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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호프는 어느 민족의 것입니까?

안동 파블로비치 체호프 (영어:1860 ~1904) 러시아 19 세기 말 소설가, 연극가, 러시아 비판 현실주의 작가 그러나 체호프는 타간로크에 홀로 남아 가정교사로 생활하며 학업을 계속했다. 65438-0879 모스크바 대학교 의학과에 입학했다. 1884 졸업 후 즈비니오로드 등지에서 약을 연습하고 민간인과 광범위하게 접촉하고 생활을 이해하며 문학 창작에 좋은 영향을 미쳤다. 1904 년 6 월 체호프는 폐렴 악화로 독일 온천지 흑림의 바덴웰로 가서 치료를 받고 15 년 7 월 사망했다. 그는 프랑스의 모포산과 미국의 오 헨리와 함께 3 대 단편 소설의 대가라고 불린다.

중국어 이름: 체호프

Mbth:ааn ton 체호프

국적: 러시아

출생지: 로스토프 주 타간로그

생년월일: 1860

사망일: 1904 년 7 월 15 일.

직업: 문학 소설가

대학원: 모스크바 대학교

주요 성과: 19 말 러시아 현실주의 작가 비판.

단편 소설의 대가

대표 작품: 카멜레온; 작은 공무원의 죽음

카탈로그

개인 프로필

주요 업무

개인생활

창의성의 길

종합 평가

작품 평론

체호프는 65438+80 년대를 경험했다.

1890 부터 1900 까지.

체호프의 절정기 19, 90 년대, 20 세기 초.

1892 이후

인생 막막 게임 공략.

지난 몇 년 동안

체호프의 예술적 업적 개요

창조적 특징

체호프의 작품

연극 작품

체 호프 서정적 드라마의 특징

개인 어록

카멜레온을 감상하다

반카

작은 직원의 죽음에 대한 이해

노름돈

도시 기본 정보:

쌍성:

참고:

개인 프로필

주요 업무

개인생활

창의성의 길

종합 평가

작품 평론

체호프는 65438+80 년대를 경험했다.

1890 부터 1900 까지.

체호프의 절정기 19, 90 년대, 20 세기 초.

1892 이후

인생 막막 게임 공략.

지난 몇 년 동안

체호프의 예술적 업적

체호프의 작품과 연극 작품의 창작 특징을 총결하다

체호프 서정적 연극의 특징인 개인 명작 감상.

카멜레온 범카의 죽음에 대해 알아보고, 작은 직원 카지노.

기본 정보: 쌍성: 참고: 이 프로필 편집을 시작합니다.

일생

체호프는 19 말 위대한 러시아 비판 현실주의 작가, 재미가 영영, 문풍이 날카로운 유머 풍자작가, 단편 소설의 왕, 유명한 극작가다. 체호프는 평범한 시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아버지의 잡화점이 문을 닫은 후 그는 가정교사로서 고등학교를 마쳤고, 1879 년 모스크바 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고, 1884 년 졸업 후 문학을 쓰기 시작했다. 그의 소설은 짧고, 간결하고, 소박하며, 구성이 치밀하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풍격이 유머러스하며, 언어가 생동감 있고, 음악 리듬감이 풍부하며, 의미가 깊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사람과 일을 발견하고 유머러스한 줄거리를 통해 예술적으로 요약하며 완전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당시 러시아 사회를 반영하는 데 능하다. 그의 대표작' 카멜레온' 과' 함정 속의 사람' 은 러시아 문학사에서 정교하고 완벽한 예술 보물이다. 전자는 이미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들고 폭리를 잘 챙기는 대명사가 되었다. 후자는 관례를 고수하는 자의 상징이 되어 겁이 많고 변화를 두려워한다.

주요 업무

그는 일생 동안 칠팔백 편의 단편 소설을 썼고, 중편소설과 극본도 썼다. 작품은 중산층' 소인물' 의 평범한 생활을 배경으로 반동 통치계급의 잔혹함을 폭로하고 차르 독재제도를 비판하는 경우가 많다. 대표작으로는 단편 소설' 카멜레온',' 뚱보와 마른 사람',' 반카' (초등학교 교과서에 포함),' 갇힌 자',' 작은 공무원의 죽음' 등이 있다. 골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문학사와 사회 감정에서 시대를 이루는 독특한 위대한 천재 중 하나입니다." 레프 톨스토이도 체호프에게' 비길 데 없는 예술가' 라는 높은 평가를 내리며 "나는 모든 위선적인 예의를 버리고 기술적으로 말하자면, 체호프는 나보다 훨씬 낫다!" 라고 말했다. 주: 체호프의' 위대함' 이라는 단어는 K 로 잘못 해석되는 것이 아니라 H 로 읽어야 한다. 그의 많은 소설 중' 카멜레온' 은 상하이 교육출판사 8 학년 국어 제 1 학기 제 8 단원 제 28 과, 인교판 9 학년 국어 제 2 학기 제 2 단원 제 7 과, 그 중에서도 체호프의 생애를 상세히 소개했다. 범카' 는 인민교육출판사 국어 6 학년 2 학기 4 단원 2 과, 북사대 출판사 국어 5 학년 2 학기 5 단원 1 과, 장쑤 교육출판사 4 단원 19 과로 뽑혔다. 그것은 러시아 통치하에 사회의 어둠과 생활의 비참함을 반영한다.

이 개인 생활을 편집하다

1860 65438+ 10 월 29 일 로스토프 주 타간로크의 한 작은 상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할아버지는 구속받은 농노였고, 그의 아버지는 잡화점을 열었다. 1876 년에 식료품점이 파산하여 온 가족이 모스크바로 이주했다. 체호프 혼자만 타간로크에 남아 가정교사로 생계를 꾸려 학업을 계속했다. 65438-0879 모스크바 대학교 의학과에 입학했다. 1884 졸업 후 즈비니오로드 등지에서 약을 연습하고 민간인과 광범위하게 접촉하고 생활을 이해하며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그의 초기 작품은 대부분' 뚱보와 마른 사람',' 작은 공무원의 죽음',' 고민' 등과 같은 단편 소설로' 소인물' 의 불행과 약점, 노동인민의 비참한 생활, 일반 시민의 저속함과 음탕함을 재현했다. 카멜레온과 프리실리예프 중사' 에서 작가는 폭정을 충실히 지키는 노예와 그 독단적이고 폭력적인 추악한 얼굴을 맹렬히 비난했다. 체호프는 후기 연극 창작으로 전향했다. 주요 작품으로는' 이바노프',' 갈매기',' 반니아 외삼촌',' 삼자매',' 체리원' 이 있다. 러시아 혁명 직전 일부 소자산계급 지식인들의 고민과 추구를 반영하고 있다. 1904 년 6 월 체호프는 폐렴 악화로 독일 온천지 흑림의 바덴웰로 가서 치료를 받고 15 년 7 월 사망했다. 체호프는 19 말 위대한 러시아 비판 현실주의 작가, 재미가 영영, 문풍이 날카로운 유머 풍자작가, 단편 소설의 대가, 유명한 극작가다. 그는 뛰어난 풍자와 유머 재능으로 세계 문학 인물 갤러리에 두 개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더했다. 그의 명언인' 단순은 천재의 자매' 도 후세 작가가 봉행하는 좌우명이 되었다. 그의 초기 작품은 대부분' 뚱보와 마른 사람' (1883),' 한 공무원의 죽음' (1883),' 고민' (/Kloc) 과 같은 단편 소설이었다 카멜레온과 프리셀레프 상사 (1885) 에서 작가는 체호프의 유화, 폭정을 충실히 지키는 노예, 그리고 그의 위압적이고 추악한 입을 채찍질했다.

얼굴은 암흑시대의 반동 정신의 특징을 드러낸다. 1890 년 정치범 유배지 사할린 섬을 방문한 뒤' 제 6 구' (1892) 와 같은 중대한 사회문제를 표현한 작품을 만들었다. 이는 차르의 폭정을 맹렬히 비난하는 작품이다. 레닌은 이 소설을 읽고 크게 놀랐다. 다락방이 있는 집 (1896) 은 러시아 사회의 청춘, 재능, 행복의 파괴를 폭로하고 자유주의 지방자치협회의 개량주의 활동을 풍자했다. 농부' (1897) 는 1980 년대 농민의 극심한 빈곤한 생활상황을 묘사하며 농민의 비참한 운명에 대한 관심과 동정을 표현했고,' 협곡' 은 부농의 악착취를 밝혀내고, 자본주의가 농촌에 침투한 것을 반영해 작가가 창작 주제에 러시아 사회계급투쟁에 대한 표현을 포함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신부 (65438+) 체호프 후기에는 이바노프 (1887), 갈매기 (1896), 주요 작품들이 연극 창작으로 바뀌었다

이 단락의 창작 경로를 편집하다

1, 선행 (1880-1888) 은 간결하고 유머러스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주요 작품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1) 작은 공무원의 죽음, 카멜레온 등. (2) 하층 사회의 비참한 운명: 고민, 범카 등을 반영한다. 2. 중기 (1888-1896), 사상과 창작이 성숙해 간다. 작품 주제는 지식인의 정신세계에 초점을 맞추고 스타일은 엄숙하고 깊어졌다. 작품:' 초원',' 제 6 구역' 등. 3. 후기 전성기 (1896-1904). 우수한 단편 소설과 이야기:' 갇힌 사람',' 사랑에 관한',' 초밤' 등 명극:' 갈매기',' 체리원'.

이 단락의 전반적인 평가 편집

그의 극작은 서정적인 맛과 풍부한 잠재 대사로 가득 차 있어 기억에 남는다. 극본의 이야기는 일상생활에서 취재하고, 줄거리는 간단하고, 진전은 온건하지만, 깊은 상징적 의미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소설은 짧고, 간결하고, 소박하며, 구성이 치밀하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풍격이 유머러스하며, 언어가 생동감 있고, 음악 리듬감이 풍부하며, 의미가 깊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사람과 일을 발견하고 유머러스한 줄거리를 통해 예술을 개괄하며 완전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당시 러시아 사회를 반영하는 데 능하다. 그의 대표작 《카멜레온》

[1] 은 러시아 문학사에서 매우 완벽한 예술 보물이다. 전자는 이미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드는 대명사가 되었고, 후자는 변상 투기에 능하다. 후자는 관례를 고수하는 자의 상징이 되어 겁이 많고 변화를 두려워한다. 체호프는 뛰어난 풍자와 유머 재능으로 세계 문학 인물 갤러리에 두 개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더했다. 그의 명언인' 단순은 천재의 자매' 도 후세 작가가 봉행하는 좌우명이 되었다. 체호프는 중국 국민에 대해 매우 정이 있다. 그는 고리키에게 함께 중국을 방문하라고 요청했지만, 오랜 병으로 뜻대로 되지 못했다. 1904 7 월 15 폐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체호프의 소설은 독특한 예술 풍격, 간결, 응축, 예술 묘사가 객관적이고 유머 감각이 풍부하다. 그는 스스로 말했다. "단순함은 재능 있는 자매다." 그의 소설에는 불필요한 것이 없어 추상적인 논술이 거의 없다. 그는 매우 적은 수의 말로 깊은 주제를 표현하는 데 능하다. 체호프는 독특한 스타일의 단편 소설가이다. 레프 톨스토이는 체호프가 "비길 데 없는 예술가" 라고 말했다. 토마스 만은 "체호프의 예술이 유럽 문학에서 가장 강력하고 우수한 범주에 속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고 단언했다. 헤밍웨이도 체호프의 예술을 높이 평가했다. "캐서린 맨스필드가 아주 좋은 단편 소설, 심지어 아주 좋은 단편 소설을 썼다는 말을 들었다. 하지만 체호프의 작품을 다 읽는 것은 총명하고 박학한 의사의 이야기를 듣고 아직 어린 노처녀의 이야기를 듣는 것과 같다. " 더 흥미롭게도,' 영국의 체호프' 라고 불리는 캐서린 맨스필드 자신도 체호프를 매우 좋아한다. 남편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녀는 "나는 모팔산의 모든 작품으로 체호프의 단편 소설을 교환하고 싶다" 고 말했다. 한 편의 독서 노트에 그녀는 "프랑스의 모든 단편 소설이 불에 타서 이 단편 소설 (고민) 이 살아남는다면 아쉬워하지 않을 것" 이라고 적었다. "중국에서는 체호프도 존경을 받는다. 마오 돈 (Mao Shun) 은 이전에 작가에게 체호프 (Chekhov) 의 "예리한 관찰 능력", "고도로 집중된 예술적 표현 능력과 세련된 언어" 를 배울 것을 촉구했다. [2]

이 작업 검토 편집

엄밀히 말하면, 체호프는 소설 한 편을' 쓰기'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통상적인 의미의 작가처럼, 그는 소설 한 편을' 토해',' 류' 한 편의 소설을' 유류' 하고 있다. 그는 이야기를 지어낼 필요도 없고 구상도 원하지 않는다. 그의 이야기가 공중에서 메아리쳤다. 그는 어떤 각도에서든, 어떤 장에서든 멈출 수 있지만, 모두 천의매끄럽고 자연스럽게 접착되어 있다. 그의 인물은 청하지 않고, 그의 줄거리는 무작위로 왔다. 마치 그가 펜을 들고 수도꼭지를 켜는 것처럼 소설이 물처럼 흘러나오는 것 같다. 체호프는 독특한 서사 방식 때문에 소설을 마음대로' 흐름' 할 수 있다. 이런 서사 방식은 생활에 대한 우연한 만남에 안착하고, 눈과 귀로 추구하며, 문자는 음표처럼 흐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빠른 템포, 간결, 자연, 소박함이 순수한 문풍을 이루고,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향하고, 진흙을 끌지 않고, 고도로 농축되고, 간결하며, 작품의 매력을 더했다.

이 체호프의 경험을 편집하다

11980 년대

65438 년부터 1980 년까지의 러시아, 반동적인 서적 검열제도가 전례 없이 엄격하고 저속한 유머 간행물이 유행했다. 체호프는 안토니사 체호프를 필명으로 이런 잡지에 기고한다 (예:' 잠자리' 와' 조각'). 단편 소설' 박학한 이웃에게 보내는 편지' (1880) 유머러스한 소품' 소설, 중편소설 등 가장 흔한 소설은 무엇입니까? (1880) 는 그가 초기에 발표한 작품이다. 80 년대 중반 이전에, 그는 많은 유머러스한 소품과 단편 소설을 썼는데, 많은 것은 가치가 없는 농담과 개그스토리였다. 그러나 러시아 문학의 훌륭한 민주적 전통을 계승하여 당시 사회의 추악한 현상을 비판했다. 예를 들면, 남을 괴롭히는 작은 관리 ('못에',' 작은 공무원의 죽음',' 위너 승리') 약자를 학대하는 신사와 영주 (영국 여자 1883), 바람이 키를 조종하는 노예뼈 (카멜레온 1884), 독재제도의 수호자 (프리실라 베예프 상사/Kloc-0) 참조 그러나 생계와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는 당시 주로 좀 더 빨리, 좀 더 많이 생산하려고 했다. 1886 년 3 월, 저명한 작가 그리고로비치는 그의 재능을 존중해 달라고 편지를 썼다. 그는 깊이 영감을 받아 창작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1886 이 쓴' 범카',' 고민',' 잠을 갈망하다' 는 작가의 가난한 노동자에 대한 깊은 동정을 나타냈다. 1888 이 발표한 유명한 중편소설' 초원' 은 조국의 자연을 묘사하고 노래하며 농민의 운명을 생각하며 행복한 생활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명명일 (1888) 과 공작부인 (1889) 은 위선, 허영심, 저속함 등의 습성을 드러냈다. 이 작품들은 사상 내용과 예술 기교 모두에서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소자산계급 환경의 영향을 받은 체호프는 이때 정치를 묻지 않고' 자유로운 예술가가 되고 싶다' 며' 가장 절대적인 자유' 를 원한다. 1886 부터 그는 반동학자 수볼린이 출판한' 새로운 시대' 를 위해 글을 쓰고 있다. 비록 그는 평론가 미하일로프스키의 건의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것과 연락을 유지하고 있다. 1888 10 체호프가 푸쉬킨상 절반을 받았다. 이때 그는 이미 다섯 편의 단편 소설의 저자이다 (멜포무니의 이야기,1884; 다채로운 이야기,1886; 어둠 속에서1887; 유치한 말1887; 단편 소설집, 1888). 명성과 지위가 높아지면서 그는 자신이 작가로서의 사회적 책임감을 강하게 깨닫고 인생의 목적과 창작의 의미를 진지하게 생각했다. 그는 "의식적인 생활, 명확한 세계관 없이는 삶이 아니라 부담이며 무서운 것" 이라고 말했다. 이런 사상 이미지는 중편소설' 지루한 이야기' (1889) 에 반영되어 있다. 안동 체호프의 대표작' 반냐 아저씨'

이 시기부터 체호프는 연극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단막극 결혼 (1890) 과 담배의 위험 (1886), 바보 (1888), 프러포즈 (/Kloc-) 극본 이바노프 (1887 ~ 1889) 는 80 년대 확고한 신념이 부족하고 생활시련을 견디지 못한' 여분의 사람' 을 비판했다.

1890 부터 1900 까지.

1890 년 4 월부터 18 년 2 월까지, 허약하고 병든 체호프가 사할린 섬으로 먼 거리를 여행하며 차르 정부에 유배범과 망명자를 배치하고 그곳의 모든 주민과' 거의 만 명의 죄수와 이민' 을 일일이 조사했다. 사할린 여행은 그의 사상 각오와 의경을 높였다. 189 1 에서 그는 편지에서 "만약 내가 작가라면, 나는 사람들 사이에서 살아야 한다. 나는 적어도 약간의 사교 생활과 정치 생활이 필요하다. 조금이라도." 그는' 신세대' 를 위해 글을 쓰면 그에게' 상처' 만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고, 결국 1893 에서 이 간행물과의 관계를 끊었다. 그는 러시아의 독재제도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사할린 섬' (1893 ~ 1894) 과' 망명' (1892) 을 썼다 레닌은 보고 나서 자신이 "엉망진창이다" 며 "방에 있을 수 없다", "제 6 병실에 갇혀 있는 것 같다" 고 강하게 감염되었다. 1890 부터 1900 까지 체호프는 밀라노, 베니스, 비엔나, 파리 요양관광으로 갑니다. 1892 부터 모스크바 주 셰르프호프 현에서 새로 구입한 메리호보 장원에 정착했습니다. 65438 년부터 0898 년까지 심한 폐결핵을 앓고 있는 체호프는 얄타로 이사했다. 190 1 년 모스크바 예술극장 배우 올가 크니빌과 결혼했다. 얄타에서는 레프 톨스토이, 골키, 부닌, 쿠플린, 레비탄을 자주 만났습니다.

이 체호프의 절정기를 편집하다.

19 1990 년대와 20 세기 초

19 1990 년대와 20 세기 초는 체호프 창작의 전성기였다. 당시 러시아 해방 운동은 무산계급 혁명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혁명계급의 선동으로 학생과 다른 주민들의 민주정신이 점차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체호프도 점차 정치를 묻지 않는 경향을 극복하고 사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1892 이후

1892 노브고로드와 보로네시 지방의 기근 구제; 1892 ~ 1893, 세르푸호프 카운티의 콜레라 퇴치 참여 체호프의 초상 (스케치) 범우 큰 그림

1897 인구 조사에 참여; 1898 은 프랑스 작가 좌라가 드레포스를 위해 변호하는 정의로운 행동을 지지하여 수볼린과의 관계를 소외시켰다. 1902 차르 당국이 맥심 맥심 골키 과학원의 명예원사 자격을 취소하기로 한 결정에 항의하기 위해, 그와 코로롄코는 1900 년에 획득한 과학원 명예원사 칭호를 포기했다. 1903 그는 박해받는 청년 학생들에게 민주적 자유를 쟁취하는 데 자금을 지원했다. 그의 민주적 입장은 점점 더 확고해지고, 사회생활에 대한 관찰이 깊어지고, 양조중인 혁명에 대한 예감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점차 어두운 현실에서 희미한' 불빛' 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그의 창작은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예를 들어' 농민' (1897) 은 냉정한 현실주의로 농민의 물질적 생활과 정신생활의 빈곤, 즉 극도의 빈곤, 우매 낙후, 야만함을 반영한다. 협곡에서 (1900) 는 농촌 자산계급 부농이 부의 미친 약탈과 잔혹한 본성을 묘사했다. 이 소설들은 농촌공사 생활을 미화한 포퓰리즘자들에 대한 강력한 반박이다. 자본주의를 폭로하는 주제는' 여자의 왕국' (1894),' 3 년' (1895) 에서도 찾을 수 있다. 그리고 (판화의 체호프 초상 (스케치) 방문한 의사 (1898) 는 자본가' 악마' 가 노동자를 착취할 뿐만 아니라 공장 주인의 후손을 괴롭히는 양심을 표현했다. 그들은 생활이 무의미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은 매우 낙담했다. 연극' 반냐 아저씨' (1897) 는 진정한 이상과 진지한 목표가 없는 지식인들의 비참한 운명을 묘사하며 성실하고 사심없는 일이 결국 무의미한 희생이 되었다. 개를 키우는 여자' (1899) 는 사랑을 주제로 저속함과 위선을 폭로하며 독자들에게' 무지몽매하고 반쯤 죽은 생활에 대한 혐오감' 을 불러일으켰다. 다락방이 있는 집' (1896)' 내 생활' (1896) 은 1980 년대에 유행했던' 자질구레한' 이론을 부정하고 자유주의자의 진보사상을 비판하며 하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의 창작은 점점 울려 퍼졌다. "더 이상 이렇게 살 수 없어!" " 소리. 함정 속의 사람' (1898) 에서 80 년대 반동세력의 사회 억압과 보수성과 약점을 밝혀 당시 존재했던' 함정 속의 사람' 의 습성을 채찍질했다. 초밤 (1898) 과' 야오네치' (1898) 에서 그는 개인의 행복한 작은 세상에 웅크리고 있는 이기적이고 비천한 사람의 마음의 공허함과 타락을 묘사하며 "라고 지적했다.

이생을 편집하여 막을 내리다.

소개하다

20 세기 초 사회운동이 더욱 높아지면서 체호프는 강력하고 휘몰아치는' 폭풍' 이 다가오고 사회적 게으름, 냉막, 노동 혐오 등 악습이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노동을 칭찬하며 모두가 자신의 노동으로 아름다운 미래를 준비하길 바란다 (세 자매, 1900~ 190 1). 신부' (1903) 는 1905 년 혁명 전야에' 마음을 씻고 새로운 생활로 나아가려는 열망을 표현했다. 극본' 체리원' (1903~ 1904) 은 귀족의 필연적인 몰락과 신흥 자산계급으로 대체되는 역사적 과정을 보여주면서 과거를 단호히 작별하고 행복한 미래를 갈망하는 낙관주의를 보였다. 체리원 벌목의 도끼 소리는' 신입생 만세' 를 동반한다 건배. 하지만 체호프의 사상적 입장이 민주주의의 범위를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에, 그가 쓴 신입사원들은 새로운 삶을 창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알지 못했고, 그들이 갈망하는' 새로운 삶' 은 언제나 흐릿한 비전에 불과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난 몇 년 동안

1904 년 6 월 체호프는 폐렴 악화로 독일 온천지 흑림의 바덴빌로 가서 치료를 받았다. 1904 7 월 15 일, 어느 평범한 여름 자정, 조용한 침묵, 아카시아 나무, 덩굴이 맑은 향기를 풍기고 있다. 오랫동안 아팠던 체호프는 아내 크니벨이 건네준 샴페인 한 잔을 받고 독일어로 "나 죽을 것 같다" 고 말한 뒤 평소 귀여운 미소를 지으며 마지막 말을 남겼다. "나는 샴페인을 오랫동안 마시지 않았다." " 그리고 그는 평온하게 그 술을 마시고 옆으로 누워 영원한 꿈속으로 들어갔다. 체호프의 메모

그날 밤, 세상에는 한 사람, 언어 천재, 단편 소설과 연극사, 삶을 보고 싶어하는 러시아인이 한 명 줄었다. 결국 그의 시신은 모스크바로 반송되어 안장되었다.

이 체호프의 예술적 업적을 편집하다.

요약

체호프는 독특하고 예술적이고 간결하고 섬세한 서정적 심리소설을 창작했다. 그는 평범한 일상의 단편을 가로채고 섬세한 예술적 디테일로 생활과 인물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묘사하며 중요한 사회 내용을 보여준다. 이런 소설은 서정적인 성질이 강하여 추악한 현실에 대한 불만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며, 칭찬과 기쁨, 고통을 작품의 이미지 체계에 융합시켰다. 그는 "천재의 언니는 간결하다" 며 "글을 쓰는 능력은 졸렬한 문필을 삭제하는 능력" 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객관적" 서사를 주장하면서 "객관적일수록 인상이 깊다" 고 말했다. 그는 독자의 상상력과 이해력을 믿고 독자가 이미지 시스템에서 작품의 의미를 따져볼 것을 주장했다.

창조적 특징

체호프 연극 창작의 주제, 경향, 스타일은 그의 서정적 심리소설과 거의 비슷하다. 그는 기괴하고 우여곡절한 줄거리를 추구하지 않고 평범한 일상과 인물을 묘사하며 사회생활의 중요한 측면을 드러낸다. 체호프의 연극은 풍부한 잠대사와 서정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의 현실주의는 고무적인 힘과 깊은 상징적 의미로 가득 차 있다. 갈매기' 와' 체리원' 은 그의 독창적인 예술 기호이다. 스타니스라프스키, 댄첸코, 모스크바 예술극장 (1898 에 설립) 은 체호프와 창의적인 협력을 통해 무대 예술에서 큰 혁신을 이루었고, 체호프는 세계문학에서 자리를 잡았다. 그는 모포산처럼 그의 단편 소설로 유명하다. 유럽과 미국의 많은 작가들은 체호프의 창작이 20 세기 문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했다. 중국에서는 체호프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검은 옷 목사',' 제 6 병실' 등의 소설이 번역되었다. 그의 연극' 하이오',' 반니아 삼촌',' 삼자매',' 체리원' 은 각각 정진탁과 조정화가 192 1 과1에 있다 나중에 노신예술원은 연안에서' 바보',' 프러포즈',' 기념일' 을 공연했다. 추백, 노신, 마오 방패, 곽모로, 바진은 모두 체호프에 대해 토론한 적이 있다. 그의 소설과 연극은 거의 모두 중국어 번역이 있다.

체호프의 작품을 편집한 이 말

체호프의 초기 작품은 대부분' 뚱보와 마른 사람' (1883),' 작은 공무원의 죽음' (1883),' 고민' (/Kloc) 과 같은 단편 소설이었다 작가는 폭정을 충실히 수호하는 노예와 그 횡포한 추악한 몰골 1890 을 밝히며 정치범 유배지 사할린을 유람한 뒤' 제 6 구' (1892) 와 같은 중대한 사회문제를 표현한 작품을 만들어 차르의 폭정을 맹렬히 비난했다 다락방이 있는 집 (1896) 은 러시아 사회의 청춘, 재능, 행복에 대한 파괴를 폭로했다. 그의 소설은 짧고, 간결하고, 소박하며, 구성이 치밀하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풍격이 유머러스하며, 언어가 생동감 있고, 의미가 깊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사람과 일을 발견하고 유머러스한 줄거리를 통해 예술을 개괄하며 완전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당시 러시아 사회를 반영하는 데 능하다. 그의 대표작' 카멜레온' 과' 콘돔 속의 남자' 는 이미 바람을 보고 키를 잡는 대명사가 되었고, 후자는 위장과 투기에 능하다. 후자는 관례를 고수하는 자의 상징이 되어 겁이 많고 변화를 두려워한다.

이 연극을 편집하다

체호프 창작 후기 전향극: 주요 작품은 이바노프 (1887), 갈매기 (1896), 반니아 외삼촌 (/Kloc-) 그의 극작은 서정적인 맛과 풍부한 잠재 대사로 가득 차 있어 기억에 남는다.

작품

류, 대표, 뚱보, 마른 사람, 잠을 갈망하고 최면 공연을 잘하는 사람, 나쁜 소년, 작은 직원의 죽음, 카멜레온 (상해어문 8 권 및 인교판 9 학년 하권), 나의' 그녀', 점프녀, 연설가, 범카 수술

체 호프 서정적 드라마의 특징

체리원' 은 러시아 서정적 드라마의 전범이다. 부패하고 저속한 생활을 폭로하고 채찍질하며 사람들의 아름다운 마음과 삶에 대한 사랑을 찬양하며 조국의 미래를 전망한다. 예술성: (1) 의도적으로 연극 클라이맥스를 추구하지 않고 연극 사건을' 평범화',' 생활화' 한다. (2) 사람과 환경의 충돌은 주요하고 영원하며, 극 중의 갈등은 지속된다. (3) 드라마 배경은 상징적이다. (4) 소박하고, 의미심장하며, 삶의 진실과 이상적인 색채를 표현한다. 언어가 아름답고 간결하며 철리가 풍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