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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제와 요,순,우에 관한 전설?
---------------황제: 헌원황제는 중화민족의 시조, 인문학의 시조 , 그리고 고대 중국 동맹 지도자의 부족입니다. 황제(黃帝, 황제)(기원전 2697년~기원전 2599년)는 소전(少源)의 아들로 성은 공손(孔孫)으로 성을 기(樂)로 바꾸고 살았다. 허난성 신정(河南省 신정) 서북쪽)이라 이름을 선원(玄源)이라 하고, 태어나서 사업을 하여 도읍을 우웅(현 하남성 신정)에 두었으므로 본토의 상서로움으로 인해 우웅이라고도 불렸다. 이름은 황디. 그는 중화민족을 최초로 통일한 인물이며 그의 위대한 업적은 역사에 기록되었습니다. 그는 농작물과 초목을 심었고, 생산을 왕성하게 발전시켰으며, 글을 쓰고, 옷을 만들기 시작했고, 배와 수레를 만들고, 나침반을 발명하고, 산술을 확립하고, 음악을 만들고, 의학을 창조했습니다. 연제, 치우와 함께 중국의 시조이자 5제(五帝) 중 제1위이다. 레이주(Leizu)와 아이무(Aimu)를 포함해 4명의 아내가 있다. 대대로 전해지는 "황제 내경"이 있습니다.
---------------Yao:
Yao, 성은 Yiqi, 본명은 Fang 역사상 Tang Yao로 알려진 Xun. 그는 기원전 2377년 음력 2월 2일 당나라 이계산에서 태어나 어머니와 함께 청두산 지역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15세 때 당현(唐縣) 풍산(峰山) 기슭에서 당후(唐后)라는 이름을 얻었다. 20세 때 그의 형 지제(治帝)가 형편에 부득이하게 굴복하여 우리나라 원시사회 말기에 부족동맹의 지도자가 되었다. 왕위에 오른 후 당후(唐侯)로 형 지우(智玉)의 칭호를 되돌려 당나라 부성(唐省) 지역에 첫 도읍을 세웠으나 홍수로 인해 점차 옮겨갔다. 서쪽으로 산시(山西)로 가서 평양(平陽)에 정착하였다. 당요는 70년 동안 왕위에 올랐고, 90세에 순에게 폐위되었으며, 118세에 사망했다.
---------------순:
순, 중국어로 가부장적인 씨족사회 전설 후기 부족 동맹의 지도자〖고대 중국의 군주의 이름을 피하세요〗. 순(舜順)은 황제(黃帝)의 여덟째 손자로서 요(堯)나라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성(姓)도 그곳에서 따왔다. 요라는 성을 가진 사람들은 황제 순(順)의 후손이다.
청나라 건륭제가 쓴 『주성현기』에는 “순은 현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고, 주봉은 산둥성에서 가장 중요한 기념물이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유순의 고향이다. 현재 산둥성 주청시 완자좡향 주펑촌 출신.
순은 요오와 함께 전설의 성왕으로 불려왔다.
순은 평판이 좋았고, 진나라 황복밀도 그를 두군이라 불렀다. 순(順)은 유순(宇舜)이라고도 불렸으며, 창립 이름은 유(禹)이고 수도는 부반(浦板)이다. 선진시대에는 나라를 성으로 부르는 풍습에 따라 우씨 순제(舜氏)라고 불렀다. 순(順)은 요서(姚徐)에서 태어났고, 성은 요(周)였다. 당나라의 장수계(張守結)는 “푸저우(浦州) 허둥(河东)현은 원래 기주(河州)에 속했던 것 같다”고 구체적으로 지적했다. 당나라 때 푸저우(浦州) 허둥(河东)현은 현재 산시성(山西省) 용지시(永治縣)이고 행정구역은 현재 푸저우진(浦州鎭)이다. 맹자는 순이 동이 출신이라고 믿었습니다. "맹자": "순은 주봉에서 태어나 복하로 이주하여 명조에서 사망하고 동이 출신이다."
'중용'의 공자는 "순 역시 위대한 지식이여! 순은 선하였도다." 그는 질문을 잘하고, 악을 숨기고 선을 도모하며, 그것의 양끝을 모두 사용하여 백성을 이롭게 했습니다. 그래서 순은 자신이 속해 있으면서도 매우 천한 집안 출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장서제의 후손이지만 5대째는 평민이었고 사회의 밑바닥에 있었다. Shun의 경험은 더욱 불행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Gusou는 시각 장애인이었고 그의 어머니는 어렸을 때 죽었습니다. 고수는 재혼했고 그의 계모는 샹이라는 남동생을 낳았다. 순은 "완고한 아버지, 시끄러운 어머니, 거만한 코끼리"의 가정 환경에서 살았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사악한 의도를 갖고 있었고, 그의 계모는 이중 거래를 했으며, 그의 남동생은 제멋대로인 여러 사람이 함께 공모하여 순과 그를 죽이려고 했습니다. 그러면 행복하세요. 그러나 Shun은 그의 부모에게 아들을 잃지 않았습니다. Tao는 그의 남동생에게 매우 효도하고 친절합니다. 그는 전혀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이 일을 해왔습니다. 순의 가족이 그를 해치려고 했을 때, 그는 제때에 도망쳤고, 그가 나아지자 즉시 돌아와서 가능한 한 그들을 도와주었다. 그러니 (항상) 네 곁에서 맛봐라." 불행하게도 환경이 너무 나빴지만 순은 남다른 도덕성을 발휘하고 가족관계를 잘 처리했다. 이것이 전설 속 그의 독특한 모습이다.
슌의 집안은 가난해서 각종 육체노동을 하면서도 우여곡절을 겪었다. 그는 Lishan (Jinan 남부 교외의 Qianfo Mountain, 고대에는 Lishan이라고도 함, Shun Mountain, Shun Geng Mountain이라고도 함? Shun 황제라고도 함)에서 농사를 짓고 Leize (현재 산동성 Heze 북동쪽)에서 낚시를했으며, 요컨대 생활이 힘들고 노숙자이며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여기저기를 여행해야 합니다.
슌은 20세 때 효심으로 유명세를 탔다고 한다. 그는 자신을 학대하고 박해하는 부모에게 효도를 지켰기 때문에 어려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10년 후 요는 후계자에 관해 사월(사월)에게 조언을 구했고, 사월은 순을 추천했다. Yao는 Shun의 성격과 능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두 딸을 Shun과 결혼했습니다. 순은 두 딸을 온 가족과 화목하게 살게 했을 뿐만 아니라 모든 면에서 뛰어난 재능과 고상한 인품을 보여주었다. “순은 리산을 갈고, 리산 사람들은 모두 굴복했고, 그는 레제를 낚았고, 레이즈 사람들은 모두 굴복했습니다. ." "그가 일하는 곳이면 예의가 생길 것입니다. "도자는 강가에 있고 도구는 쓴 것이 아닙니다." 우수하고, 부실한 작업 현상에 종지부를 찍습니다. 그가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그를 따르고자 하였기 때문에 그가 사는 곳은 1년 만에 주(村)가 되고, 2년 만에 읍이 되고, 3년 만에 청두(4縣)가 도읍이 되었다.” Yao는 이 상황을 알고 매우 기뻤고 Shun Zhenyi (Xigebuyi)와 Qin, 소와 양을 주고 그를 위해 창고를 지었습니다.
Shun은 이러한 보상을 받았고 Gusou와 Xiang은 매우 질투심이 많았으며 Shun을 죽이고 이러한 재산을 탈취하려고 했습니다. Gusou는 Shun에게 헛간 지붕을 수리해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아래 헛간에 불을 지폈습니다. 순은 대나무 모자 두 개를 날개로 삼고 집에서 뛰어내려 살아남았다. 나중에 Gusou는 Shun에게 우물을 파달라고 요청했지만 Gusou와 Xiang은 우물을 흙으로 채워 우물을 막고 그 안에 Shun을 산 채로 묻어 두었습니다. 다행히 순은 미리 경계를 하고 수갱 옆에 통로를 파고 그 통로를 지나 잠시 숨어 있었다. Gusou와 Xiang은 음모가 성공했다고 생각하고 Yao의 두 딸을 아내로 삼고 부모에게 소, 양, 헛간을 나누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 Xiang은 Shun의 집에 살면서 Shun의 하프를 연주했습니다. Shun이 그를 만나러 갔을 때 Xiang은 기뻐하지 않았지만 Shun은 기분이 좋을 때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언제나처럼 부모에게 효도하고, 형제들에게는 우호적이며, 전보다 더 성실하고 조심스럽습니다.
나중에 야오는 순에게 정치 참여, 관리 관리, 손님 접대, 각종 재판을 맡아달라고 부탁했다. 순은 정사를 질서있게 처리했을 뿐만 아니라, 인력 채용에서도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요가 사용하지 못한 "팔원"과 "팔개"는 오랫동안 덕망이 있었습니다. 순은 "팔원"에게 땅을 관리하게 하고 "팔개"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 Zhuanxu 가문의 무능한 Taotie와 Jinyun 가문의 무능한 Taotie는 악명이 높았지만 Yao는 그들을 처리할 수 없었고 Shun은 "사악한 부족"을 야만인 땅으로 추방했습니다. 이러한 조치의 실행은 순의 정치 능력과 정치적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많은 테스트 끝에 Shun은 마침내 Yao에게 인정을 받았습니다. 길일을 선택하고 성대한 의식을 거행합니다. 순(Shun)에 위치하며 "상수(Shangshu)"에서는 "수종종원조(Shou Zongzong Wenzu)"라고 합니다. 순은 요를 대신하여 황제의 일을 맡았으나 황제의 직함은 없었다고 한다. 이 두 이론과 매우 다른 전설은 순이 요를 투옥하고 그의 아들 단주가 그를 보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는 후대의 궁궐 쿠데타와 유사하게 권력을 찬탈했습니다.
슌이 집권한 후 일련의 주요 정치적 행보가 있었고, 왕성한 통치 분위기가 조성됐다고 한다. 그는 달력을 개정하고 신과 천지의 사시, 산과 강의 신을 숭배하는 성대한 의식을 거행했고, 또한 왕자들의 편지를 모아 길일을 정하고 모든 나라에서 왕자와 왕자들을 불러 모았습니다. 전국을 순회하며 성대한 행사를 거행하고, 다시 편지를 발행하였다. 그는 즉위하면서 각지를 순찰하고, 명산에 제사를 지내고, 왕자들을 불러 백성의 형편을 살폈으며, 5년에 한 번씩 순찰을 하여 왕자들의 업적을 점검하고 상벌을 정하겠다고 했습니다. 이는 순이 지방과의 연계에 관심을 갖고 지방 통치를 강화했음을 보여준다.
전설에 따르면 순은 나라를 다스리는 또 다른 전략 중 하나가 '형상을 이용해 사람을 징벌하고 유배를 가하는 것'이었다고 한다. 그는 관대함을 보여주기 위해 체벌을 대신하기 위해 추방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채찍질과 구타, 속량도 행해졌는데, 회개하지 않는 범죄자들은 특히 엄하게 처벌받았다. 순은 매춘부를 유주로, 환도는 충산으로, 삼묘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삼묘로 유배시켰다. 홍수를 다스리기 위해 옥산(玉山)으로 유배되었고, 나쁜 놈들은 벌을 받았고, 세상 사람들은 이를 믿었습니다.
'역사'에 나오는 전설에 따르면 요는 순(順) 섭정 28년에 사망했다. 순은 3년 동안 장례를 치른 뒤 요의 아들 단주에게 양보하고 남하(南河) 남쪽으로 퇴각했다. 그러나 천하의 제자들 모두 순과 함께 법정에 갔으나 단주를 무시하고 소송을 제기한 이들도 순에게 항의하였고, 순을 찬양하는 민요가 많이 편찬되었으나 단주는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순은 백성의 뜻과 하늘의 뜻을 거스릴 수 없다고 생각하여 수도로 돌아와 황제의 자리에 올랐다. 그러나 순의 도읍과 요의 도읍은 같은 곳에 있지 않았다고 한다. 당 왕조 공영달(孔英大)의 『모사정의(毛師智記)』에 인용된 황부미(黃文)에 따르면, “순의 진영 수도는 운포반(雲浦縣)일 것이다.” 푸반은 당나라 허둥 현(河东縣)이었는데, 현재는 산서성 영기현이다.
요가 죽은 후 순은 또 하나의 위대한 정치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이전에 임명되었던 Yu, Gaotao, Qi, Qi, Boyi, Kui, Long, Chui, Yi 등의 책임은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이때 Shun은 Yu를 물과 토양 관리를 담당하는 Sikong으로 임명했습니다. Qi는 농업을 담당하는 Houji로 임명되었으며 Qi에게 Situ로 봉사하고 계몽을 수행하도록 명령했으며 Gaotao에게 "Shi"로 봉사하고 Chui에게 "Xinjiang Gong"으로 봉사하도록 명령했습니다. " 모든 일을 관장하게 하고, 명의(Ming Yi)를 "우"로 삼아 산과 숲을 다스리게 하고, 백이를 "지종"으로 삼아 예의를 주관하게 하고, 규를 다스리게 하였다. 음악 및 교육을 담당하는 음악 책임자 Long은 명령을 내리고 의견을 수집하는 "Nayan"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또한 3년에 한 번씩 정치성과를 점검하고, 3회 점검 결과에 따라 승진이나 해고를 결정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이러한 수정을 통해 "Shu Ji Xianxi"와 다양한 작업이 새로운 모습을 취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사람들은 모두 눈부신 업적을 세웠는데, 그중에서도 순천황상은 홍수를 다스리는 일에 헌신하여 산을 파서 강을 맑게 하고 마침내 홍수를 극복한 인물입니다. 그리고 세상 사람들이 평화롭고 만족스럽게 살고 일하게 하셨습니다. “순제의 공덕은 사해를 통틀어 존경한다”, “천하의 모든 덕은 우제에게서 시작되었다”는 말과 비교하면 유례없는 평화로운 상황을 보여준다.
순은 늙었을 때 아들 상군이 무가치하다고 생각하여 최고 명문인 우를 후계자로 임명하고 행정을 맡게 했다. 그러므로 순은 요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왕위를 다른 사람에게 양보한 성왕이었다.
요가 죽은 후 순은 39년 동안 통치하다가 창오 광야에서 남쪽을 순찰하던 중 사망했다고 한다. 링링'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이 발언에는 의문점이 많다. 우선 당시 창우는 황량한 땅이었다. 경제·문화 중심지도 아니고, 외국인을 저항하는 군사적 장소도 아니다. 당시 순은 거의 백 살이었는데 이곳을 방문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둘째, 순(舜)은 수도를 포반(浦床)으로 삼았는데, 지금의 산서성 용지현(永治縣)이다. 창우(Cangwu)에서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당시의 교통 상황으로 볼 때, Shun이 한 번 왔다 갔다 하려면 몇 년이 걸렸을 것입니다. 게다가 순은 남순을 순행 중이었고, 창우는 종착점이 아닐지도 모른다. 나이가 거의 백 세에 달한 순은 확실히 그렇게 긴 행군과 같은 남순을 행할 체력과 에너지가 없었다. 정리하자면, 어떤 사람들은 순이 당시에 멀리 여행을 갔던 데에는 피할 수 없는 이유가 있었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들은 무장 호위를 받고 떠나야 하거나, 아니면 군인들에게 추격을 받고 맹목적으로 탈출합니다. 둘 중 하나여야 합니다.
순은 요와 마찬가지로 선진시대 유교와 묵가의 존경을 받는 고대 성왕이었다. 그리고 순은 유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유교에서는 효를 매우 중시하는데, 순 전설 역시 효로 유명하기 때문에 그의 인격상은 유교 윤리의 귀감이 된다. 맹자는 공자 이후 유교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으며, 순의 효성을 크게 칭찬하고 순과 같이 되고 순과 같은 효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주장했다. 말했다: "순은 인간이고 나도 인간이다. 순은 법을 세상에 가르쳤고 후세에 물려줄 수 있다. 나는 이 나라 토박이이므로 걱정할 수 있다. 어떻게 할 수 있겠는가?" 나도 슌과 똑같다.” 그는 슌이 황제이고 구소가 살인죄로 체포된다면 슌이 자신의 권력을 사용하여 형법을 어기고 그를 용서하지 않더라도 몰래 아버지를 감옥에서 끌어낼 것이라고 상상했습니다. 근심 걱정 없는 삶을 살기 위해 함께 해변으로 탈출한 그는 평온한 시절 가족의 행복을 누리기 위해 황제라는 지위를 잊어버렸다. 유교 선전으로 인해 순의 전설적인 행위는 중국 문화 전통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후난성 닝위안(寧源)의 순(順)릉
순(順)의 묘는 중국 민족이 조상을 기리고 순을 숭배하는 성스러운 장소이다. 하(夏)왕조는 구이(九伯)에 능묘와 사찰을 건립하면서 시작되었고, 진(秦)·한(秦)나라는 옥관암 앞으로, 명초는 순원봉 기슭으로 옮겨갔다. 나중에는 파손되어 거의 버려졌습니다. 1990년대 융저우시와 닝위안현은 순황제 동상의 명청 왕조 양식을 복원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입했습니다[2]. 그러나 참배객이 늘어나면서 묘역의 면적은 점차 좁아졌고, 증축 요구는 나날이 늘어났다. 2004년 4월 14일, 후난성 인민정부는 조상 존경과 애국심, 문명 계승, 민심 단결, 발전 촉진을 주제로 이듬해 성 공개 기념식을 거행하기로 결정했다. 같은 해 9월 17일, 순황릉 건설과 보호를 강화할 목적으로 후난성 구이산 순릉 재단을 설립했다. 순천황릉을 기념하는 지방의 성대한 행사와 능을 찾는 관광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순천황릉을 확장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재단과 관련 도부처, 시군민정부는 즉각 기획과 설계에 나섰다. 총 계획 토지 면적은 430에이커 이상이며 총 투자액은 4,500만 위안 이상입니다. 확장사업은 2단계로 진행된다.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에서는 산문을 희생의 홀로 바꾸고 복도, 포탑, 비석 복도, 날개실 등을 추가하고 3개의 원래 Yudai 교량의 추가 건축 면적을 추가하기 위해 2,6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희생 홀 외부는 하나의 다리로 결합되었으며 양쪽에 하나의 새로운 아치 다리가 있습니다. 희생 홀 외부 광장은 38,000 평방 미터이며 그중 15,500 평방 미터의 화강암 광장과 9,500 평방 미터의 잔디가 깔린 벽돌 광장
; 새로운 주차 공간 부지는 13,000평방미터입니다. 2005년 4월 25일에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도순기념식이 거행되기 전에 1단계 공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공사본부에서는 열심히 일하고 과학적으로 공사를 파견했으며 공사시행자들은 밤낮없이 정성을 다해 공사를 건설했습니다. 건설자금을 모으기 위해 도 전역에서 기부금이 쏟아져 나왔고, 각 시·도에서 아낌없이 기부했고, 각계각층에서 열성적으로 기부했다. 같은 해 8월 20일에 프로젝트의 1단계가 완료되었습니다. 같은 해 9월 15일, 호남성의 순을 추모하는 제사가 순황릉에서 성황리에 거행되었다.
순황릉은 순릉풍경구에 위치하며 구이산풍경구의 대상문화경관이자 구이산풍경구의 대상문화경관이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묘소입니다. 순천황릉 구역은 능산(순원봉), 순릉사, 신도, 묘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면적은 600에이커가 넘습니다. 영산 순원봉은 위가 작고 아래가 크며 뒤집힌 물통 모양으로 해발이 600에이커가 넘으며 웅장하다. 산의 북쪽 기슭에 능묘가 세워져 있는데, 능은 남북을 향하고 있으며 면적이 24,644제곱미터에 달한다. 이 건물은 전면과 후면의 2개의 안뜰로 나누어져 있으며 건물 입구는 5개입니다. 능묘에는 엄숙한 산문, 경락문, 배전, 본당, 침실, 별실이 있습니다. 사찰 바깥에는 길이 200m의 신도가 있다.
순릉은 중국 5대 고대릉 중 하나로 순황제가 남방을 순행하던 중 창우광야에서 쓰러져 구이산에 묻힌 유일한 무덤이다. 능묘사에는 역대 왕조의 제사비 36개가 보존되어 있으며 귀중한 역사적 유물이자 역사의 증인입니다. 고목이 우뚝 솟은 능역 지역에서는 능묘 건물의 돌조각, 대련, 벽화가 너무 생생해서 떠나는 것을 잊어버릴 정도입니다. 근처에는 어황봉, 여잉봉, 매이다봉, 빗봉, 순봉(삼점석), 소소봉, 죽바위, 순 연못, 순 시내가 있는데 모두 순 황제와 함께 구소의 음악을 연주했다. 두 명의 첩이 눈물을 흘렸다. 얼룩덜룩한 대나무의 전설과 관련이 있다.
Dashunyuan
Dashunyuan은 Zhucheng 경제 개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면 600에이커를 포함하여 1000에이커의 면적을 차지하며 총 투자액은 1억 9200만 위안입니다. 정원 내 주요 계획 명소로는 다순당, 순황 광장, 순의사, 순벽회랑, 순묘, 고대 주펑 마을(순황제의 고향), 리산, 명예의 전당, 인공 호수, 워터파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풍경. 현재 Dashun Garden은 계획 및 설계를 완료하고 도로를 개조하며 Shun Gengli Mountain의 역사적 스타일을 복원하고 원래 Shun Emperor Temple 부지에 Shun Temple을 재건하는 데 600만 위안을 투자했습니다. 작년부터 우리는 건설하는 동안 관광객 수용을 고집해 왔으며 500개 이상의 관광 단체를 수용해 총 6만명이 넘었습니다. 특히 춘절 기간에 진행된 '순사 개회식', 노동절에 거행된 '순사 개회식', 국경절에 거행된 '2005년 중국 주성 공개 기념식'에는 더욱 많은 인파가 몰렸다. Dashunyuan의 영향력을 확대했습니다.
Shun Geng
절강성 상위시 남서쪽에 위치한 이곳은 조어 풍경구(Cao'e Scenic Area)의 주요 명소 중 하나입니다.
순경공원의 주요 명소로는 순경조각군, 순사, 순서교, 순우물 등이 있는데, 이는 순 황제가 상우에서 태어났고 나중에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역사를 반영합니다. 여기서는 비약을 피했습니다. 효를 최우선으로 삼고 부지런히 백성을 섬기던 순황제의 영광스러운 삶을 과장하고 있습니다. 공원에 있는 순경 조각품은 중국 미술 거장 한메이린(Han Meilin)이 만든 것입니다. 화강암을 주재료로 한 코끼리 팀 조각품은 길이 68m, 높이 27m, 무게 약 800톤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순황제가 시민이었을 때 리산 아래에서 쟁기질을 했기 때문에 리산을 순산이라고도 불렀다. Shun이 "쟁기질하는 새처럼" 리 산을 경작한다는 전설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Shun의 아버지 Gusou가 그의 계모 Rennu와 결혼한 후 Shun은 구타를 당하고 꾸짖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효도했습니다. 계모가 항을 낳고 여동생 순을 낳자 순은 동생들을 데리고 소와 양을 치고, 돼지와 채소를 사냥하고, 잡초를 뽑고, 요리하고, 냄비를 씻고, 설거지를 하는 일을 모두 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할 수 없는 일을 배우십시오. Shun은 Gusou와 Rennu를 세심하게 돌보았지만 종종 구타를 당하고 꾸짖었습니다. Shun은 증오와 구타, 꾸지람 속에서 자랐지만 여전히 부모에게 효도했지만 그의 계모 Rennu는 여전히 Shun을 쫓아 내기 위해 모든 수단을 시도했습니다. 형의 콩심기 사건이 샹의 욕심과 탐욕으로 실패하자 순을 여러 차례 모함하고 학대한 뒤 고수를 화나게 하여 마침내 순을 집에서 쫓아냈다.
슌은 가족이 있어 돌아올 수 없어 리산산 귀수강 가의 오두막에 가서 살다가 황무지를 불태워 땅을 경작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순은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야생 과일을 먹었습니다. 그는 해가 뜰 때 일하고 해가 질 때 쉬었습니다. 나중에 쟁기질하는 새처럼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어느 날 순은 밭에서 일을 하다가 지치면 들판 가장자리에서 쉬었다고 한다. 갑자기 "퍽, 펑"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눈을 들어 보니 코끼리 한 마리가 건너편 산에서 리산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 순이 황무지를 개간한 곳에 이르렀다. 코끼리는 크고 날카로운 돌을 코로 굴려 힘차게 땅을 파기 시작했다. . 코끼리는 매우 강력해서 한 시간 안에 넓은 땅을 파낼 수 있습니다. 그 후 Xiang은 Shun이 땅을 갈는 것을 돕기 위해 매일 Lishan에갔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Shun은 Xiang과 관계를 맺고 땅을 갈기 위해 코끼리를 훈련하기 시작했습니다.
슌은 코끼리의 도움으로 더 많은 땅을 경작했다. 농작물을 심은 뒤 땅이 잡초로 무성해 혼자서 감당하기에는 너무 바빴던 슌이 걱정스러울 때쯤 새 떼가 나타났다. 뛰어다니면서 땅에 있는 잡초와 해충을 쪼아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순리산이 황무지를 개간하고, 코끼리가 쟁기를 돕고, 새가 쟁기를 돕는 이야기는 오랜 세월에 걸쳐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유:
유, 서주 문서" 시", "The Book"의 고대 신들. 전설에 따르면 상족과 주족은 모두 그가 정한 땅에서 살았습니다. "Chu Ci·Tianwen"에 따르면 Yu와 그의 아버지 Gun은 모두 신입니다. 군은 홍수를 다스리지 못해 사형을 선고받았고, 유는 그의 자궁에서 태어났다. 우(禹)는 홍수를 다스리는 데 성공하고 나서 토산(富山)의 딸과 결혼하여 아들 기(秦)를 낳았다. 나중에 Qi Daiyi가 군주가 되어 Xia 왕조를 세웠고, 그 후 Xia Zongshen이 되었습니다. "국어·주우하"는 홍수를 다스리는 우의 공로로 인해 천하를 번영하게 한 공덕을 신이 칭찬하고 그에게 시라는 성을 주어 하씨 가문으로 삼았다고 한다. 따라서 "정우"는 그를 "하우"라고 불렀다. .
<천문>에서 군과 우와 동시에 언급되는 또 다른 신은 강공이다. "***공"과 "군"은 같은 신명의 구별일지도 모르며, ***공(군)은 강씨의 조상신이다. Jiang이라는 성씨는 Qiang 씨족으로 당시 Xirong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의 씨족은 스스로를 Qiang이라고 불렀고 Rong이라고 불렀습니다). Yu는 Xia Zongshen으로 명명되었지만 실제로는 Xirong이었던 Zongshen 출신이므로 한때 "Rong Yu"라고 불렸습니다. 구주융(九州隆)의 일파인 강족(張族)은 한때 그들의 선조인 황제족(黃帝族)의 전진로를 따라 동쪽으로 진군하여 하족(夏文)을 형성하고 하족(夏族)을 형성하였다. Yu는 또한 Qiang Rong의 원래 조상 신에서 Xia의 조상 신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하민족은 자신들의 조상신을 땅에 옷을 입히고 산과 강을 세우는 신으로 추앙하였고, 상나라와 주나라 모두 그를 한결같이 존경하였다. Qiang Rong의 또 다른 씨족인 Siyue 씨는 Xia 씨의 친척 씨족으로 Yu를 도왔으므로 조상 신 Gun(즉, Gonggong)도 Xia 씨로부터 존경을 받았습니다. 두 씨족의 조상신을 같은 제단에 모실 때에는 군이 우우보다 먼저 살았기 때문에 먼저 배치되었는데, 이는 부자관계로 발전하여 감동적인 신화로 전승되었다.
유씨상에 관한 춘추문학에는 흙을 쌓고 홍수를 다스리는 것 외에도 유씨의 업적이 규슈를 나누는 전설에 추가됐다. 전국문학에서는 우씨를 사회신으로 숭배하기도 했다. 유교와 묵가의 저술에서는 우(禹), 요(堯), 순(舜)을 고대에 퇴위한 삼성왕으로 칭송하였다. 유학자들은 그들을 칭송하기 위해 『요전』을 편찬하였고, 우를 평수의 『보유』라고 불렀으며, 또한 그의 수주 통치를 기록한 고전으로 유명한 지리학 작품을 『우공』으로 가공하였다. "Mozi Jian Ai"는 물 관리 분야에서 그의 위대한 업적을 홍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홍수를 막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13년 동안 집에 들어오지도 않고 집을 떠나 있었다는 이야기도 날조했습니다. 그 후 우는 대홍수에서 사람들을 구한 '대우'가 되어 순의 선왕위를 받아 황제가 되었습니다.
역사적 인물로서 우씨는 북서쪽에서 중원으로 진출한 하족의 뛰어난 지도자였다고 이해할 수 있다. 그는 나중에 씨족 신으로 신격화되었거나, 씨족 내에서 그의 명성을 바탕으로 씨족 신의 이름을 물려받아 씨족의 원래 씨족 신의 화신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양 냐오이족의 뛰어난 지도자인 야오순과 요순은 민족 통합으로 인해 부족동맹의 군사 지도자를 형성했다. 그들이 살았던 시대는 부족동맹체제가 최고조에 달한 시대부터 해체되기까지의 시대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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