으로 가서, 책임자의 촌장인 우거스터를 만났는데, 촌장은 너의 외삼촌이 당시 훌륭한 젊은이였다고 말했지만, 그는 죽었다! 너를 돌봐 줄까? 우리 촌장 댁에도 여곡이 없군요. (아코, 아코, 아코, 아코, 아코, 아코, 아코, 아코, 아코) ), 하지만 당신의 삼촌의 얼굴을 보면 계곡에 아무도 차지하지 않는 땅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짓고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스스로 생계를 꾸려 가자 ~

그래서 우리 주인공은 이 계곡에 정착했다. < P > 초기에는 마을 촌장인 우거스터, 농민 엘빈 등의 지선이 주어졌고, 어떤 촌민들은 랜덤 지선 임무를 제공하기도 했다. 이 중 주선은 가능한 한 완성해야 한다. 주선이 완성됨에 따라 건물의 상한선이 높아져 너의 이 작은 마을의 규모가 점점 커지기 때문이다. 지선과 무작위 지선은 명성과 무작위 임무에 약간의 돈과 물건을 주고,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한다. 결국 명성은 인구 상한선과 관련이 있고, 실패해도 너에게 아무 것도 공제하지 않는다. < P > 초기에 내가 제안한 정착지는 서쪽의 삼거리 하구로, 중심촌 서문에서 나와 흙길을 따라 서쪽으로, 삼강이 교차하는 대평원까지 갔다. 이곳의 지형은 평평하고 앞에는 강물이 있고 뒤에는 숲이 있어 토목을 크게 흥성할 수 있는 곳이다. 주요 세 농목업 마을 중 두 곳과 매우 가깝다. 단점은 당연히 대장장이마을과 광동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는 것이다. 게임에 익숙해지면 적합한 지형을 직접 찾을 수도 있습니다. < P > 걸어가는 길에 충분한 재료를 긁어모으는 것을 기억해라. 길 양쪽을 보면 무수한 나뭇가지-나무 막대기, 땅 위의 석두, 그리고 적어도 세 조각의 장과가 있다. 장과에서 돈을 파는 것은 이미 비현실적이지만 농사를 짓는 데는 퇴비가 필요한 길에 가는 세인트 존스 풀과 클로버 풀도 수집되고 해독제는 팔 수 있고 클로버 풀은 목숨을 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바닥에 도착했어요. Q 를 누르고 손으로 도끼를 비벼요. 석두, 나무막대기로 그를 삼삼오오 비벼요. 그리고 정착지 근처에서 나무를 베세요! 돌도끼 5 도끼 나무 한 그루, 나무가 쓰러진 후, 두 번 더 베어서 나뭇가지 따위를 잘라서 합용 통나무를 형성해야 한다. 그리고 원목을 메었다. 통나무 서너 개를 주운 후, 너는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이동하기가 어렵고, 잠시 신경쓰지 않고, 가기만 하면 된다. Q 를 눌러 건물-집-간단한 오두막을 선택하고, 집의 틀을 찍고, 작은 나무망치를 들고, 벽의 한쪽 벽을 들고 자신의 작은 집을 수리하기 시작한다. 여기서 당신은 아마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붕의 짚은 어떻게 합니까? 대답은 돌아서서 강으로 달려가는 것이다. 강 양쪽의 풀숲에서 많은 짚을 찾을 수 있는데, 초기 몇 채의 방이 충분하다. 또한 망치 도끼 두 개를 더 문지르는 것을 기억하고, 초기 도구의 내구성이 부족하고, 충분한 기술도 없고, 도구도 빨리 망가지는 것을 기억한다. 집이 수리되고, 방 안의 침대와 난로가 자동으로 생성되는데, 우리는 한잠 잘 수 있다. < P > 는 아니다! 인물은 평소에 잠을 잘 것을 요구하지 않았는데, 초기에 바빠서 죽을 지경이니, 차라리 계속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낫다. 어차피 나의 소인, 초심자는 계절이 지나서 강제로 잠을 자지 않는 한, N 이 집을 지나도 들어오지 않는 것이 정상이다. 밤에 길이 잘 보이지 않으니 가능하면 불을 켜라. 다음 임무는 손으로 나무창과 돌칼을 문지르는 것 외에 토끼 < P > 한 마리를 유인하는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이 게임의 기초 운영 법칙 중 하나인 허공 생산을 잡아당겨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현재 AI 수준은 아직 모든 촌민들에게 무작위 목표에 대한 동작을 지휘할 만큼 높지 않았기 때문에 마을 사람들은 모두 설정에 따라 흔들린 다음 물건이 자동으로 상자에 들어간다. 예를 들어, 사냥 오두막의 마을 사람들은 오두막 안에 서 있는데, 그들이 어디서 동물을 죽였는지 전혀 찾을 수 없지만, 상자 안에는 고기, 모피, 가죽 등이 자동으로 나타난다. 벌목꾼도 지도에 나무가 줄지 않았지만 창고에 나무가 조금 더 있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허공 벌목, 허공 사냥, 허공 채굴 등이다. 현재 헛간 농민만 농사를 짓는 것은 정말 땅바닥으로 가는 것이므로 헛간과 밭을 좀 더 가까이 두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근처에 집을 더 지어서 농부에게 주는 것이 좋다. < P > 구체적으로 토끼 덫을 잡는 것과 마찬가지로 허공산 토끼이지만, 약간 다른 것은 함정이 당신 근처에 있을 때 게임도 미안합니다. 당신의 얼굴이 허공으로 토끼를 닦는 거죠. 그래서 함정을 시야 밖에 놓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개인은 어떤 강을 따라 달리는 것을 건의합니다. 화면 맨 위 표시기에 있는 자택의 아이콘이 사라지는 것을 보면 이 거리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Q 를 눌러 토끼를 잡은 다음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일반적으로 토끼 케이지 닛산 토끼 3 마리에는 문제가 없다. 물론 너는 제때에 가서 받아야 한다. < P > 함정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 토끼들은 스스로 배불리 먹기에 충분치 않다. 생산을 확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렇다면 어떻게 생산을 확대할 수 있을까? 농사를 짓고, 마을 사람들을 모집하여 사냥을 하고, 양손으로 두 손을 잡는 것은 모두 강경해야 한다. < P > 농사는 비용이 많이 든다. 첫 통의 금은 역시 사냥에서 와야 한다. 사냥은 낮에, 밤에는 먹이를 볼 수 없고, 둘째로는 늑대가 있고, 셋이면 NPC 가 잠을 자면 물건을 팔지 않고 시간을 지체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밤에 나무를 베고, 창을 몇 개 더 문지르고, 나무 막대기와 석두 한 무더기를 비벼서 돈을 팔 수 있다. 다음날 아침 북서쪽으로 다리를 건너고, rolnica 마을 근처에는 사슴이 많다. (다른 숲에도 적지 않다. 여기 rolnica 마을에 가는 것은 뒤에서 씨앗을 사기 위한 것이다.), 나무 창을 들고 쪼그리고 앉아 천천히 다가온다, F 그런 다음 E 키를 눌러' 피부' 를 한 번 누르면 (사실 껍질을 벗기는 것), 가죽 3 개+고기 4 개, 고기는 구워 먹을 수 있고, 가죽은 가급적 손으로 비벼서 간이 봉지로 다시 팔면 조금 값어치가 있습니다. 또한 몸에 석두 이 많으면 나무 막대기와 석두 한 무더기를 돌칼 한 무더기로 비벼 돈을 팔 수 있다. 사슴 떼가 기본적으로 비워지거나 어두워질 때까지 반복할 수 있다. < P > 기초기금을 받고 rolnica 마을에서 양배추 씨앗이나 아마씨, 비료 (씨비료 1:1) 를 사서 호미를 만들어 농사를 짓는다. 린넨을 사면 낫도 만들어야 한다. 여기 양배추는 먹기 위한 것이고 리넨은 돈을 벌기 위한 것이다. 집으로 돌아가, 개전, Q- 건축-농경지-농지, 달리기권, 최대 16*16. 첫 호미는 황무지를 개간한 후 매번 농사를 지을 때마다 비료 1 살포 (자루 필요, 단순해도 됨), 2 호미 쟁기질, 3 살포 씨앗, 4 성숙 후 낫 수확, 1 * * * 4 보. 비료 뒤에는 돼지똥, 부패물로 비벼낼 수 있고, 씨앗도 수확으로 남아 있을 수 있지만 초기에는 살 수밖에 없었다. < P > 지금 우리 땅에 양배추를 심었습니다. 1 분기에는 마지막 날이 있습니다. 곧 여름에는 양배추 수확이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불고기도 많이 있습니다. 자신의 뱃가죽에 문제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그건 그렇고, 시즌 후 컨디션이 자동으로 가득 찼고, 마지막 날의 포만도를 너는 알고 있다. < P > 저녁에 집에 가서 두 번째 오두막을 짓고 벌목막, 사냥용 오두막을 짓고 두 개의 NPC 를 모집한다. (반드시 남자와 여자, 성별이 달라야 한 방 안에 들어갈 수 있다. 그리고 1 ~ 2 년 후에 그들은 결혼하여 아이를 낳을 것이다.) 오리지널 마을의 NPC 는 더 이상 모집할 수 없으니 각 마을에 가서 모닥불 옆에 앉아 있는 유민을 찾아야 한다. 지금은 어차피 감정을 키울 필요가 없다. 채집 기술 3, 농경기술 3 을 찾는 한 남자와 한 여자를 찾는 것이 좋다. 효율성이 비교적 높다. 얼굴값을 보아도 좋지만, 이 중세 마을 고모들은 아마 너를 실망시킬 것이다. 탭 메뉴-관리, 주택 배치 (실제로 주택은 반나절을 연기할 수 있고, 환절기 전날 입주하면 된다. 심지어 조금도 집을 주지 않고, 환절기 후세 사람들이 뛰어가서 새로운 공구인을 모집한다) 이후 그들 중 한 명은 사냥집에 가서 사냥을 담당하고, 한 명은 벌목창고에 가서 통나무+땔나무를 책임진다. 최악의 사냥 1 의 NPC 조차도 마을 사람들이 먹을 수 있는 육류를 충분히 얻을 수 있다. 사냥 3 사냥꾼 한 명이 고기로 3 명의 일상음식을 공급하기에 충분하다. 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생육이나 독소가 든 다른 것을 먹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위해 불고기를 구워야 합니다. 글쓰기 바가 식당으로 읽혀지는 건물이 나타날 때까지 개선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벌목막은 대량의 통나무와 나무막대기를 생산해야 하는데, 기술이 높으면 가는 길에 장작이나 두꺼운 널빤지 (ⅱ 급 건물의 재료) 를 생산할 수 있고, 기술이 높지 않으면 촌장이 스스로 벌목막 작업대에 가서 장작을 패는 것을 추천한다. < P > 초기에 창고가 없었을 때, 너는 음식과 땔감을 마을 사람들의 집 상자에 보내야 한다. < P > 여기에는 속성, 기술나무, 촌민 관리가 관련되어 있으니, 우리는 반드시 소개해야 한다.

TAB 메뉴:

TAB 배낭, 기술 트리, 작업 로그, 지도, 관리, 기술 6 개 섹션이 포함된 메뉴를 엽니다. < P > 1, 배낭 < P > 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몸에 있는 모든 소품은 배낭 안에 들어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에서는 무기, 의류, 음식 등 라벨 페이지를 전환하여 필요한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현재 몸에 있는 장비와 기본 상태가 표시되고, 아래에는 1~8 의 바로 가기 바가 있습니다. 바로 가기 바를 놓을 수 있는 소품을 선택하고 숫자 키를 누르면 바로 가기 필드를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장비 (예: 화살, 소포) 는 장비가 장비 막대에서만 유효하다는 것을 확인해야 하며, 물품란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 P > 배낭에서 약과 음식을 먹는 것은 순식간에 효과가 있다. 곰에게 찍혀 죽을 것 같더라도 직접 탭을 열고, 크립톤은 사엽초 몇 개를 내려 제자리에 피가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또 생장과 생고기 일부 버섯은 먹을 수 없어 먹으면 중독돼 버클피가 심하다. 물론, 굳이 놀아야 한다면 세인트 존 풀과도 어울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