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국내 애니메이션이 중국에서 언제 일본 만화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

국내 애니메이션이 중국에서 언제 일본 만화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의 질과 양이 크게 발전했고, 애니메이션 영화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예를 들어, 대형 영화 '곰'은 흥행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많은 도시에서도 애니메이션 산업에 대한 투자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일본 애니메이션보다는 조금 나쁩니다.

기술: 결국 중국 애니메이션은 상대적으로 어린 시절에 시작된 반면, 일본 애니메이션은 1980년대에 매우 성숙해 1980년대 후반부터 1990년대 초반까지 황금기를 맞이했습니다.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정말 큰 나라이며,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숙련된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체 산업 체인이 매우 성숙하여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때 품질, 속도 및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아직 할 수 없는 일이다.

국산 애니메이션은 줄거리 면에서 일본 애니메이션에 뒤지지 않는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줄거리는 경직되기 시작했다. 매 분기마다 돈을 벌기 위해 사용되는 '루틴 애니메이션'이 있어야 하며, 매 분기마다 새로운 시리즈의 비율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에서도 매우 큰 문제로, 새로운 아이디어가 거의 없고 장기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소진된 점에 있어서는 아직까지 국내 애니메이션이 매우 우수하며, 창의력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픽 측면에서 일본 애니메이션은 이제 애니메이션의 궁극적인 그래픽에 도전하기 시작했으며, 쿄애니의 '쿄 퍼플'과 같이 현 업계 회화의 정점에 도전하려는 반면, 국내 애니메이션은 ''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한다"고 3D 애니메이션에서 시작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길을 찾는다. 하지만 2D 표현에 익숙한 관객들이 모두 국내 애니메이션에서 이를 받아들일 수는 없다. 3D 애니메이션이 국내 애니메이션의 위상을 일시적으로 안정시킬 수는 있지만 결국 2D 페인팅 경쟁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다. 국내 생산은 아직 갈 길이 멀다.

그러나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 '백사'가 올 가을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소식은 분명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의 발전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것이라고 믿는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가까운 미래에 일본 만화를 능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