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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률만 알려진 경우 확률을 어떻게 계산하나요?
확률과 확률 사이의 변환 공식: AnnB=C, C-C×10%=D
A는 확률 백분율을 계산하기 위한 기본 100입니다.
B는 북메이커의 분석을 통해 얻은 확률 백분율입니다.
C는 A‐B의 결과입니다.
D는 최종 계산된 배당률입니다.
예: 이 공식을 기반으로 분석하고 위 사례와 결합합니다. 북메이커가 분석한 첼시의 승률은 41%이며 공식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1단계: 100¼41%=2.43
2단계: 2.43-2.43 ×10%=2.19
다시 보고, 베팅회사가 분석한 리버풀의 승리 확률이 30%라고 가정하고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계산합니다.
1단계: 100¶30 =3.33
2단계 :3.33-3.33×10%=3.00
유추하자면, 게임회사가 분석한 양측의 동점 확률은 28.66%이며,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100¼28.66 =3.49
2단계: 3.49-3.49×10%=3.14
계산 결과에 따르면 , 이 게임의 유럽 배당률은 2.19-3.14-3.00입니다. 계산 결과는 북메이커의 배당률과 기본적으로 일치합니다. 공식의 10%는 베팅 회사의 레이크, 즉 "워터 머니"를 나타냅니다. 각 베팅 회사에서 제공하는 배당률은 정확히 동일하지 않으며 레이크 기준도 다릅니다.
확률 분석에 사용하는 요소의 출처는 일관되지만, 각 기업의 실제 상황에 따라 변환 후 반영되는 데이터는 완전히 일관되지는 않습니다. 또 다른 단순화된 방법은 각 회사의 반품률을 직접 계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위 예시의 반품률은 90%이므로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승률: 90%¼41% =2.19
p>동점: 90%¶28.66%=3.14
실점: 90%¶30%=3.00
이 단순화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계산한 결과 이전 수식과 동일합니다. 계산도 비교적 간단합니다. 다만, 각 업체마다 반품률이 다르므로, 참고업체의 실제 반품률을 기준으로 계산해야 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실제 계산을 통해 확률과 승률의 관계와 의미를 파악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이러한 데이터 변환을 능숙하게 활용하면 실제 전투에서는 확률을 기준으로 확률을 추정할 수 있고, 반대로 확률을 기준으로 확률도 추정할 수 있다는 점은 시장을 관찰하는데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확장 정보
1. 확률의 기본 조건은 확률입니다.
게임은 승리, 무승부, 패배라는 세 가지 결과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 세 가지 결과는 각각 세 가지 확률에 해당합니다. 즉, 각각의 확률에 해당합니다. 확률 수준은 최종 결과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시장 행동이 형성되면, 즉 북메이커는 확률을 확률로 변환하여 판매(베팅 수락)하고 나면 확률은 확률의 존재 조건이 되고 확률은 확률의 가격 표현이 됩니다. 또한 여기서는 확률을 확률과 동일시할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2. 배당률은 정보와 기대 수익의 조합입니다.
우선 공정 배당률과 시장 배당률의 개념과 차이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강한 남자가 약한 여자와 씨름을 한다면 강한 쪽이 어디에 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들 사이의 공정한 승패 확률은 99% 대 1%입니다. 이 사람이 뼈 부상에서 회복 중이고 이 정보가 외부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실제로는 99%입니다. : 1%의 확률은 의미를 잃었습니다. 이 정보를 가지고 있는 뱅커가 여전히 소위 공정한 확률에 따라 보상 기준을 제시한다면 최종 결과를 상상할 수 있고 베팅은 불균형이 될 것이며 이 정보를 아는 뱅커는 막대한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바이두 백과사전-확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