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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구!

축구 규칙

1. 피치

(1) 면적:

피치는 직사각형이어야 하며 길이는 1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30야드는 100야드보다 짧을 수 없으며, 너비는 100야드를 초과하고 50야드보다 짧을 수 없습니다. (국제대회의 코트 길이는 110~120야드, 너비는 70~80야드이다.) 어떠한 경우에도 길이는 너비보다 커야 한다.

(2) 경계선:

경기장의 경계는 명확해야 하며 선 너비는 12cm(5인치)를 초과할 수 없으며 V자형 홈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 측면이 긴 라인을 사이드라인이라고 하고, 끝이 짧은 라인을 엔드 라인(또는 골라인)이라고 합니다. 코트의 네 모퉁이에는 작고 평평한 깃발을 세워야 하며, 깃대 높이는 5피트(1미터 50센티미터) 이상이어야 하며 양쪽 끝 바깥쪽에 있어야 합니다. 같은 스타일의 깃대도 사이드라인에서 최소 1야드 떨어진 곳에 세워야 합니다. 센터라인은 코트를 가로질러 뻗어야 하며 코트 중앙에 명확한 지점을 표시하고 이 지점을 중심으로 반경 10야드의 원을 그립니다.

(3) 골 영역:

골 포스트에서 6야드 떨어진 필드 양쪽 끝에 있는 엔드 라인(골)에 필드 안으로 6야드 수직선을 그립니다. 필드. , 끝선과 직각을 이루도록 하고

필드의 두 끝으로 연장되고 끝선과 평행한 두 개의 수직선을 연결하는 선이 그려집니다. 세 개의 라인과 엔드라인

표면 내의 그라운드를 골 에어리어라고 합니다.

(4) 페널티 구역:

골 포스트에서 18야드 떨어진 필드 양쪽 끝의 엔드 라인에 필드 안으로 18야드 수직선을 그립니다. 엔드 라인에 직각으로 배치하고

이 두 개의 수직선을 필드의 두 끝과 연결하고 엔드 라인과 평행한 선을 그립니다. 페널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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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 영역이라고 합니다. 필드에서 12야드 떨어진 골라인 중앙에 명확한 표시를 하십시오. 이곳은 12야드 페널티를 위한 페널티 지점입니다. 각

자유투 지점을 중앙으로 하고 10야드를 반경으로 하여 페널티 에어리어 바깥쪽에 호를 그립니다.

(5) 코너킥 영역:

각 코너 깃대의 직립점을 원의 중심으로 하고 1야드를 반경으로 하여 원의 1/4을 그립니다. 경기장.

(6) 골:

골은 두 개의 엔드 라인 중앙에 설정되어야 하며 크로스바가 있는 두 개의 수직 기둥이 있어야 합니다. 두 골 사이의 거리입니다. 포스트와 코너 플래그는 동일해야 합니다.

두 문기둥의 간격은 8야드(기둥 안쪽에서 측정)이고 가로대 하단 부분은 지면에서 8피트 떨어져 있습니다. 문설주와 가로대는 폭이 같아야 합니다.

문설주와 가로장의 ​​너비와 두께는 모두 12센티미터(5인치)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문 뒤쪽에 네트를 설치할 수 있으며 골 포스트, 크로스바 및 그라운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골키퍼가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도록 네트를 적절하게 지지해야 합니다.

◎그물은 대마, 황마, 나일론 실로 만들 수 있지만 나일론 화학 섬유 로프는 대마, 황마보다 작게 만들 수 없습니다.

2. 공

재료 및 규격

공은 둥글다.

가죽이나 기타 적합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구의 둘레는 70cm(28인치)를 초과할 수 없으며 68cm(27인치) 이상이어야 합니다. 게임 시작 시 공의 무게는 450그램(16온스)을 초과해서는 안 되며, 410그램(14온스) 이상이어야 합니다. 공의 공기압은 해수면에서 0.6~1.1기압(제곱센티미터당 600~1100그램 = 제곱인치당 8.5파운드~15.6파운드)입니다.

표준 이하의 공 교체

경기 중에 공이 부러지거나 표준 이하가 된 경우:

경기를 중지합니다.

표준공을 교체하고 공이 부러진 위치에 드롭공으로 경기를 재개한다. 공이 당시 골 에어리어 안에 있었다면

플레이가 중단되었을 때 공의 위치에 가장 가까운 골라인과 평행한 골 에어리어 라인에 드롭 볼을 놓습니다. 공이 경기 밖에서 부러지거나 수준 이하인 경우

미드필드 킥오프, 골킥, 코너킥, 프리킥, 페널티킥 또는 스로인 등:

규칙에 따라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경기 중에는 심판의 동의 없이 경기용 공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선수 수:

각 팀에는 11명 이하의 선수가 있어야 하며 최소 7명의 선수가 있어야 하며, 그 중 한 명은 골키퍼이고 선수와 다른 색상의 유니폼을 입어야 합니다. 두 팀 중 .

경기 시간:

전반전과 후반전은 각각 45분이며, 전반전 휴식 시간은 15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선수 장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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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동복

* 반바지(반바지와 동일한 메인 색상의 스타킹은 반바지 안에 착용 가능)

* 긴 양말

* 정강이 보호대(스타킹 위에 가린 것(내부))

* 신발

오프사이드:

공격수가 수비팀 골라인과 공격수 사이에 섰을 때 공이 없는 선수, 수비 선수가 단 한 명뿐이라면 공격 선수는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습니다.

프리킥:

직접 프리킥:

선수가 파울을 범하고 그 지점에서 공이 슛되면 상대편이 페널티킥을 받습니다. 골에 직접 들어가면 점수로 계산될 수 있습니다. 상대 선수를 걷어차거나 걷어차려고 시도하는 행위. 상대 플레이어를 넘어뜨리거나 넘어뜨리려고 시도하는 행위. 상대 플레이어를 향해 점프합니다. 상대 플레이어와 충돌합니다. 상대 플레이어를 때리거나 때리려고 시도하는 행위. 상대 플레이어를 밀어냅니다. 상대 플레이어를 잡아라. 상대 플레이어에게 침을 뱉습니다. 골키퍼가 아닌 사람이 의도적으로 손으로 공을 터치한 경우. 태클은 공을 터치하기 전에 상대방을 터치합니다.

간접 프리킥:

선수가 파울을 범하면 그 시점에서 상대 선수가 페널티킥을 선언합니다. 다른 선수가 건드리지 않고 직접 골대에 들어가는 경우 득점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야수들은 공을 손으로 넘겨주고, 공이 다른 선수들에게 닿기 전에 다시 손으로 공을 터치한다.

같은 팀 선수가 고의로 골키퍼를 향해 공을 찼고, 골키퍼가 손으로 공을 건드렸다.

같은 팀 선수가 직접 스로인을 받았는데, 골키퍼가 손으로 공을 터치하는 상황이다.

지연 시간.

야수는 공을 손에 들고 4보 이상 움직인다.

상대 선수의 전진을 막아보세요.

골키퍼가 공을 넘겨주는 것을 막으세요.

위험한 행동이다.

규칙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파울입니다.

옐로카드 경고: 비신사적 행위. 반대를 표현하려면 말이나 행동을 사용하십시오. 지속적인 규칙 위반. 재생을 다시 시작하려면 지연됩니다. 공과 필요한 거리(10야드)를 유지하지 않고 코너킥이나 프리킥을 하는 행위. 주심의 허락 없이 코트에 들어가거나 나가는 행위.

레드카드 및 페널티: 심각한 반칙. 무례하고 모욕적이거나 모욕적인 언어. 무례한 행동. 누구에게나 침을 뱉으십시오. 상대가 골을 넣을 기회가 생기면 고의적으로 손으로 공을 터치한다. 상대는 골을 넣을 기회를 얻었고 이를 막기 위해 고의적으로 파울을 사용했다. 같은 경기에서 그는 두 번째로 옐로카드를 받았다.

페널티킥: 선수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에서 직접 프리킥의 10가지 규칙을 위반한 경우 페널티 지점(12야드)에서 상대편이 페널티킥을 부여합니다. 페널티 에어리어는 골대 앞 길이 18야드, 너비 44야드의 직사각형 구역에 위치합니다.

스로인 볼(Throw-in ball): 공중 또는 지면에 있는 공 전체가 사이드라인을 넘은 지점에서 사이드라인을 넘어갔을 때, 마지막으로 공을 터치한 상대편이 공을 안으로 던집니다. 공과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스로인을 하는 선수는 사이드라인 위나 바깥쪽에 서서 두 발을 땅에 대고 코트를 바라보고 있어야 하며, 스로인한 공은 상대 골로 직접 들어가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점수.

골킥 : 상대 골문에 직접 골킥을 넣어 득점을 계산합니다. 골킥은 공격하는 선수가 공을 터치하고 공 전체가 공중이나 땅에 떨어져 골라인을 넘어갔을 때 부여됩니다. 골킥은 수비수가 골 지역 내 어느 지점에서나 실시합니다.

코너킥 : 상대 골문에 직접 꽂혀 득점. 코너킥은 수비수가 공을 터치하고 공중이든 땅이든 공 전체가 골라인을 넘어갔을 때 부여됩니다.

페널티 페널티 구역

페널티 구역은 다음 규정에 따라 필드 양쪽 끝에 그려집니다. 두 개의 골 포스트를 중앙으로 하고 반경 6m, 원의 1/4이 필드에 그려집니다.

호는 골라인에서 골 포스트 바깥쪽에서 골라인과 수직인 가상의 선까지 그려집니다. 두 호의 상단에 골라인과 평행한 3.16m 연결선을 그립니다.

두 개의 호, 연결선, 골라인으로 둘러싸인 지역이 페널티 지역이다.

페널티킥 지점

페널티킥 지점은 두 골 포스트 사이의 중간 지점에서 6m 거리에 있으며 두 골 포스트에서 같은 거리에 있습니다.

두 번째 페널티킥 지점

두 번째 페널티킥 지점은 두 골 포스트 사이의 중간 지점에서 10m 떨어져 있으며 두 골 포스트에서 같은 거리에 있습니다.

코너킥 영역 호

코트의 네 모서리를 중심으로 하고 25cm를 반경으로 하여 코트의 네 모서리에 각각 1/4원 호를 그립니다. .

벤치 공간

벤치 공간은 코트에서 팀 좌석과 같은 쪽에 있습니다. 벤치 공간은 각 팀 좌석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선수가 교체되면 교체지역에서 코트에 들어가고 나가야 한다

. 벤치 공간은 각 팀 좌석 바로 앞에 위치하며 길이는 5m입니다. 사이드라인에 수직인 양쪽에 너비 8cm, 길이 80cm, 코트 안쪽 40cm, 코트 바깥쪽 40cm의 선을 그립니다. 각 벤치 구역과 센터라인과 사이드라인의 교차점 사이의 거리는 5m이다. 계시원 테이블 바로 앞에 있는 두 교체 구역 사이의 공간은 깨끗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골은 골라인 중앙에 설정해야 합니다.

골은 상단에 수평 크로스바가 있는 두 개의 수직 골대로 구성됩니다. 두 골 포스트는 코트 모서리에서 같은 거리에 있습니다. 두 골 포스트 사이의 거리(골 포스트 안쪽 가장자리부터 측정

)는 3미터, 골 크로스바 하단 가장자리에서 지면까지의 거리는 2미터, 너비와 너비는 두 골대와 크로스바의 두께는 8cm로 동일하다. 골네트는 대마, 황마 또는 나일론 로프로 만들어집니다. 골네트는 골대 뒤에 달려 있으며 골포스트와 크로스바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골네트 하단 가장자리는 구부러진 쇠막대나 기타 방법으로 지지하고 고정해야 합니다

. 골의 깊이는 골 포스트의 안쪽 가장자리에서 경기장 바깥까지 연장되어야 하며, 위로는 최소 80cm, 지면에서는 최소 100cm가 되어야 합니다.

보안

목표는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 골은 지면에 고정되어야 합니다.

코트 표면

코트 표면은 구멍이 없이 평평하고 직선이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목재나 합성재료로 만들어지며, 콘크리트나 아스팔트 재료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FIFA 결의안

결의안 1

골라인 길이가 15~16미터인 경기장의 경우 페널티 에어리어 호의 반경은 4미터에 불과합니다. . 이 경기장에서는 페널티 지점이 페널티 에어리어 경계선에 있지 않다.

두 골 포스트 사이의 중간 지점에서는 여전히 6m 떨어져 있고 두 골 포스트와 같은 거리에 있다.

결의사항 2

일반대회의 코트 표면은 천연잔디, 인조잔디, 흙으로 할 수 있으나, 국제대회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결의사항 3

코너킥 지역의 원호에서 5m 떨어진 경기장 골라인 바깥쪽에 수직선을 그을 수 있습니다. 코너킥을 할 때 수비수는 이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수직선의 너비는 8cm입니다.

결정 4

각 팀의 좌석은 사이드라인 바깥쪽, 계시원 테이블 바로 앞 공간에 인접해 있습니다.

2. 공

재료 및 규격 공은 둥글다. 가죽이나 기타 적합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구의 둘레는 64cm를 초과할 수 없으며 62cm보다 작아서는 안 됩니다. 경기 시작 시 공의 무게는 440그램을 초과해서는 안 되며, 400그램 이상이어야 합니다. 공의 대기압은 해수면 기준으로 0.4~0.6기압이다.

표준 이하의 공 교체

경기 중에 공이 부러지거나 표준 이하가 된 경우: 플레이를 중지합니다. 표준구를 교체하고, 공이 부러진 지점에서 드롭볼로 경기를 재개한다.

미드필드 킥오프, 골킥, 코너킥, 프리킥, 페널티킥, 킥오프 등 경기 중이 아닐 때 공이 부러지거나 수준 이하인 경우

: 규칙에 따라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경기 중에는 심판의 동의 없이 경기용 공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FIFA 결의안

결의안 1

펠트볼은 국제 경기에서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결의사항 2

공의 탄력성은 공이 2m 높이에서 땅에 떨어졌을 때 첫 번째 리바운드 높이가 65cm를 넘지 않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50cm보다 낮아야 한다.

FIFA가 후원하는 대회와 다양한 대륙 축구 연맹이 관리하는 대회의 경우 사용되는 공에는 다음 세 가지 마크 중 하나가 있어야 합니다. 공식 "FIFA APPROVED" 마크(FIFA APPROVED) .

공식 "FIFA INSPECTED" 마크(FIFA INSPECTED). "INTERNATIONAL MATCHBALL STANDARD" 인증서(INTERNATIONAL MATCHBALL STANDARD)

축구공에 이러한 마크가 부착되어 있으면, 협약 제2장에 명시된 기본 사양을 준수함과 동시에 공식적으로 검사를 통과했음을 의미합니다. 규칙은 또한 다양한 마크의 기술 사양을 충족합니다.

FIFA는 다양한 로고에 대한 기술 사양을 공개합니다. 검사를 수행하는 기관은 FIFA가 선정합니다. 각 국가 축구 협회에서는 이 세 가지 로고 중 하나가 있는 공을 경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규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사용되는 다른 모든 공은 규칙 2장의 조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미국 축구 협회(National Football Association)는 FIFA APPROVED 로고 또는 FIFA INSPECTED 로고가 있는 공을 게임에 사용할 경우 무료 INTERNATIONAL MATCHBALL STANDARD 로고가 있는 공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국제축구협회가 후원하는 대회 및 각종 대륙축구연맹, 국가축구협회가 관할하는 대회의 경우, 대회에 사용되는 공에는 다음을 제외하고는 상업용 광고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p>

대회와 주최자 엠블럼, 승인된 제조업체의 상표입니다. 대회 규정에 따라 이러한 표지판의 크기와 개수가 명시될 수 있습니다.

3. 플레이어 수

플레이어

한 게임은 두 팀이 플레이해야 합니다. 각 팀에는 5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그 중 골키퍼가 있습니다.

선수 교체 절차

선수는 국제축구협회, 대륙축구연맹, 전국축구협회가 주최하는 모든 공식 경기에서 규정에 따라 교체될 수 있습니다.

교체 선수의 수는 7명으로 제한됩니다. 한 선수가 경기 중에 할 수 있는 교체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미 교체된 선수가 다른 선수와 교체될 수 있습니다. 선수는 공이 인 플레이이거나 아웃 오브 플레이일 때 교체될 수 있습니다. 선수 교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선수가 경기장을 떠날 때, 그는 자신의 팀 벤치를 떠나야 합니다. 필드에 입장하는 선수들도 소속팀의 벤치 구역에 들어가야 하지만, 퇴장하는 선수들이 사이드라인을 완전히 넘어갈 때까지 기다려야 입장할 수 있다. 교체 선수는 플레이 여부에 관계없이 심판의 결정과 관할권을 따라야 합니다. 교체 선수가 경기장에 입장하면 교체가 완료됩니다. 이때, 교체선수는 매치의 선수가 되며, 교체된 선수는 매치의 선수로서의 지위를 상실한다. 골키퍼는 다른 선수와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위반 및 페널티

선수 교체 시, 교체된 선수가 코트를 떠나기 전에 교체 선수가 코트에 들어가는 경우: 게임을 중단하고 교체된 선수에게 코트를 떠나도록 지시합니다. 교체 선수에게 경고한다. 두 선수 모두 옐로 카드를 받으면 상대 선수는 경기가 중단됐을 때 공이 있던 위치에서 간접 프리킥을 얻어 경기를 재개한다. 공이 페널티 에어리어에 있는 경우, 간접 프리킥이 실시되는 지점은 플레이가 중단되었을 때 공의 위치에 가장 가까운 페널티 에어리어 선상에 있어야 합니다.

교대 선수가 코트에 들어가거나 교체된 선수가 교대 구역을 통과하지 않고 코트를 나가는 경우: 위반 선수에게 경고하고 상대 선수에게 옐로 카드를 줍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이 중단되었을 때 공이 있던 위치에서 간접 프리킥을 합니다. 공이 페널티 에어리어에 있는 경우, 간접 프리킥이 실시되는 지점은 플레이가 중단되었을 때 공의 위치에 가장 가까운 페널티 에어리어 선상에 있어야 합니다.

FIFA 결의안

결의안 1

게임 시작 시 각 팀에는 필드에 최소 5명의 선수가 있어야 합니다.

결의사항 2

한 팀의 선수가 3명(골키퍼 포함) 미만인 경우 경기가 중단됩니다.

4. 선수 장비

안전

선수는 자신이나 다른 선수에게 위험한 장비 또는 보석을 포함한 모든 물품을 착용해서는 안 됩니다.

기본 장비

선수에게 필요한 기본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지 또는 저지 반바지---타이츠를 반바지 위에 입는 경우 스타킹의 색상은 주요 색상과 일치해야 합니다. 반바지도 마찬가지다.

긴 양말, 정강이 보호대, 운동화 - 발 장비로는 캔버스나 부드러운 신발만 허용됩니다.

현대 축구는 100여 년 전에 영국에 의해 최초로 발명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국의 쿠주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미국 남서부에서 발굴된 돌구슬은 60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는 오늘날 아메리카 원주민이 하는 두 가지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하나는 발의 아치를 사용하여 공을 집은 다음 누가 멀리 던질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발의 아치를 사용하여 차는 것입니다. 공을 멀리 던진 다음 공을 따라 달려갑니다. 먼 거리는 최대 30km입니다.

1863년 영국에서 최초의 축구협회가 설립됐고, 경기장에는 22명이 있었고, 심판과 고정된 규칙, 경기장, 경기 시간, 골, 심지어 네트까지 갖춘 현대 축구가 공식적으로 자리 잡았다. 태어나다.

공식적으로 현대 축구는 많은 영국인에 의해 제안, 실행 및 장려되었습니다. 누가 처음으로 창안했는지는 미스터리입니다!

최초의 축구 경기 중 하나입니다. 영국인들은 이것을 '발명품'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현대 축구는 과거의 다양한 축구와 유사한 게임에 비해 내용 면에서 많은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기 때문이다. 고정된 경기 시간, 경기장, 골, 부풀려진 공(너무 가볍지도 않고 너무 무겁지도 않고 빠르게 굴러가는 것)이 있고, 현장에는 노동 분업이 있습니다. 이것은 산업화와 산업 혁명의 산물입니다. 공정한 경쟁의 원칙과 우연한 네트 사용의 발견을 반영하는 독립적인 심판은 지금까지 큰 변화가 없었던 최초의 인류 스포츠를 완성했습니다.

1863년 10월 26일, 영국 축구 협회가 런던에서 창립되어 최초의 축구 규칙을 제정하고 현대 축구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이제부터 사람들은 이날을 현대 축구의 탄생일로 여긴다.

최초의 축구 경기 포메이션은 영국이 창안한 '9명의 공격수와 1명의 수비수' 스타일, 즉 9명의 공격수, 1명의 수비수, 1명의 골키퍼였다. 이후 공세와 방어력의 상대적인 균형을 이루기 위해 '7전선3근위' 대형이 탄생했다. 1870년에 스코틀랜드는 "6명의 공격수와 4명의 수비수" 포메이션을 창설했습니다. 그런 다음 영국인은 "1+2+3+5"의 "탑 모양" 구성을 만들었습니다. 이 포메이션은 공격과 수비의 기본적인 균형을 반영했기 때문에 당시 세계 축구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축구 발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1904년 5월 21일 프랑스, ​​벨기에, 덴마크, 네덜란드,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등 국가는 국제 축구 연맹 설립을 발의했습니다.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 1925년 FIFA는 새로운 "오프사이드" 규정을 발표하여 수비 임무를 증가시켰고 공격과 수비의 모순이 더욱 첨예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영국인 쉐브만(Chevman)은 공격 및 수비 수의 균형 잡힌 분배를 달성하기 위해 1930년에 "WM" 포메이션을 창설했습니다. 이 포메이션은 1940년대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1950년대 이후 세계 축구는 세 가지 혁명적인 변화를 겪었다. 1953년 헝가리인들은 전통적인 "WM" 플레이 스타일을 깨고 "3-3-4" 포메이션을 창안했는데, 이는 당시 세계 축구 운동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습니다. 1958년 브라질은 기술과 기량 면에서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고, 공격과 수비의 균형을 이루는 '4-2-4' 포메이션을 만들어 제6, 7, 9회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4-3-3' 포메이션과 그 변형형이 등장하게 된 것은 이 포메이션이 공방의 균형과 유연한 전술을 갖추고 있으며, 기술, 전술, 체력 등 전방위적인 발전 추세를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축구 형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축구는 오랜 역사를 지닌 고대 스포츠 활동이다. 그리스와 로마인들은 중세 이전부터 이미 축구 경기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직사각형 필드 중앙의 흰색 라인에 공을 놓고 발로 상대 필드에 공을 차는 게임이 당시 '하바스트롬'으로 불렸다. 19세기 초에 축구는 이미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의 일부 국가, 특히 자본주의 영국에서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1848년이 되어서야 최초의 축구 규칙인 캠브리지 규칙이 탄생했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데이터에 따르면 고대 중국 축구는 유럽보다 먼저 등장했으며 그 역사가 더 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대 우리나라의 축구는 "Cuju" 또는 "Taju"라고 불렸습니다. "Cu"와 "Ta"는 모두 걷어차는 것을 의미하고 "Ju"는 공의 이름입니다. "Cuju"라는 단어는 "역사 기록 Bandai Zhangqi Shu"에 처음으로 기록되었으며 Han 왕조 Liu Xiang의 "Bielu"와 당 왕조 Yan Shizeng의 "Hanshu.Meisheng Biography"에 기록되었습니다. 당송시대에 이르러 '쿠주' 활동은 큰 인기를 얻었고 궁중에서 우아한 활동이 되었습니다.

1958년 7월 현 FIFA 회장인 아벨란제 박사가 중국을 방문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다. 축구는 중국에서 시작됐다. 물론 봉건사회의 한계로 인해 고대 중국의 구주활동은 결국 '공정한 경쟁'의 원칙에 입각한 현대 축구경기로 발전하지 못했다. 이러한 질적 도약은 자본주의 영국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축구 발전

17세기 중후반부터 축구는 유럽과 미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특히 문화가 발달한 일부 국가로 점차 확산되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경기장을 찾고 이 흥미진진하고 즐거운 스포츠에 참여하고 있으며, 한때 축구의 질은 한 나라의 문화 발전의 상징으로 여겨졌을 정도로 축구의 질이 높아졌습니다. 이 경우 영국은 축구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하는 데 앞장섰다. 1863년 10월 26일, 영국인은 런던 퀸 스트리트의 프리메이슨 호텔에서 세계 최초의 축구 협회인 잉글랜드 축구 협회(English Football Association)를 설립했습니다. 영국 축구 협회의 공식 설립을 발표한 것 외에도 회의에서는 세계 최초로 비교적 통일된 축구 경기 규칙을 공식화하고 채택했으며 이를 서면 형식으로 기록했습니다. 영국축구협회의 탄생은 축구 발전이 새로운 단계에 진입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영국축구협회가 창설된 날인 1863년 10월 26일을 현대 축구의 탄생일로 인식하고 있다. 영국 축구 협회의 설립은 일부 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 국가에서 축구의 활발한 발전을 가져왔습니다. 1872년,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는 역사상 최초로 협회 간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1890년, 오스트리아는 1889년부터 축구 선수권 대회를 개최하기 시작했습니다. ,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가 등장했고, 여러 축구단체가 결성됐고, 1900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여성 카탈루냐' 축구협회가 창설됐다. 이러한 발전은 국제 축구 조직 창설을 위한 조건을 마련했습니다. 1904년 5월 21일, 프랑스 파리 생토노레 거리 229번지 프랑스 스포츠 협회 뒷건물에서 국제축구연맹(FIFA, 줄여서 FIFA)이 정식으로 창립되었다. 국가 대표와 대리인이 관련 문서에 서명했습니다. 1904년 5월 23일 FIFA는 첫 번째 총회를 열고 프랑스의 Robert Guerin이 초대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1905년 4월 14일, 영국 축구 협회가 국제 축구 연맹에 가입했습니다. 축구 예측은 축구 복권의 형성을 따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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