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소설 속의 노래 세 곡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왜 그의 미간자 코러스에서 그의 사상의 승화를 볼 수 있을까?

소설 속의 노래 세 곡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왜 그의 미간자 코러스에서 그의 사상의 승화를 볼 수 있을까?

출처: 1 1 (얽힌 나) 2009-03-1913: 38:/klls

책 전체를 불러와 모두에게 나누어 주세요. o (ͦ _ ͦ) o ~

연극과 연극 (2003 년 리허설판)

눈썹자

시나리오 작가: 황 펭

시간: 과거와 현재

장소: 고대 초나라와 현재의 리허설.

문자:

고대: 초나라의 통치자 모사는 장군이다.

검은 옷을 입은 아지사의 궁녀

조신, 쥐, 합창단.

현대: 배우 오래된 가죽 장식 눈썹 자

초왕 역을 맡은 배우 노판.

여배우 (모언니) 는 누가 모사 역을 맡았고, 사찰을 맡은 사람이다.

소녀 아희 역을 맡은 젊은 여배우 쇼.

검은 옷을 입은 배우는 크다.

간부를 연기하는 배우가 작다

쇼 (모), 연기하는 B 코너 여배우.

서 감독.

온덕무

남녀 배우 몇 명

하나

[관중이 입장하기 전에 감독과 노피가 속속 입장했다. 전자는 불을 보느라 바쁘고, 후자는 옷을 갈아입고 있다. 관객이 입장함에 따라 모사 B 역을 맡은 여배우, 들러리 역을 맡은 여배우, 모사 A 역을 맡은 여배우, 초왕 역을 맡은 남자 배우, 수령인 남자 배우, 흑의인 역을 맡은 남자 배우, 송대 역을 맡은 남자 배우 (대문부터) 가 잇달아 리허설장에 들어갔다. 그들은 아침을 먹고, 찻잔을 들고, 집안의 자질구레한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전화비, 집 구입, 더빙, 어린이 입시, 촬영할 드라마, 주식시장, 복권 등 집단과 사회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휴일에 계란을 보냈다는 소식이 발표되어 적지 않은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이때 주임은 사람이 거의 도착했다는 것을 보고 모두에게 시작하라고 했다.

감독이 준비되었으니 우리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 (갑자기 생각났다) 쇼 (기) 가 아직 안 왔어요?

샤오모는 매우 바쁘다. 아마도 그는 다른 앨범을 녹음했을 것이다.

감독은 정말 말이 안 돼요! 극단에 도착하자마자 시간을 지키지 않는 나쁜 습관을 길렀다. 좋아, 그녀를 기다리지 마라. 오늘 이 드라마의 인사 변동과 처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인사 변화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들 침묵했다.

감독이 당초 예학교 학생을 이용해 노래팀을 공연한다는 생각은 통하지 않았고, 학교 요금이 너무 많았다. 그래서 후렴은 모두가 공유하는 것이다. 모두들 불만스러운 논평을 하다. 나도 합창단에 합류했고 나도 합창단에 합류했다. 한편, 예전에 사찰남 역을 맡았던 유유씨는 드라마, 여자 2 호, 연대에서 이 기회가 쉽지 않다는 것을 감안하고 가기로 동의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의 더 강한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 사원 사람들의 역할이 XX 에서 XX 로 변경되었습니다.

감독 (모) 나는 화장을 빼앗을 시간이 없다. 나는 낡은 화장품과 다른 불교 신자를 가지러 갈 것이다. ...

감독님, 걱정하지 마세요.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나는 새로운 생각이 하나 있다. 이 드라마에서 우리는 마스크를 사용했는데, 메이크업을 빼앗는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동시에, 모두 아르바이트 가수로 일해도 화장 문제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마스크 팩을 모두에게 보냅니다. 물론 마스크 팩을 사용할 때도 예술적인 고려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마스크명언) 일단 당신이 그것을 착용하면, 당신은 더 이상 당신 자신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되고, 당신은 다른 사람의 정신세계로 어느 정도 들어갈 것입니다 ...

그가 말을 할 때 배우들은 즐겁게 가면을 쓰고, 모두들 앞뒤로 웃었다.

Liang Xiao: 오, 세상에, 그게 무슨 냄새야? 그것은 나쁜 냄새가 난다. ...

보세요, 작은 (감), 이건 패스트푸드 상자가 아닌가요? 입으면 땀띠 가리지 않아도 된다 ...

노판 감독, 저는 누구입니까?

주임님, 당신은 노판입니다.

라오판 (탈을 벗다) 너는 내가 라오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우리 엄마가 나인 줄도 모를까 봐 두렵다. 나는 내가 오랫동안 연기를 했는지 몰랐다. 앞으로 누가 또 나를 찾아 연극을 할 것인가?

큰 (검은) (마스크 착용) 아이고, 내가 작은 (모) 남편 같지 않은 것 같아? (모두 동의합니다, 샤오 (모)) 사랑해, 보고 싶어요. 너는 왜 항상 집에 없니?

샤오 (모) (가면을 쓰고) 왜냐하면 나는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남편은 연극 배우이기 때문이다. 내가 없으면 그는 핸드폰을 사용할 수 없고 호출기도 살 수 없다.

[사람들은 작은 (모) 말을 이해하고, 더 야유를 갈망한다.

좋아, 감독, 진지 하 게. 리허설을 시작합시다. 휴대전화 벨소리가 있으면 블랙으로 받아주세요. ) 리허설할 때 휴대폰과 호출기를 끄고 외부 요소가 리허설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큰 (검은) 핸드폰을 끄다. 주임 대 노반) 너 ... 먼저 가. 너는 초왕 역을 맡았다 ...

노판 (마스크 벗기기) 이 또 대주용 커버야?

감독이 없는 게 아니라 이번에는 주인공이에요. 정말이에요. 대본을 못 봤어요?

라오 팬, 방금 들어 가지 않았 니? 하지만 저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스캔했다. 이봐, 변하지 않았지?

감독이 바꿨어요? 왜 고쳐야 합니까?

노판은 지난번에 드라마를 찍었는데, 대본을 볼 때는 여전히 5 회, 촬영할 때는 1 회 반이었다 ...

언니 (팬에게) 가 너에게 놀라고 하면 너는 놀아라.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얼굴 좀 봐 ...

노판 (화가 났지만 감히 발작할 수 없다) 너, 너 ...

큰 (검은) 들었지만, 나는 참을 수 없어, 흥!

그들은 갑자기 크게 웃기 시작했다.

준비, 감독. 우리는 이제 본격적으로 리허설을 시작하니 먼저 음악의 분위기를 느껴보자. 음악을 틀다.

[그래서 종청의 목소리가 점점 울린다. 부랑자가 또 다른 목소리를 내니 매우 슬프다. 하지만 그들은 이를 무시하고 농담을 계속했습니다. 감독이 음악에 큰 소리를 내자 모두의 목소리가 커졌다. 감독은 음악이 멈추라고 신호를 보냈다. 갑자기 음악이 없어졌지만 모두가 멈췄다.

감독 (일시 중지, 목소리 높이기) 모두가 대본 분석을 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안된다고 대답했고, 늙은 가죽과 다른 사람들만이 말해도 했다.

감독은 왜 (벌컥 화를 내는가)? 왜 안돼? 우리는 모두 예술가이다 ...

[모든 사람들이 멍하니 감독을 이상하게 바라보며 의외로 잠시 조용해졌다. 감독은 분명히 권위가 없다.

사람은 반항할 수 없다. 뭔가 잘못한 것 같다.

감독: 제 말은 ... 대본을 분석하지 않고 어떻게 리허설을 합니까? (각종 평론을 불러일으키다)

소염의 극본은 무엇입니까? 미친? 나는 이미 2 년여 동안 리허설을 하지 않았다 ...

댄은 리허설을 하고 있다. 누가 대본을 분석합니까?

노판은, 나는 지금 현장에 단어를 외우고 있어, 더빙이든 촬영이든. ...

이때 젊은 여배우 쇼 (시즌 장식) 가 황급히 걸어왔지만 청춘의 느낌을 주었다. 모두가 그녀를 바라보며 침묵을 지켰다. 쇼 (기) 는 이런 침묵 뒤에 있는 질투와 불우함을 느끼며 살금살금 웃었다.

어린 (기)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일이 좀 생겼습니다. ...

감독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 어떤 물건 ... 역시 ... 미리 휴가를 내주세요.

샤오희의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서 ...

감독님, 그만해요. 리허설을 시작합시다. (그녀에게 마스크를 건네고, 노판으로 돌아라) 너는 여기에 서 있다. 이제 너는 초왕이다. 종명정 미녀가 현수막과 예절을 둘러싸고 살아온 그대는 이제 재미없어. 군주가 되는 것은 정말 지루하다. 그래서, 난 그냥 재미 있는 것에 대해 생각 하 고 싶어요.

라오팬, 이해합니다 ... (갑자기 안색이 크게 변해서 언니에게 말했다.) 아이고, 야단났어, 환기를 잊어버렸어.

언니 (분노) 너 뭐 하는 거야? 아들이 점심에 돌아와서 무엇을 먹을까? 너는 항상 무슨 일을 하든 부주의하고 게으르고 건망증이 심하다 ...

노판은 절대 안 돼! 참, (가방에서 비상등을 꺼내라) 네가 사달라고 한 비상등을 사고 싶다. 이것은 결코 쉽지 않다. 몇 번 뛰었어요 ...

언니, 나를 방해하지 마라, 너는 부주의하고, 게으르고, 기억력이 없다! 이에 대해 불만을 품지 마라 ...

라오판 (초조함) 누가 내가 불복한다고 했어? 왜 내가 받아들일 수 없을까?

언니 (모) 너 아직도 나를 속이고 싶어? 분명히, 당신의 눈은 분개합니다!

라오 팬 (비명) 내 눈은 뭐니? 이 더빙은 자정 이후에 진행되었는데, 지금 제가 보고 있는 것은 ...

쇼 (모) (고시쇼 (기)) 오늘 아침에 비천상을 받은 곰이 너를 찾아온 것을 보았다. 나는 너를 영화 찍으러 초대하고 싶지, 그렇지?

[작은 (기장) 조심스럽게 고개를 끄덕였다.

작은 (모) (워밍업) 이 연극은 무엇입니까? 어느 채널입니까?

주임님, 헤헤, 당신이 끝나면 다른 얘기 좀 할 수 있을까요? 리허설이야! 음악 틀어!

[즐거워, 노판은 기회를 틈타 아내에게 혼난 어색함을 피하고, 빨리 마스크를 쓰고 느낌을 찾는다.

초왕은 정말 재미없어! 정말 지루하다! 재미없어, 재미없어! ......

감독님, 멈추세요. 이번에 우리는 탈에서 연기하고, 중국 고대의 이야기를 연기하고 있다. 우리는 다를 수 있습니까? ...

라오팬, 떠들지 마. 이해합니다. (거드름 피우며 가식적인 말투로) 정말 지루하다! 정말 지루하다! 재미없어, 재미없어! ......

감독이 멈췄어요. (음악이 멈췄어요.) 오페라와 너무 닮았어요. 우리는 악센트를 가질 수 없습니까? 우리는 고극을 연기하자마자 희곡을 사용하는데, 무대에 오르자마자 억양이 있다. 관객이 우리가 극장에서 소름이 돋는다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 (나는 노판의 눈빛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물론, 내가 말한 것은 네가 아니다. 나는 몇몇 배우들, 일부 공연을 말하는 것이다. 잘 지냈어요. 우리 계속하자. (신호 음악, 음악 상승)

초왕 (조정 후) 정말 재미없어! 정말 지루하다! 재미없어, 재미없어! 비단을 입고 잔잔하다. 산해진미, 곰 발, 상어 지느러미, 붉은 입술, 제비집을 먹다 ...

감독, 그만해! 죄송합니다. 대본에는 곰발과 지느러미에 대한 대사가 없습니다.

노판의 음식은 나로 하여금 이런 것들에 대해 쉽게 구체적으로 알 수 있게 했다. ...

감독님, 연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점은 산해진미, 비단에 대해 이야기하면 지루함을 느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동경과 부러움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모두 낄낄 웃는다.

누가 노판의 그런 물건들을 부러워하지 않느냐? 그것들은 모두 좋은 물건이다. 지금 식당에 있어도 대부분 거짓이다.

연아, 먹고 마시고 노는 게 지루하다. 그럼 또 뭐가 재미있을까?

댄은. 행복을 즐기고 싶지 않은 사람은 어디 있습니까?

작은 (건조) 3 실 1 홀, 통 건물에 묵으실 건가요?

양샤오의 극본은 잘 쓰지 못했다. 이상하다, 무슨 말을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댄 (가면을 쓰고 전화를 받음) 뭐? SDB 는 이미 40 여 원까지 올랐다. 너는 왜 그것을 버리지 않니?

[이때, 모든 사람들이 북적거렸다. ...

군중들이 정말 일어났어? 오, 난 도둑배에 탔어 ...

[그래서 모두들 의론이 분분했고, 군중들은 초조하고 불안했다. 누군가가 핸드폰을 꺼내서 사람을 불러 주식을 팔게 했다.

감독님들, 뭐 하는 거야, 너희들! -응?

감독의 말을 듣지 못한 듯 어떤 주식을 던져야 할지, 어떤 주식에 들어가야 할지 계속 토론한다 ...

감독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소리쳐) 너 ... 더 이상 없어!

[모두들 목소리를 멈추고 감독을 힐끗 보았다. 리틀 (gan) 은 말했다: "아무것도, 감독은 농담하고있다! 클릭합니다 그럼 그를 무시 하 고 주식 싸움에 대해 얘기를 계속 했다. 주임은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몰라 한숨을 쉬며 앉았다. 늙은 가죽이 와서 그를 위로했다.

노피 감독, 화내거나 화내지 마세요 ...

감독님, 제가 화내지 않아도 될까요? 너는 이 리허설장이 지금 어떤 모습이라고 생각하니? 우리 과거와는 달리 ... 대본과 인물에 대해 같이 얘기하는 건 ... 하지만 지금 ... 정말 불가능해요!

노피 감독, 많이 양해해 주십시오. 인생에서 처음으로, 독립적으로 큰 연극을 편성하는 것은 쉽지 않다 ...

감독이 무슨 어려움이 있습니까? 내가 여기 온 지 수십 년이 지났지, 그렇지 않니? 독립적으로 리허설한 적이 없고, 리허설한 적이 없다. 거기에 무엇이 있습니까? 어쨌든, 나는 은퇴해야 한다. 그때가 되면 나는 많은 연금을 받을 것이다 ... (리허설 지붕을 보면 밖에 자전거가 울리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은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리허설) 어차피 증권거래홀이 여기로 바뀌었어요. 딱 좋아요. 이제부터 모두들 리허설을 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 주식을 볶고, 여기서 돈을 벌자!

[그는 수다를 떨다가 갑자기 그들이 언제 이미 조용해졌는지 모르고 조용히 그를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감독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나를 동정하는가? 불쌍해? 더 이상 줄을 서지 마라! 더 이상 줄을 서지 마라!

(모) 언니 (담담하게) 는 안배하지 않을까요? 그렇지 않다면, 그럼 40% 의 임금은 누가 받습니까?

[감독은 갑자기 무언가에 목이 메어 눈을 부릅뜨고 말을 하지 못했다.

[오래된 가죽은 음악을 틀어 놓으라고 신호를 보내고, 음악이 시작되니, 모두들 각자 제자리에 있다. 큰언니는 절인의 가면을 쓰고 초왕 앞에 무릎을 꿇었다.

절 안의 사람들은 폐하에게 궁외에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있는데, 그는 매우 능력이 있어서 폐하를 대접할 의향이 있다고 보고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노판은 아내의 역할 연기 상태로 갑자기 크게 웃어 감독, 아내 등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잘못을 알고 바로 조정하고 다시 시작했다.

절 안의 사람들은 폐하에게 궁외에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있는데, 그는 매우 능력이 있어서 폐하를 대접할 의향이 있다고 보고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남편의 웃음소리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모) 언니의 말투가 좀 엄한 것 같아 결과-

초왕은 달라졌어 ... 달라요? 혼합 ... 개자식, 그냥 칼을 삼키는 거야 ... 침을 뱉고, 불을 뱉고, 어룡, 눈 가득한 연기 구름, 그런 것들? 아니, 아니 ... 지루해!

노판 감독, 초왕은 위엄을 가져야 한다. 네가 우물쭈물하면 대사가 다 먹힌다!

팬 감독 ... 감독, 제 역할을 바꿀 수 있을까요?

감독님은요? 평일에는 항상 주인공을 연기한다고 하는데, 지금은 네가 연기하지 않도록 하겠다 ...

큰 (검은) (킥킥) 국장, 그는 감히 아내 앞에서 손가락질하지 못했다. 너는 그에게 다른 배역을 주었다, 예를 들면 그녀의 아들 같은 것. ...

[주임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웃었다.

(모) 언니 (분노) 말도 안돼! (팬을 끌고) 너! 너는 오늘 나에게 초왕을 연기하려고 하는데, 또 나를 소리쳐야 한다.

라오판 ...

(모) 동생, 가!

[오래된 팬 다시 자리에 앉아, 큰언니는 관자놀이 가면을 쓰고 초왕 앞에 무릎을 꿇었다.

절 안의 사람들은 폐하에게 궁외에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있는데, 그는 매우 능력이 있어서 폐하를 대접할 의향이 있다고 보고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초왕 (잠시 참다가 갑자기 폭발하고, 약간 히스테리) 개자식! 칼을 삼키고 불을 뱉는 것이 아니라, 용룡이 그런 물건들을 흩어버리는 것이 아닌가? ! 심심해! 심심해!

[아내, 이 남자도 내팽개치고, 매우 핫하다. 모두가 웃고 싶어도 웃지 못하고, 억지로 참는다.

절에 있는 사람은 그래, 소인이 죽어야 해. 그러나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은 한 아이의 머리를 가져와 삼각대 위에 올려놓고 맑은 물을 가득 채우고 동물의 숯으로 삶아서 이 머리를 따라 위아래로 100 번 춤을 출 수 있다고 말했다 ...

초왕 (큰 기쁨) 은 이런 일이 있습니까? 좋아, 좋아, 좋아, 좋아, 빨리, 빨리, 빨리!

[검은 옷을 입은 남자는 미간자로 분장한 배우를 잡아당기고, 두 사람은 모두 가면을 쓰고 있다.

감독, 그만해! 눈썹자로 가면을 벗었다.

오래 된 피부, 왜?

감독의 연극에서 가면을 쓴 사람은 누구나 살아있는 사람을 대표하고, 가면을 쓰지 않는 사람은 모두 죽은 사람, 머리 또는 귀신이다.

댄, 원래 우리는 평일에는 모두 워커들이었다. ...

제비는 사람이 귀신도 아닌 물건이다 ... (모두들 말하고 있다)

좋은 옛 사설 탐정, 알겠습니다, 감독.

가자, 감독. 준비, 시작.

[그래서 늙은 가죽이 가면을 벗고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마치 그의 몸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방자 소리에 그를 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추 (기뻐) 리 딩 숯불!

[음악 이 울리고, 사람들이 솥에 물을 끓이고,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이어서 고개를 숙이고, 눈썹을 연기하는 배우가 동그라미에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다.

눈썹은 하하하고, 사랑은 사랑하고,

사랑과 피, 누가 외로운가 ...

[그래서 우리는 함께 노래:

합창, 하하, 사랑, 사랑, 사랑,

사랑과 피, 누가 외로운가 ...

[왕추 환희가 삼각대 앞으로 달려가 합창에 합류했다.

초왕 (매우 높음) 하하, 울부짖음, 사랑, 사랑, 사랑

포효, 하하, 놀자 ...

[바삭바삭한 소리와 함께, 음악과 그의 목소리가 갑자기 멈췄다.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뒤에서 장검을 뽑아 가볍게 만지면 초왕의 머리를 솥에 꽂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즉, 그는 초왕의 가면을 찢었다.

[초왕을 연기하지만 그만두었다.

노판 (마스크를 들어라) 연기하지 마라! 큰 러닝맨이 아니라면서요! 내가 올라오자마자 맞아 죽었다!

감독님, 그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왜 당신을 죽이려고 합니까? 그 이유는 16 년 전에 네가 눈썹을 잡은 아버지를 죽였기 때문이다. 처음부터 시작합시다.

노판이 플래시백하고 있다.

둘;이;2

[감독은 사람들에게 장면을 16 년 전 초왕의 침궁으로 개조하고 조명을 바꾸라고 지시했다.

감독의 극본은 16 년 전 왕궁에서 궁녀가 공주에게 왕자를 낳았다고 보고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