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셜록 홈즈 복권

셜록 홈즈 복권

천천히 하세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키브리에 관한 것들이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

생일: 194 1 1.05.

출생지: 도쿄 문경구.

네 형제 중 두 번째. 나중에 제 2 차 세계대전 때 대피하여 일가는 우도궁과 육늪으로 이사했다. 루누마에 사는 외삼촌은 비행기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약 300 명의 직원이 제로 전투기의 꼬리키를 만드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아버지는 그 공장을 책임지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는 매우 엄한 사람이지만 머리는 총명하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형은 나중에' 하늘의 도시' 에 있는 해적 시어머니를 떠올렸다고 회상했다. 전혀 닮지 않았지만 성격은 여전히 비슷하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1 학년에서 3 학년까지 우도궁의 초등학교에서 공부한 후 도쿄로 돌아와 전학을 갔다. 1947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는 결핵에 걸려 9 년 동안 병원에 입원했다. 영화' 용고양이' 는 이런 어두운 날의 그림자를 말할 수 있다.

1958 년 첫 장편 컬러 영화 애니메이션' 백사전' (동영 애니메이션) 이 개봉됐다. 당시 고 3 학생이었던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이 영화를 사랑하게 되었고, 그는 만화에 관심이 있었다. 그는 만화가가 되기로 했다. 하지만 군함과 비행기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던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그가 사람을 잘 그리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도쿄에서 공부했습니다. 저는 정치경제학을 전공합니다. 동시에 저는 아동문학 연구회에 가입했습니다. 당시 만화사 같은 사회는 없었다. 아동문학 연구회는 만화와 가장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한동안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전체 협회의 유일한 회원이었다.

1960 기간 동안 일본 안보투쟁 운동으로 사회가 동요했고 많은 학생들이 안보조약 반대 시위에 참가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보수적인 태도로 관망해 왔지만, 다친 사제의 사진이 공개되는 것을 보고 시위에 참여하기로 결심했지만 학생 운동은 점차 저조기에 접어들었다.

1963,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대학을 졸업하고 동영 애니메이션 업무에 들어갔다. 3 개월의 훈련을 거쳐 그는 애니메이터가 되었다. 정식으로 애니메이션 업계에 투신하다. 제작에 참여한 첫 작품은 65438+ 같은 해 2 월 동영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완완완충신집' 이었다. 이어 동영 최초의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늑대아이 켄' 에 인삼이 출연한 것을 미야자키 하야오 했다. 당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임금은 매우 낮았다 (19500 엔, 아파트 대여만 6000 엔). 게다가, 그가 제기한 일부 프로젝트는 종종 채택되지 않지만,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여전히 그의 이상을 고수한다. 러시아 애니메이션' 빙설황후' 를 보고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창작 화염이 더욱 강렬해졌다. 나중에 그는 이렇게 회상했다. "나는 애니메이션이 얼마나 신중하고 소중한지 보았다. 애니메이션은 순수하고 단순한 예술이다. 그것은 우리가 상상을 통해 그것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그 힘은 시보다 열등하지 않다.

1964 년 동영 애니메이션노동협회 사무총장이 된 당시 고전훈은 협회 부회장이었다. 그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그의 동료 태전 무미 양과 데이트를 시작했다. 1965 가을, 고다훈 감독의' 태양왕자' 제작팀이 장면 디자인과 원화를 할 수 있도록 자원했다. 같은 해 10 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태전 무미 양과 결혼했다. 그는 1967 년 1 달에 그들의 첫 아들을 낳았다. 태양의 왕자' 는 마침내 6 월 1968 에 개봉했다. 당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부부는' 부츠를 신은 고양이' 제작에 참여하고 있었다. 이듬해, 그들은 함께' 날아다니는 야뢰선' 제작에 참여했다. 1969 년 4 월 둘째 아들.

197 1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동영 애니메이션을 떠나 고다홍과 오타양과 함께' A-프로' 에서 일했다. 1973 년 고다홍과 함께 만든 애니메이션' 팬더' 가 개봉됐다. 이 작품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인신 겸 4 직: 원안, 극본, 장면 디자인 등. 고전훈과 소부가 A-Pro 를 떠나자마자 Zuiyo Picture 에 합류했다. 지난 7 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스위스에 가서 사진을 찍으며 그의 다음 작품인' 알프스 산의 하이디' 에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작품에서 그는 장면 디자이너와 화면 구도를 맡았습니다. 1975 년 이탈리아 아르헨티나에 가서 촬영해' 삼천리 어머니 찾기' 를 준비하면서 장면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1978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제작한 첫 작품인' 미래소년 코난' 이 NHK 에서 방영돼 호평을 받았다.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사상과 풍격을 크게 보여 주었다. 1979 년' 도쿄 영화통신사' 에 입성했고 1980 년' 루방 3 세 칼리오스트로시' (극장) 를 연출했다. 미래소년' 의 모험 영화 스타일을 다시 한 번 선보였다. 1982 의 장편 만화' 바람의 계곡' 이 덕중서점의 애니매지 잡지에 연재되기 시작하면서 1994 까지 끝나지 않았다. 1982 년 10 월, 도쿄 영화통신사에서 탈퇴하여 자유인이 되었습니다.

1983 년 연출한 애니메이션판' 바람의 계곡' 부터 기획을 시작했고, 고전훈이 프로듀서로, 탑크래프트 스튜디오가 전편 제작을 맡았다. 같은 해 7 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는 7 1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바람의 계곡' 1988+0984 년 3 월 개봉, 상상력이 풍부하고 내용이 깊다.

1985 년 키브리 스튜디오가 설립되어' 하늘의 도시' 를 만들기 시작했다. 이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줄곧 키브리에서 일해 왔으며, 지금까지 모두' 내 용고양이' (1988),' 마녀집 도움' (1990),' 레드' 를 속속 만들었다. 목탄화와 제작, 감독 유시 푸미콘. 콘도 감독이 병으로 죽다),' 각자 여러분' (척과 새에 대한 애니메이션 MTV, 6 분 이상, 마음의 계곡과 함께 개봉), 최근' 마법공주' (1997) 등 영화 애니메이션.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아버지는 3 월 1993 에 돌아가셨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막내아들은 나중에 대학에서 임업 연구를 전공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작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과 천구',' 유령공주',' 하늘의 도시',' 바람의 계곡',' 귀',' 반딧불의 무덤',' 마녀변방',' 용고양이',' 용고양이'; 루팡 3 세, 코난, 셜록 홈즈, 황금전쟁, 각자 여러분, 제 이웃인 야마다순, 하이디, 알프스 산의 한 소녀,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어머니를 찾는 사람, 빨간 머리 소녀 앤, 재린코 리치, (새) 루

주요 작품:

바람의 계곡나우시카는 1984 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라푸다: 공중 누각은 1986 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용고양이) 1988.

반딧불의 무덤) 1988 다카하타 훈이 출품했습니다.

키키는 배달 서비스 1989 에 게재했다.

다카하타 훈이 만든 199 1 년 동화.

바로 어제) 199 1+0 은 다카하타 훈이 생산한다.

붉은 돼지 (1992)

다카하타 훈이 생산한 팝코1994.

(마음의 속삭임) 1995 Yoshifumi Kondō 가 제작했습니다.

각자 여러분 (MTV) 1995.

고양이 괴짜 공주는 1997 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천과 천상' 200 1 제작.

고양이의 감격' 은 삼전홍운이 2002 년에 창작한 것이다.

연간 엔지니어링 목록:

1963 * 왕창

1964 * 걸리버 우주여행, ㆍㆍㆍㆍ우주여행, 단막극, 20 점. 단지 중개인일 뿐이다. * 닌자 바람,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닌자

1965 * "큰 충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그림 고-감독이 개막하다.

1966 * 레인보우 팀 로빈, 왼쪽, 왼쪽, 로컬, 로컬, 로컬, 로컬, 로컬, kloc-0/2

1968 * 태양왕자 대모험, 태양왕자 극장 길이: 1 시간 22 분. 장면 디자인과 원화. 고-감독. 마녀 샐리 *

1969 * 부츠를 신은 고양이, 부츠를 신은 고양이, 부츠를 신은 고양이 극장 길이: 1 시간 20 분. 원화. * 유령 우주선이 공중에서 비행하는 유령 우주선.

원작 1970 * 미스터리 Ako,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비밀작은 Akko TV, 44, 6 1. 만화.

197 1 * 동물보도, 금은도, 동물보도극장, 시간: 1 시간, 18 분. 극본, 원화. * 알리바바와 영화 길이: 55 분. 극본, 주동적인 화가들. * "sarutobi EC chan" TV, 원본 그림. (미완성) * 가죽 스타킹, 가죽 긴 양말 개발. 높게도 참가했다. * 루팡 3 세, 3 세, 23 회 드라마, 고연합감독 6.

1972 * 유키의 태양 (개봉하지 않음). * 팬더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막극, 33 점. 대본, 캐릭터 디자인, 애니메이션. 고-감독. *" Dokonjo Gaeru "TV, 첫 번째 에피소드를 위한 프로토 타입 디자인, (거부).

1973 * 팬더-우천예능, 38 분 길이의 우천서커스. 극본은 이미 다 썼다. 8 배? 감독. * 황야 소년, 황야 소년, 폐기물, 소년 아이사뮤TV, 원화 15, 고-본회 감독. * 무사호문, 시시.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975 * 한가한 개,

1976 * 어머니 찾기, 어머니 찾기 3000 개의 전설, TV, 장면 디자인. 고-감독.

1977 * 작은 나쁜 곰, "

1978 * 미래소년 코난 고 감독 9 10 회.

1979 * 50 회 빨간 머리의 애니, 녹색 박공의 애니, 텔레비전, 대본, 디자인, 애니메이션. * 루팡 3 세, ㅡㅡㅡ ㅡ ㅡ ㅡ ~ ㅡ ~ ㅡ ~ ㅡ ~ ㅡ ~

1980 * 은 로컬 로컬 로컬 로컬 로컬 로컬 로컬 로컬 로컬 로컬 로컬 로컬124rubang 3 세를 제공합니다

198 1 * 아이언맨 28 기 TV, 8 회 원화. * "니모" 장면 디자인. (중간 종료)

1982 * 홀드 탐정과 셜록 홈즈 사냥개는 나중에 대탐정 셜록 홈즈의 발전이라고 불렸다. (미완성) * 원화 * "카이저조로". (발표되지 않음) * "우주 모험 코브라" 원화 보조원. * 바람의 계곡.

1983 *' 슈나 수채화 만화 여행'.

1984 * 바람의 계곡, 바람의 계곡 오리지널, 극본, 감독.

1985 * 홈즈, 대탐정 홈즈, 26 회 드라마, 상위 6 회 감독.

1986 * 미국판 워리어 극장, 영화 길이 1 시간 30 분. * 하늘의 도시, 하늘의 도시, 라푸다: 공중성극장,

1987 *' 야나카바 운하의 이야기' 다큐멘터리. 극장, 영화 길이: 2 시간 45 분. 발전, 고-주임.

1988 * 홀드 탐정과 스카우트 사냥개 상위 6 회 감독. * 드래곤 고양이의' 및' 및' 및' ㅋ

1989 * 기타 기념-부공 항공기 시대. * 마녀가방의 극장, 마녀가방과 키키가 배달 서비스, 시간: 1 시간 45 분. 극본, 감독.

199 1 * 비트의 추억과 어제 극장에서만 길이: 1 시간 59 분. 개발, 고-주임

1992 * 붉은 돼지, 홍해돌고래, 포콜로소 극장, 길이: 1 시간 33 분. 오리지널, 대본 감독. *' 스카이시드 광고' 1 분 30 초. 감독. * "남다로 광고 1 예 15 초, 4 는 5 초입니다. 애니메이션, 감독.

1993 * 미국판' 용고양이' 극장 (1 시간 23 분).

1994 * 백변 너구리와 평나리타키와의 전쟁, Ponpoko 극장, 시간: 1 시간 58 분. 계획, 고 감독.

1995 * 조용히 듣고, 심장극장의 귀는' whisper, 시간: 1 시간, 5 1 분. 발전, 극본, 제작, 감독 길문.

1995 *' 각자 여러분' MTV (6 분 40 초). 오리지널, 감독, 대본.

1997 * 유령 공주, ㅋㅋㅋㅋ 공주-고양이 괴극장, 2 시간 13 분. 발전, 극본, 원작, 감독.

1998 * 길빈콘 추도식; 현장에서는 중개인만 된다.

1999 * 야마다 가족의 발전과 나의 이웃 야마다, 고 감독.

200 1 * "천과 천 찾기"

2004 * 할의 모바일 성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키브리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194 1) 10 월 5 일 도쿄에서 태어나 4 형제 중 2 위를 차지했다. 그의 집은 원래 도쿄 문경구에 살았는데, 나중에 제 2 차 세계대전 때 대피하여 우도궁과 사슴마로 이사했다. 그는 루우마에 사는 삼촌이 비행기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아버지는 그 공장에서 주관으로 일하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는 엄하고 총명한 여자로, 이는 미야자키 하야오 일생에 큰 영향을 미쳤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동생은 나중에' 하늘의 도시' 에서 해적의 장모를 보았을 때 그의 어머니를 떠올렸다고 회상했다. 그녀와 전혀 닮지 않았지만 성격은 매우 닮았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우도궁 초등학교에서 1 학년부터 3 학년까지 공부한다. 나중에 그들은 도쿄로 돌아와 도쿄에서 학교에 다녔다. 1938+0947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는 결핵에 걸려 9 년 동안 침대에 누워 있었다. 영화' 용고양이' 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두운 날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1958 년, 최초의 전체 길이 컬러 영화 애니메이션' 백사전' (동영 애니메이션 제작) 이 개봉했다. 당시 고 3 학생이었던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이 영화를 사랑하게 되었고, 그도 애니메이션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과거에 군함과 비행기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지만, 그는 사람을 잘 그리지 못했다. 심지어 몇 년 후, 그는 만화가가 되기로 결심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도쿄대학교 학습원에 들어가 정치경제학을 전공했다. 1963,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대학을 졸업하고 동영 애니메이션에 취직했다. 그가 출연한 첫 작품은 같은 해 2 월 동영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완완완의 충성' 이었다. 이어 동영의 첫 TV 애니메이션인' 늑대아이 켄' 에 인삼이 출연한 것을 미야자키 하야오 했다.

당시 그의 계획 중 일부는 종종 채택되지 않았지만,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여전히 그의 이상을 고수했다. 러시아 애니메이션' 빙설황후' 를 보고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창작 열정이 더욱 높아졌다. 그는 나중에 이렇게 회상했다. "애니메이션이 얼마나 신중하고 소중한지. 애니메이션은 우리가 상상을 통해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순수하고 단순한 예술이다. 그 힘은 시, 소설, 연극에 지지 않는다.

1964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동영 애니메이션 노동협회 사무총장이 되었는데, 당시 고소훈은 협회 부주석이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사회주의자라고 한다. 그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그의 동료 오타 양과 데이트를 시작했다. 1965 년 가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고준훈 감독의' 태양왕자' 제작팀이 장면 디자인과 원화를 할 수 있도록 자원했다. 이것이 그들의 협력의 시작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 경력의 첫 걸음이기도 하다. 같은 해 10 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태전 무미 양과 결혼하여 1967 년 1 달에 첫 아들을 낳았다. 태양왕자' 1968 개봉 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부부가' 부츠고양이' 제작에 참여했다. 이듬해, 그들은 함께' 하늘을 나는 부옥레' 제작에 참여했다.

197 1 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동영 애니메이션을 떠나 다카하타 훈, 오다양 1 등과 함께' A-Pro' 에서 일했다. 1973 년, 그는 다카하타 훈과 합작한 애니메이션' 팬더' 가 개봉했다. 이 작품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네 자리, 즉 원안, 극본, 장면을 차지하고 있다. 다카하타 훈과 작은 꼬리가' A-Pro' 를 떠나자마자' Zuiyo Picture' 에 합류했다. 지난 7 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스위스에 가서 로케이션을 하며 그의 다음 작품인' 하이디 알프스 소녀' 에 대한 영감을 찾아 장면 디자인과 화면 구도를 맡았다. 1975 년 그는 이탈리아와 아르헨티나로 로케이션을 가서' 삼천리 어머니 찾기' 촬영을 준비했다. 19960.88838886317

1978 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제작한 첫 작품은 NHK 에서 방영돼 호평을 받았고,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생각과 스타일이 이 영화에서 선보였다. 코난' 으로 불리는 소년은 손 외에 유용한 발 한 켤레가 있다. 사람들은 코난의 활기찬 동작을 보고 자신도 모르게 힘이 든다. 느릿한 이야기 구도가 없어 사람을 매료시킨다. 시리즈를 통해 묘사된 대형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작품의 즐거움은 코난의 성장에 있다. 거의 모든 여성들이 코난을' 이상적인 아들' 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여성의 눈에는 야생 아이였던 코난이 말했다. "산호수도로 돌아가고 싶어요. 그리고 라나와 다시 함께 가고 싶어요." 이 말에서 우리는 그가 이미 성숙한 남자로 성장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오히려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낡은 문명에 의존하는 이탈리아와 자연에 사는 하바의 구조도는 미야자키 하야오 후기 작품에 의해 계승된다. 이는 NHK 가 방영한 애니메이션 중 미야자키 하야오 제작의 첫 드라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스타일과 사상이 점차 형성되는 시기다. 로맨틱한 기질과 과감한 모험의 정신, 순수한 청춘과 성장의 심정.

1979 년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도쿄 영화통신사에 입성했고, 1980 년' 루방 3 세 카리오스트로시티' (극장판) 를 연출해' 미래소년' 의 모험 영화 스타일을 다시 한 번 선보였다.

1982 는 미야자키 하야오 팬들의 눈에 중요한 해다. 장편 만화' 바람의 계곡' 이 덕중서점의 애니매지 잡지에 연재되기 시작해 1994 까지 끝나지 않았다. 이 12, 7 권 분량의 만화는 서사시 같은 장뿐만 아니라 삶과 죽음의 여정도 담고 있다. 미야자키 하야오 본인이 오랫동안 환경보호와 휴머니즘을 생각한 결정이기도 하다. 환경에 대한 관심에서' 환경 보호' 의 정의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 인간 자체에 대한 관심, 젊은이들, 중년의 성장 과정, 인류의 기원과 의미에 대한 의문, 그리고 혼란스러운 순간에' 생명은 어둠 속의 반짝이는 등불' 을 제시하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고 할 수 있다. 아무리 힘들어도' 궁극의 의미' 는 이 깊고 아름답다

올해,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그의 일생에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사람을 만났다. 바로 유명한 덕간강 쾌철건으로 일본 최대 서점의 사장으로서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재능을 예리하게 발견하고, 미야자키 하야오, 고다 () 에 스튜디오를 설립하는 것을 지원했다. 같은 해 165438+ 10 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도쿄 영화통신사에서 탈퇴하여 프리랜서 작가 538. 10000606 166 이 되었다 같은 해 7 월에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어머니가 765,438+0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바람의 계곡' 이 3 월 개봉, 1984. 이 영화는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의 많은 특징, 아름답고 정교한 화면, 다채로운 인물, 유머러스한 대화, 긍정적인 정신. 이들은 모두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을 노소를 막론하고 적합한 민족 애니메이터로서의 명성을 높였으며, 영화는 전쟁의 무지와 인류에 대한 과도한 약탈로 인해 자습의 본성을 반영하고 있다. 거대한 곰팡이로 구성된 썩은 하인 인간이 만든 독소에서 유독 가스가 방출되어 환경주의자들이 성경의 보물로 받든다. 미야자키 하야오' 환경주의' 지도자로서의 신분은 이것으로 결정된다. 애니메이션 영화' 바람의 계곡' 의 내용은 영화의 편폭과 관용의 제한으로 만화보다 조금 더 많았고, 미야자키 하야오 애니메이션이 순조로운 시기의 대표로 제작됐지만, 이 영화의 뚜렷한 선정적인 결말과 종교 정서는 평론가들의 비판이다. 그러나 풍부한 상상력과 깊은 내용은 관객과 영화 업계 전체를 놀라게 했다. 지난 4 월 독일의 재정 지원 아래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과 다카하타 훈이 공동으로' 엘말리' 클럽을 설립한 것이 바로 키브리의 전신이다.

바람의 계곡' 과 함께 개봉한 또 다른 영화' 셜록 홈즈 해저 사파이어 보물' 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을 극본으로 삼았다. 원래 이 영화는 이탈리아 방송국과 합작하여 제작했는데 저작권 문제로 한동안 중단되었다. 영화에서 유명한 탐정 셜록 홈즈는 독일 사냥개로 밝혀졌다. 보조자인 왓슨 박사는 어수룩한 스코틀랜드 털개였다. 한 대가족' 중 아름다운 여주인공 허드슨 부인은 영국의 요크셔 줄기이고, 악당은 당연히 사피다. 이야기 속의 인물을 동물로 바꾸는 것은 만화의 특권이다. 이후 이 영화는 TV 판 애니메이션으로 개편되고 특집 문장' 미래소년 코난' 도 발표됐다.

1985 년 키브리 스튜디오가 설립되어' 하늘의 도시' 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개인 애니메이션 경력의 가장 영광스러운 10 년을 시작했으며, 애니메이션이 크게 발전한 10 년이었다.

하늘의 도시' 는 조나단 스위프트의' 걸리버 여행기' 를 각색한 영화다. 어떤 사람들은 그 이야기가 전통적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그것이 새로운 것이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 반대로, 하늘의 도시는 많은 새로운 요소들로 가득 차 있다. 영화는 이야기가 일어난 시간 동안 세계의 경관을 거의 완벽하게 묘사했다. 공상 과학, 신화, 유럽의 산업 혁명이 있었다. 예를 들어 고가 철도의 오래된 기차, 어두운 광산. 하늘의 도시는 1986 에 발행되어 키브리의 개산작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은 원작, 감독, 극본, 캐릭터 설정의 네 가지 중요한 임무로, 이 작품은 처음부터 끝까지 순수한 미야자키 하야오 사상을 주입했다. 하사이시 조,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음악 파트너도 이때 그의 음악 경력의 절정에 이르렀다. 사실 이 영화는 사람과 자연의 주제를 토론했다.

1988 년' 용고양이' 와 1990 년' 마녀집 비상' 은 미야자키 하야오 작품의 과도기장으로 꼽힌다. 한편, 미야자키 하야오 관심사는 점차 자연에서 인간으로 옮겨가고 있다. 한편 지난 작품들은 시각적 충격으로 가득 찬 판타지 세계였기 때문에 미야자키 하야오 세계는 긴장한 이야기와 허황된 시공간으로 보인다. 용고양이' 와 마녀의 택배' 는 과장된 연기와 복잡한 줄거리를 모두 버리고 일반인과 그들 주위의 세계를 주시하고 있다. 용고양이' 는' 마녀집 급송' 에서 애정에 대한 묘사, 소녀의 성장에 대한 세밀한 묘사로 친절하고 감동적이다. 마녀집 급송' 개봉도 지브리가 흥행 보장의 시작이 됐다는 의미다.

붉은 돼지' 는 1992 에 발표됐다. 이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매우 중요한 작품이지만 종종 무시당하는 경우가 많다. 사실 작품 자체와 미야자키 하야오 창작 생애의 의미에 대해 무시할 수 없는 작품이다. 항상 "간단한 사람과 간단한 이야기를 묘사하고, 반대도시 정서로 가득 차 있고, 환경주의를 중시하고, 사랑으로 가득 차고, 깊고 넓어 가족 관람에 적합하다" 고 여겨져 왔다. 이것은 1997 년에 갑자기 변화하기 시작한 것이 아니다. 외관상으로는 1920' s 를 배경으로 한 이 이탈리아 이야기는 Bogo 라는 빨간 돼지 한 마리의 이야기를 묘사하며 중년의 성장 과정을 비춘다. 정교한 화면, 따뜻하고 아름다운 음악, 가볍고 유머러스한 줄거리를 보면 미야자키 하야오 제작이 명품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하지만 소년, 특히 예쁘고 발랄한 소녀 미야자키 하야오, 갑자기 돼지 얼굴 중년 아규산이 된 것은 그 자체로 경계할 만한 신호다. 영화 속 붉은 머리 소녀는 이미 붉은 돼지에게 빛과 희망을 주는 격려자 역할을 맡았지만 이른바 중년인의 성장은 "많은 것을 바꿀 수는 없지만, 네가 자신을 좋아한다면 인생을 다르게 만들 수 있다" 고 말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낙관주의는 이 순간에 이미 바뀌었다. 특히 미야자키 하야오 영화는' 바람의 계곡' 부터 만족스럽지 못했지만' 붉은 돼지' 와 같은 결말은' 불합리한' 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래서 미야자키 하야오 들은 이때부터 이전의 모든 작품에 대한 반성과' 환경 보호' 에 대한 사고를 시작했어야 한다.

이 점을 알면 5 년 후에 나타난 유령 공주에게 충격을 줄 필요가 없다. 처음 5 시간에서 2 시간으로 축소돼 다소 무뚝뚝하고 난해해 보였지만, 상업적으로 너무 많은 감정극을 추가했지만 인물의 묘사는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이전 작품만큼 좋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유령 공주' 는 여전히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의 절정으로 남아 있으며, 자연과 인류의 관계에 대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의 심혈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자신도 답이 없다. 그가 직면한 것은 이 시대에 유일하게 볼 수 있는 희망이다. 그래서 이 이야기는 일본군이 산간 지역을 침범하기 시작한 실정 시대를 배경으로 산간 물화한 사람과 발전 중인 인류 사이의 전쟁 이야기를 묘사해야만 해석될 수 있다. 영화의 결말에는 통상적인 해피엔딩이 없었지만, 전쟁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은 아세다카는 소산에 "우리 같이 살자" 고 말했다. 그래야만 우리는 진정한 이해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과거를 미야자키 하야오 뒤엎고 불복해도 계속 선전해온 이상과 학설 때 어쩔 수 없는 쓴웃음과 기대다. 생명의 고귀한 존엄성과 자연의 불가침성은 과거에 이미 상실되었다. 지원력이 없을 때 미야자키 하야오 자신도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른다. 살아있는' 주제도 관통이 되었다.

한동안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만화를 만드는 대신' 유령공주' 제작이 끝난 후 은퇴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그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연출하는 일은 그야말로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힌 바 있다. 신체문제로' 유령공주' 등 대형 제작물을 직접 연출할 수 없어 젊은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그렇다고 그가 자신의 애니메이션 작업을 포기한다는 뜻은 아니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애니메이터에서 작가와 같은 덜 힘든 일을 할 수 있다.

유령공주' 이후 은퇴를 선언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마침내 애니메이션의 유혹을 놓을 수 없게 되면서 물범 선언을 철회하고 2 1 세기 인구와 환경문제를 배경으로 한 영화를 만들겠다고 발표했다. 이에' 천과 천구' 가 등장해 개봉 두 달 만에 일본 영화 사상 흥행 최고 영화가 돼 비길 데 없는 기록을 세웠다.

2006 54 38+0 7 월 개봉한' 천과 천찾기' 는 천구일생에 관한 작은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그녀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자신의 잠재력을 점차 발휘하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지를 다룬다. 이것이 바로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이 관객이 이해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자신은 이것이 그의 이전 이야기와 다른 영화라고 생각한다. 과거에는 그의 모든 주인공이 그가 가장 좋아했지만, 이번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일부러 천구를 평범한 캐릭터로 만들었다. 보잘것없는 전형적인 10 세 일본 소녀의 목표는 모든 10 세 소녀에게 천구로부터 온 자신을 보여 주는 것이다. 그녀는 예쁜 여자가 아니다. 특별한 흡인력은 없지만, 그녀의 소심한 성격과 무기력한 모습은 더욱 밉살스럽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이 이 캐릭터를 처음 창작했을 때, 그는 그녀에 대해 조금 걱정했지만, 이야기의 끝에 그는 천구가 귀여운 캐릭터가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2002 년에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삼영시에' 지브리예술박물관' 을 건립했는데, 이것은 모든 미야자키 하야오 팬들이 모두 참관하기를 갈망하는 곳이다. 그러나,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모두가 참관할 때 그것을 더 잘 감상할 수 있도록 오고 싶어하는 사람이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미술관을 짓는 것이지만, 사실 새 영화를 찍는 것처럼 느껴져 새로운 것을 많이 해야 한다. 사실, 그것은 상당히 큰 프로젝트이며, 설령 현재 완성된다 하더라도, 그것이 끝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2004 년 여름의 목표도 정했다. 경기 침체, 환경 문제, 인구 팽창, 테러 행위, 전쟁이 사람들을 불안하게 하고 미래에 대한 희망이 없기 때문이다. 그는 이런 상황이 2004 년 여름에 더욱 두드러질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아이들은 불안하고 혼란스럽고 궁금했다. 우리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뭔가를 해야 한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이왕이면 그 시대에 사는 아이들에게 어떤 영화를 줘야 할까?" 라고 강조했다. 이번에는 꼭 이 생각을 안고 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