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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기금은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첫 번째 기사에서는 숭배로 돌아가는 방법, 본위를 깨뜨리는 방법, 지식으로 돌아가는 방법, 변종을 전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능보에서 속인 신분으로 강의를 하다.
불광산 정글학원. 타이중 자명불학원 불학 유인물.
명령
첫 번째 장은 소망을 존중, 창조 및 설명하는 이유입니다.
2 장은 속박을 깨고 자아를 깨는 어려움을 설명한다.
제 3 장 해석 어려움, 고수의 파괴, 현실의 파괴
제 4 장 난점 해석, 파기 보유, 파승법
제 5 장 어려운 해석과 고수의 타파. 외부 장애 및 어려움에 대한 설명
제 6 장 장 장 에너지 변이
《인식론의 백화간결한 서문》
웨이지론은 중국 웨이지론 법학의 기본 이론이다.
중국에서 유일하게 알려진 교파는 인도의 요가 학교에서 기원했다. 불경에서 부처님 석가모니는 900 년 전에 죽었고 작가가 태어나지 않았다고 한다. 그는 인도의 굽타 왕조 (320 | 500) 에 살고 있다. 그는 인도 북부의 켄드라에 있는 부유한 나라인 Loushafucheng 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이름은 안수가입니다. 불교 교사입니다. 그는 아들이 셋이나 있는데, 그는 가난한 사람이며 아직 젊은 선생님이다. 소승 불교부에는 출가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사상이 공허해서 들어갈 수 없다고 한다. 그는 자살을 시도했다. 나중에 그는 객두인 나한을 만나 소승공관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는 처음으로 작은 곱셈을 이해했지만,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했다. 천궁두내원의 미륵불보살은 쓰지 않아도 된다고 한다. 중국의 아유베다에는 요가사설, 요가분리설, 대승장엄설, 변론화계설, 금강승반야설 등 5 대 학설이 있다. 이 사례는 주로 요가사지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요가파라고 불린다.
나의 이복형 이름은 범천이고, 파판콩으로 음역되어, 무슨 말이든 스님이고, 배우고, 배우고, 천하를 두루 배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비다모의 이론을 선택하기 위해 그는 익명변장을 하고 부처가 있는 학술센터인 카시미로에 가서 4 년 동안 부처의 교리를 공부했다고 한다. 나중에 그는 복루사프시로 돌아와 경제부의 교리로 각 부를 비판했다. 그리고 말하면서, 책은' 아비파마론' 이다. 이 이론이 나오자 논란은 꽤 크지만 깨질 수 없다. 진 은 북쪽 인도 에서 xiaocheng 을 홍보 하고, 큰 곱셈 을 숨기고, 그의 동생 은 동정심 이 없다, 그는 이웃 방 에서 제자 를 주문 \ "huayan 징 열 \" 을 읽을 수 있도록 그를 유혹 했다. 진 때 듣고 나서야 형의 고심을 알게 되었다. 그는 과거에 대승을 비방한 잘못에 대해 깊이 후회하고, 혀를 잘라서 사죄하려고 한다. 오씨가 그에게 말했다. "너는 예전에 혀로 대승을 비방했는데, 지금은 왜 혀로 대승을 찬양하지 않니?" 이런 식으로, 집은 "대승 해석", "분별중도 해석", "지식정지 20 론", "지식정지 30 송", "대승 5 의론", "지식정지만도론" 과 같은 고전을 널리 만드는 것이다.
세계 친족이 지은 논저 중, 특히' 유식 30 곡' 한 권은 유식학설의 큰 성과이다. 원래 인도의 고대 인설 이론은 먼저 추도를 한 편 쓰고, 전서의 정수를 개괄한 다음 추도에 따라 해석하는데, 이를 긴 선이라고 하며, 긴 줄은 전서의 본문이다. "30 송만 알다" 라는 책은 천하 친족의 만년의 걸작이다. 이때 요가파의 이론은 이미 대승 불교의 주류가 되어 연구자가 많다. 사후의 100 년 동안 많은 학자들이 다투어 30 곡의 부를 해석하는데, 그 중 10 곡이 가장 유명하며, 이후 10 대 이론가로 불린다. 10 대 이론가의 이름은 친승, 화변, 덕혜, 안혜, 남타, 경월, 호법, 성우, 성자, 지악 등이다.
중국에서 유일하게 알고 있는 교파는 현장과 관기 두 대가가 당대에 창립한 것이다. 당태종은 정관 3 년, 현석 삼장서도사 () 에서 5 인 17 년을 주유했다. 그는 인도 중부의 나란타 수도원에서 2 년 동안' 요가사 지론' 과' 오의서 10 변' 을 공부했다. 정관이 19 년 귀국한 후 인도는 650 여 편의 불경을 되찾았다. 귀국 후 그는 75 편의 고전, 1300 여권을 번역했는데, 그중 일부는 불법지식의 유일한 체계에 관한' 심결밀경',' 요가사 논지',' 승대승론',' 현성교' 와 같은 것이다 특히' 정위지론' 이라는 책은 10 권의 인식론으로 번역되었는데, 그중에는 10 명의 위대한 이론가의 수백 권의 해석이 있다. 중국에서 유일하게 교파를 아는 기본 이론이다.
현장법사의 제자 엿보기, 속명 위치자홍도, 당나라 경조 장안인. 그는 개국 대신의 아들로 당나라 정관에서 6 년간 태어났다. 그는 총명하고 키가 커서 열일곱 살에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다. 그는 현장의 제자로 현장설에 따라 불경과 천축어를 배운다. 스물다섯 살 때 전적 번역에 참여했다. 당고종경의 4 년째 되는 해에 현장은' 정위지론' 을 번역했다. 원래 10 대 이론가의 해석을 모두 번역하고 관음기, 심윤, 자상, 포광에게 각각 문헌 검색, 필검수, 어의편찬 등의 일을 맡도록 지시했다. 며칠 후, 관음기가 퇴출을 요구했지만, 링 대사는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관음기는' 링나리 선생님은 삼현을 보냈고, 관음기는 독보적이며,' 정위지론' 10 권을 번역했다. 그래서' 영웅수필' 10 권은 탁본 번역이라고 하지만 신선하지는 않다.
그러나, 법률 지식은 매우 어렵고 복잡한 지식이다. 유가 경전을 알아야만' 문은 갈고리 자물쇠, 의미는 사슬' 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말은 천교를 포괄하고, 말은 모든 것을 포함한다' 고 할 수 있다. 현대 중국어 훈련은 그 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심지어 그 문장도 이해하지 못한다. 특히 정지이의 10 권 이론은 인식과 이해의 보고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10 개 학설이 융합되어 많은 이단과 소승학설을 비판했다. 그래서 글씨를 쓸 때는 나뭇가지에 나뭇가지처럼, 옆에 잎이 길다. 가지와 잎을 따라 가면 원점으로 돌아가기가 어렵다. 청말 장원 하통화는 처음으로' 회이론' 을 읽으며 월하관화라고 자칭한다고 한다. "정위-지론" 의 서술을 다시 읽어 보면, 마치 오리 안개에 빠진 것처럼, 유식학은' 깊고, 미묘하며, 달성하기 어렵고, 달성하기 매우 어렵다' 는 학문임을 알 수 있다.
10 여 년 동안 필자는 남북의 불학원과 연구소에 탄복하여 일련의 지식론 과정을 가르쳤다. 그러나 성인의식 이론에 대해 말하자면, 일부 학생들은 이 수업을 두려워한 것으로 여기고, 시중에서도 이 이론을 설명하는 참고서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성인의식 강좌는 5 세트, 노법사가 팔고, 가격은 천여 원, 일반 학생의 감당 능력을 뛰어넘는다.) 학생들의 책 사용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저자는 이 대저를 간단하고 명료한 방식으로 번역하고 이를' 백화지성주의 간결한 노트' 라고 명명하기를 원한다. 2 년간의 노력 끝에 번역이 완료되었습니다. 나는 두 거사 타이베이 불타 교육재단의 간화림과 이 일을 이야기한 적이 있다. 그들은 이 책을 재단에서 인쇄할 수 있고 보편적으로 다른 사람과 인연을 맺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이 책의 원인이다.
지식론' 이라는 책은 읽기가 어려운 것으로 유명하다. 안에는 난해한 곳이 많다. 작가가 제멋대로이고, 경솔하게 단어를 번역하고, 착오가 생기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는 아직도 방가의 대의를 위해 복을 기원하며 임명감이 전혀 없다.
2002 년 12 월, 허재중기념당.
간결성과 인식론의 용어 주석.
제 1 장은 해석과 칭찬이다. 설명하기 어렵고, 끈기를 깨뜨리기도 어렵다. 기준은 변형을 알고 표시하는 것이다.
(찬양을 위해, 첫 번째 송은 두 번째 송의 전반부까지)
첫 번째 장은 소망을 존중, 창조 및 설명하는 이유입니다.
논문 1: 진실하고 순수한 사람은 제가 설명하겠습니다. 오늘 설명하겠습니다.
설명: 인도 고대 인조론은 먼저 추도를 쓰고 책의 정수를 요약한 다음 추도에 따라 해석하는 것이다. 이름은 긴 선이고, 긴 선은 책의 본문이다. "30 송만 안다" 라는 책은 부처가 만년에 쓴 것이다. 송가가 끝난 후, 장거리 여행 후 고요했다. 당시 요가파의 이론은 대승 불교의 주류가 되었다. 많은 이론가들이 이 서른 편의 시를 연구하고 그것들을 설명했다. 작가는 뜻을 설명하겠다고 맹세하여 먼저 경의를 표했다.
그러므로, 이 해석의 추도는' 아는 사람, 만점, 내가 오늘 그가 한 말, 만물이 정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겠다' 는 것이다. ♫ 이 찬송은 부처가 창설한 것이 아니라, 후호법 등 이론가들이 30 송을 해석할 때 가한 것이다. 이 네 개의 두 십자의 추도는 무슨 뜻입니까?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법성에 경의를 표하고, 원만하고 순수한 부처에게 경의를 표하고, 다원순의 보살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나는 지금 애세보살이 쓴' 지식 30 송' 이 중생에게 이익과 행복을 가져다 주기 위해서라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논문 2: 오늘 이 이론을 하는 것은 제 2 공간에 대해 오해가 있는 사람들에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이다. 출산 방안은 이중 장애이다. 두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나와 달마. 증거가 비어 있다면, 또 다른 장애물이 깨질 것이다. 장애물을 돌파하는 것은 양승의 결과이다. 간헐적인 고민에서 방해에 이르기까지 진상이 드러났다. 장애를 끊으면, 우리는 장애를 알게 되고, 그래서 대보리를 얻는다.
설명: 이전의 추도사에서' 오늘 그가 한 말을 설명하겠다. 나는 음악과 모든 중생에 관심이 있다' 고 말했다. 내가' 지식 30 송' 을 해석하는 목적은 중생에게 이익과 행복을 가져다 주기 위해서이다. 왜 그럴까요? 이것은 3 층으로 나누어야 한다. 하나는 나와 팔공에 대해 의아해하는 사람들에게 팔공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 주는 것이다. 이치를 이해하면 번뇌와 지식의 장애를 타파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두 개의 저항을 깨고 두 개의 공백을 증명할 수 있다면, 당신은 두 가지 매우 원만한 결과, 즉 대열반, 대보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중생의 생사를 초래하는 고민인 대열반에서 진정으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만약 네가 사물을 정확하게 인식하는 장애물을 제거한다면, 너는 대보리를 증명할 수 있다. 이것이 1 층 이론의 원인이다. (참고: 첫째, 진정한 해방: 모든 속박과 고민에서 벗어나는 것은 일종의 정신적 영역, 즉 열반이다. 둘째, 대보리, 보리는 산스크리트어 보리의 음역이며 문자 그대로 의식으로 번역된다. 대보리는 부처의 열매다. 평등한 각오가 없다. 소승의 목소리와 연각에 대해 대보리라고 부른다. ) 을 참조하십시오
논문 3: 깨달음을 위해: 저는 제 법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저는 지식에 집착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비우고, 그 진실만을 알고, 그 진실을 알다.
설명: 둘째, 2 층 논증의 이유: 개방은 오류를 계몽하기 위한 것이다. 지시는 진상을 지적하는 것이다. 제 2 공간에서는 외부 경로와 2 차 곱셈, 내면심신이 견지하는 자아, 외적 법칙은 모두 진실이며 모두 자신의 본성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이것이 전적으로 내 자신의 지식으로 실현되었다는 것을 몰랐다. 속담에' 내가 아는 것은 내가 아는 것에 달려 있다' 는 말이 있다. 바로' 내 법에 무지하고 지식에 집착하는 사람' 이다. 지금 이 이론을 하는 것은 바로 이 사람들에게 계시를 주고, 그들에게 사실에서 진상을 알게 하기 위해서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