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기금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기금
네, 뿐만 아니라, 우리의 매일의 행동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죽음의 끝을 의식적으로 의식하고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은 지능이 높은 인간 특유의 딜레마다.
어떻게 곤경을 깨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 대처할 수 있을까? 인간의 지능이 높은 지능은 문화적 가치와 자존심이라는 두 개의 방패를 발명했다. 거의 모든 정신적 고통은 이 두 방패가 충분히 강하지 않기 때문이다.
3 명의 작가는 30 년간의 꾸준한 연구와 500 여 차례의 실험을 거쳐 모든 걱정, 불안, 욕망의 근원을 엄밀하고 정확하게 밝혀 주고 그에 따라 보호막을 보수하고 강화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저자 소개
미녀 쉘든 솔로몬 등.
세 명의 사회심리학자는 스키드모어 대학, 애리조나 대학, 콜로라도 대학의 심리학 교수이다. 30 년간의 협력을 통해 실존주의를 현대 심리과학에 통합하고, 최첨단 과학연구방법을 활용해 죽음이라는 오랜 기간 과학연구의 범위를 넘어선 주제로 여겨져 왔다. 그의 연구는 미국 자연과학재단 (Nature Science Foundation) 의 지지를 받았으며 많은 상을 받았다.
경화 도적
첫 번째 부분: 두려움에 대처하는 두 개의 방패
첫째,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
인류의 독특한 곤경
죽음이 다가올 때, 모든 생물은 두려움을 느끼지만, 인간만이 위험이 사라지거나 나타나기 전에 두려움을 느낀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고도의 자의식과 시공간을 뛰어넘는 사고력이 인류가 현재의 존재뿐만 아니라 미래의 죽음의 운명도 인식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죽음에 대한 공포는 항상 인간 심리의 그늘에 잠복해 있다. 자신이 죽을 수도 있고, 항상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이 인류 특유의 곤경이라는 것을 각성하게 깨달았다.
저자는 이것이 인간의 지능이 높은 큰 단판이라고 말한다.
인류의 대응의 길
높은 IQ 에는 결점이 있지만, 인간이 죽음의 두려움을 효과적으로 감금하는 근본적인 무기이다. 인간은 자신의 IQ 를 이용하여' 자신이 영원히 살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는 두 가지 심리적 방식을 진화시켰다.
첫째, * * * 이 누리는 문화적 세계관은 인류 전체에 의미감과 영원한 세계에 대한 공헌감을 준다.
둘째, 자존감, 모든 구체적인 사람들이 개인의 의미를 느끼게 하고, 자신의 존재가 지속적이고 가치 있다고 믿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세계관의 정확성을 굳게 믿고 개인의 가치를 증명하는 것은 우리를 죽음의 공포에서 멀어지게 하는 두 개의 방패이다.
둘째, 문화적 세계관: 두려움을 격퇴하다.
사물을 배우는 순서.
사람은 갓난아기로부터 천천히 자랐다. 매번 그들은 게임을 하고, 학교에 가고, 영화를 보고, 교회에 가고, 성인 대화를 듣고, 영화 속의 영웅을 보고, 뉴스 이야기를 보고, 광장의 국기를 보고, 건물의 현수막을 보고, 그들은 모두 사물의 질서를 느끼고, 자신의 생활의 좋고 나쁨을 배우고 받아들인다. 이 과정에서 인류는 점차 자신이 의미와 상징이 가득한 세상에서 더 큰 세계의 개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문화적 가치관을 확립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은 자라면서 점차 죽음의 진상을 발견하였다. 그러나 어려서부터 길러낸 문화적 가치관도 생존과 안정의 질서, 목적, 의미를 느끼게 해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했다.
국기 주위에 단결하다
22 명의 판사가 매춘부에 대한 재판을 진행하는 심리실험에 참여했다. 한 그룹은 사건을 심리하기 전에 사망에 관한 설문지를 작성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한 그룹이 직접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설문을 작성한 판사는 설문을 작성하지 않은 판사보다 9 배나 많은 돈을 벌받았다.
또 다른 실험에서, 캐나다 출신의 두 그룹의 학생들이 맞춤법 게임을 완성했다. 시작하기 전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캐나다 타도' 라는 문장 한 편을 읽었다. 결국 이 집단은 죽음에 관한 많은 단어들을 철자했다.
사람들이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느낄 때, 그들은 문화적 가치관에 대한 심리적 충성심을 더욱 강하게 표현하고 깃발 등 상징 주위에 단결하여 그러한 두려움을 물리칠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핵심 이념이 도전을 받으면 죽음에 대한 공포도 깨어난다.
셋째, 자부심: 인내의 기초
자존심이 뭐예요?
자존감은 자신이 의미 있는 분야에 있고 가치 있는 참여자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것은 자기 느낌이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자존감의 원천은 완전히 형성된 것이 아니라 내면의 자아에서 나온 것이다. 반대로, 그것은 문화적 가치관이 제공하는 역할과 가치의 반영일 뿐이다. "좋은 것" 과 가치 있는 사회적 역할에 대한 당신의 이해는 당신의 세계관에 달려 있습니다. 서로 다른 문화는 서로 다른 내용을 소중히 여기고 선전한다. 인도인들은 색깔의 깃털을 권력의 상징으로 여기고, 당대 여성들은 풍만함을 아름다움으로 여긴다. 우리가 믿는 문화적 세계관이 어떤 행동과 성취가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만 자존감을 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자존감은 어떻게 불안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까?
자존감은 우리의 모든 정신의 강인한 기초이며, 심리적 안전을 제공하고, 우리를 두려움으로부터 보호하며, 우리의 불안을 완화시킬 수 있다.
자존심이 높아질 때, 죽음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해도 불안감은 크게 줄어든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 실험에서 학생들은 먼저 단어 조합 테스트를 하라는 요청을 받았는데, 그 중 이전 그룹은 테스트 결과가 높은 IQ 를 받았고, 다음 그룹은 테스트 결과를 알려주지 않았다. 그런 다음 전기 충격 실험을 받아 전기 충격을 받을 때의 불안감과 땀을 관찰하게 합니다. 그 결과, 한 그룹은 땀을 많이 흘렸고, 지능이 높은 이전 그룹은 땀을 적게 흘렸다고 들었다. 하지만 사실 소위 IQ 테스트는 거짓이고, 전기 충격은 존재하지 않는다.
파괴된 자존심
인간의 자존감은 대개 이렇게 파괴된다. 우선 개인이나 집단이 자신의 문화적 세계관에 대한 신앙을 잃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예를 들어 근대 이래 전통문화가 완전히 부정되면서 중국인들은 지속적이고 완고한 열등감에 빠졌다. 둘째, 주류 문화는 한 사람의 사회적 역할을 부인한다. 판매원의 죽음' 의 주인공을 대표해 돈도 없고 특기도 없고 실패로 판정된 사람은 자존심을 찾으려고 발버둥쳤다.
생활 속의 모든 것에 대한 갈망 뒤에는 자존감에 대한 추구가 있다. 불행히도, 각종 실패, 비판, 배척이 모두 우리의 자존심에 구멍을 뚫었다.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사람들은 성공을 위해 장애물을 설정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실패할 때 기성의 핑계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열등한 대가
어떤 방식으로 자존감이 파괴되든, 건강 불량, 우울증, 짜증, 자살, 알코올 중독, 자해, 중독, 사기 등의 결과가 초래될 수 있다.
자존감이 부족한 일부 사람들은 새로운 세계관을 받아들이는데, 이를테면 숭양미외, 외물에 집착하는 것을 보상으로 삼는다. 어떤 사람들은 반항적인 행동을 취하여 갱단, 사교, 변두리 집단으로 전향해 주류 사회를 소외시킨다.
버지니아 공대 총격 사건의 주모자인 조승희가 자존심이 부족한 전형이다. 그는 한국 출신이다. 그는 미국에서 오랫동안 괴롭힘을 당해 조롱을 받아 혼자 다니다가 결국 캠퍼스에서 30 명을 죽인 뒤 자살했다. 자존감이 부족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도살자가 되지는 않지만, 많은 폭력 행위 뒤에는 자존감이 결여된 그림자가 있다.
진실한 자존감과 거짓된 자존감
사람들은 종종 높은 자존감과 자기애 인격을 혼동한다. 자존감 척도의 일부 데이터는 비슷하지만, 자기애 인격은 어린 시절 자기가치 안정감이 부족해 자랑과 극단적인 왜곡된 방어 행동을 통해서만 두려움에 저항할 수 있다. 그들의 자기 정체성의 정도는 극적인 기복이 있을 수 있으며, 그들은 끊임없는 위로와 확인이 필요하다. 위협을 받으면 폭력적인 공격 경향과 강한 질투심리를 드러낸다.
진정한 자존감은 지속적이고 안정적이다. 이런 사람은 차분해 보이고, 만족스럽고, 자신감이 있지만 비천해 보인다. 그들은 솔직하고, 자조하며, 현재를 즐긴다. 그들은 자신이 많은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알고 인정하지만 불행하지는 않을 것이다. 공자가 말했듯이, 그들은 조복을 입고 여우를 입은 사람과 함께 서 있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어떻게 해야만 자존감을 얻을 수 있습니까?
한 가지 방법은 개인이 다양한 자기 개념을 형성하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누구나 여러 가지 측면이 있다. 같은 사람은 중국인, 변호사, 아버지, 탁구 애호가, 독서 클럽 회원이 될 수 있다. 신분의 다른 측면은 서로 다른 기준에 해당하며, 항상 다른 방면보다 더 가치가 있는 측면이 있다. 심리적인' 달걀' 을 여러 가지' 바구니' 에 넣으면 장기적으로 자신에 대한 호감을 얻고 가장 적합한' 바구니' 를 선택하는 것이 더 쉽다.
또 다른 방법은 소외되고 소외된 사람들이 사회적 역할을 키우고 발전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장애인이 취미취미를 찾아 노인들에게 어떤 방면의 멘토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두 번째 부분: 다른 시기에 두려움에 대응하려는 시도.
넷째, 영장류에서 인간에 이르기까지
초자연적인 생각을 발전시키다
영장류에서 인간에 이르기까지 언어와 기호가 나타내는 인지적 격차를 뛰어넘었다.
언어와 기호가 나타나면 인간은 존재하지 않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약 40,000 년 전,' 구석기 시대 말기 혁명' 이 도래함에 따라 영령세계의 개념이 등장하기 시작했고, 사람이 죽으면 매장해야 한다. 일단 초자연적 세계의 존재를 믿으면, 죽음은 초월될 수 있다고 가정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문화의 동력.
고대 인류는 각종 의식을 통해 자신의 아름다운 꿈을 표현했다. 의식은 사람들의 불안이나 슬픔을 치유할 수도 있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연기함으로써 비참한 국면을 바꿀 수도 있다. 제사와 사망식은 인간과 초자연적인 힘 사이의 거래로, 신령과의 거래에서 자신의 약속을 이행하여 상대방의 약속을 교환함으로써 생사에 대한 통제감을 얻길 바란다.
예술도 사람들에게 초자연적 세계를 보여주는 구체적 상징이어서 믿을 수 없는 것을 믿을 수 있게 한다. 의식에 대한 서술적 이유를 제공하는 신화, 예술적인 수식에 이어 종교가 된다. 그것이 생겨나고 발전하는 유일한 이유는 사회의 단결과 조화를 촉진하는 것이다.
다섯째, 진정한 영생
문화의 동력.
구석기 시대 이래로 일부 무덤은 디자인이 정교하고 호화스러운 부장품을 갖추고 있다. 이것은 우리의 먼 옛날의 조상들이 죽어서 다시 살아나고자 하는 열망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금까지도 이 소원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진정한 영생을 추구하고,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영생을 원한다. 이러한 소망은 진시황의 병마용, 이집트 파라오의 피라미드뿐만 아니라 신학자와 철학자의 영혼 개념에 대한 근면한 탐구에도 반영되어 있으며, 오늘날 고대 연금술, 인체 냉동 등의 과학적 시도에도 반영되어 있다.
여섯째, 불후의 상징
불후의 진실성 외에 불후의 실현을 위한 또 다른 방법은 죽음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강조하지만, 생명은 지속될 수 없지만, 죽음 이후 그의 신분과 명예, 또는 그의 일생에 남겨진 정신과 물질적 부는 이 세상에 계속 존재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상징적인 불후의 것이다. 예를 들어 시는 키츠에 있고, 홍루몽은 조설근에 있다.
상징적인 영생은 현실의 실현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중생을 끌어들이고 모방한다.
가정을 통해 이룰 수 있다. 조상에 대한 기억과 이해는 그들이 죽은 후에 시간을 남길 수 있기 때문에, 물론 우리는 가족 후손들의 기억과 전승을 통해 영생할 수 있다. 그래서 중국에는 조상 숭배와 다자다손한 전통이 있다.
재능과 공헌으로 청사에 이름을 붙일 수도 있고, 청사에 이름을 붙일 수도 있다. 우리가 역사책을 통해 잘 아는 다양한 사람들이 바로 이 방면의 증명이다.
남다른 느낌을 주고, 존경과 칭찬을 받고, 돈과 부를 통해 일반인의 속박에서 벗어나 영원에 이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사람들이 자신이 영웅의 사명이나 무패 민족의 일원이라고 느낄 때, 집단적인 영원한 정체성을 갖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세 번째 부분: 현대인의 발버둥과 결함.
일곱째, 인간 파괴의 분석
무엇이 이 분쟁을 일으켰습니까?
인간은 문화적 세계관과 자존심으로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 저항할 수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확고한 문화적 자신감과 안정된 자존감 수준을 갖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항상 우리와 다른 문화적 신념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 누가 틀렸어?
만약 우리가 서로의 신앙체계가 합리적이라는 것을 인정한다면, 우리의 문화적 가치관, 자신감, 자존심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낮아질 것이며, 그리고 죽음에 대한 우리의 억눌린 공포가 풀릴 것이다. 이런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 우리는 우리와는 다른 생활방식과 가치관을 폄하하여야 한다. 이런 식으로 분쟁, 악, 음모가 불가피하게 일어난다.
이단을 불태우다
유럽 이민과 아메리카 원주민의 첫 만남은 조화롭고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하지만 원주민들의 독특한 종교적 신념과 모계 사회 형태는 이민을 더욱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원주민들에 대한 그들의 평가는 갈수록 나빠지면서 결국' 야만인' 을 소멸하는 대학살을 시작했다.
우리의 문화적 가치관과 자존심이 도전을 받을 때, 우리의 첫 번째 심리적 방어선은 그들을 비하하거나 비방하고 야만적이고 낙후되고 쓰레기를 비난하는 것이다. 둘째로, 우리는 이 무지한 죄인들에게' 빛의 길' 을 지적하고 그들을 우리의 세계관계에 흡수해 보려고 노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와 같은 것이 심리적인 평온과 안정감을 얻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불안은 행동으로 바뀌고 정의의 깃발을 메고 행동으로 상대를 파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슬프게도 공격은 항상 반격을 초래한다.
여덟째, 심신의 모순
천사의 생각, 동물의 몸
인간은 의식이 있는 이래로 자신을 장식하고, 자신을 단련하고, 자신의 행동을 이상화하는 것을 중시해 왔다. 인간이 자신과 동물을 구별해야 하기 때문에 신체의 생리적 수요는 종종 인간에게 자신의 동물 본성을 생각나게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인간은 육체본능이 허구의 의미와 가치 체계를 해치는 것을 막기 위해 동물을 경멸하며' 메스꺼움' 을 느낀다. 동물의 본성을 드러내는 모든 배설물, 내장, 뼈, 피는 사람을 병들게 한다. 인간은 몸을 미화하고 꾸미기 위해 엄청난 육체적 고통과 경제적 대가를 아끼지 않고 자신을 채찍질한다.
한편 인간은 동물 본능을 부정하기 위해 다양한 이상화의 정의와 변명을 하고' 탕부 굴욕' 으로 욕망을 불러일으키는 여성을 얕잡아 보았다.
생리대 실험
연구원들은 실험을 설계했고, 두 파트너가 실험실에 들어가 이른바' 팀 생산성' 실험을 시작했다. 한 실험에서 한 소녀가 핸드백에서 립스틱을 꺼내자 생리대가 바닥에 떨어졌다. 또 다른 실험에서 한 소녀가 머리핀을 떨어뜨린 후 쌍방이 서로에 대한 평가를 작성했다.
실험에 따르면, 한 여자가 생리대를 떨어뜨렸을 때, 그녀의 배우자가 남자든 여자든, 그녀는 그녀에게 낮은 평가를 하는 경향이 있었다. 하지만 머리핀 같은 물건을 떨어뜨리면 평가가 훨씬 높다.
여성의 월경, 모유 수유, 출산에 대한 금기는 지나치게 물리적이거나 생리적인 것을 피하려는 인류의 깊은 열망을 표현하는데, 이는 동물을 생각나게 하기 때문이다.
아홉, 죽음의 두려움에 저항하는 두 가지 메커니즘
근단 수비와 원거리 수비
인간은 매일 사고, 뉴스, 동물 시체, 장례용품 등 죽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하지만, 대부분의 시간은 두려움에서 면제된다. 인간이 두 가지 완전히 다른 심리적 방어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죽음에 대처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나는 근단 방어, 즉 심리적 이성이나 이성적 방어 메커니즘으로 죽음을 억제하고, 자신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잠시 죽음을 미루는 생각이다.
하나는 무의식적인 죽음이 이 메커니즘을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원격 방어 메커니즘이다. 그것은 죽음과 논리적으로 관련이 없는 것 같지만, 우리 문화를 부정하는 사람들을 얕잡아 우리에게 위협이 되는 사람들을 파괴함으로써 사람들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줄일 수 있으며, 죽음이 진실이나 상징적인 형태로 죽은 후에도 계속될 것이라고 믿는다.
열, 방패가 갈라질 때.
펼쳐지지 않은 방어막
팻이라는 학생이 있는데, 그는 그가 많은 위인들처럼 위대한 사명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이소룡 전자레인지를 통해 그에게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다. 모든 직업에서, 그는 동료와 지도자가 그의 재능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초조하게 한다. 의사는 그가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다고 진단했다. 그는 마지막 회사에서 해고된 후 자살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죽음의 불안과 두려움을 예방하는' 쌍방패', 즉 문화적 가치관과 자존심을 가지고 있다. 쉴드가 온전하기만 하면 사람들은 정신질환에 시달리지 않고 평온하게 평생을 보낼 수 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보호막을 펴지 못한 사람도 있어 스스로 보호막을 만들려고 했다. 이러한 노력은 종종 헛수고이며, 두려움은 여전히 틈을 통해 맴돌고 괴롭힌다.
각종 균열
정신분열증은 죽음에 대한 도전이다. 환자는 종종 죽음에 대한 극도의 공포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인류의 같은 사회문화 신앙 체계에 참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상상의 세계를 만들어 내면 깊은 곳의 두려움에 저항할 수 밖에 없었다.
공포증과 강박증은 죽음의 전이다. 특정 사물에 대한 공포증과 강박증은 환자가 상상하는 재난을 막는 데 도움이 되며, 죽음을 통제할 수 있는 세부 사항으로 옮긴다.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PTSD) 는 방어방패를 부수고 가장 직접적인 사망 두려움에 직면한 결과이다.
우울증은 죽음에 대한 깊은 생각에 기인한다. 자살은 죽음에 대한 실현이고, 알코올, 약물, 마취제의 중독은 온화한 죽음에 대한 희망이다.
균열을 고치다
정신질환의 경우 생화학, 행동주의, 사회심리학 방법으로 복잡한 원인을 치료하고, 죽음의 부적절한 관리에 대한 두려움을 인식하고 그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첫째, 삶의 의미를 잃는 문제를 해결한다. 환자들은 세상의 모든 것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하는데, 왕왕 그들이 세상을 지나치게 거대한 우주의 시각으로 바라보기 때문이다. 의사는 환자가 덜 거창한 시각을 키우고 구체적이고 진실한 일상에 집중하도록 도울 수 있다.
둘째, 외로움 해소. 환자가 매우 외롭다면 그와 논쟁하지 마라. 인간은 언어와 기호를 통해서만 간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무도 너를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
열한, 삶과 죽음
어떻게 죽음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을까?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후부터 인류는 죽음이 결국 끝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이에 대해 에피쿠로스는 죽음이 올 때 나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카뮤는 죽음에 타협하고 죽음의 피할 수 없는 현실을 받아들인다고 말했다.
이 책을 읽고 나니 우리는 꿈에서 깨어난 듯 눈을 뜨고 죽음에 직면하기 시작했다. 그러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죽음을 초월하기를 희망하지만, 이것들은 각종 문화적 가치관에 깊이 뿌리박힐 수 있다. 우리는 어떤 문화적 가치관을 선택해야 합니까? 흑백이 아닌' 록 세계관' 인가, 아니면 모호함과 애매함을 인정하는 유연한' 강경파 세계관' 인가? 사실, 우리는 불확실성과 차이를 용인할 수 있는 명확한 경로를 가진 문화적 가치관을 채택해야 한다.
결론
사람이 영원히 살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도 무섭지만, 생활을 더욱 엄숙하게 한다.
우리는 에덴동산으로 돌아갈 수 없다. 사실, 인간은 그곳에 가본 적이 없다.
우리는 방패를 높이 들고 제한된 삶을 더 잘 살 수 밖에 없다.
- 관련 기사
- 창업판은 300 출발인가요?
- 도로교통사고 사회부조기금 관리에 관한 닝보 시범조치
- 돈을 빌리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 신탁상품과 펀드자산관리상품의 차이점
- 타지에 있는 한 쌍의 동창들은 어때요? 카드 한 장 같이 만들고 매번 카리에 같은 돈을 사랑기금으로 저축해요 ~ 여행할 때마다 카드에서 돈을 인출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 폐쇄형 펀드 판매 방법
- 펀드 동향은 매년 정기적인가요?
- Alipay가 파산하더라도 Yu'E Bao로부터 돈을 받을 수 있나요?
- 우버 주가는 얼마입니까?
- 사모펀드 컴플라이언스 및 리스크 관리 책임자 자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