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설립자는 어떻게 답을 추출했습니까? 즉, 질문에 대한 답은 완전하지만, 답은 따로 제출해야 한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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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출예고사 스토리 텔링: 입문부터 시험, 사례, 분석 요약: 스토리텔링은 라디오 TV 편성 종합면접의 기초시험 과목 중 하나입니다. 감정, 인물, 줄거리가 있는 서사를 이야기라고 하는데, 발생한 이야기는 생생한 사유로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수 있다. 이 학과에는 고정적인 패턴은 없지만 형식은 항상 같다. 다음은 시험 입문의 예와 분석입니다. 학우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리뷰 분석 1. 이야기란 무엇입니까? 스토리텔링은 인류 예술 창작의 핵심 중 하나이다. 스토리텔링은 인류 문명의 중요한 전달체이다. 각 주요 예술대학의 이야기에 대한 중시. 2. 평가서란 무엇입니까? 시작, 하나 또는 몇 개의 키워드와 같은 정해진 명제를 제시하여 수험생이 정해진 시간 내에 즉흥적으로 이야기를 복창할 것을 요구하다. 예 1: 그는 놀라서 나에게 말했다. "이건 절대 불가능해!" 예 2: 달, 삼륜차. 예 3: 호자 It 는 명제 창작의 유연한 변형으로 극본 창작의 기초 고찰이다. 짧은 시간 내에 수험생의 종합적인 자질과 창조능력을 전면적으로 고찰하여 현재 각 대학들은 2 차 또는 3 차 시험에서 채택되고 있다. 시험 문제가 유연하고 변화무쌍하여 시험 분위기가 비교적 홀가분하다. 종합적인 자질 고찰의 전제하에 시험관은 일반적으로 수험생을 난처하게 하지 않는다. 다른 대학 및 전문 시험 분석 및 조사 목적 4. 시험 통론: a. 시간 통제. 문제를 받은 후 먼저 문제를 분류하고, 2/3 시간에 개요를 쓰고, 1/3 시간에 간단히 말해 주세요. 서술하는 과정은 사실 재창조의 과정이지만, 재창조는 재창조가 아니라 골자를 기초로 한다. 시험이 시작된 후 자신의 말의 속도에 대해 충분한 이해와 통제가 있으니, 시간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적당히 말해야 한다. 이미지가 좋고, 언어가 상황에 적합하고, 언어조직능력, 논리창조능력, 이야기의 리듬과 장력 5. 첫 번째 채점 규칙: 이미지가 좋다 a. 개인 이미지. 처음 5 초: 심사관의 후보자에 대한 첫인상은 주로 후보자의 개인 이미지와 언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런 판단은 기본적으로 5 초 안에 이뤄졌다. 이미지는 학생의 공통성도 있어야 하고, 개성도 좀 있어야 한다. B. 자기 표현과 자기 포지셔닝. 자기 표현과 자기 포지셔닝, 즉 수험생이 시험관에게 보여주고 싶은 부분적인 자아. 언어의 감화력, 이미지의 친화력, 자기표현 능력, 공연 지역 (무대) 에 대한 통제력 C. 예의 6 을 포함한다. 스토리텔링의 예: 1, 스탠드, 스펀지, 꿈. 나는 살금살금 문을 열고 따뜻한 물 한 잔을 탁자 위에 놓았다. 2. 카메라, 바나나, 창고, 그림자, 어머니, 연필, 창고. 하지만 개인화는 더 어렵습니다. 중앙연극학원 시험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예 1: 그는 놀라서 나에게 말했다. "이건 절대 불가능해!" B, 다명사명제는 직접적인 논리적 관계가 없는 몇 가지 단어 (주로 명사, 2-3 개) 를 제시하며, 하나의 이야기를 창작할 것을 요구하며, 창작공간이 크고 난이도가 크며, 개인의 성향과 재능을 쉽게 표현할 수 있다. 중앙연극학원, 베이징영화학원 시험 사례 2: 달, 삼륜차 C, 단일 명제는 추상적이거나 구체적인 단어를 제시하며 주제, 키워드, 중점 소품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창작 공간은 크고 난이도는 작지만 주제에서 벗어나기 쉽다. 중국 미디어 대학 시험 사례 3: 수염 3. 기본 스토리텔링은 다음 규칙 (1) 을 따라야 한다. 구조가 간단하고 시간 문제를 고려하다. 이야기 구조는 가능한 한 간단하고, 인물은 너무 많지 말고, 소품의 사용은 너무 복잡하지 말고, 대화는 가능한 한 줄이고, 서술은 시간순으로 위주로 하고, 줄거리선은 두 개를 넘지 말고, 단지 두 개의 줄거리선과 간단한 시공간반전 (거꾸로, 삽입 등) 만 있을 뿐이다. ) 모두 의기양양한 사용, 세계 마지막 인간이 혼자 방에 앉아 있을 때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났다. 이 미니소설은 한 이야기가 갖추어야 할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시간 (인류의 멸종 후), 장소 (방), 인물 (생존자), 사건 (인류의 멸종 후), 이야기 (멸종 후), 감정심리묘사 (외로움), 서스펜스 (누가 오는지), 뒷맛 ( ) 2. 언어는 실용적이며 이야기를 하는 가장 평평한 언어이다. (라오스는 중국 문학과 중국 연극에서) (3) 인물의 성격이 뚜렷한 인물은 주로 단순한 인물 (뚜렷한 독립인격을 지닌 인물) 으로, 첫 번째 주인공만 통제할 수 있는 조건 하에서 복잡한 인물 (질적 변화) 이 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나머지는 주로 상징적이다. 인물의 수는 너무 많지 말고, 나타나는 인물은 세 개를 넘지 말고, 인물의 이름은 가능한 한 단순화하고 상징화하며, "시화", "아화" (4) 하지 마라. 이야기의 리듬을 적절히 파악해서, 너무 많은 줄거리를 요구하지 않는다. 극적인 이야기의 경우 배경을 설명한 후 바로 줄거리로 들어가면 줄거리가 바로 클라이맥스로 밀린다. 생활화의 이야기에 대해 우리는 절대적인 절정을 필요로 하지 않고 현실과 현실의 리듬을 풀어야 한다. 5. 적절한 대화는 구술이야기의 서술난이도와 의미 분별난이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대화의 상대적 수를 최소화하십시오. 홍옥은 "홍루몽" 제 27 회: 홍옥이 말했다. "평아 언니가 말했다. 우리 할머니는 할머니에게 어떻게 여기 계신지 물었다. 원래 우리 주인은 집에 없었다. 이틀 늦었지만 할머니 안심하세요. 다섯 할머니가 좋아지면 우리 할머니는 다섯 할머니를 초대하여 그녀를 방문할 것이다. 그저께 다섯 할머니가 사람을 보내셨을 때 외삼촌 외숙모는 편지 한 통을 가지고 할머니께 안부를 전해 드렸고, 외숙모와 여기서 장수 약 두 알을 찾아 만전지단을 시험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약 있다면 할머니가 사람을 보내실 테니 우리 할머니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만약 내일 누군가가 간다면, 나는 길에서 저쪽에 있는 이모를 데려올 것이다. " 대화도 언어의 생활화와 통속화에 주의해야 하고, 얼마나 전염성이 있는 대화를 일부러 추구하지 말아야 한다. 대화는 일부러 선정하지 마라. [6], 논리가 명확하고 서술의 논리가 명확하다. 너는 반드시 사전에 서술 요강을 미리 가지고 있어야 하며, 필요 없을 때는 서술 요강을 마음대로 바꾸지 말아야 한다. 이야기의 틀은 합리적이다, 특히 발전 단락과 결말이다. 허세를 부리지 말고 인간의 이해와 인간성의 범위에 최대한 접근하라. 한 번, 교묘한 구상, 만약 당신이 특별히 교묘한 구상이 없다면, 당신은 오히려 이야기를 평범하게 하고 생활의 정취를 가득 채우게 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다른 것을 추구하기 위해 현실에서 벗어나지 마라. 종종 마지막 문장의 전복으로 전체 이야기를 의미심장하게 만들고 철학의 높이까지 올라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가장 평평한 언어로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서정적이지 말고, 낭만적이지 말고, 네가 잡을 수 없는 것을 묘사하지 마라. 스토리 편찬에 흔히 볼 수 있는 세 가지 질문: 1. 결말 문제의 결말은 존재할 수 있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오픈 엔딩은 개인이 더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추세입니다. 폐쇄적인 결말은 한 사람의 창작 능력을 보여 주는 전통이다. 2. 제재는 제한이 없지만, 지나치게 터무니없는 것을 지지하지 않는다.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고 익숙하지 않은 것을 묘사하지 말고, 일부러 신기함을 추구하지도 마라. 3. 진실인지 허구인지 제 1 직관에 근거해 가장 안전한 방법은 생활에 이미 있는 이야기이고, 그 다음은 귀청설, 읽혀지는 이야기, 마지막으로 허구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좋은 허구 능력과 영감을 가지고 있다면, 허구는 여전히 개인의 성격과 창작 능력에 가장 두드러진 방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제 2 조 채점 규칙: 상황에 적합한 수험생의 언어수양, 표준어의 문제, 어속어조, 문어구어, 비속어, 방언, 후어, 유행어, 시험의 언어요구 사항, 모든 것이 밋밋하다. 연극언어의 목적: 서사 >: 서정적, 연기자와 관객들에게 충분한 재창조공간을 남겨준다. 영화 및 TV 언어의 특징: 화면 > 내부. 언어의 정확성과 간결성. 인간 전설' 의 3 계는 1 이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고, 나는 혼자 서루에 가서 천지를 바라보았다. 슈' 까치가 달을 밟는다'. 2. 내 허리띠가 넓어졌을 때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이초췌해졌을 때-송유영' 양산백과 축영대'. 문득 돌아보니, 나는 돌아본다. 희미한 불빛-송신치희' 옥안' 3, 스토리텔링의 예 1. 제 1 종 제목: 시작의 연속을 상세히 분석하고, 수험생에게 후속 이야기를 보완할 것을 요구하는 시작을 제시한다. 제목은 두 가지로 나뉜다: 시작이나 결과의 시작을 제시한다. 시작형: 나는 문을 밀어냈고, 낯선 사람이 침대에 누워 숨이 멎었다. 결과: 그는 놀라서 나에게 "절대 불가능하다" 고 말했다. 제목을 줄 때, 인물 관계는 이미 초보적으로 확립되었고, 이야기의 창작 공간은 상대적으로 폐쇄되었다. 이런 주제에 대해서는' 해체' 에 중점을 두고 주어진 시작에서 가능한 많은 요소를 추출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는 놀랍게도 나에게 말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클릭합니다 분리 요소: 사람: 그 사람, 나. 감정적 명사: 놀라움, 불가능. 그래서 이 문장 창작은' 이것' 과' 불가능' 을 중심으로 전개되어야 한다. "이것" 은 무엇을 의미하며, 왜 "불가능" 한가. 놀라움' 은 이야기의 경지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수험생의 임무는' 하나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것' 이지,' 감정을 표현하는 것' 이 아니다. 수험생의 창의력은 자신의 창의력보다 크다. 이야기 속에서 전형적인 인물을 형상화하려고 노력하다. 중앙연극학원 시험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창작 공간은 작고 난이도가 크지만 개인화가 더 어렵다. 이야기를 잘 짜서 안전을 말할 것을 건의하다. 2. 교실에서 문제를 시뮬레이트합니다. 우리 집 옆에는 하얀 머리를 가진 한 노인이 살고 있다 ................................................................................................................................................................................................................................................................................................................................................................................................................................................................................................ 우수 수험생 범문은 그가 내 손을 꼭 잡고 말했다. "계속 가라, 뒤돌아 보지 마라." " 그는 내 손을 꼭 잡고 말했다. "계속 가, 뒤돌아 보지 마!" " 나는 이를 악물고 차근차근 그를 따라갔다. 산길이 갈수록 가파르다. 내 몸은 칼과 도끼 같은 돌계단이고, 한편으로는 두 개의 쇠사슬을 제외한 망망한 구름바다이다. 내가 가는 모든 걸음마다 큰 용기와 결의를 바쳐야 한다. 공포는 줄곧 마음속으로 얽혀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계속 가라, 뒤돌아 보지 마라!" 라는 목소리가 계속 들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그는 황산의 기슭에 있는 산골공이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나의 묵직한 사진가방을 메었다. 그는 말이 많지 않다. 유일한 입버릇은' 계속 가라, 뒤돌아 보지 마라' 이다. "가는 길에 나는 그가 집안의 유일한 노동력이라는 것을 알았다. 동생이 외지에서 공부하자 어머니는 병상에 누워 계신다. 농번할 때 그는 누나가 농사를 짓는 것을 도와주고, 한가할 때 그는 산간공으로 올 것이다. 그가 얼마나 많은 일을 하든, 일이 있기만 하면, 그는 한다. 나는 그의 글을 음미하고 그의 생활을 동정한다. 대조적으로, 생활에 대한 나의 노력은 그보다 훨씬 간단하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너 피곤하니? 클릭합니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괜찮아요. 어깨에 있는 것이 좀 무거워요. 매우 불편합니다. \ "사실, 나는 그의 삶을 물었지만,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아무리 힘들고 힘들어도 갈 것" 이라고 덧붙였다. 산꼭대기가 어디에 있는지 알면 사람들은 희망이 있다. 하지만 한 가지 비결은 뒤돌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네가 뒤돌아볼 때, 너는 매우 낙담할 것이고, 너의 발걸음은 무거워질 것이고, 너는 더 이상 올라갈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네가 뒤돌아보고 싶다면, 너는 네가 산꼭대기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한차례의 바람이 불어와 먹구름이 흩어졌다. 황산의 최고봉이 내 앞에 나타났다. 그것은 나의 절정이자 나의 귀착점이지만, 나는 그의 절정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내 앞의 돌계단이 매우 가파르게 변했다. 그는 내 손을 꼭 잡고 말했다. "곧장 앞으로 가, 뒤돌아 보지 마! 봐라, 산꼭대기가 바로 눈앞에 있다! 사고 분석: 그는 내 손을 꼭 잡고 말했다. "곧장 가, 뒤돌아 보지 마!" "성격 요소: 그 사람, 내 감정 요소: 꽉. 액션 요소: 손을 잡고, 걷고, 뒤돌아 보지 마세요. 이것은 두 글자의 제목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이미 서술자, 즉' 나' 를 이야기로 끌어들여 이야기의 관점을 제한했다. 그' 의 출현과 동작 및 언어 특징 (간결, 명령식) 은 이야기가 발생하는 환경과 상황을 제한한다. 대화' 곧장 가도 뒤돌아보지 않는다' 는 대화는 주제의 가능성을 더욱 좁혔다. "그" 와 "나" 사이에 어떤 관계가 생겼습니까? 이런 관계에서는' 손을 잡고',' 걷기',' 뒤돌아보지 않는다' 는 행동 기회가 필요하고' 조여야 한다' 는 감정적 필요성이 필요하다. 범문의 장점은' 손 잡는 것' 과' 걷기' 가 필요한 객관적인 상황, 즉 등산을 구축하는 것이다. 그것은' 밀착함' 과' 손잡는 것' 이 필요한 객관적인 상황, 즉 험준한 황산을 만들었다. 인생과 등산, 같은 고난, 산꼭대기가 눈앞에 있어 돌이킬 수 없는 철학 체계를 구축했다. 그것은 채산인의 인물, 장소, 사건, 관계를 분명하게 설명하는 기본적인 완전한 인물 이미지를 형성한다. 반복해서 연기한다. "곧장 가, 뒤돌아 보지 마! 결국 철학의 높이로 올라갈 수 있다. 범문의 결점 중 일부는 너무 많이 썼다. 예를 들면, "내 몸의 한쪽은 도끼 같은 돌계단이고, 다른 한쪽은 쇠사슬 두 개를 제외하고는 망망운해다. "때로는 관객들이 이해하기 어려울 때도 있고, 부자연스러운 인물을 이야기하는 과정에서 생각이 불완전하고 모순이 될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물 대화는 비교적 길지만 특색이 부족하여 말하기가 어렵다. 반드시 도리를 따져야 한다. 이것은 글쓰기의 난이도를 증가시킨다. 제 3 조 채점 규칙: 언어 조직 능력. 전문을 쓸 시간이 없을 때 이야기 개요를 쓰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다. 따라서 스토리텔링 과정에서 주된 문제는 자신의 언어로 자신의 골자를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야기명언) 언어 조직력은 창작자의 자기표현 능력과 예술 재현력을 직접적으로 반영한다. 당신이 잘 아는 언어를 사용하세요. 자신의 언어에서 나쁜 습관을 줄이다. 말의 속도에 주의해라, 사고 속도를 초과하지 마라. 멀어져도 걱정하지 마세요. "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는 매우 중요하다. 사람과 일은 가능한 한 한 한 한 번에 건설을 완성하고, 설명을 반복하지 마라. (소품이지 소품이 아니다) 6. 영화 만담 와사' 하 연극가' 4, 스토리 사례 2 1 을 상영하다. 두 번째 제목: 여러 키워드 쓰기 클래스를 제공하는 자세한 분류는 직접적인 논리적 관계가 없는 몇 가지 단어 (주로 명사, 2-3 개) 를 제공하여 이야기를 만들어 달라고 요구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제목은 수험생에게 많은 창작 공간을 남겼지만, 창작이 더 어렵지만, 동시에 이야기가 잘 되면 개인의 창작 재능을 드러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분석 제목: 달, 삼륜차 신문, 맥주 립스틱, 간호사, 골목, 남자, 축구 1. 관계 설정 (가장 중요한 점) 문자 사이에는 특정 논리적 관계가 없으므로 여러 문자 사이에 논리적 관계를 설정하는 것이 전체 제작 과정에서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적절한 관계를 찾는 것은 절반을 만드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다. 사람 앞에서 사람은 주역이다. 아무도 없는 상황에서 사람은 주인공 (혹은 주관적인 의식의 대상) 이다. 소품을 핵심 소품으로 선택합니다. 다른 도구들은' 달, 큰비' 와 같은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매점과 골목' 과 같은 이야기의 장면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모든 것은 사람 중심적이어야 한다. 2. 관점을 선택하는 것은 사실 주인공을 선택하는 것이다. 일인칭: 주관적인 관점. 3. 이야기를 완성한다. 단편은 너무 많은 인물과 줄거리를 가지지 마라. 이상적인 상태는 또 다른 상태다. 극적인 이야기의 경우 배경을 설명한 후 바로 줄거리로 들어가면 줄거리가 바로 클라이맥스로 밀린다는 것이다. 생활화의 이야기에 대해 우리는 절대적인 절정을 필요로 하지 않고 현실과 현실의 리듬을 풀어야 한다. 결말은 있을 수 있지만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오픈 엔딩은 개인이 더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추세입니다. 폐쇄적인 결말은 한 사람의 창작 능력을 보여 주는 전통이다. 4. 직접 서술, 3 인칭 역사, 직접 서술, 삽입, 심지어 병렬 서술에 적용되는 서술논리와 시공간의 1 인칭을 선택합니다. 5. 조직 언어 시뮬레이션 수업 문제. 금붕어, 병사, 달, 삼륜차, 조별 토론 창작, 우수 수험생 평론. 코멘트: 달, 삼륜차, 당신이 나와 내 차를 본다면, 당신은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빨리 판단할 것이고, 심지어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네, 제 이름은 모르시겠지만 제 직업을 바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저는 삼륜차를 끄는 여자입니다. 제 이름은 "달" 입니다. 나는 말을 잘 듣는 막내딸이 있는데, 올해 다섯 살이다. 그들은 모두 그녀를 "초승달" 이라고 부른다. 매일 나가서 삼륜차를 끌고 나가면 딸을 옆 첸 할아버지 댁에 놓는다. 도시 관리는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지만, 이것이 내가 돈을 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나는 말을 잘 듣는 어린 딸이 하나 있는데, 나는 그녀에게 따뜻한 집을 줄 것이다. 작년 추석에 나는 막내딸 초승달을 위해 월병을 사러 갔다. 나는 그녀에게 월병이 달이 변했다고 말했다. 우리가 둥근 달을 먹는다면 우리는 행복한 집을 가질 것이다. 월아는 매우 즐거워서 집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나는 방금 도중에 손님을 끌어당겨 지금 돈을 더 벌고 좋은 월병을 살 수 있다고 생각했다. 성관에 의해 보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낯설고 우람한 남자 두 명이 뒤에서 나를 쫓아왔다. 나는 필사적으로 차를 타고,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하지만 나는 여자로서의 힘이 제한되어 결국 그들에게 붙잡혔다 ... 그들은 내 돈을 벌주고, 내 차를 압수했고, 나는 더 이상 아이에게 월병을 살 돈이 없었다. 다음날 밤이 깊어 사람이 조용할 때, 나는 구치소에서 풀려났다. 고개를 들자 진할아버지가 월치를 들고 문 앞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초승달이 물 한 그릇을 안고 내 품에서 울며 말했다, 엄마, 나는 월병을 먹고 싶지 않아요. 봐라, 안에 달이 하나 있다. 우리가 이 물 한 그릇을 마시는 한, 보름달을 먹는 것처럼, 우리는 행복한 집을 가질 것이다. 나는 고개를 들어 둥근 달이 묵묵히 우리를 비추는 것을 보았다. 사고 분석: 달, 삼륜차, 달과 삼륜차는 생명이 없는 두 개의 소품이다. 달은 감성적이어서 의경을 표현하는 수단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일반적인 생각은 "달이 세 바퀴에 비친다" 는 것에 집중될 수 있다. 달과 삼륜차의 간단한 관계를 어떻게 더 깊이 내포시킬 것인가가 창작의 관건이다. 작가는 달을 의인화하여 창작 공간을 늘렸고, 여성적인 시각은 삼륜차라는 범남성적인 대상과 호응했다. 남성 캐릭터의 부재는 이야기를 여성색으로 가득 채우고, 이런 부족을 보완하고 합리적인 설명을 할 필요는 없지만, 이야기는 원만하다. 범문의 장점: 구상이 교묘하고 명사가 융통성이 있다. 여성의 시각은 이야기에 개인화된 색채를 더해' 달' 의 두 가지 해체를 통해 이야기의 재미와 리듬감을 높였다. 범문의 단점: 문예 맛이 너무 짙어서 일부 시험관들은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다. 창작은 파악하기 어렵고 모방을 권장하지 않는다. 6. 제 4 조 채점 규칙: 논리 창조력 이른바 서사 논리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요인에 따라 결정된다. 2.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가 합리적인지 여부. 캐릭터의 동기가 합리적인지 여부. 4. 사건의 원인, 과정, 결과가 합리적인지 여부. 5. 인물이 사건에서 맡은 역할이 합리적인지 여부. 데이터, 소품, 의류, 환경이 합리적인지 여부. 그래서 이 서사 논리는 이야기 개요 단계에서 성립되었다. 다섯째, 스토리 텔링의 예 3 1. 세 번째 제목: 개별 키워드 쓰기 클래스를 상세히 분석하고 추상적이거나 구체적인 단어를 제공하여 주제, 키워드, 주요 소품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창작 공간은 크고 난이도는 작지만 주제에서 벗어나기 쉽다.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베이징 영화학원, 중국 미디어대학 시험 제목은 다음과 같다. 복권에 당첨되다 엘리베이터; 신발을 잃어버렸어요 날이 어두워졌다. 옆집 고양이 혼외정사 지갑; 엘리베이터가 고장났습니다. 팬; 비 오는 날 등의 주제는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뉜다. A. 서사류: 복권 당첨; 신발을 잃어버렸어요 혼외정사 엘리베이터가 고장 났어요. B. 명사류: 교자 엘리베이터; 고양이, 옆집 범 (인물) C. 지위 범주: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비 오는 날. 내러티브의 경우: 해야 할 일은 사건을 전개하는 것이다. 사건을 정의한 후, 어떻게 서술 각도를 선택하느냐가 관건이 되었다. 예를 들면 복권에 당첨되는 것이다. 그래서 복권에 당첨된 사람, 사람, 시간, 상황, 이야기의 장력, 색깔, 분위기는 모두 다르다. 첫 번째 명제와 비슷하다. 할리우드 창작의 기본 법칙: 시간, 장소, 인물, 사건은 모두 기본적인 이야기 논리에 맞지 않는다. 다른 말로 하자면, 원래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이 잘못된 시간과 장소에서 그에게 일어나서는 안 되는 사람에게 일어났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잘못된 장소, 잘못된 시간, 잘못된 사람, 올바른 이야기. 예를 들면:' 꼬마집',' 쥐라기 공원',' 해커제국',' 반지왕',' 파리의 사랑',' E.T.' 예를 들어, 내 신발을 잃어버렸는데, 나는 신발을 신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낙담했다. 거리에서 한 사람을 볼 때까지 그는 명사에 발이 없었다. 해야 할 일은 사물의 속성을 발굴하고 그에 대응하거나 대립하는 인물, 소품 또는 사건을 찾아내는 것이다. 두 번째 명제와 비슷하다. 창작 과정에서 단일 명사의 재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그 이야기 속의 반복은 이야기의 핵심이어야 한다. 달과 삼륜차의 경우 달의 반복과 같은 여러 항목으로 해체될 수도 있다. 상태 클래스의 경우: 서술 클래스를 참조하지만 더 많은 창작 공간이 있습니다. 주어진 감정 범위 내에서 수험생은 스스로 사건을 선택하고 나머지는 서사류와 같다. 2. 강의실 문제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엘리베이터. 불륜을 저지르다. 3. 조를 나누어 창작을 토론하고 후보자의 편찬에 대해 평론을 진행한다. 제 5 조 채점 규칙: 이야기의 리듬과 긴장. 전통적인 서사 방법, 이른바 선형 서사는 A, 3 단계: 고조의 시작, B, 4 단계:' 시작, 감당, 전환점, 조합' 으로 나뉜다. 이 중' 치' 는' 시작+얽힘' C 와' 5 단식' 으로 나뉜다. 얽힘의 시작과 고조의 끝 (여기서 발전단과 고조단은 같은 구조에서 5 단으로 나눌 수 있음) 은 서사 과정에서 각각' 행동선' 과' 감정선' 을 삽입해 함께 이야기의 발전을 추진한다. 수험생이 창작 과정에서 너무 많은 서사 방식의 변화를 취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 그는 혼자 이 도시에서 공부한다. 가준이는 어려서부터 철이 든 아이였다. 가준의 부모님은 일년 내내 외지에서 일하셨기 때문에, 그의 학교 생활비는 부모님이 매달 그에게 부쳐 주신 것이다. 그러나 최근 몇 달 동안 생활비는 늘 증가했다. 가준이는 어머니가 그가 모자랄까 봐 더 많이 주고 싶다고 생각했다. 가군의 머리는 온통 혼란스럽다. 그 순간 그는 갑자기 한 사람이 생각났다. 그것은 몇 달 전 어느 오후였다. 중년 여성이 학교에 왔다. 그녀는 가준의 어머니와 비슷해서 옷차림과 외모가 깔끔하지만 약간 미쳤다. 남자 동창을 보고, 여자가 말했다, 우리 엄마라고 불러, 내가 너에게 밥을 사 줄 수 있어, 너에게 많은 선물을 사줄 수 있어. 처음에는 학생들이이 여자와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들이 그를 보았을 때, 그들은 아주 빨리 도망갔다. 그 후 이 여자는 학교에서 여러 날 자주 나타나는데, 학우들은 모두 이것이 정신 이상 미친 여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아무도 감히 그녀와 이야기하지 않았다. 나중에 미친 여자에 대한 일도 학교에 퍼졌다. 원래 이 여자의 아들은 이 학교에 다니고 있었다. 그는 6 개월 전에 백혈병으로 죽었다. 아들의 출발로 어머니는 비탄에 잠겨 아들을 찾기 위해 학교에 자주 왔다. 시간이 길어서 학교에서 그를 잡을 수가 없어서 학우들이 그녀에게' 미친 여자' 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고, 미친 계집애가 또 학교에 왔다. 다행히 자군은 그녀의 동창을 만났다. 이 미친 여자는 가군을 보고 멍하니 가군을 움켜잡고 그를' 엄마' 라고 불렀다. 그리고 말했다: "나는 네 엄마 야! 엄마한테 전화해! 엄마가 밥 사 줄게! " 학생들은 보고 가군에게 소리치라고 격려했다. 엄마를 부르면 된다! 식사도 할 수 있고 선물도 많이 사 줄 수 있어요. 이때 가준의 머릿속은 텅 비어 어떻게든' 엄마' 를 외쳤다. 이 어머니의 말을 듣고 학생들은 모두 웃었지만, 그 여자는 고개를 숙이고 신음하기 시작했다. 그 후, 자군은 여자 측에 의해 학교 근처의 한 식당으로 끌려갔고, 두 사람은 식당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미친 여자도 가군에게 많은 선물과 음식을 샀다. 그날 밤, 달이 물처럼 서늘했고, 가준이는 화원을 거닐며 낮의 일을 생각하며 영문을 알 수 없었다. 내가 어떻게 그를 엄마라고 부를 수 있을까? 왜 음식을 먹으면 엄마 맛이 나나요? 너무 오랫동안 부모님과 함께 밥을 먹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아요! 가군은 깊은 생각에 빠졌다. 그 식사 후, 미친 여자는 학교에 나타나지 않았고, 천천히 아무도 언급하지 않았다! 어느 날, 자군은 갑자기 로펌의 편지를 받았다! 편지의 내용은 그를 장례식에 참석하게 하는 것이고, 편지는 자군이 유산을 물려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군은 더욱 의아해했다. 그는 이 일을 외지에서 일하는 부모님께 알렸다. 그의 부모는 가군에게 학교에서 쓸데없는 생각을 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의 부모는 가능한 한 빨리 돌아올 것이다! 장례식에 데려다 줘! 부모님은 가군을 데리고 장례식에 오셨다! 가준이는 홀 가운데에 거대한 사진 한 장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다! 사진 속 사람은 몇 달 전 가군이 학교에서 본 그 미친 여자다! 하지만 그는 그것을 알아낼 수 없습니다! 그는 방금 이 미친 여자와 밥을 먹었는데, 짧은 만남이 있었다! 왜 지금 또 그녀의 장례식에 나타났어! 가군의 부모는 가군에게 미친 여자의 편지를 보냈다. 편지에는 "자군: 내 아들, 내가 첫눈에 너를 알아보았어!" 라고 적혀 있다. 15 년 전 그날 오후, 엄마가 너를 도시로 데려갔는데, 너는 무심코 길을 잃었다. 우리 엄마는 15 년 동안 고생스럽게 찾아다녔는데, 이제 마침내 너를 찾았다. 너의 이마에 뚜렷한 점이 너무 눈에 띈다! 엄마와 네가 떠난 오빠는 항상 네가 유용한 사람이 되는 것을 축복할 것이다. 너에게 남겨진 유산은 어머니가 전생에 너에게 빚진 것이다. 받아주세요, 가군, 제 친족? " 코멘트: 이야기 설정은 매우 영리합니다. 첫 번째 단락은 일의 발생 원인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아래를 깔고, 직접 이야기를 한다. 인물의 설정도 간단하다. 주인공인 가군과 미친 여자의 충돌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은 분명하다. 제재의 선택, 캠퍼스 제재와 가족 제재의 결합, 이야기의 표기법은 참신하고, 링크의 운용도 훌륭하고, 생각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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