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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과 외국 전설에 등장하는 사신

죽음의 신 : 영혼 전체를 소울 소사이어티로 인도한다. 신화와 전설에 따르면, 할로우를 위해 영혼을 승화시키고 파괴하고 정화하는 신이다. 죽음의 신은 밤신의 아들이며 입기를 좋아합니다. 검은 망토를 입고 치명적인 검을 들고 밤에 군중 속을 거닐고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에는 죽음의 신에 관한 이야기가 많지 않습니다. 가장 유명한 이야기: 호머의 서사시에 따르면 시시포스는 지구상에서 가장 지략이 풍부하고 독창적인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코린트의 창시자이자 왕이었습니다. 제우스가 강의 신 아이소포스의 딸인 아이기나를 납치하자, 강의 신은 그녀의 딸을 찾기 위해 코린트로 갔다. 이를 아는 시시포스는 그녀에게 일년 내내 흐르는 강을 주겠다고 말했다. 제우스의 비밀이 밝혀지자 제우스는 죽음의 신을 보내 그를 지옥으로 데려갔습니다. 뜻밖에도 시시포스는 계략을 써서 죽음의 신을 납치했고, 오랫동안 세상에 아무도 죽지 않게 했으며, 죽음의 신이 구출될 때까지 시시포스도 지하세계에 던져졌습니다. 시시포스는 지하세계에 던져지기 전 아내 메로페에게 자신의 시신을 묻지 말라고 부탁했다. 시시포스는 명계에 도착한 뒤 명계의 여왕 페르세포네에게 장례를 치르지 않은 사람은 명계에 머물 자격이 없다고 말하며 자신의 장례를 치르기 위해 3일간의 휴가를 달라고 요청했다. 뜻밖에도 시시포스는 아름다운 땅을 보자마자 떠나기를 거부했고 하데스로 돌아가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시시포스는 죽은 뒤 산 위로 밀려 올라가는 형을 선고받았다. 그는 큰 돌을 산 정상 반대편으로 밀고 싶었지만 돌의 무게로 인해 산 꼭대기까지 밀 때마다 돌은 다시 굴러 떨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것을 계속해서 반복해서요. 기본적으로 이것은 신화와 문학 모두에서 유명한 이야기입니다. 1957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프랑스 작가 알베르 카뮈(Albert Camus)는 유명한 철학적 에세이 "시지프스의 신화"를 집필하여 시지프스를 사려 깊고 인류 역사의 비극을 짊어지는 비극적 영웅으로 변모시켰습니다. 죽음의 힘은 필멸자에게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불멸의 존재이신 하나님은 죽음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으십니다. 따라서 죽음은 종종 인간에 대한 증오와 신에 대한 거부를 견뎌냅니다. 죽음의 신 역시 운명의 세 여신이 다스리는 아누비스(Anubis)는 고대 이집트 신화에 등장하는 죽음의 신으로 때로는 명계의 신으로 여겨지기도 한다. 그는 세트와 네프티스의 아들이었습니다. 상형문자로 된 그의 이름은 "amp"에 더 가깝게 발음됩니다. 아누비스는 자칼(또는 다른 송곳니)의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자칼은 그의 상징입니다. 이 자칼의 이미지는 신화에서의 그의 역할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자칼은 시체 청소부이기 때문에 죽음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죽은 자의 수호자로 간주됩니다. 예술 작품에서 아누비스는 자칼 머리를 하고 귀가 꼿꼿하며 채찍을 들고 있는 남성으로 묘사됩니다. 아누비스는 원래 지하 세계의 군주였지만 오시리스 숭배가 일어나면서 문지기가 되었습니다. 문지기로서 아누비스의 주요 임무는 저울에 있는 마트(Maat)의 깃털과 죽은 자의 영혼의 무게를 달아보는 것이었습니다. 영혼이 깃털처럼 가벼우면 아누비스는 그를 오시리스에게 데려가고, 그렇지 않으면 암미트에게 먹인다. 아누비스 숭배는 오시리스보다 앞선 것일 수도 있습니다. Unas 텍스트(70행)에서 그는 Horus의 눈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사자의 서에서 그는 오시리스의 몸에 기름을 바르고 이시스와 네프티스가 짠 아마포로 그를 감싸고 오시리스의 몸에 손을 얹어 그를 보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