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빠르게 달리려면 카드를 어떻게 처리하고 점수를 매기나요?

빠르게 달리려면 카드를 어떻게 처리하고 점수를 매기나요?

1. 카드 딜링:

카드 2개, 홀 카드 8개 남기고 나머지는 4개의 하우스에 분배되며 각 하우스에는 25개의 카드가 있으며 딜러는 8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멍 카드.

2. 입찰 포인트:

시스템은 108장의 카드 중에서 무작위로 카드를 뒤집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의 품질에 따라 시계 반대 방향으로 시간을 계산하기 시작합니다.

3. 메인 카드 호출:

딜러는 4개의 슈트 중 하나를 메인 카드로 선택합니다. 시간은 30초입니다. 시간이 다 되면 시스템이 메인 카드를 선택합니다. 빨간색 5는 참모장, 부사령관, 참모장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스페이드가 주 카드라면 스페이드 3이 참모장, 클럽 3이 부참모장, 참모장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부왕.

카드 크기:

1. 단일 카드: 레드 파이브>사령관>부사령관>참모>부참모>왕부왕(2)>부왕>메인 카드 A >K>Q>J…4>부 카드입니다.

2. 더블 카드: 빨간색 5쌍>주사령관 쌍>부사령관 쌍>부사령관 쌍>부사령관 쌍>왕 왕 쌍>부왕 쌍>주군 쌍>부카드 쌍.

3. 트랙터 : 2쌍 연속, 3쌍 연속... 4쌍 하트 6쌍도 트랙터이고, A이상은 회사에서 쓸 수 없습니다.

4. 깨진 카드(덱 카드): 예를 들어 다른 큰 카드가 사용되었으며 손에 있는 카드가 가장 큰 경우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트 A와 K의 덱 카드가 플레이되었으며, AAK 메인 카드도 깨질 수 있습니다.

5. 메인 카드가 없을 때는 서브 카드를 따라가세요. 같은 모양의 서브 카드가 없을 때는 메인 카드를 이용해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서브 카드를 이용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