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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의 오크 전술

나는 한 포럼에서 이것을 찾았다. 나는 구체적으로 어디에 있는지 잊었다.

1 .. 순수한 폭풍

DAYFLY 의 유명한 스턴트, 러쉬의 모형.

오프닝은 보통 개장이지만 쌍병영, 예언자 3 수행괴롭힘, 대G 2 선 MF 로 보완됐다. 큰 G 팀이 있을 때 상대방의 진지로 뛰어들어 가능한 한 유린했다. 광산에서 건물을 헐고 번개와 늑대로 건물을 수리하는 농민을 상대하다.

순풍은 조작에 대한 요구가 높아, 끊임없이 부대 보급을 하고 있다. 만약 한 번에 공격할 수 없다면, 채굴 업그레이드 자본을 선택하고, 늑대를 개조하고, 약탈 기술을 업그레이드 (농민, 대G, 늑대가 건물을 공격할 때 부수입을 가질 수 있음) 하여 건물을 철거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전술은 간단해 보이지만 ORC 의 특징을 완전히 파악해 대G 전기 패왕의 장점을 잘 활용하고, 속도는 속도 두루마리를 통해 보완할 수 있고, 전술의 고전을 보완할 수 있다.

2. 외설류 (늑대기류, 비룡류, 박쥐 흐름)

중화민국 시대에는 이미 옹졸한 흐름이 있었다. 군영에서 나오지 않아 피에 굶주린 비룡이 빠르게 나타났다. 중기에는 강대한 샤먼이 복필로 있었다 (붕시대 샤먼이 강함)

이제 SK.zacard 는 음란한 흐름을 완벽하게 진화시켰다. 오프닝은 기지 건축 병영의 오프닝이다. 영웅은 여전히 과와칼 왕건생 (BM) 이지만 제단이 완성되면 과와자 소품 오크 가게가 추가됩니다. BM 이 나온 후, 가득 찬 소품을 들고 도망갔는데, 명목상으로는 동반 여행이 되었다. 사실, 그는 몰래 닭을 훔쳐 개를 만지고, 사람을 죽이고, 질풍으로 그 홍혈사의 옹졸하거나 병사를 베어 죽이고, 보물과 책을 빼앗고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날이 어두워진 후, 나는 외설스러운 본사에 가서 나이키 신발 한 켤레와 지팡이 한 켤레를 사서 계속 악행을 저질렀다.

이 책의 끝에서, 나는 팬더/소머리/개구리를 2 영웅으로 선택하고, 소량의 큰 G 암암암리에 MF 를 이끌고, 광산을 하나 열었고, 과학기술은 늑대기/비룡/박쥐, 모두 고기동부대였다.

늑대가 타면, 크롤링 후 필사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비룡과 박쥐 모두 단결을 중시하는 것이 힘이기 때문에 습격을 당할까 봐 두렵다. 초심자는 집에서 화살탑을 세우고 DEF 를 치는 것을 좋아하며, 동시에 세 개의 사본 (비룡의 독과 박쥐 불) 이 필요하다. 성형된 용들이 농민을 죽이는 것은 정말 멋진 단어이다. 개구리 사람이 변형되어 영웅을 죽이는 위력은 UD3 에 해당한다. 물론, 박쥐 비행기와 탱크의 조합입니다. 집을 철거하는 것은 빠르다 (3 리터 공격이 더욱 두드러진다) 그리고 수리할 수 없다. 망탑에 명중하면 약화되고 건물 전체의 킬러가 약화된다. 너의 건물을 뜯은 후에, 얼마나 핍박했는지 보자.

인색한 본질은 대검사의 인색함이다.

3. 피에 굶주린 소머리의 흐름

이것은 단지 후기 전술일 뿐, 반흥만금유 전술에서 후기까지 기본 형식이다. 번개와 파동은 흥얼거리는 법사를 빨리 죽일 수 있고, 소머리와 번개 방패를 분쇄하는 것은 총을 위해 태어난 것이다. 정말 고수 백소가 있다면 참담할 수 없다.

물론, 이 조합은 말할 필요도 없이 육군의 패주로 공군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깨뜨릴 수 없다. 따라서 오크를 정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일단 상대가 공군을 떠나면, 즉각 대공작전을 할 것이다. 때때로 나는 판다를 2 영웅으로 선택하는데, 둘 다 살인마와 같다. (Bo 의 장점은 대공작전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피가 두껍다.

오크의 이런 전술을 깨뜨리기는 어렵다. 물론 형성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4. 정통 흐름

정통 타법, 제단-드릴-병영-드릴-개점, 장미 2 권, 선지자 (FS) 가 괴롭힘이나 MF, 2 권 이후 상대에 따라 영웅과 기술분기 2 개를 주는 것이다.

흥: 큰 G+ 샤만+탄광기, 영웅은 Tau (TC) 를 선택한다.

ORC: 큰 G+ 늑대가 타거나 날으는 용의 경우 영웅은 개구리나 판다를 선택한다.

NE 의 경우: 큰 G+ 투석기+늑대 타기, 영웅 TC, 개구리, 팬더,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UD 의 경우: 큰 G+ 샤만+늑대가 타거나 용을 날고, 영웅 TC 나 팬더 (반초, 스킬대살소 G)

5.TC 헤드 헌터 프로세스

Grubby 의 상습적인 전술은 TC 의 전쟁 짓밟기와 헤드헌터의 사격에 의지하여 상대 부대를 빠르게 살상한다. 건물은 BM 전쟁 방앗간은 병영을 짓는 동시에 건설된 것을 제외하고는 비슷하다. 후기에 피에 굶주린 헤드헌터를 대량으로 강화해 매우 빠른 속도로 부대를 죽일 수 있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다.

6. 터키

TR 은 기존 개구부의 변형입니다. 두 권의 책을 업그레이드할 때 전쟁 방앗간을 건설하다. 2 권의 책을 업그레이드 한 후 개구리를 2 명의 영웅으로 선택하고 4~5 개의 큰 G, 3~4 명의 농민, 2~3 개의 새총을 가져 오십시오. 영웅들은 의료약, 작은 파란색, 큰 파란색, 속도 두루마리를 잘 갖추어야 한다. 농민들은 상대의 기지 밖에 탑을 세우기 시작했고, 투석기는 먼 곳에서 상대의 건물을 허물었다. 영웅은 보탑이 완성될 때까지 늑대와 뱀 막대기 (3~4 로 유지) 를 소환한 다음 천천히 앞으로 밀고 계속 탑을 만들고 결국 상대를 기지에 가두었다.

주의 사항: 가능한 한 죽지 말고, 피를 흘리지 않고 다시 끌어당기고, 다시 보충하세요. 영웅은 마법을 잃을 때 잠시 후퇴하여 화살탑이 잠시 멈추게 한다. 상대가 공성 무기를 들고 나오면 먼저 새총으로 때리고 늑대에게 물린다. 망탑의 우세를 확정한 후, 망탑 뒤에 점포를 설치하여 보충을 용이하게 한다. 동시에 상대가 광산을 나누는지 검사하여 상대가 반압하는 것을 방지하다.

트롤 박쥐 사용

얼어붙은 왕좌에서 오크들은 괴롭힘을 가장 잘하지만, 거마 박쥐 때문에 괴롭히는 것을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 이유는 간단하다: 공격이 낮고, 생명가치가 낮고, 방어가 낮다.

하지만 이것은 상당히 빠른 기동 부대가 필요합니다.

1. 공격 과정에서 건물을 수리할 수 없고 방어탑의 공격 속도가 1/5 로 낮아졌다.

2. 액체 연소탄의 연구는 그것이 적의 건물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게 한다.

3. 폭파 능력을 갖춘 거마 박쥐 () 가 진정한 방공의 왕이 되었다.

공격 과정에서 건물은 수리할 수 없고 방어탑의 공격 속도는 5 분의 1 로 낮아졌다.

실전에서 거마 박쥐 한 팀으로 순식간에 상대의 후방을 바닥으로 이동시켜 상대의 경제원을 차단할 수 있다.

(6 트롤 연소 박쥐, 2 급에 도달한 후 7 초 정도면 상대의 주기지를 평평하게 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총잡이와 거미줄을 오르는 거미는 만난 후에 분명히 흩어졌을 것이다. 상대의 주의를 분산시킨 후, 속도 우위를 가진 중점 목표를 직접 파괴할 것이다.

건설

조작: 영웅 이중선 근전 괴롭힘 (핵심 선지자가 늑대를 부르고, 검사가 미러링함)

상대 주전을 분산한 뒤 직접 상대 건물을 철거하면 일반 건물은 연소 박쥐 ***9 공격 총량을 초과하지 않는다.

가장 직접적인 승승선으로 경제자원을 차단하면 상대방의 행동 노선이 맹목적으로 변한다.

7. 박쥐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

개막'

처음에는 정통 오크와 거의 같았지만 중기에 충분한 나무를 가지기 위해 약간의 수정을 했다.

4P 채금, 1P 제단, 새로 훈련된 1P 지혈, 훈련된 두 번째 쿨리 계속 채금

병영이 구루병사를 훈련시킬 수 있을 때, 기지의 고역 생산은 이미 끝났을 것이다. 그때 인구는 마침 20 이었다. 기지를 선택하고, 약탈 (25 금 75 목, 이 돈은 금방 벌어져, 두 번째 지혈이 완성될 때까지 기다림) 을 연구하고, 고공을 정리하고 재건하는 것이 바로? * 도발적인 안내? P 골드 8P 우드.

제단을 지은 농민들은 TR 옆집과 같은 부근을 탐험하러 갔다. GW 와 같은 지도라면 탐험할 수도 있고 탐험하지 않을 수도 있다. LT 라면 가능한 한 빨리 탐구해야 한다. 인간의 적수가 채굴 속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더 늦으면 늦기 때문이다.

제단이 완성되고 선지자를 훈련시켰을 때, 예언자는 나와서 늑대를 불렀다. (요정이 곁에 있을 때 부르지 말고, 오히려 그가 너의 보잘것없는 50MP 를 터뜨릴 때까지 기다리겠다.) 그런 다음 따로 길을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언자가 상대의 집에 왔을 때 기지는 거의 업그레이드되어야 했고, 두 명의 구루전사 (길) 가 있어야 했다.

그런 다음 상황에 따라 어느 정도 괴롭힘이나 MF (상대가 WD 이거나 아무도 없는 곳을 찾음) 를 한다.

구루병은 약 네 시간 동안 멈추어 예언자가 그들을 데리고 MF 광산으로 갈 수 있게 해 주었는데, 대개 그 옆에 있는 광산일 필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괴롭힘을 당할 기회가 있을 때 상대 외곽의 썩은 미루를 철거하는 것에 주의해라. 부대는 너무 멀리 가면 안 된다. 그들이 상대를 데리고 도시로 돌아갈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가족이 자원이 있을 때 4 개의 지혈,/Kloc-0 개 점포, 벌목지를 보충한다.

상대가 G-mad 언데드 생물이나 FM 을 만드는 인간이라면 건물 후크를 들어 올리세요.

광산을 깔고 집에 한 번 가서 1 가속 두루마리와 혈액 탱크 2 개 (***250 원, 나중에 점진적으로 사용) 를 사세요.

앞으로 집에 갈 때마다 가속 두루마리를 사야 한다. 이것은 확실히 좋은 일이다.

"2 루"

기지가 2 급으로 올라갔을 때 상황에 따라 소머리 족장, 나가 또는 그림자 사냥꾼을 불렀다. 예를 들어 거미를 때리면 단기적인 우세를 얻을 수 있고, AC 를 치면 TC 파를 얻을 수 있다.

필요에 따라 몇 개의 탑을 건설하여 기지가 점령되는 것을 방지하다.

상황에 따라 (예를 들어, 당신이 손해를 적게 보는 것과 같은 경제적 측면을 고려하여), 두 개의 노동력을 만들고, 나중에 그들이 당신을 도와 분기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그런 다음 두 개의 목장을 짓고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두 개의 목장을 건설하는 것도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당신의 실력이 약하다면, 먼저 BE 를 건설하세요. 예를 들어 상대의 실력이 강하지 않다면 먼저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말하자면, 너는 알아차렸어야 한다, 내가 여러 번 말했으니, 상황을 봐야 한다. 상대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늑대나 거울을 게임 내내 수시로 상대의 기지와 발굴할 수 있는 곳을 정찰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가축이 완공된 후, 상대에게 폭풍 공군이 없다면, 당신은 두 마리의 용을 훈련시킬 수도 있고, 아니면 박쥐 훈련을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세 기지"

기지가 3 급에 이르렀을 때, 너는 10 농민의 벌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추가 목재가 있어야 땅굴과 전망탑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연소탄을 업그레이드하고 박쥐 훈련을 한다.

박쥐 출전하기 전에 몸에 가속 두루마리가 있는 한 수시로 상대를 괴롭힐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상대가 인간이라면 선지자의 번개와 소머리 추장의 충격파로 농민을 학살할 수 있다.

인간 기지의 방어는 사실 매우 취약하다.

박쥐 출전한 후, 당신은 몇 번이고 괴롭힘을 시작할 수 있지만, 당신의 괴롭힘은 무의미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동시에 도처에서 광산을 열 수 있다.

주변 건물을 공격할 때 늑대가 상대가 돌아오는 길에 보초를 서게 하다. 상대가 돌아오자마자 네가 가라. 만약 천천히, 동결 등의 감속 상황이 발생하면 가속 두루마리로 탈출한다.

만약 상대가 도시로 돌아간다면, 너도 가속 두루마리로 도망칠 것이다.

주의할 점은, 너의 부대는 가능한 한 너무 멀리 가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도망갈 때 쉽게 낙오되어 죽임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정말 도망칠 수 없거나 거미줄에 의해 공군에서 내려올 때, 두루마리를 이용해 도시로 돌아가 자신을 곤경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정찰을 통해 상대방이 두루마리를 가지고 도시로 돌아가지 않는 것을 볼 때, 망설이지 말고, 그의 주요 기지를 직접 철거하고, 그 다음에 도살농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동시에 집에 영혼의 집을 짓고 훈련 1 과 두 명의 주술사가 지도에 눈을 올려 정찰한다.

여분의 돈이 있을 때, 주 기지와 하위 기지에 더 많은 탑을 건설하세요.

지도에 지정 실험실이 있다면, 함께 짓지 말고 탑이 산산조각이 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상대가 인간이라면, 용매의 구름을 방비하기 위해 탑은 함께 짓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그런 다음 상황에 대한 당신의 파악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영웅의 경기》

세 명의 영웅을 추천하는데, 그 중 두 명은 반드시 살인마를 만족시켜야 한다. 그래야 조합해서 농민들을 빠르게 학살할 수 있다.

상대가 강력한 영웅 (예: 파수꾼, 언덕의 왕, 망령영웅) 을 가지고 있을 때, 가능한 그림자 사냥꾼에게 자리를 남겨 주세요. 그의 무술은 많은 경우에 그들을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8. 늑대 타고 흐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웹의 기본 속성: 지속적인 기능 중단, 마법 면역 속성 무시 (그물의 사슴, 파괴자의 흐름), 그물은 흩어지지 않고 (BT), 덫에 걸린 지상부대는 제자리 10 초 (잘 기억나지 않음), 덫에 걸린 공중부대는 그물에 걸린 늑대에 쓰러질 것이다 , 모두 보충하자), 그물은 깨질 수 있다.

초급장:

첫째, 온라인 비행. 그물을 내리고 유럽으로 몰려가다. 기본적으로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둘째: 그물을 놓친 물고기. 도망친 병사를 보았다. 그물. 유럽。 ...

셋째: 사이버 영웅. 그리고 유럽이 있습니다. ...

다음은 진보편이다.

넷째: 사이버 농업! 왜요 그물에 걸린 농민은 잘 수리하지 못한다. 둘째, 그들은 폭력적일 수 없다. 셋째, 그들은 유럽에 대한 포위를 쉽게 피할 수 없다. ...

다섯째: 그물 방패. 그럼 달려라 ... 상대 포메이션을 파괴하다. 이것은 OVO 에 반영됩니다. 상대의 큰 G. 그리고 ...

여섯째: HR 을 없애고, ZZ 를 칠 때, 먼저 그를 두세 개, 그리고 ... 무슨 ZZ 춤? 총병 춤? 힘내요!

일곱 번째: 연속 인터넷 영웅. 늑대 세 마리가 함께 말을 타고 ... 근전 영웅 한 명을 완전히 폐지할 수 있다. ...

여덟째: 괴롭힘 방지. 무슨 석상귀신이 농민을 때리느냐? 구축함이 건물을 허물어뜨릴까요? 뿔독수리는 어떻게 타요 ... 두세 마리의 늑대를 태우다. 그로 하여금 감당할 수 없게 하다. 그것은 모든 괴롭힘에 효과가 있다.

아홉 번째: 역시 그물 방패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물입니다. 만약 너의 부대가 그것을 지휘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물에 걸린 부대를 타격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NE 를 두드리면, 당신은 먼저 그것을 완전히 잊어버릴 것입니다 ... 그리고 당신의 큰 G 는 HT 를 무시하고 불쌍한 AC 언니에게 달려들 것입니다 ...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불쌍한 산의 거인을 잡을 것이다. ...

열 번째: 아니면 인터넷 영웅 ... 원리는 같다. 상대 한 명, 혈병 두 개, 레벨 3 회피, 무적 DH 두 개 ... 그럼 귀찮아요. 그를 내버려 두어라. 늑대 세 마리가 천천히 탄다. 그리고 당신의 큰 g 는 ACMM 과 사랑에 빠지기 위해 주도권을 잡습니다. ...

열한 번째: 네가 비룡과 합작할 때, 용독수리 같은 것에 묶여 있다. 네가 용독수리를 그물에서 내려올 때, 바로 경험이다. 마찬가지로, MF 를 받았을 때, 당신은 강력한 근전 괴물 (식인마 등) 을 그물로 잡았습니다. FS+ 비룡이 하늘을 날고 있다. ...

열두 번째: 연속 기술 중단 ~ 무슨 눈보라. 만 마리의 소가 질주하다. 그물 한 장. 좋습니다. ...

조합:

다음은 늑대와 타는 고전적인 협력입니다.

첫째: 적을 유인하면 적들은 영웅처럼 너를 쫓을 것이다 ... 긴 추격을 거쳐 집으로 가는 길을 모르겠다. 나는 너의 기지 깊은 곳으로 잘못 들어갔다 ... 도망가려고 노력하다. 그물에 걸리다! ... 이 법은 현장 업무에도 적용됩니다.

둘째: 전선을 늘리다. 우세한 화력을 집중하다. 먼저 총 몇 자루를 만들어 ... 쫓아오라고 ... 그리고 위구조의 전략을 사용하세요. 적의 기지를 공격할 때 특수 효과가 있다. 곰 몇 마리, 소머리 등 ... 그리고 몇 명의 작은 마법사와 작은 영웅만이 너를 쫓아갈 것이다. ...

셋째: 가장 좋은 방법은 가는 것이다. 부대가 우세를 차지하지 않는다. 그물에 실력 있는 몇 개 단위가 있다가 바로 간다. 일반적으로 적들은 따라잡지 못한다 ... 추격은 두 번째 방법이다. .....

넷째: 줄다리기. 늑대를 이용해 끊임없이 상대방의 병력을 소모하다. UD 는 빠른 분리루를 좋아하는 흥얼거림에 특효가 있다. 그의 작은 G 와 FM 은 기지의 수비를 이용했을 것이다. 밖에 공성차 한 대가 있는데 ... 나오면 무효로 돌아올 뿐만 아니라 작은 G 도 몇 대 보낼 것이다. .....

오랫동안 너는 이렇게 많은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었다. 보충해 주세요.

PS. 늑대가 탄 그물은 정말 튼튼하다. 잘 쓰면 대단해 ~ 그리고 흩어지지 않아 ... (너무 지나치다)

늑대를 능숙하게 사용하면 교활한 오크의 대가가 될 수 있다.

다른 하나는 가속 스크롤에 협조하는 것이다. 중기 늑대타기와 빅 g 의 조합은 정말 무적이다 .....

9. 석두 흐름 방향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기본 요소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세 가지 일을 잘 해야 한다. 물론, 비록 네가 잘하지 못하더라도, 너는 약소한 적을 물리칠 수 있다. 하지만 고수들에게는 어떤 실수도 실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 몇 가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괴롭힘

효과적인 괴롭힘은 매우 중요하다. 괴롭힘을 잘 끝내면 상대가 빨리 공격할 기회가 없다. (설령 있다 해도 성공하기 어렵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괴롭힘은 당신의 배우자를 초조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리고 그를 훈련시킬 시간이 없어 그의 발전을 지연시켰다.

이 건설 순서에는 두 가지 가능한 괴롭힘 프로그램 만 있습니다. 선지자를 불러서 늑대를 만들 수도 있고 (인간이나 망령에 직면할 때) 대검사의 유행술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그것은 오크들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유행술의 추가적인 상해로 동굴로 도망가기 전에 그것을 죽일 수 있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조정

너의 영웅이 상대의 기초 MF 에 있을 때, 그의 발전 방향에 주의해라. 만약 그가 기술을 등반한다면 공군을 조심해라. 공군에 직면했을 때, 탄사기는 매맞은 몫밖에 없기 때문에, 당신은 헤드헌터와 탄사기의 혼합부대로 전환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군명언)

만약 네가 상대의 전술에 근거하여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다면, 너는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즉, 이 순서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마라. 이것은 기본 전술일 뿐,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위협에 따라 조정하는 것이다.

보호

만약 너의 괴롭힘이 성공하지 못한다면, 네가 직면해야 할 것은 어떻게 속공을 막을 것인가 하는 것이다. 즉, 오크 보병을 상대로 화살탑을 만들고 (하나면 충분하다), 가시나무를 만들어 인간 보병을 상대하고 (방어 업그레이드), 당신의 구멍을 도안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방어를 돕기 위해 탄사기가 있기 전에 기지는 빠른 공격에 취약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방어를 잘 해야 한다. 이 기간 동안, 만약 빠른 공격이 온다면, 이 원칙을 명심해라: 절반의 고된 노동 시추공, 나머지 절반은 그것을 수리한다 (자동 수리를 클릭). 만약 그가 고된 노동을 공격한다면, 죽어가는 고된 노동을 구멍에 넣고, 다치지 않은 것을 꺼내 수리해라. 지속적인 마이크로 조작은 rush 를 막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열쇠입니다.

전술적 과정

만약 네가 위의 일을 다 해낸다면, 이 전술을 실시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다. 기본 방법은 가능한 한 빨리 8 개의 새총, 13 개의 쿨리, 1 명의 영웅을 생산하는 것이다. 부대가 형성되고, 벌목노동자 다섯 명을 선택하고, 자동복구 기능을 켜고, 8 개의 새총과 영웅 한 명을 데리고 상대 기지로 가서 그를 해치웠다.

이렇게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먼저 제단과 땅굴을 지은 다음 벌목공장을 짓고, 당신이 12 명의 노동자와 영웅 한 명을 소유하고 기지를 업그레이드한다 (인구 17).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가게를 짓고 두 개의 구멍을 재건하여 너의 방어를 보장한다. 마지막으로, 일단 자원이 생기면, 두 개의 병영을 짓기 시작한다. 다음날 여명 전에 8 개의 탄사기가 있어야 하는데, 당시 경기는 약 8-9 분 정도 지속되었습니다.

만약 너의 상대가 모든 돈을 지상부대에 쓴다면, 이 부대들은 그를 물리칠 수 있을 것이다. 새총은 원격 단위를 우선적으로 공격할 것이다. (상대방의 스퍼터링 피해를 피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사실 고된 수리로 인해 스퍼터링 피해는 중요하지 않게 된다.) 따라서 근전 단위를 먼저 공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그들에게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공성은 중갑 100%, 중갑 50%)

오크들이 바람으로 흘러가다

오크들은 사실 바람과 덕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 어떤 사람들은 바람과 덕이 오크를 때리는 데 사용된다고 말한다. ~ ~ 사실 어떤 전술도 해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워크래프트의 버그 ~ ~

모두 오크의 냉문 병종-영혼워커 ~ ~ 영혼워커는 매우 유용한 병종이지만, 아쉽게도 그 냉막! 그가 2 급으로 승진했을 때, 그는 마법 제거를 사용하여 허리케인을 포함한 모든 마법 효과를 없앨 수 있었다. 마법 제거로 풍덕은 관객과 같다 ~ ~ 그리고 혼행자는 미묘한 상태에 있다. 마법 공격만이 그를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너의 혼행자를 포위하는 것은 헛수고다 ~ ~

영혼 워커의 엑소시즘은 또한 다른 마법의 힘을 다룰 수 있습니다 ~ ~ 인간 마녀는 불멸의 해골 바다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엑소시즘 과거, 해골 죽은, 영웅 경험 길고 편안한! ) ~ 동족의 피에 굶주린 사람도 소멸될 수 있다! 그래서 영혼 워커는 매우 강력합니다.

정찰만 하면 바람과 덕의 위협이 없다! 바람과 덕류는 세 몫이 있어야 성형할 수 있지만, 영혼워커는 두 몫이면 충분하다 ~ 상대가 바람 아래 있는 늙은 나무가 또 세 부를 낳는 것을 보면 즉시 영혼을 내려놓는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급하다 ~ ~ 정찰이 제대로 되지 않아도 상관없다. 상대방의 덕행을 볼 때, 너는 즉시 영혼의 행인을 떠나야 한다. 영혼워커가 나올 때까지 상대를 정면으로 대적해서는 안 된다. 계속 숨어라, 영혼의 행인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라, 그는 꺾이지 않을 것이다!

10. 수룡류

NE 는 여자를 공격할 수 있고, 인족은 총을 공격할 수 있고, 망령은 거미를 공격할 수 있지만, 오크는 2 와 병사를 공격할 수 없다 괴롭힘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모든 워크래프트들이 대검사와 선지자의 공포를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오늘.

처음 1 고역제단, 1 고역토치카, 다른 세 개의 고역광. 기지는 끊임없이 건설되고, 여섯 번째 고된 노동은 나무를 고르고, 일곱 번째는 금을 고르고, 나머지는 모두 나무를 골랐다. 나무 140 에서는 건물을 짓는 두 명의 고역도 나무를 고른다. 영웅은 1 1 농부가 나올 때 대검사 (개인적으로 대검사가 병영을 하지 않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 를 원한다. 다만 190 나무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즉시 기지를 업그레이드한다. 대검사의 진행률 막대를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50%-60% 정도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40 나무 후에 토치카에 갑니다. (토치카는 반드시 첨부해야 합니다. 눈보라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1 그리고 그 꼭대기에 있습니다.)

NE 에게는 주로 엘프를 죽이는 것입니다. 요정이 자주 사망하는 상황에서 상대는 자포자기하거나 물을 마신다. 누가 DH 나 WD 의 물을 마시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교묘하게 자멸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대검사가 75Mp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항상 보증한다. (물론 기지에서 요정을 죽일 때 상대에게 포위 공격을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기지 밖에서는 문제가 크지 않다.) 적은 수비한 후에 철수하지만, 너무 멀리 가지 마라. Mp 가 다 떨어지거나 맞아 죽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

민족에게 적의 내부로 들어가지 마라, 이렇게 하면 민병에 쉽게 포위될 수 있다. 인종의 경우, 주로 엑소시즘의 변발을 잡고, 빠른 행동으로 적의 경험을 빼앗고, Mp 를 쓰고 적의 고향으로 가서 외곽 건물을 치는 것이다. 만약 산타가 있다면, 그것을 때려라, Mp 는 이미 많은 가난을 소비했으니, 마음 아프게 하지 마라. 탑의 공격력에 관해서는, 대검사는 마음이 아프지 않을 것이다 ... 반쯤 죽으면 돌아가자. 만약 상대방이 MK 에서 나오면, .....

만약 내가 죽지 않았다면, 내가 너에게 말해 줄까? 목사를 죽이다. 지금 슬그머니 들어가다. 탑이 있다면, 여보, 우리 갑시다. 초보자가 없으면 Mp 가 다 떨어질 때까지 죽을 수도 있다. .....

오크의 경제적 약점은 씨족 전쟁에 나무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러니 몰래 들어가지 말고, 곧장 뛰어들어, 벙커를 뚫은 후 그를 베어 죽이고, 그가 모든 보루를 다 뚫을 때까지 그를 베어 죽인 다음, 그는 보이지 않고, 나와서 피를 적게 베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주기는 한두 개의 노동을 없애야 하는데, 그는 Mp 가 다 떨어지거나 맞아 죽을 때까지 많은 나무를 잃을 것이다. .....

사고가 나지 않고 (기지 업그레이드 전에 적을 공격할 수 없고 공격 처리는 아래에 기록됨), 첫날 밤 기지가 업그레이드되고 쌍축란은 즉시 지급된다. 이때 100 개의 나무가 있기 때문에 그림자는 곧 2 영웅이다. 변형 업그레이드 (2 영웅). 그런 다음 나무 40 개는 벙커에, 30 개는 가게에 놓는다. 이때 대검사는 집에서 수비를 해야 한다. 그림자가 나올 것이다. 한동안 대검사의 고공 MF 를 마시는 것이 비교적 원활하다. 대검사 안의 모든 비룡이 나와서 영접하다. 다음은 영웅전을 죽이는 것이다. 상대방은 네가 이렇게 빨리 용을 날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상대방을 보고, 즉시 영웅으로 변신하고, 영웅을 죽인다. 영웅은 죽거나 도시로 돌아갔다. (누군가가 죽어서 이렇게 많은 비룡을 보면 곧 GG 까지 된다.) 약간의 회복 후, 그는 즉시 적의 고향을 죽일 것이다, 먼저 영웅, 그리고 공군이다. 상대방이 수비하면 MF 를 찾아라. 상대방이 이미 외곽을 잃었기 때문이다. GG 는 조만간의 일이지만, 너는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상대방이 사격수 등에 있을 수도 있다. 이제 소를 생산하기 위해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늑대를 직접 조절하여 타는 것이 좋습니다. 업그레드망의 늑대도 이영웅의 고수다. 인구 상승을 유지하면 된다. 왜냐하면 너는 초기에 많은 돈을 모았기 때문이다. 일정량의 용 (또는 늑대) 을 사용할 때 총공격이 시작된다.

사고란 상대방이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두려워하지 마라. 먼저 금을 채취하는 사람을 구덩이 (나무 부족) 에 넣은 다음 1~2 개의 쿨리 수리 토치카를 당긴다. 토치카를 잘 배치했다면, 현지 병사들은 너의 노동력을 베지 못할 것이다. 검사는 반드시 돌아와서 막아야 한다. 상대방은 곧 철수할 것이다. 그런 다음 상황에 따라 금을 캐는 사람을 몇 명 보내 나무를 보충해야 한다. (금은 절대적으로 충분하다.)

1 1. 수왕 간판 전시

우리는 오크 가문이 상대적으로 우아한 NE 에게 비교적 고지식한 것을 알고 있다. 보통 영상에 나오는 오크들은 모두 같은 시작, 같은 건물, 같은 영웅, 같은 단위이다. 。 。 하지만 우리의 수왕 GRUBBY 는 보통 주인과 구별하기 위해 세부적인 부분에 자신의 독특한 낙인을 남기는 경우가 많다. 。 。

다음은 제가 주목하고 있는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1, 건축 스타일:

WCG2004 결승전에서 두 BM 의 미러링전이 이렇게' 미러링' 된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진행률 표시줄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 당시 과비통은 보통 가장 전형적이고 안전한 컴팩트한 시작을 사용했고, 지금의 과비통의 건축 스타일은 더욱 캐주얼했다. 특히 NE 와의 경기에서 건물은 매우 느슨했다. 이는 공방 전환의 수요에도 매우 유리하다. 그리고 과비는 가게 건설에 경험이 많아 영상에 점포를 사용할 수 있는 어색한 상황이 있는지 거의 볼 수 없다.

2, 농민 사용:

기본적으로 농민들이 멜론을 사용하는 데는 몇 가지 하이라이트가 있다.

-집 주변 사람들 (이미 수없이 상연된 것은 우연이 아니다. 사실 이것은 주변 사람들의 재간이 어느 정도 된 필연적인 결과이다. 일부 초심자들은 항상 포메이션으로 사람들을 포위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을지 모르지만, 나중에 왼쪽 버튼으로 묶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주요 도로에서 중기 정찰과 순찰을 실시하다.

-정비 시기가 맞아 간단해 보인다. 사실, 그와 똑같이 잘하는 전문가는 거의 없다. 예를 들어, 얼마 전 TR 에서 PATO 와의 경기에서 소머리 토템은 거의 파괴되었다. 결국 세 명의 쿨리의 제때 수리를 통해서만 소머리 인재가 나와서 국면을 뒤집었다. 보병이나 작은 G 가 토치카를 철거할 때, 쿨리가 나와서 수리할 수 있는 기회도 자신의 수비를 위해 시간을 쟁취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3, 선지자의 사용:

과비가 대검사 사용에서 파더, ZAD 등을 이겼다고 말하기는 어렵다면, 선지자의 응용은 과비의 보배다.

한 인터뷰에서 과비는 주인공의' 미동' 기술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이는 단거리 달리기를 통해 더 높은 주파수의 공격과 안전을 얻을 수 있는 기술이다. 우리는 과비 선지자의 통제가 매우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가 계속 때리고 달릴 때 불필요한 동작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DK 든 DH 든, BM 은 그를 싸게 차지하기 어렵다. WC3L 에서도 GRUBBY 는 지연 실적이 좋지 않아 동영상을 본 사람들이 그의 기이한 선지자에서 정확하게 뛰쳐나올 수 있었다.

GRUBBY 는 예언자라는 지적인 영웅을 민첩함과 지능의 결합체로 만들었다고 할 수 있지만 실전 경험이 부족한 친구들은 종종 이를 간과하고 선지자를 다른 사람과 강경하게 싸울 수 있는 강력한 영웅으로 여긴다. 。 。 결과는 상상할 수 있다. 。 。

4, 소머리 족장과 그 기술의 사용:

오크의 방패가 누구냐고 묻는 사람이 있어요? 만약 당신이 소머리의 우두머리라고 대답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과비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소머리는 오크와 오크와 UD 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많은 친구들이 천류를 처리할 때 (예: 얼마 전 CHECK VS STORM 의 게임) 습관적으로 소머리 추장을 맨 앞에 놓는다. 이때 인족의 모든 화력은 소머리에게 얹혀 피가 너무 많은 것 같지만, 사실 소머리는 도저히 참을 수 없다 ~ ~ 빨리 도망가더라도 소머리는 조만간 죽을 것이다. 。 。

사실 과비의 이해에서 소머리와 MK 는 다르다. 그는 전체 민족의 지도자다. 그는 모든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후광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마녀와 싸우는 기본 전제조건이다. 그래서 우리는 과비가 하늘에서 정면으로 맞섰을 때 모든 오크 보병 (물론 소머리 본인 포함) 이 전방으로 돌진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소머리는 종종 상대 포메이션의 양끝에 있을 때 충격파에 맞춰 상대에게 파괴적인 타격을 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겨냥한다.

UD 와 싸울 때도 마찬가지지만, 과비는 일반 고수와는 조금 다르다. 바로 전쟁 짓밟기의 사용이다.

우리는 대규모 근전의 짓밟기가 상대의 대형 부대에 매우 효과적인 견제 작용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사실 소규모 전투에서 포위와 함께 포위하는 것도 과비의 절세이다. 그는 종종 가장 치명적인 기회를 잡아 상대를 기절시키고 (상대의 귀환을 막을 수 있는 기회) 일거수일투족을 잡을 수 있다. 。 。 포위 공격 전에 영웅은 분명히 피의 절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 。 그래서 상대방이 급하게 갚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이 수법으로 자주 죽는다. 그림자 사냥꾼의 흑마법에도 적용된다 ~ 최근 LT 에 INSO 가 있는 그 장면에서 혼혈대법은 흑마법 회복 후 서둘러 복귀를 선택했다. 처음에 그는 자신이 너무 긴장한 줄 알았다 ~ 오크 보병과 수왕 한 무더기를 자세히 살펴보며 그에게 다가왔다. 。 。 INSO 의 결단력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만약 1 초 늦게 요술의 냉각을 기다린다면, 해결은 죽는 것보다 낫다.

(5), 작은 다음 혼란 큰 계획을 견딜 수 없다:

우리는 오크의 기지가 UD 처럼 수비하기 쉽다는 것을 알고 있다. 수많은 반복에서 이전에 열세였던 과비는 강인함을 통해 가장 어려운 억압기를 넘겼고 결국 승리를 거두었다. 그 지도 사상은 다음과 같다.

-상대가 소환물이 많을 때 숨을 수 있고, 바깥의 병영축란은 마음대로 철거될 것이다. 더군다나 쿨리가 보수되고 있다 ~ 안에 연고를 보충하고 있다 ~ 그리고 그는 비룡, 살면마법, 샤만 등으로 상대의 부대를 천천히 소모한다. 거북이를 독에 유인해 땅굴과 지형 우세에 맞춰 방어한다.

공급 경로가 끊어지자 유격전략이 취해졌다. 얼마 전 TR 의 과비 대 파토의 경기였다. 당시 약소한 오크들이 대량의 AC 와 BM 에 의해 잘렸기 때문에 과비는 보급할 수 없는 상황에서 싸우면서 상대방의 억압을 자신의 기지에서 끌어냈지만, 오히려 기지와 영웅 사이에 반포위 태세를 형성하여 상대방을 물리쳤다.

불확실한 상황에서 기지가 위험하더라도 그는 경솔하게 싸우지 않을 것이다. -TM 중-WCG VS SR 의 준결승에서 과비는 MF 타이밍이 부적절하여 SR 에 붙잡혔고, GRUBBY 는 상대방이 철거할 때 도시로 돌아가지 않고 MF 지정점 뒤에서 용병을 보충했다. 피를 흘린 후에야 전력으로 출격하여 무광산이 일거에 쌍광을 탈취하는 신화 () 를 만들었다.

-"TP 가 없으면 나는 절대 공격하지 않는다."-이것은 과비의 원래 말이다. 오크는 우세하기 쉽고 전복되기 쉬운 인종이다. 어떤 게이머들은 초기에 약간의 인구 우세를 세우면 머리가 뜨거워지기 쉬우며, 충분한 보급품도 없고 심지어 TP 도 없는 상황에서 섣불리 상대방의 집으로 뛰어들어 결전을 벌이기도 한다. 사실 이것은 UD 집에 사재기한 작은 G 와 배터리, 곳곳에 우뚝 솟은 ZZ, 또는 Hum 의 많은 민병 등 매우 위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최근 GW 의 Grub Bivsinso, HUM 의 마지막 민병대가 큰 역할을 해 오크 부대를 많이 죽였지만 결국 영웅 등급이 부족해 탈락한 것은 특례다. 평소에는 절대 바람을 따라가지 마세요 ~ 당신의 보병은 상대 민병보다 훨씬 값어치가 있어요 ~ ~ ~)

나는 6 층에 있는 저것을 받았다. 백우는1..19 에서 강화되었습니다. 그것은 반마법이 있다. 그것은 인종이 양이 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털이 빨리 불어온다. 게다가 백우의 생명, 마법, 공격력은 풍덕보다 훨씬 높다. 혼사슬은 풍덕을 이길 수 없다.

그리고 과학기술 ... 과학기술에 뛰어드는 것은 위험한 일이다 ... 네가 감히 블로그를 쓸 수 없다는 것을 보는 것이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미리 너의 괴롭힘 능력을 봐라. 22 당신은 당신을 지지하는 동맹국이 있습니다. 다음 돌격대를 1v 1 으로 지원할 수 있는 상대가 필요합니다. 1 기술 등반+1 돌격대는 아마 두 돌격대의 초기 단계를 지탱할 수 없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