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호남 아주머니는 거품 장대 두 봉지를 가지고 폭력으로 쫓겨났다. 유사한 상황을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합니까?
호남 아주머니는 거품 장대 두 봉지를 가지고 폭력으로 쫓겨났다. 유사한 상황을 어떻게 정확하게 처리합니까?
연카드가 불편하면 이모의 버블 스틱을 찾아 귀찮게 하겠습니다. 생계를 위해 20 ~ 30 원만 낼 수 있고, 낡은 카드는 표를 사지 않고 무료입니다. 차에 사람이 많다면 아줌마는 여전히 많은 물건을 가져가야 하고, 구두로 승객을 비난하는 것도 아무것도 없다.
그런데 이 버스에는 빈자리가 너무 많아서 빈자리도 있어요. 사람이 아무리 많은 물건이라도 승객석에 앉을 수 없다.
모든 차들은 이 사람들의 폭력을 보았고, 긴 머리 아주머니가 그녀를 위해 말을 해서 까까까머리에 맞을 뻔했다. 이것은 전형적인 괴롭힘과 약점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닌가?
딱딱할까 봐?
후속처리 결과를 기대하다.
첫째, 폭행자는 이미 경찰에 체포됐고, 현재 압력은 모두 버스회사에 주어졌다. 노인이 버스에서 쫓겨난 후, 버스 기사는 재빨리 문을 닫고 차를 몰고 갔다.
장외에서 주차하면 사람을 때리는 사람이 노인의 물건을 버리게 된다. 이 일련의 사람을 때리는 행위에 근거하여, 처벌이 있어야 합니까? 버스에는 승객이 휴대하는 물건의 크기와 무게를 제한하는 규정이 있어 무료 휴대범위를 벗어나는 필수 보충표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규칙을 물어봐도 될까요?
실제 집행 중 모든 승객에게 자리를 잡았나요, 아니면 외면하고 차에 올라탄 여성이 소지하고 있는 물건인가요?
노인뿐만 아니라 운전사도 동등한 보충 요구를 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운전사가 노인을 혼자 난처하게 만들었나요?
약자를 괴롭히고 강경을 두려워하며 일부러 무표 승객을 차별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까?
다행스럽게도 노인은 지금 무사하다. 보도에서 충왕버스그룹이 차에서 이 동영상을 제공했다고 언급했다. 안언니가 조사해 보니 이 회사인 익양인 것 같다.
왕대중교통유한공사 이 회사들은 어느 정도 사고와 분쟁이 있다. 이양 대중 교통 유한 회사
예를 들어, 이 회사는 자동차 교통사고 책임 분쟁 사건 36 건을 가지고 있다. 현재 금과 관련된 세 가지 마지막 사건이 있다
금액은 약 53 만 5000 원입니다.
둘째, 도시와 농촌의 결합부에서의 나의 과거 경험에 따르면, 나는 노인을 때리고 발로 차는 개찰원이나 폭력행위라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과거에는 루시안 도로에 개찰원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버스들이 버스 시범을 바꿔서 모두 사이즈를 쓸어 도시 버스 평균 가격이 되었다.
그리고 통지한 후로, 원래는 정말 성질이 급한 승객이었다. 만약 내가 운전자라면, 나는 아줌마에게 문이나 통로에 의지하지 말고 가능한 한 안에 머물게 할 것이다. 상하 안전에 영향을 주지 않는 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노인에게 약간의 도움.
내가 책을 읽을 때, 외출이 매우 서두르고 잔돈이 없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이다. 운전사는 나를 욕하지 않고, 단지 누군가가 차에 타서 너를 도와 깨뜨리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을 뿐이다.
만약 내가 승객이라면 이모가 불편하면 내가 도와줄게. 얼마나 대단한가.
나는 다른 사람이 돈을 다 깨뜨릴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친절한 큰언니가 나에게 2 위안을 주었다는 것을 기억하기 때문이다.
만약 내가 이모라면, 나는 가능한 모든 사람에게 사과하고, 가능한 한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문을 차지하지 않는 물건을 받을 것이다.
좌석이 많은 버스에서 중년 남자 승객이 나를 꾸짖었던 가방이 자리를 차지했던 것을 기억하기 때문이다.
셋째, 저는 기억합니다.
붐비는 버스에서,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한 소녀가 우리 할머니를 더 꽉 안고 말했다. "할아버지, 내가 안아줄게요."
나를 꼭 안아주세요. 버스는 작은 사회이다. 이 사회에서 버스 운전사는 절대적인 주인이다. 만약 네가 착하다면, 이 차는 악할 수 없다.
어디로 가느냐, 어디로 가느냐. 모든 승객은 민간인이며, 민간인들은 서로를 이해하므로, 이 차는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고 편하게 앉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승객들, 승객들, 승객들, 승객들, 승객들, 승객들) 만약 누군가가 악행을 한다면, 있다.
사람들은 일어서서 말을 할 수 있고, 운전자도 일어서서 안된다고 말할 수 있다. 이 차도 정상 차입니다. -응?
어느 날 운전자가 악행을 저지르고 성숙한 승객이 악행을 하면 누가 노인과 여성과 어린이를 보호할 것인가?
어느 날 생계를 꾸리는 일반인이 악인에게 압박을 받고, 아무도 그들을 돕지 않고, 정의를 주재하는 사람들은 우물쭈물하며 사람을 때린다.
이 차는 얼마나 운전할 수 있습니까?
남을 잘 대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나의 과거 경험에 따르면, 나는 이것이 사모 참여와 완전 민영 운영이 있는 버스 노선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한다.
도로, 그래서 우리는 정부가 지원하는 정규 버스 노선과 엄격한 규칙과 제도가 있는 공공-민간 합작을 하지 맙시다.
도시-농촌 버스 노선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문제는 민간 도시-농촌 버스의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모든 것이 그렇게 "논리적" 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넷째, 내 고향 10 년 전, 교외 농촌과 시내를 연결하는 버스 노선은 두 가지였다. 이것은 시 버스 회사가 운영하는 버스이다.
자동차, 운전자는 운전만 담당하기 때문에 노인증을 가진 농민과 아이를 데리고 짐을 짊어진 사람을 시내에 가서 물건을 팔게 하는 것은 보통 어렵다
"네가 나의 정상적인 출퇴근을 지체하지 않는 한 나는 개의치 않는다" 는 태도의 단점은 매 정거장마다 멈춘다는 것이다. 반면 자동차는 속도가 빠르고, 자주 역을 뛰지만, 노인, 아이, 승객들에게 싫증이 나고, 농민화물 운송은 더 이상 볼 수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스스로 손익을 책임지는 개인 버스이다.
그래서 지금은 운전자가 왜 이 아주머니에게 이렇게 난처한지 이해해야 한다. 이른바' 승객' 이 사람을 차는 것은 지극히 극단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마도 이 개인 차량 팀의 주주나' 주관' 일 것이다.
이 사건의 핵심 문제는 아줌마와 운전자의 갈등이 아니다. 운전자와 운전자의 갈등은 거의 모든 도시에서 매일 있다.
행동.
가장 화가 난 것은 그 발길질하는 사람의 까까머리였다. 그가 요즘 생활이 여의치 않은지 천성적으로 폭력적인 성향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모의 화풀이는 정말 끝이 없다. 사고가 나지 않으면 치안구금은 도망갈 수 없다. 실제로 많은 운전자들이 승객과 경쟁할 때 다른 승객의 분노를 교묘하게 이용해 양측의 대결에서 가장 좋은 결과를 얻었다.
잠재력. 예를 들어, 승객과 운전자가 싸우면 운전자는 아예 엔진을 끄고 멈춘다. 소음이 없으면 거기서 소비하면 다른 승객들도 점차 멈춘다.
인내심, 승객이 도리를 따져도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도덕적 제약 하에 서서히 굴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