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영화사 융자에는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영화사 융자에는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영화사가 융자하는 방법 1, 은행융자는 흔히 부동산 담보나 담보회사 담보를 위주로 저작권 담보를 보조하는 보증방식으로, 일반적으로 영화기업에 1 년 동안의 유동자금 대출을 제공한다. 은행융자 (채권성) 영화 현황미래 불확실성, 주요 금융서비스는 어떤 보장 방식이 있는지, 주기는 1 년이다. 당신이 1 년 동안 흥행을 하지 않아도 그가 동벽을 헐고 서벽을 메워야 하기 때문이다. 이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은 전통신용방식과 영화업계, 경자산을 담보로 업종과 일치하지 않는 것이다. 또한 전통적인 신용 방식의 기간, 한도, 영화 프로젝트의 실제 운영 주기, 자금 수요 크기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신용방식은 영화기업팀, 인재, 창의력, 채널 등 무형자산의 핵심 가치를 고려하지 않는다. 2. 사모지분 융자, 대부분 기업 주식에 투자하고, 구체적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상장, 인수, 경영진 환매 등을 통해 퇴출한다. 특별영화기금, 금융기관, 영화사가 공동으로 발기해 영화사가 촬영한 영화 프로젝트에 자금을 모금했다. 사모 지분은 일반적으로 특정 영화 및 TV 프로젝트에 직접 투자하지 않습니다. 사모지분 투자는 높은 수익을 추구하고, 일반적으로 영화기업에 투자하면 기업의 지분을 희석하고, 기업 융자 비용이 높다. 단기 보답과 고수익을 추구하기 위해 펀드도 단기간에 보답할 수 있는 단일 영화, 드라마, 싱글 블록 TV 프로그램 등을 투입했다. 3. 특별영화기금은 지정된 영화기업의 영화 프로젝트에 많이 투자한다. 발기인인 영화업체로서 촬영한 영화 프로젝트를 중점적으로 지원하는데, 다른 영화업체들은 융자 기회를 얻기가 어렵다. 국내 전문 영화 기금은 발전의 초급 단계에 있으며, 기금 설립은 활발하고 실제 투자 프로젝트는 신중하다. 4. 민간 투자, 영화권 밖의 사적 자본 (자금력이 있는 기업주 등 비전문가) 이 영화사업에 투자한다. 민간 투자는 전문화되지 않고, 단기 수익을 추구하며, 위험이 높다. 영화계 외부인들은 영화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운영이 전문적이지 않고, 투자는 지속가능하지 않고, 단기적인 이익을 추구하고, 위험이 높다. 목적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특정 영화 프로젝트의 제작을 방해하여 프로젝트가 실패할 수 있다. 5. 다방면투자협력촬영, 영화산업 체인 각 부분 및 관련 투자기관 * * * 공동 협력, * * * * * 출자 영화 촬영 방식은 각 방면의 장점을 살리고 영화흥행을 극대화하며 제작측의 투자금액을 줄이고 투자위험을 분산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수요가 많고 위험도가 높은 영화 촬영에 더 많이 투자하고, 이해 당사자가 많아 불안정한 요소가 생기기 쉽다. 투자자가 너무 많고 관점이 일치하지 않을 때 분쟁과 충돌이 발생하기 쉽다. 투자자는 단기 고액 수익을 추구하고 투자의 안정성과 연속성이 부족하다. 현재 국내 영화업계 융자 방식 중 은행 대출과 영화투자펀드의 총 비중은 4% 로 성숙한 영화시장 미국 영화업계의 해당 융자 방식의 75% 보다 훨씬 낮다. 회사법 제 27 조 주주는 화폐로 출자할 수도 있고, 실물, 지적재산권, 토지사용권 등으로 화폐로 평가해 법에 따라 양도할 수 있는 비화폐재산으로 출자할 수도 있다. 단, 법률, 행정법규는 출자할 수 없는 재산을 제외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출자한 비화폐 재산에 대해서는 가격을 평가하고, 재산을 확인하며, 과대평가하거나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법률, 행정 법규는 평가 가격에 대한 규정이 있으며, 그 규정에서 나온다. 영화사가 융자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대부분의 영화융자는 다방면협력투자로 촬영한다. 그러면 이런 영화촬영이익은 각 측의 투자와 관련 자원의 제공에 따라 이윤을 분할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또 특별영화도 있고, 국가도 특정 영화 유형에 투자하여 레크리에이션 산업을 발전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