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명화거사: 염불이란 무엇입니까?

명화거사: 염불이란 무엇입니까?

인광 마스터-불교 10 사

처음 10 가지 읽기 방법

염불에 관해서는 한마음으로 돌아오기 어렵다. 네가 원할 때, 너는 하나가 될 수 있다. 심혈을 기울이는 방법은 성실함보다 앞서지 않는다. 만약 네가 진실하지 않다면, 너는 받아들일 수 없다. 진실하기 때문에, 그것은 여전히 ​​순수하지 않습니다. 주의 깊게 들어보세요. 네가 아무리 묵념해도 마음부터 시작하고, 소리는 입에서 나오고, 소리는 귀에서 들어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선정은 말로는 아니지만, 의미상으로는 아직 독구 단계가 있다. ) 나는 마음을 잘 읽고, 귀를 잘 듣고, 그래서 나는 내 마음을 잡고, 나 자신을 생각한다! 만약 여전히 파동이 밀려온다면, 즉 십념으로 세는다면, 모든 마음을 불호에 써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록 내가 실수를 하고 싶지만, 나는 할 수 없다. 이것은 기묘한 염불 방식이다. 옛날 정토에 있던 사람들은 아직 말하지 않았다. 사람의 뿌리를 최우선으로 두어라, 너는 이렇게 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너의 귀로 돌아갈 수 있다. (봉인) 마음을 다해 제압하기 어렵다면, 너는 이런 방법의 묘미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게이는 다시 시도했지만, 그는 추측하지 않았다. 천하 후세의 둔한 뿌리와 함께 격려하여 천 명을 청각장애인으로 만들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바 십자산인이라고 할 때, 부처님을 읽을 때, 한 문장부터 열 문장까지 똑똑히 읽어야지, 그래도 똑똑히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열 마디, 하나, 열 마디, 이삼십 문장이 아니다. 마음으로 기억하고, 구슬을 꼬집지 말고, 마음으로 기억하면 된다. 10 개의 문장을 직접 기억하기가 어렵거나 두 개로 나누면 1 에서 5, 6 에서 10 으로 나뉜다. 힘들면 1 부터 3 까지, 4 부터 6 까지, 7 부터 10 까지 3 까지 읽어야 한다. 똑똑히 읽고, 똑똑히 기억하고, 똑똑히 듣고, 곳곳에서 맹목적으로 생각하고, 주의력이 집중되지 않고, 득의양양한 지 오래다. 열념은 새벽부터 열념하는 것과 같고, 잘못은 같고, 노력은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새벽부터 열 번 그리워하고, 단숨에, 얼마나 많은 부처가 있든지 간에. 이것은 불상을 기초로 한 것이다. 그는 아침 10 시에만 책을 읽을 수 있지만, 만약 그가 스무 살 반이라면, 그는 화가 나서 병이 날 것이다. 그럼 부처님을 읽으면 알 수 있어요. 염불 열 구절, 열 구절을 안다. 1 부터 10 까지, 1 부터 10 까지, 나는 매일 수만 번 읽어야 하기 때문에 기억한다. 가식적일 뿐만 아니라 마음도 키워야 한다. 빨리 따라가면 방해가 되지 않는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두 적합하다. 구슬을 빚는 것과 비교하면 이익이 다르다. 그는 몸이 매우 피곤하고, 정신이 매우 활발하지만, 그는 매우 안심이 되고, 매우 편안하다. 하지만 일을 할 때 기억하기가 어렵다면 열심히 읽어 보세요. 일단 한 가지 일을 했다면, 그래도 열심히 기억해야 한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 친구는 불명에 따라 한 가지 상황에 집중한다. 전반적인 추세는 "모두 6 을 취하고, 이것만 보고, 3 위를 차지하며, 1 위를 차지했다" 는 것이다. 레이건은 말할 필요도 없다. 만약 우리가 둔근이라면, 이런 수십념을 버리고 육념을 취하는 방법은 큰 재앙이 될 것이다. 또한 마음에서 우러나온 이런 염불법은 얕은 것에서 깊은 것, 즉 작고 크고 불가사의한 방법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하지만 부처님의 말을 믿을 때 자신의 견해를 열등하게 여기지 마라. 그러면 의심이 생기고 더 많은 선근을 빼앗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으로부터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은 매우 슬프다. 구슬을 빚고 염불하다. 두 시간 있어야 적당하다. 정좌하여 정신을 기르면 손이 죽고, 신이 불안하고, 오래 앓는다. 이 열 가지 생각은 가고, 살고, 앉고, 누워 있기에 적합하지 않다. 누울 때는 조용히 해야지, 소리내지 마라. 만약 네가 어떤 소리를 낸다면, 이것은 불경스럽고 해로운 것이다. 기억해! 기억해!

(지폐 인쇄 마스터 종이 돈 롤 1-가오 Shaolin 책 4 에 회신)

백어를 열 번 읽다

염불에 관해서는 모처럼 마음이 한 곳에 귀속되고, 마음을 잡고, 열심히 낭송해야 한다. 자연히 한 곳에 귀속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음을 돌보는 방법은 우선 진심이어야 한다 (달라진 마음). 마음이 불성실하여 포로를 잡으려 해도 안 된다. 나는 줄곧 성실하지만, 나는 여전히 순결해지지 않았다. 나는 불호를 잘 들어야 한다. 큰 소리로 읽든 마음속으로 묵념하든 마음에서 읽어야 한다. (마음에는 불호가 있어야 하고, 입에서만 읽을 수는 없다.), 소리는 입에서 나오고, 소리는 귀에서 들려야 한다. (한 글자는 진실하게 불러야 다음 글자를 읽을 수 있다.) 명상은 입을 움직이지 않지만, 당신의 마음과 입에는 여전히 입과 입이 있습니다. 너는 너의 마음과 입을 똑똑히 읽을 수 있고, 너는 너의 귀를 똑똑히 들을 수 있다. (네가 그것을 들을 때, 너는 너의 입이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네가 이렇게 집중한다면, 너의 생각은 자연히 멈출 것이다. 만약 망상의 물결이 여전히 용솟음치고 있다면, 열 가지 생각으로 헤아린다면, 마음의 힘을 하나의 불명에 가할 것이다. 비록 내가 망상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만 돌볼 겨를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전에 정토를 주창했던 사람들은 이런 기묘한 염불심법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다. 당시 사람의 기초는 여전히 좋았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이렇게 할 필요가 없었다. 이렇게 하면 마음이 통일되었다. 나는 이런 방법의 묘미를 체득했다. 왜냐하면 내 마음은 굴복하기 어렵고, 그것 없이는 나는 도달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것을 반복적으로 검증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임의적이고 독단적인 것이 아니다. 나는 우둔한 사람에게서 배우고 싶다. 세상에 뿌리를 내리고 천 명을 가게 한다.

소위 10-읽기 계산 방법, 부처님을 읽을 때, 첫 번째 문장에서 10 번째 문장까지, 분명히 읽고 기억해야합니다. 열 번째 문장을 다 보고 나면 반드시 첫 번째 문장에서 열 번째 문장을 읽어야 하고, 20, 30 번은 안 된다. 책을 읽을 때는 염주를 꼬집지 말고 (염주를 꼬집으면 주의를 산만하게 하기 쉽다), 열심히 기억하면 된다. 한 번에 10 개의 문장을 읽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1 ~ 5 와 6 ~ 10 의 두 가지 성조로 나눌 수도 있다. 그래도 피곤하면 1 ~ 3 개, 4 ~ 6 개, 7 ~ 13 개 성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똑똑히 읽고, 기억하고, 똑똑히 듣고, (모든 글자를 똑똑히 읽고, 똑똑히 들어야 한다) 어느 곳도 하얗지 않아 시간이 지나면 득의양양할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10 념은 아침과 똑같다. 위선을 취하는 이치는 같지만 노력은 매우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아침 10 시, 아무리 많은 불호, 단숨에 다 읽었다. 10 염법은 한 부처의 이름을 일념으로 한다. 아침 열 가지 생각은 아침에만 할 수 있다. 이삼십 가지 생각을 읽으면 몸을 다치게 된다. 열념의 법칙은 부처님 한 구절을 읽으면 마음 속에 한 구절을 알고, 열 구절의 부처를 읽으면 마음 속에 열 구절을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부터 10 까지, 1 부터 10 까지, 당신이 하루에 수만 번 읽더라도, 당신은 이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망상에 빠져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도 키울 수 있다. 속도를 따라가고, 정체와 방해도 없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부적절한 것은 없다. 구슬을 꼬집고 숫자를 세는 사람들에 비해 이득은 크게 다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주법을 사용할 때는 몸이 긴장되고, 머리가 일하고, 10 념의 법칙을 사용할 때, 몸은 긴장을 풀고, 머리는 안정적이다.

하지만 일을 할 때 숫자를 세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계속 열심히 읽어야 한다. 일을 끝내고 다시 회상하다. 그래서 이주의 마음은 불명의 집중을 답습했다. 대세의 추세, 보살은 말했다: "모두 여섯 가지를 취하고, 이 기브온을 그리워하며, 세 곳을 얻고, 스가 제일이다." 우리는 이근인에 대해 이야기하지 맙시다. 우리 같은 뿌리 깊은 사람들에게는 이런 수십념의 방법을 포기하고 "여섯 개를 모두 가져가서 하나씩 다 읽어라" 는 생각을 하기는 너무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마음에서 염불하는 이런 방법은 얕고 깊고, 즉 작고, 불가사의한 방법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러므로 부처님의 말을 진심으로 믿어야 합니다. 자신의 지혜로 의심을 낳지 말고, 강도 이후 쌓은 선근이 이런 의심으로 인해 없어지게 하고, 직접 진정한 이익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구슬을 꼬집고 염불하는 것은 정좌요양처럼 걷기에 적합하다. 손을 써야 하기 때문에, 마음가짐이 불안정하고, 시간이 길면 병이 날 수 있다. 이런 열독악보법은 가고, 살고, 앉고, 누워도 틀리지 않다. 네가 누울 때 아무 소리도 내지 마라. 소리를 내면 첫 번째는 존중하지 않는 것이고, 두 번째는 숨을 다치면 몸에 좋지 않다는 것이다. 너는 반드시 이 점을 기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