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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 드라마 첸 델린 역사

1960 년대 초, 운반공 가정에서 태어난 진덕림은 화극이라는 민간 예술에 대한 무한한 동경으로 태주 희곡 학교의 대문으로 들어가 소북 염부의 대지에서 기원한 화극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때 그는 겨우 10 살이었다.

직업적으로 보면 진덕림의 상태가 좋다. 그의 목소리는 음역이 넓을 뿐만 아니라

폭발력이 강하고, 섬세하고 변화무쌍하며, 표현력이 뛰어나다. 그는 타고난 취미를 가지고 있어서 공부와 모방에 능한데, 이것은 연극 공연에 종사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1980 년대 초에는 중국 문예가 전례 없는 번영의 시기였으며, 여러 해 동안 감금된 많은 예술 형식이 문학 무대로 돌아왔다. 이와 함께 상하이 회극단에 가서 심학을 하며 당시 회극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수 인물을 만나 극종의 형성에 좋은 조건을 제공하였다. 연문은 청의에서 화단 역을 맡았지만, 이례적으로 진덕림을 남제자로 받았다. 단단의 노래 기교를 장악하는 것은 진덕림이 나중에 노래 수준을 높이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화극 학생과 학생의 노래 경계는 뚜렷하고, 전통 창곡은 매우 거칠고 완곡한 것이 부족하다. 진덕림은 진덕림의 여성창법을 자신의 노래에 녹여넣으려고 시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전통 희곡' 이빨자국' 에서' 10 년 만에 어머니를 만나지 않는다' 는 노래에서 그는 댄극의' 한가한 소리' 와' 작은 애조' 를 과감하게 융합해 내레이션의 서정적 분위기를 증강시키고 멜로디의 미감에 집중하며 신선하고 새로운 청각을 선사했다. 나중에 이 아리아는 빠르게 인기를 끌며 제 1 회 장쑤 성 청년 연극 방송 그랑프리 1 등상을 수상했다. 나중에 현대극' 사랑의 재판', 전통극' 기름 파는 사람과 기녀',' 유귀성 사방' 에서 그는 또 자신의 가창곡을 설계해 화이극 예술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관객들 사이에' 진씨 가창' 회오리 바람을 형성했다. 그러나, 진덕림에서, 화극 성강의 개선은 호평을 받았지만, 그 창법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다. 여성스러움을 성대하게 추구하는 게 적당한가요? 어떤 사람들은 직접' 낭자한 말투' 를 반대한다. 경극 예술가 처우가 창법을 개선할 때' 화련 언니' 로 비난받은 것처럼 전통적인 미관은 이에 대해 강한 반응을 보였다. 같은 경험을 한 연문은 그에게 큰 지지를 주었다. 그녀는 진덕림을 독려했다. 창법 개혁의 성공 여부는 관중의 수용 여부에 달려 있고, 무대가 받아들일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대중이 환영하는 한. 비판을 거부하고, 끊임없이 총결하고, 점진적으로 향상시키다. 이에 따라 진덕림은 월극, 평극, 후극, 월극 등 자매의 예술학습에 더욱 신경을 쓰고 희곡 뮤지션과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반복적인 노래를 통해 점차 자신의 노래를 보완한다. 그때 그는 상해 화이극단의 기숙사에 살았다. 노래는 다른 사람의 휴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궁리하기 위해, 그는 점심시간을 이용해 자신을 화장실에 가두고, 노래와 주변 메아리의 공감을 느꼈다. 발음을 연습하기 위해 그는 버스에 앉아 객차의 소음을 무시하고 노랫소리의 한 글자, 모든 음을 반복해서 헤아렸다. 나중에' 재회 후',' 조무용수',' 기름 파는 여자',' 꽃꽂이 여자' 등 일련의 연극과 수많은 개량된 자유조, 소애조, 노회조 등이 주연을 맡았다. , 잠시 동안, 신선하고 부드러운 Chen delin 노래가 전국을 휩쓸었다. 황매극 유명 배우, 매화상 수상자 황흥덕이 장쑤 라디오에서 부른' 류귀성 사방' 창단을 듣고 기억이 생생하다. 안후이에서 장쑤 () 로 서둘러 가서 첸의 일부 창단을 모사하고, 회극 () 을 반복해서 배운다. 그 이후로, 매번 장쑤 공연에 갈 때마다 그는 진파 화이극을 카메오로 보내야 하는데, 이것은 그의 예약 프로그램이 되었다. 한동안, 회극을 좋아하는 모든 팬들은 거의 모든 곡조에 매료되어 노래를 배우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염성 () 에 집착하는 한 관중은 진덕림 () 을 찾아 선생님께 배우겠다고 고집했다. 그렇지 않으면 연대에 남아서 집에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태주의 한 17 세의 팬들이 극단을 쫓아가서 진덕림의 공연을 보러 갔다. 전문 극단의 주요 배우들도 의 창법에 접근하는 것을 좋아하여' 십생 구진' 현상이 나타났다. 진덕림 가창력의 인기도 전문가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84 년 극작가 조국판은 진덕림의 노래를' 화이극 경음악' 이라고 평가하는 글을 썼다. 1993 년 4 월 난징 출판사에서' 진파 창곡 선거' 를 출간했다. 건국 후 화이극 배우를 위해 출판된 최초의 개인 희곡 음악 서적이다. 출판사는 서문에서 "이 단계에서 회극의 노래는 거의 진덕림 시대에 접어들었다" 고 적었다. " 1995 년 6 월, 관객들의 요청에 따라 상하이 쇼 무대에서 첫 개인 콘서트를 개최하며 한동안 호평을 받았다. 극평론가 왕인원은 진파의 창법을 이렇게 평가했다. 개혁개방 이후 새로운 시기에 등장해 문화에 대한 새로운 기대를 만족시켰고, 그 광범위한 대중성이 점차 발전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게 했다. 진덕림은 그의 예술 이론이 대중의 증가하는 심미 정취를 끊임없이 따라가며 새로운 것을 내놓는다고 말했다. 노래가 이미 유행하고 있는 오늘날에도 그는 노래에 대한 탐구를 멈추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새로 창작한 판교 시험에서' 판교 삼울음' 은 인물의 특정 환경과 감정을 파악하는 기초 위에서 구불구불한' 진파생 애조' 를 불렀다. 유명한 연극 공연 예술가 원설핀은 이 드라마를 본 뒤 상하이 연극권 동료들에게 진덕림이 맡은 정판교가 외부화 수준을 완전히 뛰어넘었다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가 연기한 것은 판교의 영혼이었고, 인물의 영혼은 그의 노래를 통해 생생하게 드러났다. 많은 업계 인사들은 이 연극이 난항을 겪고 있다고 감탄했지만, 진덕림은 공연을 통해 회극과 그 자신을 전시할 수 있었다. 그는 주로 첫 공연처럼 모든 공연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관객에게 전적으로 책임을 지는 것이라고 느꼈다. 1980 년대 말부터 그는 여섯 차례의 대수술과 작은 수술을 받았다. 암 수술을 받은 후, 그는 교통사고로 오른쪽 팔의 분쇄성 골절을 일으켰지만, 수술 셋째 날 구급차에 누워 염성으로 달려가 관객을 위해 공연을 했다. 도시와 농촌에서 공연을 하든, 그는 여태껏 관중을 얼버무리지 않았고, 장소가 나빠서 공연의 질을 바꾼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