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Baidu Wenku에서 정보 기술 숙련도 시험 문제를 찾고 싶습니다.

Baidu Wenku에서 정보 기술 숙련도 시험 문제를 찾고 싶습니다.

Baidu Wenku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정보 기술 학업 수준 시험 문제(1)

1. 단일 선택 문제(15문항, 각 2문항 1. Xiao Liu는 어느 날 신문에서 채용 정보를 보고 지원하기 위해 즉시 채용 부서로 갔습니까?

고용주는 채용 날짜가 지났다고 말했습니다. . 해당 정보는 여기에 반영됩니다( ).

A. 즐거움 B. 가치 C. 적시성 D. 의존성

2. WORD로 처리할 수 없는 개체에는 ( )가 포함됩니다.

A. 동영상 B . 텍스트 C. 그림 D. 차트

3. 특정 이메일 주소는 sd@163.com입니다. 여기서 sd는 ( )을 나타냅니다.

A. 사용자 이름 B. 호스트 이름 C , 로컬 도메인 이름 D, 비밀번호

4. 검색 엔진은 일반적으로 디렉토리 색인화와 키워드 색인화 카테고리로 구분됩니다. 다음 웹사이트는 디렉토리 색인화 검색 엔진에 속하지 않습니다

( ).

A. Sohu B. Baidu C. NetEase D. Sina

5. 다음 네 가지 소프트웨어 중 압축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

A. Word B. Flash C. Winzip D. Photoshop

6.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재생할 수 있는 두 파일은 무엇입니까( )

A. qq .exe, qq.avi B. qq.txt, qq.wav

C. qq.doc, qq.avi D.qq.wav, qq.avi

7. 만약 World Wide Web에서 원하는 리소스를 빠르게 찾으려면 ( ) 사용법을 배워야 합니다.

A. 하이퍼링크 B. 검색 엔진 C. 파일 다운로드 D. 이메일

8. 다음 중 웹사이트 도메인 이름을 나타내는 것은 무엇입니까( )

A, B, C, 124.185.56.88 D, wangxi@163.com

9. 정보에 관하여, 다음 중 틀린 설명은 무엇인가요? ( )

A. 통신사에 붙어 있어야 존재합니다

B. 두 사람이 이야기하거나 논의할 때 상대방에게도 정보를 전송하는 것입니다. 서로

C. 정보를 전송하고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D. 정보는 반드시 반송파를 통해 전송되어야 하며, 반송파가 전달하는 정보 간에는 필연적인 연관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통신사 종류.

10. 정보 기술은 사람들이 정보를 획득, ( ) 처리, 개발 및 활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입니다.

A. 통계, 분석 B. 입력, 처리 C. 저장, 전송 D. 입력, 출력

11. 맹인과 코끼리의 이야기는 정보가 ( ) 특성.

A. 적시성 B. 보편성 C. 불완전성 D. 종속성

12. HTTP는 ( ) 유형

A. 도메인 이름 B , URL

다. 인터넷에서 사용되는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

D. 하이퍼텍스트 전송 프로토콜

13. 다음은 정보기술의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

A. 컴퓨터 기술 B. 네트워크 기술 C. 나노 기술 D. 통신 기술

14. 다음 중 웹페이지 제작 도구로 사용할 수 없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

A. FrontPage B. Dreamweaver C. OpenOffice D. Access

15. 인터넷에서 정보를 검색할 때 검색 범위를 좁히기 위해 다음과 같은 연산이 맞습니다( ).

A. 키워드 줄이기

B. 논리 제어 기호 AND를 사용하여 여러 조건이 동시에 제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합니다.

C. 검색엔진을 변경하세요.

D. 논리 제어 기호를 사용하거나

2. 참 또는 거짓 질문(5문항, 각 2점, 만점 10점)

1. 1997년 IBM의 슈퍼컴퓨터 '딥 블루(Deep Blue)'가 체스 챔피언 가리 카스파로프(Garry Kasparov)를 3.5:2.5의 점수로 이겼습니다. 이는 '딥 블루(Deep Blue)'가 인간과 같은 사고방식을 갖고 있으며 롤프보다 똑똑하기 때문입니다. (

)

A. 맞다 B. 틀리다

2. 알고리즘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과 단계를 말하는 것이므로 찐빵을 찌는 과정도 알고리즘. ( )

A. 맞다 B. 틀리다

3. 17인치 모니터는 모니터 화면 둘레가 17인치라는 뜻이다. ( )

A. 맞음 B. 틀림

4. 우리나라에서는 인터넷으로만 웹사이트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 )

A. 맞음 B. 틀림

5. Xiao Ming은 방금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한 공유 소프트웨어를 다른 사람들이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자신의 웹사이트에 올렸습니다. .

()

A. 맞다 B. 틀리다

3. 분석 문제

1. 아래 사진은 에서 공개한 30개 중 7개의 당첨번호 목록입니다. Shandong Lottery Network 숫자표를 분석하여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1) 이 복권 추첨에서 가장 자주 나타나는 숫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2 ) 이 테이블에는 *** 여러 개의 레코드와 필드가 있습니다:

(3) 30개의 숫자 중 6과 동일한 빈도를 갖는 숫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2. 다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같은 반 친구가 디자인한 웹사이트의 홈페이지를 분석하여 다음 질문에 답해 주십시오.

(1) 사진의 링크 1은 이 학생이 NetEase에 신청한 무료 이메일 주소입니다. zgqp이므로 이 이메일 주소가 맞습니다.

글씨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2) 그림의 두 곳을 마우스로 가리키면 마우스 포인터가 작은 모양으로 변합니다. 손 모양.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3) 이 학생은 이 웹페이지를 만들 때 제목을 추가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제목을 생각해 보십시오:

선택 모듈

알고리즘 및 프로그래밍

1. 객관식 문제(5문항, 각 문제는 2점, ***10점)

1. 학교에서 운동회를 열 예정입니다. 운동 선수의 점수를 자동으로 정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설계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려면 가장 좋은 방법과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

A. 문제를 분석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알고리즘을 설계하고, 디버그합니다. 프로그램

B. 알고리즘 설계, 프로그램 작성, 질문하기, 프로그램 디버깅

C. 질문하기, 알고리즘 설계, 프로그램 작성, 프로그램 디버깅

p>

D. 알고리즘 설계, 질문하기, 프로그램 작성 및 프로그램 디버그

2. 다음은 알고리즘 표현 도구가 아닙니다. ( )

A. 자연어 B . 의사 코드 C. 흐름도 D. 기계 언어

3. 프로그래밍의 기본 구조는 세 가지입니다. 다음 네 가지 옵션 중 잘못된 것은 무엇입니까?( )

A. 하향식 구조 B. 순차 구조 C .루프 구조 D. 분기 구조

4. 1 2 3... 1000의 합을 구하는 프로그램.

이 질문에 가장 적합한 제어 구조는 ( )

A. 순차 구조 B. 분기 구조 C. 루프 구조 D. 선택 구조

5. 프로그래밍 언어의 개발 단계 제외 ( )

A. 기계어 B. 자연어 C. 어셈블리 언어 D. 고급 언어

2. 조작 질문(3문항, ***20점)

1. 프로그램을 분석하고 실행 결과를 작성합니다(6점):

A=1

A=A*2

A= A*3

A=A*4

PRINT “4의 계승은”입니다. A

END

__________________< / 피><피> 2. 문제 해결을 위한 알고리즘 선택(6점):

컴퓨터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때 자주 사용하는 알고리즘에는 분석 방법, 완전 방법, 재귀 방법, 버블 정렬 방법, 선택 정렬 등이 있습니다.< /p >

method 등, 다음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떤 알고리즘을 사용해야 합니까?

'닭 백 마리 문제' 해결: 수탉 한 마리에 3위안, 암탉 한 마리에 5위안, 병아리 3마리에 1위안이 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닭 100마리를 100위안으로 산다면 사육자 한 명당 몇 마리씩 사야 할까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프로그램을 분석하고 개선한다(8점)

두 변수 A와 B의 값을 서로 바꿔서 출력한다. 가치.

입력 A

입력 B

인쇄 A, B

X=A

_______

B=X

_______ A, B

END

참조 답변

필수 모듈:

1. 객관식 문제

1. C 2. 3. 4. ㄴ 5. C6. 디 7. ㄴ 8. ㄴ 9. 디 10. C11. C12. 디 13. C 14

. ㄷ

15. B

2. 참 또는 거짓 질문

1. ㄴ 2. 3. ㄴ 4. ㄴ 5. A

3. 분석 질문

1. (1) 23 (2) 8; 32 (3) 1 또는 01

2. (1) zgqp@163.com 또는 zgqp@126.com (2) 하이퍼링크 또는 링크

(3) 중국 치파오 문화

선택 모듈

선택 1: 알고리즘 및 프로그래밍

1. 객관식 질문

1. 2. 디 3. 4. C5. ㄴ

2. 운영 질문

1. 4의 계승은 24

2입니다. 철저한 방법

3. A=B; 인쇄(빈 공간당 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