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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상의 최고 경지는 무엇인가?
질문 2: 명상 현실에서 명상의 최고 경지는 무엇입니까? 잘 모르겠어요. 심선은 아마 나 없이는 어쩔 수 없을 것이다. 나는 단지 내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을 뿐, 주변 세계는 존재하지 않고, 시간도 없고, 공간도 없고, 어떤 것은 무한한' 빈' 일 뿐이다. 이렇게 정착하는 것은 위험하다. 네가 깨어난 지 수십 년이 되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가장 중요한 집중은 듣지 않고 외면하는 것이다. 눈을 감으면 주위의 사물을 볼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선정의 느낌이 아니라 선정의 어느 경지에서만 찾을 수 있는 신기한 힘이다. 이것은 바깥 가장자리를 자르는 것이고, 원신은 분명하다. 이때 원신이 물리적 간섭 없이 청명으로 돌아온다는 뜻이다. 이때 눈 없이도 주위를 감지할 수 있다. 이것은 눈으로 보는 것보다 더 분명하다. 개미가 기어가는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주위의 모든 것을 듣고 또렷이 느낄 수 있다. 더 높은 경지에 관해서는, 부처의 눈이 활짝 열리고, 세 계에서는 모두 부처를 알고 있다.
모두 개인적인 관점입니다. 심도 있는 연습에는 스승의 지도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험합니다.
질문 3: 명상의 최고 영역은 무엇입니까? 제발, 감사 합니다. 우선, 우리는 명상이 의식을 바꾸는 형태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깊은 차분한 상태를 얻음으로써 자각력과 양호한 상태를 향상시킨다. (존 F. 케네디, 명상명언) 명상을 할 때, 사람들은 자신의 호흡에 집중하여 자신의 호흡을 조절하고, 어떤 신체 자세를 취하고, 외부 * * * 를 최소화하거나, 특정한 심리적 표상을 만들거나,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 수 있다. 구체적인 최고 경지를 나는 모른다. 아마도 환경과 세계와 하나가 될 것이다. 알려진 것은 다모지, 10 년 동안 책을 읽고 담을 깨뜨린 것이다.
질문 4: 어떻게 명상의 최고 경지에 도달하고 자신을 잊을 수 있을까?
사람들은 세 개의 논밭이 있다.
상단전은 미간 사이에 있다.
매일 가슴 구역에 있다.
하단전은 우리가 흔히 천명이라고 부르는 곳이며, 모두가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
구름 아래, 단전의 생각은 단전에 집중되어, 다른 생각을 버렸다
질문 5: 명상의 최고 경지? 네가 오고 싶으면 오너라. 정신물화.
질문 6: 밥을 먹지 않고 어느 정도 앉을 필요가 있습니까? 명상의 최고 경지는 무엇인가? 여러분, 신이시여, 기공에 대해 말씀하시는 건가요? 생각? 이 과학은 설명할 수 없지만 신기하다 ... 나는 원리를 모른다 ... 일부 곡물 분쇄 기교는 매우 효과가 있는 것 같다 ... 하지만 그들은 재판을 받지 않았다.
질문 7: 명상의 신기한 효과는 무엇입니까? 오랫동안 바이두가 대답하지 않았다.
명상은 높은 의식과 관련된 느긋한 행동이다. 본의는' 생각 안 함' 이다. 더 높은 의식의 주요 특징은' 논리적 사고' 와' 상상' 등 특정 내용을 지닌' 조작' 이기 때문에 명상은 본질적으로 더 높은 의식의 사고를 풀어내는 지배적인 과정이다. 이 과정은 분명히' 더 높은 의식' 의 동의가 있어야만 순조롭게 협조하여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명상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체내에서는 명상의 이완으로 체내의 모든 세포가 저소비 상태에 있으며 자유기의 활성화와 수가 크게 줄어든다. 또한 정서가 안정된 상태에서는 내분비계, 면역계, 해독 시스템, 호흡기 시스템, 소화 시스템, 순환계, 신경계, 줄기세포, 심지어 DNA 와 같은 체내의 각 시스템이 자연영양상태에 들어간다. 적어도 수면을 더 질적으로 만들 수 있다.
뇌에서, 고급 의식에서 깊은 명상을 깨달을 때, 네 가지 뇌파 진동 상태가 있다. (어떤 검색 엔진이든 가서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고, 과학적으로 관찰하고 기록한 것은 매우 상세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이 네 가지 상태는 각각 특징이 있지만, 우리는 보통 대부분의 시간을 고급 의식이 활발한 상태에 있으며, 다른 세 가지 상태는 모두 무의식적으로 나타난다. 사실 우리 각자는 매일 이 네 가지 상태 사이를 전환해야 하는데, 수면상태에서 깨어있는 상태까지 대응해야 한다. 하지만 명상은 우리가' 의식적' 인 상황에서 이런 다른 상태로 들어가 탐구할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무엇을 탐험하느냐에 관해서는, 너의 흥미가 넓어지는 것에 달려 있다. 세 번째 눈, 우뇌 슈퍼 메모리, 속독, 투시, 원거리, 영혼, 음악 창작, 예술, 생활, 진리, 지혜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생활 속에서 선수들이 선수에서 얻은 수확은 불확실하지만, 일부 선진적인 생활 기술과 지식은 그들로 하여금 인생이 실현되는 무대에서 새로운 시각을 갖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명상은 쫓고 있는 사람을 창조자로 만들 수 있다. 그들의 창작은 대개 매우 자신감 있고 창조적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또 다른 부차적인 응용은 명상의 집중상태를 이용하여 특정 내용이 있는 상황을 상상하는 것이다. 이 응용은 사실 만유인력의 법칙의 응용이다. 이런 명상은 허용되지만 명상의 가장 본질적인 기능과 최고 경지는 아니다. 사실, 우주와 생명, 생명과 인심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우주는 항상' 심경' 에 따라 드러났기 때문에 누구나 현실에서 흥미와 꿈과 조화를 이루는 렌더링 과정을 찾을 수 있다.
심리적으로, 선수들은 축적과 수확이 많아지면서 사람에 대한 심리적 문제는 항상 분명하고, 문제의 원인과 지도 방법도 잘 알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점점 더 좋아하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이를 깨닫고 각성한다.
경험, 명상은 매우 느긋할 것이다. 이것은 좋은 경험이다. 명상 외에도, 그것은 당신을 점점 더 가벼워지게 하고, 더 이상 복잡하거나 작은 문제에 쉽게 얽매이지 않게 하여 감정을 갖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명상명언) 행복할 수 있는 일이 점점 쉬워져서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아마도 "딱 청신호, 하하, 시원해!" 또는 "나는 숨을 쉬고있다, 와우! 클릭합니다
하지만 정말로, 당신은 항상 자신의 호흡에 주의를 기울였습니까? 네가 태어난 이래로 계속 달리고 있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그 지위가 자주 주목을 받고 있습니까? 하하의 웃음
이것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감사합니다.
시카몬. 프라세오디뮴
20 15.3.28
질문 8: 명상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명상은 어떻게 서술합니까? 명상은 요가에서 가장 소중한 기술이자 명상에 도달하는 방법이다. 모든 진정한 요가 명상의 궁극적인 목적은 사람들을 해방의 경지로 인도하는 것이다. 요가 연습자들은 요가 명상을 통해 마음 (사상) 을 제압하고 물질적 욕망을 초월한다. 원인과 직접적인 교류를 느끼다. 요가 명상의 진정한 의미는 애초에 마음, 의미, 영에 완전히 집중했다는 것이다. 묵상
물욕을 극복하는 요가 명상 방법을 더 잘 이해하려면 고대 요가의 물질적 본성 3 태에 대한 전통적인 관념, 즉 무명, * * * 그리고 착함을 파악해야 한다.
신경과학자들은 뇌를 자주 명상하게 하면 명상을 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제력도 높아질 뿐만 아니라 집중력, 스트레스 관리, 충동 저항, 자기 인식 능력도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세그먼트의 세 가지 상태를 축소하고 편집합니다.
요가사에 따르면 자아, 즉 사람은 자연의 세 가지 상태에 의해 통제되고 지배된다. 만약 한 사람이 무지의 영향을 받는다면, 그는 어떤 종류의 감각적 즐거움을 얻기를 원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무지의 영향을 받는다면, 그는 잠을 자거나 마취를 당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 사람이 * * * 상태의 영향을 받는다면, 그는 성적 쾌감을 원할 것이다. 만약 사람이 선량한 영향을 받는다면, 그는 공원이나 시골에서 평화롭고 조용한 하루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이 모든 상황은 자연계에서 어떤 영향이 그의 상태를 주도했는지에 의해 결정된다.
수행자의 말에 따르면, 한 사람이 물질적 본성의 세 가지 상태, 즉 무지, * * 그리고 선함에 의해 지배되는 한, 그는 자유롭지 않다. 그는 물욕의 속박에서 아직 벗어나지 않았다. 물욕에서 벗어나려면, 그는 반드시 이 세 가지 자연상태의 영향을 초월해야 한다. 모든 사람은 무지, * * 그리고 선함에 눈이 멀었다. 그러나, 주어진 순간에, 세 가지 중 하나는 항상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한다.
무지는 최악의 상태이다. 이런 상태의 결과는 광기, 망상, 게으름 등이다.
* * * 상태는 무지한 상태보다 좋지만 거대한 견지, 통제할 수 없는 욕망, 추구, 긴장된 노력을 의미한다.
착한 상태는 다른 상태보다 더 순수하고 빛납니다. 이런 상태의 사람들은 지혜를 키우고 발전시키지만 행복관의 제약을 받는다.
착한 상태의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의 행복감에 관심이 있다. 다시 말해서, 그의 욕망은 무지나 * * * 속의 사람보다 더 순수하고 미묘하지만, 그는 여전히 이기적이다. 무지하거나 * * * 의 상태가 그의 심신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여 선량한 상태에서 얻은 즐거움을 박탈할 때, 이런 사람은 매우 슬프고 억압을 느낄 것이다. 그는 이 세 가지 영향에서 자신을 분리하지 않았다. 그는 이 세 가지 영향의 자연활동으로서 영향을 받지 않는 초연한 증인의 지위를 유지할 수 없었다. 그는 아직 전체의 관심 높이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아직 진정으로 해방되지 않았다. 몸속에 갇혀 있는 생물만이 이 세 가지 상태를 뛰어넘을 수 있어야 생로병사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고, 이생의 단이슬을 즐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자신의 행복에 관심이 없는 사람만이 진정한 행복이다. 이런 관점은 무지한 사람에게는 이상하고 곤혹스러워 보이지만, 현명한 사람에게는 논리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요가를 의식하는 완벽한 사람은 무지함, * * 혹은 선함이 그의 심신 속에서 작용하고 있을 때, 그는 이런 상황을 의식하지만, 그는 자신이 이런 영향에서 벗어나거나 무관심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러한 사람들은 이러한 영향 (즉, 자신의 몸과 마음에 복종하거나 반감을 품지 않는다. 이러한 영향이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방관자로서 이 모든 것을 경험했다. 만약 그가 이러한 영향의 명령 요구에도 주의하지 않고 복종하지 않는다면, 그는 무엇을 주의하고 무엇을 복종하는가? 대답은, 그는 무지나 * * * 또는 선함을 초월한 정신적 사랑의 힘에 의해 영감을 받거나 추진되었기 때문에 전반적인 봉사에 집중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렇게 해탈한 요가사는 일에 몰두하고 날씨에 신경을 많이 쓰지 않는 사람과 비교될 수 있다. 날씨가 맑거나 (착한 상태와 비교될 수 있음) 구름이 많을 수 있습니다 ... >>
질문 9:* * * * 명상의 기본 목적 * * * 명상의 공통점은 조용한 환경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마음 속의 일정한 생각과 상상력을 관심의 대상으로 하는 태도가 수동적이고 자연스럽고 마음이 슈창 * * *. 영어에서는 * * * 든 생각하든 명상이다. 그러나 중국어는 의미가 다르고, 다른 경지를 대표한다. 기본적으로 * * * 와 명상의 목표는 일치한다. 연습을 통해 우리는 자신의 심신을 진정시키고, 생각도 없고, 나 없는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런 상태에 이르면' 삼모지' 라고 할 수 있다. 요가의 최고 경지인' 삼모지' 는 일종의 심수의 정체, 완전히 정지된 상태이다.
질문 10: 최고의 명상 (명상) 방법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스트레스는 사상 부담에서 비롯된다. 바로 망상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명상은 요가 연습의 명상 방법이지만, 현재 많은 사람들이 명상을 일종의 사상 활동이라고 오해하고 있으며, 어떤 사상 활동도 망상이다. 네가 생각할수록 마음이 더 어지럽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앉자마자 점점 짜증이 나고, 이는 명상의 목적에 어긋난다. 사실 명상은 자신의 생각을 통제하는 것이다. 마음가짐이 평온할수록 마음의 스트레스가 커질수록 자연히 스트레스가 없어진다. 잠깐의 평온함도 잠깐의 휴식과 휴식이다. 나는 내 의견을 발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선정의 최고 경지는 선정이기 때문에 참고서를 추천합니다. (불교의 관례적인 수행이 아니기 때문에 참고할 수 있을 뿐, 만분의 1 에너지의 정수도 큰 장점입니다.) 배우기 쉬운 불교 선수 방법인 청음법에 도달했다. 목적은 안정을 배우기 위해서가 아니다. 결국, 진정은 보통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진정하는 데 사용하면 효과가 즉시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마음의 자연 정화를 장기적으로 연습하는 것은 단순히' 청음' 이라고 할 수 있으며, 4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단계, 모든 목소리에 주의하고, 선택하지 않고, 분별하지 않고,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가까이에서 멀리, 귀를 듣지 않고, 소리를 스스로 오게 한다. 둘째, 나는 내가 소리를 듣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내가 듣고 있는 목소리도 있다. 이때, 목소리와 나 자신의 화성만 있을 뿐, 어떠한 잡념도 없다. 셋째로, 나는 이미 소리만으로 자신을 잊어버렸고, 나는 이미 구분과 제한 없이 소리에 녹아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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