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헤지 펀드 - 국립문물박람회 소장품에 전시된 유실된 문화재에 대한 최신 소식

국립문물박람회 소장품에 전시된 유실된 문화재에 대한 최신 소식

1. 구 이화원에는 외국에 유출된 수많은 문화 유물이 있습니다. 알고 있는 관련 정보를 아래에 기록해 주세요. 2. 해외에서 잃어버린 지 100년이 넘었는데, 마침내 말의 머리가 옛 이화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에 대한 공식 성명은 무엇입니까? 3. 국립박물관은 지난 70년 동안 돌아온 600여 세트의 문화재를 전시하고 있는데, 우리나라에는 또 어떤 귀중한 문화재가 '유랑'하고 있습니까? 4. 2019년 국경절 국립박물관 개관 시간에는 어떤 전시가 있나요? 5. 해외에서 잃어버린 국보 중 얼마나 많은 국보가 중국으로 돌아왔나요? 6. 국립박물관에는 대영박물관의 문화 유물 수백 점이 전시되어 있나요?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가장 귀중한 95호실을 비공개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구 이화원에서 분실된 해외 물품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귀하가 알고 있는 관련 정보를 아래에 기록해 주십시오.

1. 잃어버린 문화재 개요

영국과 프랑스 침략자들이 옛 이화원에서 훔친 보물은 얼마나 됩니까?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다음 정보는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청나라의 역사적 자료에 따르면 당시 이화원에는 유럽 시계와 다양한 크기의 시계가 441개만 전시되어 있었고, 대재앙 이후에는 대형 시계 한 개만이 살아남았다.

이후 약탈자들이 훔친 물품 1,197점과 침략군이 '버린' 유실물 중 일부를 압수했는데 이는 공원에 있는 물품의 1000분의 1에 불과하다. 최상의.

당시 The Times의 뉴스레터에 따르면 "약탈되고 손상된 재산의 총 가치가 600만 파운드를 초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실제로 영국과 프랑스의 침략군에 의해 도난당하고 파괴된 물건의 상당 부분은 귀중한 보물이었습니다.

2. 잃어버린 문화 유물 소개

1. 열두 동물 머리

원명원의 열두 띠 동물 머리 동상은 원래 하이옌 밖의 분수대였습니다. 원명원의 홀 일부는 청나라 건륭제의 붉은 청동상입니다.

동물의 머리는 중국에 주재한 예수회 신부 카스틸리오네가 디자인한 것으로, 동물의 머리와 인체의 12간지 별자리를 이용해 하루 24시간을 상징한다. 물을 뿌리는 광경으로 변합니다.

1860년, 십이지 동물의 머리가 영국군과 프랑스군에 의해 약탈되어 곳곳으로 흩어졌는데, 그 중 소, 원숭이, 호랑이, 돼지 머리의 청동상이 중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폴리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는 말 머리 동상은 2007년 마카오 사업가인 스탠리 호(Stanley Ho)가 구입하여 국가에 기부했습니다.

쥐 머리와 토끼 머리는 프랑스 피노 가족이 중국에 무료로 기증했으며 현재 2013년 5월 현재 국립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는 믿을 만한 정보에 따르면 용 머리는 대만에서 수집되었습니다. ; 뱀 머리, 닭 머리, 개 머리, 양 머리 첫 번째의 행방은 알 수 없습니다.

2. "말뼈그림"

"준뼈그림"은 원나라 화가 공카이가 그린 수묵화로 배고픈 말을 그린 작품입니다. 머리를 거의 들어올릴 수 없을 만큼 마른 체형이지만, 타오르는 눈빛에서는 여전히 굽히지 않는 기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말뼈그림'의 오른쪽 상단에는 '춘화쉬안서보보'의 인장과 글자가 새겨진 '춘화쉬안'의 직사각형 인장이 있어 이 그림이 원래 춘화쉬안에 숨겨져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원명원.

선풍 10년(1860년) 영국군과 프랑스군이 원화원을 약탈했을 때 이 그림은 원화원에서 약탈되었다가 나중에 일본으로 옮겨져 그곳에서 수집되었다. 아베 후사지로(1868-1937)의 가문.

아베 후사지로는 20세기 초 일본의 직물 거물이었습니다. 그는 당시 간사이의 중국학자인 나이토 코난(1866-1934)과 우야마 나가오(1866-1934)로부터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1864-1942), 그는 일본과 중국에서 서예와 그림을 구입했습니다.

1937년 5월, 아베 후사지로는 임종 당시 가족에게 160점 이상의 고대 중국 작품을 수집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안젤리카 협회의 그림과 서예

는 오사카 시립 미술관에 기증되어 박물관 초기 컬렉션의 기둥이 되었습니다. 이 그림은 현재 일본 오사카 시립 미술관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3. 옛 이화원 40경

건륭년(1736년 1월)에 홍리는 여의각 화가 렝(Leng)에게 명령을 보냈다. 메이: 강희왕조가 그린 피서지 36경에 따르면, 옛 이화원의 각 '궁궐'의 예비 도면이 작성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당대(Tang Dai)와 션원(Shen Yuan)이 수정되었습니다.

Shen Yuan은 집을 그렸고 Tang Dai는 산, 나무, 바위를 그렸습니다. 나중에 Zhou Kun과 다른 사람들도 "Old Summer Palace Album"의 그림에 참여했습니다. 이 사진 세트에는 33개의 장면이 있습니다.

건륭 6년에는 방호 풍경구(Fanghu Scenic Spot), 펑다오 야오타이(Pengdao Yaotai), 자운 푸호(Ciyun Puhu)라는 3개의 사진이 추가되었습니다. 건륭 9년 9월에는 3개의 사진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진 추가: 홍치용후와 후이. 방서원, 깊은 동굴과 달, 땅과 구름의 네 장의 사진이 마침내 '구 이화원의 40경'이 되었습니다.

모든 건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구 이화원 40경'은 '구 이화원 40경'이 되었으며, 후세대가 구 이화원의 양식을 이해할 수 있는 가장 직관적이고 생생한 귀중한 역사적 자료입니다. 전성기였던 이곳은 국보라고도 할 수 있다.

선봉 10년(1860)에 영국과 프랑스 연합군이 삼고이화원을 약탈하고 불태웠다.

프랑스로 돌아온 뒤팽은 1862년 2월 26일, 27일, 28일, 3월 1일에 뒤팽을 방문했다. 유럽 경매장은 이 세트를 포함한 특별 경매를 열었다. 옛 이화원의 풍경"

4. 진우용구배

'진우용구배'는 청나라를 뜻한다. 영토와 정치권력은 영원하다. 잔'은 청나라 황제들이 매년 설날 개회식을 거행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했던 술잔으로, 잔 테두리에 '금어용구'와 '건륭년'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청나라 '내무 사무 활동 파일' 기록에 따르면 건륭은 황제가 즉위할 때까지 각 과정을 세심하게 그려서 제시해야 한다고 밝혔다. 매우 만족 한.

월리스 컬렉션 박물관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 "황금 오우 영원한 컵" 한 쌍은 1860년 프랑스 육군 대령 뒤팽이 옛 여름 궁전에서 획득했습니다(유명한 "옛 여름의 40가지 풍경"). Palace'는 이 사람이 옛 이화원에서 훔쳐온 것입니다.

5. "옥산 숲과 계곡 그림"

"옥산 숲과 계곡 그림"이 찍혀 있습니다. "춘화쉬안"과 "춘화쉬안 서적 컬렉션"과 함께 "비보"의 두 인장은 "석고보기의 계속" 춘화쉬안 컬렉션에 포함되어 이화원의 춘화쉬안의 오래된 컬렉션임을 증명했습니다.

선봉 10년(1860년), 옛 이화원은 약탈되어 사람들에게 흩어졌습니다. 이 그림은 한때 절강성 닝샤오도타이에서 구원빈의 국운루가 수집한 후 담에게 인수되었습니다. 상하이의 위대한 수집가 징(1911-1991).

상하이 해방을 앞둔 탄징은 홍콩에서 서예와 그림을 함께 가져갔고, 홍콩화교 관장을 역임했다. 그는 운전사고로 생명을 위협받는 소송에 휘말리게 됐다.

보석으로 풀려난 뒤 좋은 제품을 모두 팔아 수익금을 마련하기 위해 마카오를 떠날 준비를 했다.

인민일보 온라인 - 학자: 프랑스 퐁텐블로 궁은 3만여 점의 원명원 문화 유물을 수집하고 있다.

바이두 백과사전 - 10마리. 머리

바이두 백과사전 - 옛 이화원

말머리는 백년 넘게 해외에서 실종된 끝에 마침내 옛 이화원으로 돌아왔다. 이에 대한 공식 성명은 무엇입니까?

말머리를 조국에 돌려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환영과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국보를 전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연구와 보호에도 힘써야겠습니다. . 또한 더 많은 원명원 문화 유물이 고향으로 돌아와 사회적 사랑을 촉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전시장에서 이러한 원명원 동물 머리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의 대표자일 뿐입니다. 해외에서 잃어버린 문화 유물이 점차 조국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홍콩과 마카오의 애국 동포들의 헌신과 끊임없는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 그 중 5 마리는 여전히 해외에 떠 있습니다. 이 말 머리의 반환은 홍콩의 Stanley Ho 덕분입니다. 그는 중국으로 돌아 오기 전에 돼지 머리를 국가에 기증했습니다. 외관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내부에도 오르간이 있습니다. 분수의 주요 구성 요소는 이탈리아 Castiglione이 디자인했습니다.

모양이 실물과 같을 뿐만 아니라 수백 년이 지나도 녹이 슬지 않습니다. 이는 당시 중국 과학자들이 연구하는 데 매우 중요했지만 영국과 프랑스 군의 베이징 침공으로 인해 매우 높은 수준의 장인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 옛 이화원은 소실되었고, 이들 사수들도 해외로 유실되어 우리나라에 막대한 손실을 입혔습니다.

이 말머리 반환식에서 문화 유물은 점차 조국의 품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 국가 문화재 관리국은 이러한 문화재가 이전에 분실된 일부 문화재와 함께 전시될 것이라고 밝혔으며, 전시 후 구 이화원 관리소에서 수집하여 관리소 내에서 장기 전시할 예정입니다. 사무실. 나는 장래에 우리나라에서 해외에서 잃어버린 모든 문화재가 조국의 품으로 되돌아오기를 희망합니다. 이화원에 소장된 이 문화재들은 인류문화의 보물로서 예로부터 매우 높은 예술적, 문화적 가치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우리나라의 부(富)이기도 합니다.

국립박물관에는 지난 70년 동안 돌아온 문화재 600여 세트가 전시되어 있는데, 우리나라에는 또 어떤 귀중한 문화재가 '유랑'하고 있을까?

500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지닌 중국 땅에는 귀중한 역사적 유물이 많이 축적되어 있다. 이화원에는 강희제 이후 청나라 황제들이 수집한 순금, 은도금, 옥조각, 청동불상 등 10만여 점의 귀중한 역사적 유물이 보관되어 있으며, 결국 외세에 의해 약탈당했습니다.

노시진(Nu Shi Zhen) 그림은 원래 동진(Eastern Jin) 왕조의 대가인 고개지(Gu Kaizhi)의 작품이었지만, 원본 작품은 오랫동안 분실되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은 또한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총 12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섹션은 고대 궁중 여성의 삶을 실제로 재현하고 있으며 연구 가치가 높습니다.

당나라의 공예품 보물, 당삼재는 전통 문화상품이자 예술공예품으로서 중국 도자기와 예술사에서 일정한 지위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중국과 외국 간의 문화 교류에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현재 대영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Tang Sancai는 당나라 시대의 잃어버린 조각품 중 대표적인 예입니다.

중국 본토의 소, 호랑이, 원숭이, 돼지, 말, 쥐, 토끼 외에 용의 머리는 대만에 있으며 뱀 머리, 양 머리, 닭 머리, 청나라 옛 이화원의 개 머리 동물 머리의 행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대영박물관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많은 잃어버린 문화 유물을 소장하고 있는 박물관으로, 현재 3만 점 이상의 중국 문화 유물을 소장하고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은 귀중한 보물이다. 박물관에는 약 2,000여 점의 중국 문화 유물이 상설 전시되어 있습니다.

해외에 이렇게 많은 중국 국보가 있다는 사실에 놀라셨나요? 요즘에는 많은 문화 유물이 다양한 외국 박물관의 "보물"이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국보들이 외국에서 더 잘 보호되고 전해졌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019년 국경절 국립박물관 개관시간에는 어떤 전시가 있나요

국경절 국립박물관 추천 전시

국경일이 다가오고 있어요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국경절 연휴에는 어떤 준비가 있나요? 오늘 국립박물관에는 모든 사람이 배우고 감상할 수 있는 어떤 전시가 있는지 보러 오시면 어떨까요? 국경일에 국립중앙박물관에서는 어떤 작품이 공개되나요? 한 번 보자!

박물관 개관 시간: 2019년 10월 1일부터 10월 2일까지 임시 휴관, 10월 3일부터 10월 7일까지 정상 개관

국립기념일 전시 기간 동안 국립박물관 추천

①허허*셩 - 린장 예성 불상 전시

전시 기간: 2019/8/6-2019/10/27

장소: 북 16전시실

p>

티켓: 30위안

②Standing in the East - 컬렉션의 고전 예술 작품 전시

전시 시간: 8월 9일 - 11월 9일

전시장소 : 국립박물관 중앙홀과 서1호실

중화인민공화국 중앙인민정부가 수립된 지 70년이 지난 오늘, 24개의 문화유물이 등장합니다! 당시 게양된 붉은 깃발, 홍등, 사용된 경례와 마이크, 애국가 기록 등이 국립박물관의 가장 중요한 전시관인 중앙홀에 전시되어 있다. 1949년 10월 1일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식.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가 반복 재생되어 관객이 '건국식'을 다시 체험하고 신중국 건국의 위대한 역사적 순간을 생생하게 목격할 수 있습니다.

③시대의 새로운 장 - 국립미술공예박물관 초대전

전시기간 : 2019/8/6~2019/10/7

장소: 박물관 남전1관

티켓: 무료

본 전시는 진성·건릉의 발견, 진인·진인의 생활, 진 정부·왕조를 관통합니다. 현정부, 진나라 · 통일체제의 4가지 측면을 기술한다.

4작은 마을 이야기 - 후난 용산 리예 진 대나무 슬립 문화 전시회

전시 기간: 2019/8/6-2019/10/7

장소: 전국 박물관 남 1 전시실

티켓: 무료

⑤풍화 예술 여행 - 다케시 기증 작품전

전시 기간: 2019/8/27-10/13

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북4전시실

전시는 칼과 펜 - 선전전사, 기쁨과 노래 - 시대의 새로운 얼굴, 생각과 추억 -으로 구분됩니다. 여정의 검토, 의미와 흥미 - 오랜 세월 자라온 풀의 네 가지 모습

⑥말로 보는 중국 - 중국 우수 폰트 프로젝트 성과 전시

전시 기간: 2019년 8월 22일 일반 공개 출구

전시실: 북11전시실

티켓: 무료, 예약 필수

높은 수준의 통합 예술, 정보기술, 한자 응용은 중국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홍보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계승과 발전을 위한 중요한 조치는 중국 문화 유전자를 계승하고, 중국의 지혜를 흡수하고, 중국 정신을 계승하고 확산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과 의의가 있다. 중국의 가치는 현대에 기여하며 미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7천 리 같은 바람 - 신장 문화 유물 전시회

전시 기간: 2019년 7월 9일~10월 27일

장소: 국립박물관 북쪽 of China 1 전시실

티켓팅: 무료, 일반공개(단, 사전 예약 필요)

신장(新疆)은 우리나라의 북서쪽 국경이자 유라시아 대륙의 내륙에 위치함 . 고대 실크로드의 중심지이자 동서양 문화 교류의 중심지이자 중국 문명이 서쪽으로 열리는 관문이자 매개자이기도 합니다. 반환 - 신중국 건국 70주년 기념 잃어버린 문화재 반환 전시

전시 시간: 2019. /9/17-11/17

전시 장소 : 중국국립박물관 북2북3 전시실

9영혼의 상상 - 반 고흐 미술 몰입형 체험

행사 시간: 2019년 6월 22일 ~ 2019년 10월 8일

행사 주소: 중국 국립 박물관

티켓 가격: 60위안~320위안

해외에서 잃어버린 국보가 중국으로 돌아온 것은 얼마나 됩니까?

다음과 같습니다.

1. 2018년 12월 11일 국가문화유산국은 중국 국가박물관의 청동 '영'을 국립박물관에서 거행했습니다. 이때, 해외에서 백여 년 동안 잃어버렸던 청동 '호날개'가 마침내 조국의 품으로 돌아왔다. "는 서주 말기의 문화 유물로 윗표지 안쪽에 주조되어 있습니다. "영을 위해 직접 제작"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데, 이는 정교하고 독특한 형태와 희귀한 특성으로 인해 역사적, 예술적, 문화적 가치가 중요합니다. 관련 정보에 따르면 청동 "호영"은 원래 청궁 왕실에서 수집했으며 1860년에 획득했습니다. 영국 장교 해리 에반스가 옛 이화원을 약탈했으며 그 이후로 그의 가족이 수집했습니다.

2. 2019년 8월 23일 늦은 밤, CA168편은 베이징 서우두 공항에 천천히 착륙하여 분실되었으며, 일본의 Zeng Bo의 청동 선박은 마침내 조국으로 귀국하여 이른 아침에 안전하게 보관되었습니다.

증보 청동기의 반환은 중국 정부가 국제협약의 틀 안에서 협력한 결과이며, 일본에 분실된 문화재의 성공적인 복원은 중요하고 획기적인 의미를 지닌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이 청동기군이 지난 9월 중국 국가박물관에서 개최한 '돌아가는 길 -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70주년 기념 잃어버린 문화재 반환 전시회'에 등장할 예정이라는 점이다. 17.

소개

역사적인 이유와 현실의 유혹으로 인해 중국에서 사라지는 문화재의 양은 엄청납니다. 중국문화재협회의 통계에 따르면 1840년 아편전쟁 이후 전쟁, 불공정 무역 등의 이유로 수많은 귀중한 중국 문화재가 해외로 유실됐다.

이 기간 동안 국가 1, 2차 문화재 100만 점 이상을 포함해 1000만 점 이상의 중국 문화재가 유럽,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국가와 지역으로 유실됐다. - 수준의 문화 유물. 그 중 서예, 회화, 청동, 도자기, 옥, 금, 은제품 등 9개 분야에 걸쳐 전 세계 주요 박물관에서 볼 수 있는 중국 문화 유물 448점(군)이 있다.

大英 박물관의 수백 점의 문화 유물이 국립 박물관에서 공개되었지만 가장 귀중한 95호실은 여전히 ​​비공개로 유지되었습니다.

3월 2일, 대영 박물관은 소장품 중 수백 점의 보물을 국립 박물관으로 가져왔습니다. 전시를위한 베이징 중국 박물관 - "대영 박물관" "100 가지 문화 유물의 세계사"가 공식적으로 출범했습니다. Rusanshe에서 바닥을 쓸고 문을 지키고 항상 부지런히 일하는 초등 승려. 문학적, 예술적 기질을 갖고 있는 분이라면 이 흔치 않은 배움의 기회를 당연히 놓칠 수 없습니다.

전시회는 매우 인기가 많아 보안 검색대에만 줄을 서는 시간이 1시간입니다.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 대영 박물관이 중국에 가져온 보물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고대 이집트에는 다양한 주문과 그래픽이 새겨진 나무 관이 있습니다.

바다코끼리 상아로 조각한 루이스 체스 조각은 중국 조각품과 비교할 때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고대 체스 조각입니다.

'대홍수' 기록판은 이번 전시의 주인공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설형문자를 알고 있다면 현장에서 친구들에게 꼭 설명해주세요.

앞에서 보면 신의 몸이 말인 줄 알았는데 뒤에서 보니 사실은 소의 귀를 잡고 있는 것 같았다. >

람세스 2세 동상, 파라오는 양 손에 마법 무기를 쥐고 있습니다.

여왕의 하프는 황소 머리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하프를 볼 때마다 늘 그런 느낌이 듭니다. 중국에서 연주된 면활이 그 유래이다.

마젤란에 이어 영국의 두 번째 항해를 기념하는 메달이다.

Mo Situ Sui Gui (GUI, 삼성, Mo Situ Sui는 개인 이름, Gui는 베이징의 Gui Street에 있는 Gui로, 중국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의 의식용 그릇입니다. 자신의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전

당대 유정순 묘에서 출토된 삼색 문관상과 루이스 장기말을 살펴본 후 당대 문관상을 살펴보세요. 정교하게 조각된 '열린 얼굴'이 무엇인지 경험하기 위해 희생 제도는 너무 잔인하고 귀중한 인적 자원을 낭비했기 때문에 나중에 민간 및 군사 인형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중국은 의사봉과 서명을 가지고 WTO에 반환되었습니다.

한 문장만 읽어도 세상은 중국이 필요해요!

전시를 본 초등 스님은 기쁜 마음으로 루산서에게 달려가 스승님께 방문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스승님: 전시가 좋나요?

초등 스님: 꼭 필요한데요.

'95호실'에는 물건이 몇 개 있나요?

초등학교 스님: 95호실이 뭐죠?

스승님: 가서 바닥을 쓸어보세요

잠시 후에는 용감해질 것입니다! 부끄러움을 알게 된 초등 스님은 대영 박물관의 "95 호"와 스승님이 언급 한 그 소유자가 송나라, 청궁 땋은 드라마보다 10 배 더 흥미롭고 귀중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항일드라마 내용.

더 중요한 것은 95호의 귀중한 보물이 하나도 가져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아래 내용을 읽지 않고 전시만 관람하신다면 절대 후회하실 겁니다!

여름 도쿄 변량의 날씨는 약간 무더웠다. 연부궁에서 낮잠을 자던 송희종은 큰 비가 내린 뒤 하늘에 구름이 걷히는 아름다운 꿈을 꾸었다. 멀리서 신비한 푸른 색이 있었는데, 잠에서 깨어 난 후 그는 "비 온 뒤 하늘과 푸른 구름이 처녀성을 깨뜨렸다"라는 시를 써서 장인들에게 참고용으로 주었다. 그들이 그것을 굽습니다. 그리하여 세계에서 비교할 수없는 루 도자기가 탄생했습니다.

여요의 탄생

여요의 탄생에 관해서는 송대 희종의 꿈에 관한 이야기는 민간전설일 뿐 역사적 자료가 없다. 그것을 지원하십시오. 이에 비해 남송(南宋)의 예진(象眞)은 《탄자이비행》에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다. Yaozhou는 모두 그것을 가지고 있으며 Ru 가마 "Wei Kui"는 Ru 가마의 대략적인 소성 시간과 이유를 명확히했습니다.

여가마의 탄생은 당시 사용된 겹굽기 방식(구연에 유약을 바르지 않고 구연을 아래로 향하게 하는 방식)과 관련이 있는데, 이는 송나라 왕실 기구의 요구에 맞지 않았으며, 이것이 바로 위에서 언급한 '망'이다.' 또한 송희종의 예술가적 기질과 그가 믿었던 도교에 바탕을 두고, 단순함의 미학과 조각을 중시하지 않는 것이 연한 남색의 여백자를 만든 이유이다. 송나라에서 탄생하고 발전했다.

송나라 여요자기의 발전 시기에 대해 고대 도자기 전문가인 천완리(陳智li) 선생은 한때 다음과 같이 추론했다. 송(宋) 희종(命宗)부터 원유(源周) 원년 절종(浙宗)까지."

700년 후, 700km 떨어진 베이징 자금성에서 76세의 건륭제가 청유로 만든 여가마 그릇을 집어들었던 것이 그의 덕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건강 등을 기원하며 시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늘 그렇듯이 건륭은 여가마 그릇을 흔들며 장관과 리 다이의 황실 시를 낭송했습니다.

모든 가마에는 내부 비서가 있고, 지금까지 어려움이 많았다.

내궁에는 백 개 가까이 숨어 있고, 새벽별 한두 개도 볼 수 있다.

자세히 설명할 수 없는 것은 _큰 어려움이_ 작은 편안함을 숨긴다.

여기서도 두려움을 알아야 합니다. 냄비가 클수록 보관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건륭 빙우(1786년 비문)

건륭이 당신의 가마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오늘의 관점에서 보면 건륭이 여가마를 향한 '사랑'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여가마 그릇 외에도 건륭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가마에서 만든 종이 꽃병, 접시 등. 세면대, 담즙병, 기타 기구에는 건륭이 시를 지은 연도에 따라 황실 시가 새겨져 있습니다. 여요 - 이위년(1775년, 65세, 무서년(1775))에 68세, 빙오년(1786년, 76세)에 이렇게 판단하였다. 청나라 자금성의 열악한 실내 조명과 나이로 인한 시력 저하 때문일 수 있습니다. 건륭의 여가마 식별은 황실시 오류에 두 번 등장합니다.

처음에는, 위에서 언급했듯이 여요는 준 가마로 간주되었으며 두 번째는 더욱 잔인했습니다. "공식 가마는 송나라와 당나라를 구별해서는 안됩니다. 불은 복원되지 않았습니다. 단지 소문 일뿐입니다. ." _식기" 여관들은 이를 구별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탁자 위의 우아한 수선화 대야는 건륭의 시에서 개밥 대야가 되었다.

청나라 궁궐 기록보관소에는 건륭이 썼다는 기록이 있지만 "건륭 2년(10월 13일)에 여유약을 입힌 살구 사각 이중관 꽃병이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초등학교 승려는 건륭의 미학이 더 적합하다고 믿었습니다."

2009년에는 건륭제가 쓴 황실 시가 담긴 이 여요 그릇이 대영박물관 '95호실'에 전시되어 전 세계가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1892년, 광서 18년, 이것은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기가 될 운명이었다. 유보성, 곽모약, 동린거, 채정개, 프랑코 그리고 '방의 주인'이 탄생한 시대. 95" in the British Museum - Sir Percival David

1892년. David는 인도 뭄바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오늘날의 기준으로 보면 그는 2세대 부자입니다. 그의 아버지인 Baron David I은 그의 이름을 딴 수많은 무역회사, 은행, 섬유회사. 부유한 집안 출신인 데이비드는 케임브리지에서 교육을 받았다.

데이비드가 중국 도자기를 접한 것은 전시된 중국 도자기 꽃병에서 비롯됐다고 한다.

1924년 마지막 황제 푸이(Pu Yi)가 자금성에서 떠났고, 데이비드는 오랫동안 동경해왔던 중국에 왔습니다. >1925년에는 고궁박물원이 건립되었고, 이미 수집계에서 잘 알려진 다비드(David)가 초대되어 자금성 전시실의 궁궐 미술 보물을 디자인하는 일을 돕게 되었습니다.

자금성의 보물은 데이비드에게 도자기 감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데이비드는 1927년에 그가 중국으로 돌아오게 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서태후는 1901년에 궁궐을 떠났고, 그녀는 베이징의 소금 은행에 황실 보물을 저당잡히게 되었고, 데이비드는 결국 이 40점 이상의 도자기 보물을 손에 넣었습니다.

금지의 문화 유물 유출 시

푸이가 1924년 궁궐을 떠나 청나라 청소위원회가 설립되기 전, 푸이의 자서전 『내 생애 전반기』와 그의 스승인 존 존스턴의 『자금성 황혼』을 바탕으로 한 책 자금성에 있는 수많은 보물이 전쟁으로 약탈당했고, 환관에 의해 도난당했으며, 영리한 이름으로 관리들에 의해 빌려지고 저당 잡혔으며, 푸이는 "자신을 훔쳤습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명, 청나라 때 수백 년에 걸쳐 황제들이 수집한 보물을 제외하고는 두 번째로 외국 군인들에게 빼앗긴 것을 제외하면 대부분 궁전에 남아있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이건 큰 약탈에 가담한 자들 즉, 훔칠 기회가 있으면 훔칠 것이니 아무것도 두렵지 아니하느니라. 삶".

1930년 데이비드는 자신의 예술적 비전에 의지하여 점차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많은 고급 도자기를 수집했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서양에서 최초로 중국 도자기를 수집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세계 도자기계에서 데이비드 데이비드 경의 위상은 수많은 훌륭한 중국 도자기를 수집한 것뿐만 아니라 중국 예술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데 공헌한 것, 중국 도자기에 대한 연구에도 있다. , 중국 미술과 고고학에 관한 그의 작품은 다른 서양 수집가들과 다릅니다.

1935년 데이비드는 자금성 유물 700점 이상을 포함해 중국 고대 미술 보물의 해외 전시회 준비에 참여했다. 그는 문화재를 런던까지 안전하게 수송하기 위해 영국 정부와 협상을 했고, 마침내 영국측에 자금성에서 문화재를 수송할 순양함을 파견해 줄 것을 요청했다.

중국 도자기 연구에서 Daweide는 "Zunsheng의 팔음"과 "Gegu에 대한 여덟 수필"에서 유물에 대한 중국 문인의 감상과 연구 방법 및 심미적 정신적 취향을 크게 끌어내기 시작했습니다. "Xin Ge Gu Yao Lun"(1971년 출판, "중국 감사"라는 이름)의 번역.

런던 대학이 설립한 세계 최초의 "중국 미술 및 고고학과"도 중국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경은 컬렉션 자체를 높이 평가할 뿐만 아니라 지난 세기의 컬렉션뿐만 아니라 컬렉션의 역사적, 지역적 맥락을 조사하려고 노력한 중국 문인 감정가의 전통을 따랐습니다. 그 이후로 감사와 연구.

"——"David David 경의 중국 도자기 컬렉션" by Kang Ruijun.

1941년 David 경은 일본군에 체포되어 상하이에서 9개월 동안 투옥되었습니다. 이 감옥 경험으로 인해 그는 다음과 같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1953년 데이비드 경은 컬렉션 전체를 런던대학교에 기부하고 '데이비드 데이비드 중국 미술 재단'을 설립했습니다.

2009년 데이비드 경의 소장품은 대영박물관 전시실 95호에 소장됐다.

초등학생 스님의 눈에는 대영박물관의 정수가 담겨 있다. "95호실", "95호실"의 본질은 건륭이 낙서한 여가마 그릇을 포함한 송나라의 단색 유약 도자기입니다. 데이비드 경이 수집한 송나라의 고급 도자기에는 여준이 포함됩니다. , Guan, Ding, Yaozhou, Longquan 및 기타 북부 및 남부 가마 도자기

Ru 가마

최고 중 최고, 세계에서 70 개 미만, 세계에서 21 개 타이페이 국립고궁박물원, 베이징 국립고궁박물원에 있는 20점이 넘는다. 웨이드 경은 여요 도자기 7점을 수집했다.

초등학교 스님은 이렇게 말했다. 기구의 내부와 외부에 유약을 칠한 다음 작은 뾰족한 지지대를 사용하여 기구 바닥의 발을 감싸는 지지대를 지지합니다. 소성 방법에서는 못을 지지하는 데 원형 모양의 격막과 팬케이크 모양의 격막이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대영 박물관이 수집한 북송 여요의 이중 물고기 문양 세척에는 밑 부분에 세 개의 "참깨 못" 표시가 있습니다. 또한 대영 박물관에는 다웨이(Dawei)의 세 핀 쿠션 케이크도 있습니다. 1935년 항저우에서 선생이 발견한 남송 왕조

소중 스님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요의 굽는 온도는 섭씨 1200~1250도 정도로 상대적으로 낮고, 시체는 향기로운 회색이며, 유약은 유약입니다. 여요의 신비한 유약은 남송 주회가 『청파잡지』에 기록했다: “여요 궁에서는 태우는 것을 금지하고 유약으로 마노 가루가 있다”(마노 광산은 실제로 Qingliang Temple의 Ru 가마 근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후의 과학적 분석에 따르면 Ru 가마의 유약에는 산화철과 매우 적은 양의 이산화 티타늄이 포함되어 있어 Ru 도자기의 푸른 유약을 형성합니다. p>여요는 이를 사용하지 않지만 송나라 이후 북부 가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석탄 가마"는 여전히 나무로 구워졌지만 티타늄의 존재로 인해 유약이 여전히 나타납니다. 노란색이지만 노란색은 유약의 녹색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초등 스님은 “오늘날 관점에서 볼 때 남송 시대의 여가마를 소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한 관리가 송나라 고종에게 여요 16개를 단번에 보냈다: "소흥" 21년 10월, 고종 황제는 청하현 왕자 장준진으로부터 영예를 받아 한 쌍의 가마를 선물했습니다. 여가마 술병, 세탁기 1개, 향로 1개, 향구 1개, 향구 1개, 등 4개, 그릇 2개, 향 한 쌍, 큰 지참금 1. "샤오롄"("Old Wulin Stories" by

'련'은 원래 고대 여성들이 세면도구를 보관했던 둥근 거울 상자를 말하며, 나중에 그 기구의 모양이 도자기 제작의 참고로 사용되었습니다. 대영 박물관에는 북송 여요의 삼족형 용광로가 있습니다.

준 가마

일부 절묘한 준 가마는 "공식 준"이라고도 알려진 북송 왕조의 궁정에 기증되었지만 대부분의 준 가마 제품은 여전히 ​​민속 가마 제품입니다. 여요에 비해 준요 제품의 도체는 거칠고 유약 색상은 하늘색 오팔 유약, 자홍색 유약, 청자 유약으로 표현됩니다.

관가마

입구를 따라 얇은 유약을 입힌 도체는 짙은 회색 보라색이고, 밑창에 노출된 초벌구이는 철갈색을 띠는 것이 대표적인 '자주구'이다. 송관가마의 철제 발." 관가마의 도체는 얇고 짙은 회색이며 유약이 두껍고 유약의 기포가 촘촘하며 유약 표면에 구멍이 크다.

정 가마

송나라 북부 정 가마는 생산 능력과 소성 속도를 높이기 위해 상자 안의 가지 고리를 위로 소성하고 덮는 소성을 개척했습니다. 받침과 가지 고리 사이의 접착을 피하기 위해 기구 입구의 가장자리는 초벌구이(망 입)입니다. 딩 가마에 나타난 "결함이 있는" 망 입의 경우 고대 장인들이 이 결함을 은폐하기 위해 금속 테두리를 사용했습니다.

대영 박물관 "No. 95 방에있는 귀중한 송나라 도자기는 없지만 세계 문명의 관점에서 볼 때 여전히 중국과 전 세계의 귀중한 문화 유산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대영박물관에서 수집.

마지막으로 초등 스님은 이번 전시를 보기 위해 전국박람회에 가고 싶은 친구들에게 세 가지 조언을 해준다.

첫째, 시간과 돈이 충분하다면, 먼저 "The Great Britain" "A Brief History of the Museum World"를 읽으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이 책을 바탕으로 한 전시이기 때문입니다.

둘째, 배움의 정신으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예술을 감상하고 "이것이 전부입니다. 옛 이화원을 불태우고 빼앗은 것은 8개국 연합군이었습니다."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상식이 없다면 먼저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