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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다 누구의 세계인가?
중국 작가 (20 1 1) 제 10 기-신장 채풍자기 제 10 기 친링 전전 세계는 물론 크지 않지만 중국 서북일 뿐이다 구석의 한 귀퉁이. 와다의 세계는 물론 매우 크다. 보통 지급 도시이지만, 면적은 내지의 일부 성시의 총면적을 초과한다. 자처럼 곧고 혈관처럼 가늘고 생명선처럼 비싼 사막 길에서 이 세상을 빠져나갈 희망을 잃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희망을 잃고 신뢰를 얻으십시오! 이게 그녀의 세상인가요? -그녀, 나는 그녀의 이름을 말할 필요가 없다, 고대 유적지 전시장의 일반 해설자. 그럴 필요는 없다. 논에는 그녀와 같은 한족 아가씨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또한 그들이 이곳의 평범한 노동자이기 때문에 평범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비록 남강의 광활하고 깊은 땅에서 한족은 소수민족에 속한다. 차갑고 녹슬었던 고비사막, 죽음의 기운이 가득한 사막, 역사적으로 유목에 익숙하지 않은 한족들이 외로워 보였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나는 내지의 노란 땅에서 왔고, 나는 토지, 삼림, 흐르는 물, 기후가 한인의 농경생활에 미치는 의미를 이해한다. 이러한 기본 요소들은 모두 한족의 생활과 생활에 속하며, 모두 희소하거나 없는 것이다. 무의식 중에 한족이 여기서 떠돌아다니는 건가요? 아니면, 행인처럼, 그녀는 정교한 얼굴과 입만 번지르한 혀를 가지고 표준 표준어를 하고 있다. 옛 유적지에는 너무 많은 수수께끼가 있고, 너무 복잡하고 미묘하여, 그녀는 현장에서 유일하게 풀린 한족 여자가 되었다. 모든 사람의 질문에 그녀는 마치 전전 전체가 박물관의 형태로 그녀의 지능과 지식 구조에 세워진 것처럼 자유로이 대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의 표정과 말투는 쿤룬산에 인접한 눈수처럼 흐르고, 무미건조하고 건조한 사막에서 얻기 어려운 생기와 활력을 느꼈고, 전문 해설자의 답답한 프로그래밍과 기계적인 무관심은 없었다. 상큼하고 단정한 원피스와 나비넥타이로 프로여성의 특성을 더했습니다. 나는 물었다: "당신의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집, 물론 간단한 숙소를 말하는 것은 아니다. 와다의 시공간에서 집은 역사, 시대, 현실, 과거, 세월, 기억, 정서, 꿈, 기대, 상실, 걱정, 슬픔, 이 해안과 건너편, 여기선 다른 곳과 상관이 없다. "우리 집은 여기 있다." 집에 대해서, 여기에 대해서, 틀림없이 이미 뼈속에 새겨져 있는 답일 것이다. 그녀는 우리 채집팀과 일반 관광객의 차이를 간과했다. 우리는 우리의 눈을 가져왔고, 그것은 사상에 카메라를 장착하고, 정신에 탐지기를 장착했다. 그녀는 재빨리 반응하여 말했다. "내 고향을 말하는 거야. 우리 고향은 하북성 당산에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당신은 언제 신강에 도착했습니까? 클릭합니다 "우리 할아버지 할머니 세대는 1950 년대 대학을 졸업하고 여기서 만났습니다. "-만남, 고난시기의 사랑 만남, 멀리서 환각처럼 들린다." 당산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제가 묻겠습니다." 아니요, 저는 우루무치도 가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와다에서 태어났습니다. 여기는 아주 좋습니다. "이런 대화는 이곳의 보통 백양과 참새처럼 참신함과 미감이 부족하다. 나는 옥룡카시 강에서 전옥을 주웠지만 찾지 못했다. 나는 석두 몇 조각만 찾았지만, 그것들을 옥석처럼 천진으로 가져왔다. 나는 해설자의 말 메시지에서 옥처럼 싱그러운 주제를 포착하지 않고, 단지 석두 같은 거칠고 소박한 분위기를 느낄 뿐이다. 어른의 뿌리는 이미 낙타가시처럼 이곳의 사막에 찔려 들어갔고, 후세 사람들의 꽃도 이곳에서 자유롭게 숨을 쉬고 느긋하게 피는 데 익숙해졌다. 이 대화는 나의 기억 사전에서 내가 가져갈 수 있게 해 줄 수 있나요? 현재 아무 이유도 없이 오래되고 전설적인 그림이 등장했다. 물자가 극도로 부족한 50 년대에 한 남자와 여자, 두 젊은 대학생이 화북 대도시에 살고 있다. 그들은 만났고, 도시의 번화함을 영원히 떠나 자신의 청춘과 사랑과 미래를 척박한 사막에 남겨 두었다. 그래서 그들은 당산에서 출발해서 기차를 타고 북경에 간 다음, 북경에서 기차를 갈아타고 난주로 갔다. 당시 건설중인 란선은 아직 개통되지 않아 란저우에서 당시 오픈카에서 우루무치, 남강의 논으로 갈아타야 했다. 나의 고향은 간쑤 천수이며 직선 거리는 당산에서 와다까지의 3 분의 1 에 불과하다. 직감과 경험에 따르면, 베이징에서 기차를 타고 롱하이선을 따라 란저우까지 약 이틀 밤이 걸리고, 란저우에서 우루무치까지 밤차를 타려면 적어도 8 일이 걸리고, 차를 몰고 와다까지 가는 데는 열흘이 걸리고, 타클라마칸 사막을 우회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여기에 후손을 낳았고, 나중에 후손이 번식했다 ... 그때 악마 같은 사막 토네이도와 유령 같은 뜨거운 태양 가뭄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분명 웃으며 걸어왔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도 그 시대의 혁명 노래를 불렀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충분한 심리적 준비와 정신적 지원이 있어야 한다. 내 마음속에는 답이 이미 있어서 말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 같다. 사업과 사랑이라면, 내가 너무 시큼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까? 너무 고풍스럽네요? 사업과 사랑 외에 다른 세상이 있습니까? 천진으로 돌아온 후 관련 자료에 대한 상세한 조사를 거쳐 해방 이후 1 다만대륙 원조인원의 총도를 받았다. 그들은 2 만 5 천리 장정에 참가한 홍군이다. 북쪽 산시 남진흙 만 대생산 운동에 참여한 팔로군; 란저우 전투에 참가한 해방군; 신강 경비 사령부는 원래 국민당 장병들이 도지악 장군과 함께 반란을 일으켰다. 일리, 타성, 알타이의 국군 신중국이 성립된 후 호남 산둥 입대한 여병. 청소년 허난 지부; 여러 지방 및 도시 공공 보안, 정치 및 법률 시스템 경찰; 베이징, 천진, 상하이, 장쑤, 절강, 호북의 지식 청년 각 성 () 시에서 자동적으로 건설에 참가하는 노동자와 농민 (); 심양, 청두, 복주, 남경의 제대 군인; 국내 고교 졸업생. 이 순위를 고스란히 베껴 나열해야 하는 이유는 지식을 중시하지 않는 그 시대에' 국내 고교 졸업생' 의 순위가 특히 뒤이어 꼴찌였기 때문이다. 스승의 할아버지 할머니는 수천 명의' 국내 고교 졸업생' 에 속한다. 이례적인 방문이었고, 그동안 나도 50 년 전 천진대생의 이야기를 느꼈다. 그해, 그는 마음속의 소녀를 위해 천진소양루에 작별을 고하고 신장병단에 가서 농사를 지었다. 친척을 방문하여 신장으로 돌아가기 전에, 노인은 나에게 말했다. "대도시의 생활 조건이 좋아서 헛수고가 되었다. 힘든 지방의 생활 여건이 좋지 않아 실속 있는 생활을 하고 있다. 사람이 살아있을 때 별장과 인력거 지폐는 모두 거짓이었다. 가장 진실한 것은 말을 잘 듣는 사람이 자신의 삶을 산다는 것이다. 이것은 너희 세대에게는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 말투가 매우 딱딱하다. 깜짝 놀랐지만, 약간 화가 났다. 노인은 내 눈의 경멸과 오만함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노인이 신장으로 돌아오는 순간에야, 나는 갑자기 그가 한 목표를 향해 전진하고 있다고 느꼈다. 그냥 깜짝 놀랐어요.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삶과 세상을 이해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왜 항상 자신을 알지 못하고 자신의 인생을 선택할 수 없는가? 우리 세대가 경지, 사상, 감정, 영혼을 대도시 여우의 지경까지 수련했다고 해도 목표는 어디에 있는가? 하늘이 사업과 사랑을 우리 마음의 창구로 보내더라도 우리는 고난을 선택할 수 있을까? 우리 주변에는 너무 많은 잔치와 워커들이 있어서, 우리는 생명의 참뜻을 탐구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활은 지붕 위의 얼음물과 같다. 우리는 사랑의 이름으로 햇빛, 붉은 비, 눈, 미풍을 느끼는 것에 거의 관심이 없다. 우리는 보통 동물로서 경박하고, 몰락하고, 소극적이고, 들판, 흙, 밥 짓는 연기가 너무 멀다. 만신창이가 된 도시 영혼 영화에서 가장 많이 노출된 것은 두 글자다. 하나는 피곤하다. 하나 더 있습니다. 비어 있습니다. 시공간에서 나는 해설자 할아버지와 도킹할 권리가 있다. 도킹하면? 한번은 해설자에게 물었습니다. "신장에서 나와 당산에 가 볼 생각을 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문제가 장기적이라는 것을 알고, 우리는 그것을 끝까지 진행하기로 결심했다." 예, 당산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내 인상에서 당산은 내지의 많은 도시들과 같다. 게다가 외출도 쉽지 않아 너무 비싸요. "나는 정말로 아프다. 그리고이 고통은 여전히 세속적이다. 원래 돈이었다. 돈! 돈이 뭐예요? 대답, 조부모님의 대답이 필요하십니까? 흥미롭게도, 물욕이 횡포하는 시대에 신장 내지의 많은 부자들, 이를테면 벼락부자들은 이미 자녀를 데리고 내지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반드시 자신의 고향을 선택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자신의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을 마음대로 선택하고, 별장을 사고,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신강의 그 시절은 그들의 머나먼 추억, 고비와 사막이 되었지만, 단지 그들이 생활의 조미료를 읽었을 뿐이다. 인생의 논리에 따르면, 그들의 후손들은 신강에 가서 만 번 더 선택할 수 없다. 그들은 반드시 출국해야 한다, 유럽과 미국. 잘못이 없다. 돈으로, 아무도 당신이 전전 세계에서 유럽의 세계로 집을 바꾸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이것은 또 다른 자연 선택이다. 돈이 정신으로 변할 때, 와다의 세계는 도대체 누구의 것입니까? 와다 역시 평론가의 세계에 있다. 그녀가 말하길, "우리 집은 여기 있어요. "나는 그녀의 할아버지, 할머니, 부모님의 구체적인 직업을 추측할 수 없다. 물론 그들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속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이미 돈이 많았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결국 떠나지 않았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세계가 없고, 여전히 떠돌아다니고 있다. (hetian celler 카운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친링, icbarmigiti, azigulinur, 구매) (hetian 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베이징 작가 xukun, "중국 작가" 편집장 icbarmigiti, 친링) (앞줄, 왼쪽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육즈매티 아타우라, 시불, 진령, 엑벨 미길티, 코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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