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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회와 성묘

사람이나 동물이 죽으면

불교에 따르면

는 다른 사람 또는 동물

으로 환생할 것이라고 믿죠?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불교에는 6 도, 삼선도, 천도 수라도와 인도도, 삼악도, 짐승도 배고픈 귀신도, 지옥도가 있다. 사람이나 동물이 죽은 후에 아라한과를 증명한다면 다시는 환생하지 않을 것이다. 한 가지 결실을 증명하거나 돌려주지 않으면 반드시 천도에 올라갈 것이고, 증빙을 하지 않고 큰 소망과 수증을 가진 보살을 보내면 가는 길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반인이 각자의 선악행위에 따라 선악이나 악도를 행할 경우, 환생할 것인지의 여부는 오계를 지켰는지 임종할 때 악이 없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물의 상황도 마찬가지다. 사후에 악행의 작용력이 끝나지 않으면 악도를 환생할 수 있지만, 악행위의 성력이 이미 완성되면 선도를 환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오랫동안 [비 환생] 을 유지할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있습니다. 모든 증명불과, 벽지불 포함, 즉 독각불과 아라한은 다시는 환생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부분의 < P > 는 항상 죽은 후 어느 기한이 되면 환생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죽은 후에 환생한다. 죽은 후 어떤 기한에 대한 설법은 불교에서 남전 불교나 원시 불교라고 불리며, 죽은 후 어느 기한에야 환생한다는 설법은 없고, 한전 불교와 * * * 불교는 중음신이 있다는 설로 7 일부터 749 일까지야 환생한다는 말이 있다. 불교에는 난생, 습생, 태생, 화생이라고 4 생이 있는데, 환생할지 여부는 개인의 선악행동력에 따라 결정된다. 선조가 세상을 떴다 < P > 환생이 어디로 돌아가는지 < P > 성묘할 때 입에 그리운 그의 보고집 일 < P > 의 현세를 알 수 없겠죠? 만약 선조가 이미 윤회했다면 < P > 는 여전히 자손을 보호할 수 있을까? 한 사람이 매번 환생 < P > 마다 다른 가족, 자손 < P > 을 경험하면 그는 어느 가족을 보호할 수 있을까? 아니면 환생 < P > 에 가기만 하면 집안의 일은 상관하지 않을 것인가? 환생에는 여섯 가지가 있기 때문에 천도와 귀신도 중생은 법력이 있다. 만약 사람이 이 두 가지에 투생한다면, 우우 관계가 있는 사람을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경에는 천인이 친척에 대한 보우 () 에 대해 말하는 경전이 많다. 예를 들면 위험을 피하거나 무엇을 하라고 지시하는 것이 큰 이익이 될 수 있다. 심지어 현세에서도, 어떤 사람들은 사망한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일깨워주는 것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약 다른 길로 돌아간다면, 당연히 전생에 관계가 있는 사람의 일에 관여할 수 없다. 그러나 우리는 매 1 세마다 많은 인정빚을 쌓았기 때문에, 이생의 선인들이 비천도로 돌아가며 전생의 선인들이 천도에 있지 않다는 것을 보장하기 어렵다. 모든 선한 사람은 선신의 보호를 받고, 모든 불교도들은 한 무더기의 선신의 보호를 받고, 훈계를 받은 부처는 더 많은 선신의 보호를 받고, 수행이 있는 부처의 선신은 더 많으며, 이들은 왕생의 친족이 아니라고 장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단어를 읽은 후, 모든 중생이 행복하기를 바란다면, 반드시 많은 중생이 듣게 될 것이며, 너도 많은 중생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환생이 어디로 돌아가는지 < P > 성묘를 가도 여전히 그에게 향촉계돈 < P > 을 태워 주는데, 그는 현세에서도 < P > 를 쓸 수 없지, 그렇지? 그럼 왜 태워야 하나요? 그가 < P > 를 가지러 오지 않으면 다른 유혼 < P > 영자를 줄 수 있을까? 크릭 돈을 태우는 것은 중국 민간 풍습으로, 타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어르신의 관념이 바뀌기 어려울 때가 있을 때, 우리가 풍속에 따라 해도 무방하다. 불경은 귀신이 향에 의지하여 먹는다고 말하지만, 배고픈 귀신은 배탈이 안 나고, 입구만 있으면 없어지기 때문에 이런 아귀들은 불제자의 시식에 의지해야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다른 천도와 귀신도 중생들은 모두 향에 의지하여 음식으로 삼는다. 따라서 돈을 태우는 동작은 생계인의 마음이 다른 실제 역할보다 더 많다는 것이다. 이익 다른 유혼에 관해서는, 잘 베풀었다. 왜 돼지 과일을 태워야 합니까? 망령이 안 먹었어 < P > 그들에게 무슨 소용이 있어? 먹은 과일을 다른 사람에게 먹을 수 있습니까? 존경하지 않을까요? 낭비인 것 같아요. 시골 곳곳의 풍습으로, 어떤 사람들은 돼지 과일을 태우는 것이 조상을 공경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관념은 고치기 어렵다. 유령은 고기를 먹을 수 없지만, 냄새를 맡으면 바로 먹을 수 있다. 공급한 과일이 사람들에게 먹을 수 있는지 여부도 각 지방의 풍습을 보는 것이다. 우리 가족도 과일을 공급할 것이고, 향을 한 대 주고 나면, 우리는 나누어 먹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 선인은 다 먹고 우리에게 와서 먹어도 불경스럽지 않다. 존경하지 않거나 개인의 마음을 보고 어떻게 생각하느냐. 만약 나 자신이라면, 나는 독서부가 선인에게 돌아가는 것이 좋을 것 같고, 반드시 산을 숭배하러 갈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어머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어머니가 가서 과일 등을 준비해야 한다면, 가족이 함께 가서 즐겁게 산을 찾아뵙고 마음이 편안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당신이 쓴 것은 불교식 대신 중국 풍습 < P > 입니다. o 사람이나 동물이 죽은 후 < P > 불교에 따르면 < P > 의 원한은 49 일 이내에 6 도 중 하나로 환생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중생이 죽을 때 극치적으로 원수를 집행하고, < P > 를 환생하려 하지 않으면 < P > 를 환생하려 하지 않는다. 오랜 시간 동안 ...... 지치기 전까지는 다시 환생을 기다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선조가 세상을 떠났을 때 < P > 성묘를 읽다가 보고 집에 있는 일 < P > 조상이 천인이나 귀신이나 지옥으로 환생한 일 < P > 의 현세는 < P > 의 다른 o 조상이 환생에 관계없이 < P > 의 자손을 보호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큰 포드 사람이 있어야 자손을 보호할 수 있다. 환생이 어디로 돌아가는지 모르니까 성묘를 가도 여전히 향촉계돈 < P > 을 태워 귀신을 만들어 o 를 쓰지 않으면 < P > 를 가져오지 않으면 다른 유혼o 에게 돼지 과일 < P > 를 사오거나 귀재에게 맛과 에센스를 먹게 된다. O 불교도들은 조상을 모시지 않고 조상을 모시는 과일 < P > 를 많이 먹지 않는다. 법 < P > 우리 모두 미래를 위한 < P > 구매 기금, 매수 임대, 생명보험 매입을 위해 자녀나 사랑하는 사람 < P > 도 자녀가 좋은 미래를 가질 수 있기를 바라며 자녀를위한 기금을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 > 만약 당신이 많은 재산을 가지고 있다면 < P > 도 자신의 후손 생활이 모 가족기금 < P > 을 설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상 사당 < P > 당신은 가족기금 < P > 으로 볼 수 있고 부모의 < P > 는 부모가 남겨준 자녀기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이 죽은 후 < P > 는 < P > 생전에 쌓은 공덕을 업만 남겨두고, 포드는 대대로 축적될 것이다. < P > 조상을 숭배하는 것은 이 기금의 운영을 유지하는 것이다. < P > 자신의 선행과 복복복은 펀드에 기부하는 것이다. 자녀를위한 기금 설립 < P > 이 기금의 정상적인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 P > 도 일정 기간 동안 펀드 매니저에게 찾아가서 (예: 제사 선제) < P > 정기 기부 (예: 선행복덕처럼) < P > 가 매일 사망한 < P > 가 제공한 기금 자체도 < P > 를 가져갈 수 없다 윤회 후 < P > 당신은 이미 다른 신분으로 부모를 받아들인 기금 < P > 이 자라면 당세 자녀를 위한 기금 < P > 전생의 자녀들을 위해 당신이 남긴 기금을 받고 < P > 를 잘 살며 < P > 를 잘 살며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 P > 조상들이 < P > 가 재난을 피할 수 있도록 축복해 < P > 는 바로 선조가 쌓은 공로 < P > 이고, 당신은 기금 < P > 의 의사소통 통로가 원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는 비상시에는 < P > 가 즉시 인출한다. 보충용으로만 사용하고

다음번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적공덕

다적포드. < P > 불교는 환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지만, 환생이 사실이라면 우리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필요가 없다. 조상이 이미 환생했기 때문이다. 좋은 것은 환생하고 다시 사람이 되고, 좋지 않은 것은 돼지를 낳고 개를 만들어 닭을 만들고 오리를 만든다. 불교도들은 윤회와 제사를 모두 이야기하지만, 사실은 이미 불학 원칙을 위반했다!

참조: buddhisttexts

buddhistfuneral/index _ topic? Did=77836& Didpath=/3523/77836 초도의 개체 buddhistfuneral/index_topic? Did=32257& Didpath=/3523/32257 참고 사항 Just for your reference.

이것은 매우 복잡한 문제입니다.

중국 문화와 불교 문화의 융합을 포함한 매우 복잡한 문제입니다! 전통 중국 문화는 사람이 죽은 후 < P > 영혼 (즉 몸) 이 다시 흙 < P > 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덕이 있는 사람은 죽은 후에 혼이 영원히 존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 P > 각 동종조상의 혼이 모여 < P > 가 부계 가문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 각하가 묻는' 낭비 ...' 문제는 ... 각하가 아직 중국 정서의 문화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 P > 일반적으로 사람이 죽으면 자신이 살아 있는 사업의 경중 때문에 49 일 이내나 49 일 기한으로 자신이 윤회하는 길에 배포할 수 있는 길이 많다. 귀신도 짐승도 인도나 천도 등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우리 양세자손이 식수원을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조상을 존중하고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도 많기 때문이다. 각자 자기가 하는 사업이 스스로 조상을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모두 자신의 사업을 감당해야 하는데, 어떻게 우리가 사사건건 핑안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오직 자신의 이익으로 자신을 위해 부처를 축복하는 것은 위대한 자각자이며, 지극히 높으신 것은 우리 중생을 위해 전업할 수 없습니다. 하물며 우리 조상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타는 종이 예배 제물은 모두 후손들이 효도와 경의를 표하는 방식이지만, 죽은 자에게는 전혀 쓸모가 없다. 만약 그들이 천국에 투생한다면, 무엇을 요구할 필요가 있는가? 왜 제물을 바칠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왕생지옥에서 고생하고 벌을 받기에는 너무 늦었고 무덤 앞에서 제물을 즐길 수 있을까? 제물 예배 후 사람들에게 먹을 수 있고, 불경하지 않고, 낭비하지 않는 것이 더 불경스러운 세상이다. 죽은 자에게 마음을 표현하려면 경식재보다 그들을 위해 복을 읽는 것이 낫다. 이것은 선조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것이다. 제물, 옷, 종이, 돈 낭비도 미신의 한 종류다 축복은 매우 비현실적입니다. 지련정원에 갈 시간이 있거나 자제 중국 홍콩 지부에 갈 시간이 있습니다. 많은 책과 선배들이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은 축복이 있습니다. tzuchi 자제 중국 홍콩 지부 구룡당사복도 12 호 중국 홍콩 지부 전화: 28937166

저는 환생이 없는 28-5-5 17:7:24 보충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존경받고 있는 불학선배 < P > 는 일이 있어서 < P > 에게 물어보고 싶은 게 있는데 일부러 도전하려는 게 아니라 < P > 를 오해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