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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중산 재단은 매주 온다.

타타르인 추방, 중국 회복, 중화민국 건립, 평균지권' 이라는 16 자 잠언은 중화민족에게 의심할 수 없는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국부 손중산이 제기한 것이다.

손중산 씨, 본명 손문은 1866 년 중국 광둥성 상산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열 살 때 서당에 들어가 부지런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총명하고 영리하다. 왕선생은 국부라고 불린다. 중국에 대한 그의 가장 중요한 공헌은 수천 년 동안 중국을 통치한 군주독재를 끝내고 청나라가 중국 인민에 대한 노예화를 전복시키는 것이다.

그러나 혁명 선생의 일생을 위해 그는 떠돌아다니며 그 속에 뛰어들 운명이었고, 그의 사랑 생활도 그가 선택한 이 인생길과 마찬가지로 굴곡이 넘칠 운명이었다.

손선생은 평생 네 명의 여자가 있었다. 노모정과 송경령을 제외하고 사람들은 그 두 사람이 일본인이고, 하나는 전춘이고, 하나는 순열이라는 것을 모른다. 그 두 사람은 모두 그가 일본으로 망명하는 동안 결혼했다.

중국의 혁명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손선생은 중국에 대한 사랑을 포기했다. 그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다순열이 그의 뼈와 피를 남겼다는 것이다. 195 1 까지 그들은 모두 일본에서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있다.

손중산 선생은 중국의 역사를 바꾸었다. 그는 중국에 중화민국을 세웠다. 이는 미국을 본받아 군주제를 조화제로 바꾸고 인권 보호를 강조하며 중국 여성에게 작은 발을 감고 남성에게 긴 변발을 입히는 등 사회적 인습을 없애는 것이다. 그의 삼민주의' 국민성, 민권성, 민생성' 은 중국에 큰 의미가 있다.

젊었을 때 손중산은 가난한 가정에서 왔다. 바로 이런 가정 경력의 배경 속에서 그는 젊었을 때 균등권이라는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13 세 때 어머니를 따라 호놀룰루에 가서 맏형 손메이로 가서 서방 교육과 미국 독립전쟁을 접한 뒤 홍콩으로 유학을 가서 중법전쟁을 직접 경험했다. 바로 이때 그는 청정부의 무능함을 간파하고 제국주의가 중국을 침략하는 것을 증오했다.

홍콩에서 그는 의학을 공부했지만, 학창 시절에 그는 반정청의 시량과 진소백을 알게 되었다. 스물여섯 살의 손중산이 학업을 마친 후 홍콩과 내지의 상황을 많이 보고 의연하게 의학정치를 포기했다.

65438 년부터 0894 년까지 미국 호놀룰루에서는 형 손메이의 도움으로 종청협회를 설립하고 동포들과 함께 광저우 봉기를 시작할 준비를 했다. 역사적으로 광저우 봉기는 시작하기도 전에 실패했다. 루 등 인자지사는 손중산 팀에서 길을 잃었고 손중산 본인도 해외로 망명했다.

손중산 선생은 일본으로 망명했다. 1898 년 가을, 그는 세 번째 아내 궁천동 1 의 할머니 대월훈을 만났다.

당시 대악의 오래된 집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그는 어쩔 수 없이 요코하마의 작은 건물로 이사해야 했다. 공교롭게도 일본으로 망명한 손중산은 아래층에 산다.

당시 1 1 세의 순열만이 실수로 꽃병을 엎질렀고, 꽃병의 물이 바닥을 통해 손중산의 집 아래층으로 스며들었다. 이것은 그들의 운명의 시작이다. 순열이 이사를 간 후에도 그들은 여전히 연락을 유지했다.

그때 손중산은 천박한 전춘을 동반하여 나날이 지나갔다. 1902 년 여름, 천박한 전춘이 병으로 손중산을 영원히 떠났고, 슬픈 손중산은 또 독신 생활을 재개했다.

아사다 춘이 세상을 떠난 후, 마음속의 슬픔을 덜어주기 위해 손중산은 아사다 춘과 함께 사는 곳을 떠나 친구 집을 산책하기로 했다. 그래서 대열훈의 집에 왔다. 이때 대열훈은 약 15 세였지만, 이미 초추하고 감동적인 모습으로 손중산이 첫눈에 반하게 했다. 이때 손중산은 37 세이다.

이번 대월씨를 방문한 후 손중산은 첫눈에 반한 대월씨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고 절친문을 통해 대월씨에게 청혼했다. 하지만 당시 그와 큰달형수 사이에는 거의 22 세의 나이 차이가 있었기 때문에 큰달형수의 아버지 큰월형당은 손중산의 청혼을 거절했다.

손중산은 벽에 부딪친 후 낙심하지 않았다. 이듬해 10 월, 그는 대악가에 가서 대악소당 본인에게 프로포즈하는 것이지 친구를 통해서가 아니다. 그의 진실한 마음을 보고, 대월소당은 이 혼사에 동의했다.

그래서 1905 년 8 월 손중산과 그의 작은 아내가 정식으로 결혼하여 결혼 후에도 그들이 만난 곳에서 계속 살았다.

결혼 후 손중산과 순열은 짧은 달콤한 생활을 하고, 결혼 후에도 손중산은 여전히 혁명 사업을 잊지 않고 자주 나가서 혁명 활동에 참가한다. 그 혁명 시대에, 순열은 남편의 일에 대해 지대한 지지와 이해를 나타냈다.

처음에 손중산 선생은 아내를 위로하기 위해 일하는 곳에서 아내에게 평화의 소식을 자주 보냈지만, 결국 손중산 선생은 중국의 혁명사업을 위해 일본과 그의 작은 아내를 떠나 중국으로 돌아와 중국의 혁명사업을 위해 뛰어다니며 자신의 힘을 공헌했다.

순열은 손중산과 연락을 끊었지만, 그때 그녀는 이미 손중산의 골육을 품고 있었다. 얼마 후, 순열과 손중산은 딸을 낳았지만, 여전히 손중산의 행방을 찾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

생활이 점점 가난해짐에 따라 오묘는 5 살짜리 딸을 궁천의 양녀에게 넘겨주는 아픔을 참을 수밖에 없었다. 이 양녀의 가정 환경은 매우 좋았다. 이 양녀는 궁천동 1 의 어머니 궁천 아야코 입니다.

딸을 배웅하고 나니 달훈이 외로워 생활여건이 개선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살기 위해 여러 번 재혼했습니다. 손중산에 대한 그리움으로 제 2 남편 삼륜 휴스와의 인연이 끝나 결국 덕사 방장과 결혼했다.

손중산이 떠난 후 대악 일가는 다시는 그를 본 적이 없고, 그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른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혁명사업에 뛰어든 중국인들은 대악 가문에 잊혀진 것 같아 손중산의 골육이 궁천 부모에게서 어른이 되었다. 195 1, 대월소당은 궁천 아야코 에게 그녀의 친아버지가 유명한 손중산이라고 말했다.

아야코 씨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 위해 미야기카와 아야코 (Mingchuan Wenzi) 에게 "아야코 (Wenzi)" 라는 이름을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야코 (Wenzi) 는 일본어로 "웬 (Wen)" 을 의미하고, 손씨의 이름은 1956 년 아야코 (Wenzi) 가 그녀의 어머니를 만났을 때 알게 된 것이다.

궁천 외천지자의 아들 궁천풍일은 현재 92 세이며 일본의 유명한 작가이기도 하다. 노인의 기억에 따르면, 그는 30 세에 어머니와 함께 할머니를 방문한 후에야 자신이 손선생의 후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중국의 손중산 선생은 그가 일본에 있는 작은 아내가 자기를 위해 딸을 낳았다는 것을 알지 못했고, 그의 가족도 일본과 손선생의 후손을 알지 못했다. 그들은 두 개의 다른 나라에 산다. 궁천동은 일본의 유명한 작가가 되었고, 그의 딸 궁천 샹즈는 의과대학 교수가 되었다.

이런 혈연 관계는 포기하기 어렵다. 서로 다른 나라에 살고 있지만 혈연관계가 있는 두 가족은 결국 서로를 찾았다. 1986 년 손선생의 첫 증손선생은 증조할아버지가 일본에 단명 가족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곳에 피를 남겼다. 그는 줄곧 일본에 있는 자신의 친척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20 18 손중산센터 재단 사무총장인 서씨의 도움으로 선생은 마침내 손중산의 증손녀 궁천향자와 연락을 취했다.

20 19 년 9 월 손국웅 씨와 그의 가족은 처음으로 일본에 가서 궁천 아야코의 후손을 만났다.

손중산 선생은 1866 년에 태어나 1925 년에 58 세를 일기로 죽었다. 그의 명언인' 큰길 여행, 공공도' 는 영원불멸이다. 손선생의 짧은 일생 동안, 그는 휘황찬란했던 적도 바닥으로 떨어졌다. 그 혼란스러운 혁명 시대에 그는 중국의 독립에 헌신했다.

일본을 망명하는 것은 확실히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그도 이곳에서 아름다운 사랑을 만났는데, 이것은 아마도 그의 어두운 망명 생활의 한 줄기 빛일 것이다. 전춘이 죽은 후, 그는 순열을 만났지만, 국가 위기 때, 그는 내 마음속의 영웅이 국가 대국을 중시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그는 왜국과 순열을 떠나기로 선택했다. 모두를 위해 가정을 포기하는 이런 정신은 우리가 존경할 만하다.

손선생은 평생 네 번 결혼한 적이 있는데, 그의 세 번째 아내이다. 손선생의 후손 대부분은 현재 해외에 살고 있다. 현재 이 대가족은 이미 일본에서 친척을 찾았고, 손선생의 후손도 대부분 각 업종의 선두 주자가 되었다.

손 씨 가문의 일원으로서, 그들은 강한 가족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국부탄신일, 신해혁명 기념일 같은 큰 날마다 이 대가족도 함께 모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