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국내 최신 3D 수묵 스타일의 만화를 추천한다. 사상이 있고 수양이 있어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아 중국풍을 구현한다.
국내 최신 3D 수묵 스타일의 만화를 추천한다. 사상이 있고 수양이 있어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아 중국풍을 구현한다.
65438 년부터 0960 년까지 중국은 종이접기와 수묵만화라는 두 가지 새로운 예술 영화 형식을 탄생시켰다.
수묵애니메이션은 중국 애니메이션의 큰 혁신이라고 할 수 있다. 중국 전통 수묵화를 애니메이션 제작에 도입해 허황된 분위기와 경쾌한 그림으로 애니메이션의 예술 풍격에 큰 돌파구를 마련했다. 수묵애니메이션은 중국 예술가가 창조한 새로운 종류의 애니메이션 예술이다. 중국의 수묵화 기법을 캐릭터 조형과 환경 공간 조형의 표현 수단으로 애니메이션 촬영의 특수처리 기술을 활용해 수묵화 이미지와 구도를 하나씩 촬영하며 끊임없이 선별해 허실 깊이를 지닌 수묵화 이미지 애니메이션을 형성했다.
수묵화는 1960 년대 초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에서 제작한 성공적인 영화다. 만화 캐릭터의 조형은 일반적으로' 단선평화' 를 사용하며, 수묵만화는 중국 국화의 우수한 전통, 즉 수묵화를 특징으로 한다. 인물 조형에는 변선도 없고 평면화도 없지만 영화에서 붓이 선지에 미치는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수묵만화는 중국 영화예술의 민족화 대중화를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1960 65438+ 10 월 3 1 일, 국무원 부총리가 베이징에서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에서 열린' 중국 미술영화 전시' 를 방문했을 때 미술영화 스태프에게 말했다. 같은 해 2 월 (1960 년 3 월) 상하이 미영공장은 아다가 인물과 배경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애니메이션 그리기, 구간은 촬영 및 개발 기술을 담당하고 있다. 수묵만화 실험은 거의 3 개월 (65438 년 3 월 +0960 년 3 월 ~ 65438 년 6 월 +0960 년 6 월) 동안 성공했다. 196 1 년 7 월 미영은 중국 최초의 수묵애니메이션' 올챙이 엄마 찾기' 를 성공적으로 제작해 중국 수묵애니메이션의 성공을 선언했다. 이 생산 기술은 문화부 과학 기술 성과 1 등상, 중국 국가 과학 기술 발명 2 등상을 수상했다.
상하이 미영공장 * * 은 196 1 부터 1995 (34 년) 까지 네 편의 수묵만화 (1) 를 제작했다.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196 1 7 월 2 일. 진흙 피리 1963 65438). 각 영화에는 고유한 특색, 혁신, 진보가 있다.
첫 수묵만화'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는 동물 모형은 제백석의 글에서 가져온 것이다. 일반 만화와는 달리 수묵애니메이션에는 실루엣이 없고 수묵은 자연스럽게 선지에 렌더링됩니다. 자연스럽게 천성적으로 각 장면은 훌륭한 수묵화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물의 동작과 표정이 아름답고 민첩하며, 묵산수를 끼얹는 배경은 호방하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풍격은 시적이 가득하다. 중국화의' 닮지 않은 것 같다' 는 심미를 구현하여, 의경이 깊다. 층층이 색칠을 렌더링하기 때문에 제작 과정은 매우 복잡하며, 단편 한 편은 많은 시간과 인력을 소모하여 경이롭다. 미영공장은 수묵에 막대한 투자를 했고 제작팀도 매우 강했다. 특위, 전가준 같은 구세대 애니메이션 대가들 외에도 중국의 유명 화가 이코염, 성세발 (수묵애니메이션은 일반 애니메이션일 뿐만 아니라 일반 애니메이션보다 예술적이고, 전공간 융합도 더욱 촘촘하다. ) 미술 지도에도 참가했다. 바로 이런 예술 추구로 중국 수묵애니메이션이 국제적으로 찬사를 받았다. 감히 중국인과 인내심을 가지고 경쟁하는 나라는 없다. 일본 애니메이션계는 심지어' 기적' 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러나 예술가치와 상업가치의 분리로 수묵애니메이션은 계승하기 어려운 난감함에 직면해 있다.
60 년대의 수묵만화
1.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는 단체감독이 연출했고, 정소루, 방펑년은 배경디자인을 맡았고, 탕성, 오강,, 아다, 금록, 연정현, 초점 등은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맡았다. , 특위 예술지도, 전가군 기술지도, 단락, 사진, 1966543. 영화는 화성과 성대가 창작한 동명 동화 이야기를 각색하여 화가 제백석이 창작한 물고기와 새우의 이미지를 원형으로 한다. 영화가 시작되자마자 스크린에 아름다운 중국화 그림책이 나타났다. 뚜껑을 열어보니 고요한 연못의 광경이었다. 렌즈가 점차 화면으로 추진되면서 구금 비파의 음악 멜로디가 유유히 울려 퍼지면서 관객을 아름다운 서정적인 수묵화 세계로 끌어들였다. 연못 안의 올챙이가 천천히 기어가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어머니가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기 때문에 그들의 어머니를 찾기 시작했다 ... 금붕어, 게, 거북이, 고등어를 자신의 어머니로 오인한 후, 그들은 마침내 자신의 어머니를 찾았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심오한 이치를 알려준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영화 속의 올챙이는 활발하고 귀엽다. 마치 순진무구한 아이들 무리와 같다. 만화가 팡 쳉 (Fang Cheng) 은 "이 영화는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가지고있다. 모든 장면은 감동적인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관객들이 예술의 전당에 들어선 것처럼 보이게 했다.' 세계보' 는 이 영화에 대해 논평하면서 "중국의 수묵화, 부드러운 세트, 섬세한 화풍, 불안감, 망설임, 즐거운 동작을 보여 이 영화를 매력과 시로 가득 채웠다" 고 칭찬했다. 1962 년, 모방패는 이 영화를 보고 "백석이 소중하고 단아하고 신선하다" 는 시를 썼다. 영보는 모사에 능하지만 종종 헷갈린다. 어느 시기의 영화가 섬뜩한 귀신을 만들었다. 명화는 정말 역동적이다, 마치 생활처럼. 유엽비, 복곡향. 올챙이는 엄마를 찾아 뛰어다니며 도움을 구하고 있다. 오직 하나만 견지하고, 나는 반복해서 우리 엄마를 인정한다. 올챙이를 웃지 마라, 사람도 마찬가지다. 인식이 완전하지 않아, 좋은 마음으로 나쁜 일을 한다. 이 이야기를 비웃지 마라, 여기에는 철리가 있다. 그림과 시, 삼미. "1962 년 첫 대중영화' 백화상' 최우수예술영화상, 196 1 년, 제 14 회 로가노 국제영화제 은범상,/Kloc 1978 유고 슬라비아 제 3 회 자그레브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1 등상, 198 1 프랑스 퐁피두 문화센터 제 4 회 국제청년영화제 2 등상. 예술성이 일반 상업애니메이션보다 높기 때문에 승자는 일반 상업애니메이션보다 더 클 수 있고 수묵애니메이션은 형식상 더 좋은 예술적 표현 능력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성, 예술성, 예술성, 예술성, 예술성, 예술성, 예술성) ) 을 참조하십시오
2. 말 개
무디' 는 동화영화로, 특위 작가, 특위, 전가준 감독, 단촬영, 배경디자인, 오강, 초점, 린, 애니메이션디자인, 방펑년, 진이 장면 화가로, 육춘령이 플루트 독주를 맡고 있다. 1963 65438+2 월, 매실 촬영이 완료되었습니다. 영화는 서정적인 필치로 강남 초여름의 아침, 천진하고 활발한 목동이 물소를 타고 소를 날리며 꿈을 꾸었다. 소가 갑자기 없어졌는데, 원래 소는 천 피트를 날아가는 폭포에 끌렸다. 목동은 그것을 불렀지만 움직이지 않았다. 목동은 풍죽의 목소리에서 뭔가를 배웠고, 대나무를 피리로 잘라서 은은한 음악을 연주했고, 물소는 피리에 이끌려 목동에게 끌렸다. 그는 소 등을 타고 황혼에 논두렁에 올라 한가롭게 돌아왔다. 영화 이야기는 간단하다.' 소를 잃고 소를 찾아 소를 얻었다' 는 줄거리를 통해 목동과 물소 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표현했다. 결국 목동은 대나무 피리의 음악으로 자연을 대표하는 폭포를 두드리며 물소를 되찾아 영화의 주제를 완성했다. "예술은 자연보다 높다." 영화 속 물소는 화가 이코 염색의 화풍에 따라 그려졌다. 이코염이 그린 물소는 기세가 웅장하고 소박하며 독특한 매력이 있다. 이 영화를 위해, 그는 특별히 14 폭의 물소와 목동의 수묵화를 그려 화조의 참고용으로 삼았다. 이 영화는 풍경화가 프랜차이즈를 배경 디자인으로 초빙했다. 무디의 배경은 중국 남부의 풍경을 채택했다. 작은 다리 흐르는 수양버들이 줄지어 서 있고, 대숲이 깊고 들판의 풍경이 짙다. 목동을 이용해 소를 찾아다니며 중국 산수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천산만수, 하늘을 나는 기상을 보여 서정과 정경이 어우러지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화 전체가 시적인 그림으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아름답고 우아한 목가 화권으로, 간단하고 영영 있는 전원시로, 아름다운 교향악이다. 화면이 정교하고, 의경이 깊고, 리듬이 유창하여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영화가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극단적인' 좌측' 사조로 영화가 관객을 만나지 못하고 10 여 년 동안 영화 창고에 갇혀 있다. 재개봉 직후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았다. 1979 년 제 3 회 덴마크 오덴세 국제동화영화제 금상을 수상했다. 1980 년, 특위는 미국에 강의를 갔을 때 무디를 데리고 갔다. 미국 시청자들은 보고 박수소리가 터져 "너무 예쁘다", "기적이다", "이건 정말 완전히 중국화된 애니메이션이다" 고 말했다. 198 1 년, 일본 애니메이션협회가' 중국미술영화전' 을 열었을 때 관객들은' 무디' 를 보고 깜짝 놀랐다. 한 일본 애니메이터는 게시판에 이렇게 적었다. "수묵화가 움직이고 있다는 말을 듣고 믿을 수가 없었지만, 다 보고 나니 정말 놀랐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기술로 이런 작품을 만들까요? 정말 상상하기 어렵다. 수묵만화를 만화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중국 국민들이 자신의 전통예술에 대해 깊은 감정과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며, 외부인은' 대단하다' 라고 말할 수밖에 없다.
신시기 수묵만화
문혁' 이후 매영은 힘차게 혼란을 일으키며 17 년 중단된 수묵만화 생산을 재개했다.
1 .. 사슴 벨
사슴명종' 은 뽕나무 작가, 당성, 오강 감독, 구간 촬영, 정세발 디자인, 방펑년 배경, 광창, 상정, 육청 등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그리고 영화 촬영은 2 월, 1982 에 완성되었습니다. 이것은 동화영화로 여산' 백록원서원' 의 재미있는 전설을 블루본으로 하여 새로운 내용을 부여했다. 늙은 약농과 그의 어린 손녀는 깊은 산속에서 약을 따다가 다친 사슴 한 마리를 구했다. 어린 손녀는 사슴을 집으로 데려와 정성껏 보살펴서 친밀한 감정을 쌓았다. 어린 손녀가 새끼 사슴의 다리 부상을 보호하기 위해 새끼사슴은 어린 손녀를 대표하여 시장에 가서 약을 팔아서 음식을 산다. 나중에 산에서 약초를 채집할 때 사슴은 갑자기 헤어진 부모를 만났다. 새끼사슴은 어린 손녀가 선물한 놋방울을 끼고 아쉬워하며 할아버지, 할머니, 손자들에게 작별을 고했다. 이 수묵만화의 제작은 거의 20 년 만에 회복됐다. 제작진은 대부분 초보자이다. 또한 필름의 발전과 기술의 발전에 따라 과거의 기술 조건과 데이터는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다시 테스트하고 확정해야 한다. 1 년여의 노력 끝에 촬영이 마침내 완성되었다. 여성 감독 당성은 수묵화를 활용한 예술 형식으로 영화가 청려하고 우아하며 서정적인 특징을 드러낸다. 영화는 1983 으로 문화부 우수영화상과 제 3 회 중국영화 금계상 최우수예술영화상을 수상했고, 같은 해 7 월 소련 제 13 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 최우수 만화 특별상을 수상했다.
2.' 산수정'
산색' 작가, 총감독 특위, 감독, 맥선, 사진작가 세그먼트, 애니메이터 손, 야오이, 여진발, 서건국, 김, 1988 10 미영 촬영 이 영화는 늙은 피아니스트가 귀향길에 지음을 찾고 어부 소년을 찾아 스승이 되는 것을 묘사한다. 늙은 피아니스트는 설득력이 있고, 젊은이는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결국 위대한 악기가 될 것이다. 고산 흐르는 물 사이에서 늙은 피아니스트는 사랑하는 구금을 소년에게 바치고 홀로 산꼭대기로, 흰 구름 사이로 향했다. 소년이 고금을 튕기고 은은한 거문고 소리가 망망산야로 사라진 늙은 피아니스트. 영화는 인물을 주체로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상당히 조화롭게 결합시켜 인물이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지 않는 중국 전통 수묵 프리 산수화를 돌파하고 끌어올렸다. 사진작가는 처음 세 편의 영화에서 전통적인 프레임별 촬영 수법을 깨고, 원시 배경을 겨냥하고 프레임별로 촬영한 애니메이션 렌즈를 결합해 중국 수묵화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했다. 영화의 절정 부분을 처리할 때 화가는 현장에서 그림을 그리고, 사진작가는 현장에서 촬영하고, 애니메이션 렌즈를 결합해 예술가의 필법이 가져다주는 층감과 리듬감을 충분히 보여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단 18 분밖에 안 되는 이 영화는 신선하고 소탈하며 하늘하늘하늘하며 중국시화의 경지와 필묵의 재미를 모든 화면에 융합시켰다. 영화는 경서정, 장면이 융합되고, 안개가 자욱하여 중국 예술의 깊은 전통을 보여주며, 동시에 긴밀하게 결합된 각종 현대 애니메이션 기법을 선보이며 이 중국 수묵애니메이션의 기묘한 꽃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국내에서 이 영화는 1988 제 9 회 중국 금계상 최우수예술영화상, 방송영화부 제 1 회 전국 영화애니메이션 프로그램 상영상과 우수영화상, 19 1 제 1 회 상하이 문예우수성과상을 수상했다. 국제상 1988 제 1 회 상하이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상, 1989 모스크바 청년영화제' 용기와 아름다움' 상, 10 불가리아 제 6 회 발나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우수영화상,/
수묵애니메이션은 중국 애니메이션의 큰 혁신이라고 할 수 있다. 중국 전통 수묵화를 애니메이션 제작에 도입해 허황된 분위기와 경쾌한 그림으로 애니메이션의 예술 풍격에 큰 돌파구를 마련했다. 1960 년 상하이 미영공장은' 수묵애니메이션고장' 이라는 단편 영화를 실험으로 촬영했다. 같은 해 첫 수묵만화'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가 탄생했고, 만화 속 동물 모양은 제백석의 작품에서 채취됐다. 이 영화는 개봉하자마자 전 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일반 만화와는 달리 수묵애니메이션에는 실루엣이 없고 수묵은 자연스럽게 선지에 렌더링됩니다. 자연스럽게 천성적으로 각 장면은 훌륭한 수묵화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물의 동작과 표정이 아름답고 민첩하며, 묵산수를 끼얹는 배경은 호방하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풍격은 시적이 가득하다. 중국화의' 닮지 않은 것 같다' 는 심미를 구현하여, 의경이 깊다.
층층이 색칠을 렌더링하기 때문에 제작 과정은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단편 한 편에 소모되는 시간과 인력은 놀랍다. 미영공장은 수묵에 막대한 투자를 하여 제작진이 매우 강하다. 특위, 전가준 등 구세대 애니메이터 외에도 중국의 유명 화가 이코염, 성세발도 예술지도에 참여했다. 바로 이런 예술 추구로 중국 수묵애니메이션이 국제적으로 찬사를 받았다. 감히 중국인과 인내심을 가지고 경쟁하는 나라는 없다. 일본 애니메이션계는 심지어' 기적' 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러나 예술가치와 상업가치의 분리로 수묵애니메이션은 계승하기 어려운 난감함에 직면해 있다.
만씨 형제' 가 중국 초기 애니메이션에 기여한 것과 만래명이 감독한 중국 최초의 애니메이션 장편인' 철선공주' 에 대해 보도된 바 있다. 만래명의 동생 만곡선 씨를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미 비디오테이프에서 많은 중국 대륙의 신문 스크랩을 보았다. 근원을 거슬러 신문 스크랩의 창시자는' 2 만세' 라고 불리는 만곡선이다.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만고선은 1958 년 첫 컬러 종이 커팅을 성공적으로 촬영했는데, 서방이 오랫동안 검은 실루엣으로 나타난 종이 오려내기 만화와는 다르다. 뒤이어' 어부',' 제공두귀뚜라미',' 금소라' 등 영화는 기교가 성숙했다. 만곡선과 그의 창작 파트너들은 중국 그림자극과 민간 창화의 예술적 특색을 흡수하여 다양한 종류의 종이 오려내기 인물이나 동물들이 화면에 자신의 희로애락을 전달하게 했다. 어떤 고색고향, 어떤 것은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종이 오려내기 캐릭터 (동물) 의 연결부에서는 가는 구리 와이어나 당구 방망이의 접착제에서 긁어낸 작은 끈적끈적한 알갱이로 연결한 다음 카메라 앞에 놓고 하나하나 촬영합니다. 물론, 금붕어 수영, 어부가 그물을 던지는 부드러움, 주인공의 고개를 흔드는 등 만화의 애니메이션으로 촬영한 장면도 있다. 금붕어 수영을 예로 들어 봅시다. 가벼운 망사처럼 펄럭이는 꼬리 동작은 셀룰로이드에 그려진 애니메이션으로 대체해야 하지만, 그림 그리기 방식은 오려내기 강한 선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이 대체하는 렌즈와 오려내기 렌즈가 뚜렷한 차이를 보이지 않도록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80 년대에 종이 커팅은' 라모' 의 새로운 오려내기 공예를 시범적으로 시행했고,' 뱀조개 다툼' 이라는 수묵종이 오려내기가 나타났다. 털뽑기' 공예는' 쟁쟁합' 에서 어부가 착용한 고슴도치와 도요새의 깃털을 직접 잉크 번짐 효과를 내고, 그림을 고치는 과정도 비교적 간단해서 수묵만화를 찍는 것만큼 번거롭지 않다. 이후 깃털 공예화의 특징까지 종이 오리기에 인용돼 종이 오리지널 새에 깃털을 첨부해 장식성과 사실감이 있어 1985 년 생산된 초인들이 호평을 받았다.
종이 오려내기의 제작 비용은 만화보다 낮다. 단점은 표정 변화, 얼굴 변경, 종이 커팅의 반전이 만화가 유연하지 않고 동작이 제한적이라는 점이다. 한 장면에서 오려내기 캐릭터의 동작과 각도가 크게 바뀌어야 할 때 우리는 다음 렌즈에만 의지할 수 있지만, 다음 카메라 속 인물의 동작과 각도를 바꿔야 할 때, 우리는 어쩔 수 없이 다음 렌즈에 의지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끊임없이 자르고, 끊임없이 그리고, 작은 종이 클립이 찍혔다. 얼마나 많은 사람을 잘라낼지 모르겠다. 아무리 잘라서 그려도 캐릭터가 오랫동안 같은 각도를 유지하는 단점을 피할 수는 없지만, 이 결점은 종이 커팅의 예술적 특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만화들은' 쿨' 맛에도 신경을 쓰지 않고 주인공이 오랫동안 표정이나 자세를 유지하게 하지 않나요?
중국 본토의 인형영화는 초기에 동유럽 국가들의 영향을 받았다. 소련에서 제작한 모든 인형극은 반드시 예술영화 제작소에서 여러 번 상영하여 작품의 참고로 삼아야 한다. 애니메이션학과 학생조차도 스튜디오에서 체코 인형영화' 황제와 나이팅게일' 과' 한여름 밤의 꿈' 을 한 번 이상 빌려서 공부를 관람했다. 유명한 인형 영화감독 김은 1950 년대 체코에 가서 인형 영화사 테렌카를 경배했다. 그의' 공작공주' 는 1963 에서 80 분 동안 촬영돼 트렌카의 서정 노선을 걸었다. 이 가운데 공작공주 남마 진나트륨이 형장에서 마을 사람들에게 작별춤을 추는 장편은 정교하고 감동적이어서 인형극' 중국 대륙' 의 수준을 대표하기에 충분하다. 태즈메니아 연극의 인형의 발바닥 아래에는 모두 발못으로 고정되어 있다. 플라스틱으로 만든 사지에는 은실이 있고, 심지어 은실이 다섯 손가락을 관통하여 클로즈업 중의 손가락을 자유롭게 뻗을 수 있다. 손목, 팔꿈치, 무릎 관절이 은실 대신 유연하게 움직이는 인형도 있어 프레임별 촬영에도 적합하다. 다른 표현에 대해서는 "머리 바꾸기"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수묵애니메이션은 매우 어색한 상황에 처해 있다. 제작 과정이 번거롭고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모든 사람들이 이해하는 애니메이션 작업이 선지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스크린에서 주동적인 수묵염색의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정적인 배경화면에서만 실제 수묵획을 찾을 수 있고, 배경화면만이 진정한 중국 수묵화다. 영화의 전체 그리기 과정에서 원래 화가와 애니메이터는 항상 연필로 애니메이션지에서 일한다. 모든 일은 애니메이션을 그리는 것과 같다. 원래 화가는 주요 동작을 설계해야 하는데, 애니메이터는 어떤 실수도 없이 중간 화면을 진지하게 추가해야 한다. 선지에 잉크로 그렇게 많은 연속 동작을 그려야 한다면, 세계 어느 화가도 연속 화면 속 사람이나 동물의 수분을 일관되게 통제할 수 있는 화가는 없다.
수묵애니메이션의 신비는 사진부에 집중되어 있다. 애니메이션지에 그려진 모든 인물이나 동물은 색칠된 부분에 이르기까지 층층이 칠해야 한다. 즉, 같은 물소는 네다섯 가지 색으로 나누어야 한다. 뿔과 눈의 경계선에 큰 연한 회색, 짙은 회색, 혹은 딱 맞는 초점 잉크색으로 투명한 셀룰로이드 조각 몇 개에 각각 그려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셀룰로이드의 각 조각은 애니메이터가 단독으로 반복적으로 촬영한 후, 결국 사진 오버레이를 통해 수묵 렌더링 효과로 처리되었다. 즉, 우리가 스크린에서 본 물소는 결국 애니메이터가' 그림' 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과정이 너무 복잡해서 수묵만화 한 편을 찍는 데 걸리는 시간은 같은 길이의 일반 만화 4 ~ 5 부를 만들기에 충분하다. 잉크 애니메이션 기술을 습득한 일본인들이 귀국한 후에도 쉽게 시도하고 싶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시효성을 중시하는 모든 서양 애니메이션 프로듀서들에게는 각 화면을 분해하고, 선을 긋고, 층화하고, 색칠하고, 무대에서 고정촬영을 반복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는다. 중국인은 천성적으로 인내심이 있다. 그들은 머리카락에 불상을 새기고 쌀 한 알에 성구를 새길 수 있다. 같은 마음으로 불평도 하지 않는 선묘사녀, 색녀, 애니메이션 사진작가들의 협조로 수묵만화 창작이 성공했다. 당시 문화부 부장인 마오 방패는 감동을 받았지만 상해에도' 협박귀 만들기' 라는 제목의 글을 썼다. 물방울이 돌을 꿰뚫는 노력과 끈기로 창작한 수묵만화는 서방 국가와 항구대 애니메이션계의 감탄을 자아냈다. 무디' 의 목동은 잉크가 떨어지는 물소 한 마리를 타고 버드나무를 가로질러 석양 아래 논을 지나 마을로 향했다. 섬세한 동작과 미묘한 감정은 완전히 중국식 만화로 디즈니 만화와는 크게 다르다.
- 관련 기사
- 보드카란 무엇인가요?
- 한 대학 졸업생이 수십만 명을 속였다. 왜 인터넷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기꾼이 그렇게 날뛰는가?
- 3월 26일 생일의 별자리는 무엇입니까?
- 최근 몇 년간 가격이 오르고 있는 품목은 무엇입니까?
- 어떤 복권을 사야 하나요? 지금 기본 복권이 너무 많아요. 투자를 사랑하고 보답을 추구하는 이 인재에 대해 말해 주세요 ~ ~
- 스포츠 복권 세 묶음은 무슨 뜻인가요? _ 스포츠 복권 3 문자열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4399 게임점은 어디에 있습니까?
- 구성의 시작과 끝(논쟁+서사)은 정말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복권에 당첨되면 세금을 어떻게 내야 하나요?
- 위반 신고, 1 한 달에 얼마를 벌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