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바이두, 오페라 하우스의 건축디자이너가 누구냐고 묻고 싶어요.

바이두, 오페라 하우스의 건축디자이너가 누구냐고 묻고 싶어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건축가는 덴마크 건축가 존 우송

의 이야기 배경: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이야기는 시드니 음악인 유진 구젠스 (Eugene Goossens) 라는 유명한 음악가로 시작된다 당시 규모가 너무 작은 시드니 시청을 대신하기 위해 대형 연극 작품을 공연할 수 있는 극장을 짓는 것은 194 년에 시작되었지만, 당시 오스트레일리아의 어머니인 대영제국은 전쟁의 세례를 받고 있었다. 이 꿈은 제 2 차 세계대전의 승리 기회가 되어서야 마침내 도래했다. < P > 유진 구슨스 (Eugene Goossens) 원장은 1954 년 정부의 노력이 성공했다고 꾸준히 로비했고, 뉴사우스웨일스 주 총리 조셉 카힐 (Joseph Cahill) 총리가 이 제안을 지지했고, 교향콘서트홀을 지을 뿐만 아니라 공연에도 전념할 것을 제안했다. 카힐은 CBD 북서쪽에 있는 윈예드 기차역 (Wynyard railway station, Sydney) 에 더 가까이 짓고 싶었지만, 구센스는 오페라하우스를 편의랑 코너 (Bennelong Point) 위에 세우겠다고 고집했고, 예술가들은 이 매력적인 만을 더 중시했을 것이다. < P > 카힐은 상금 5 원을 설립하고 1955 년 9 월 13 일 전 세계에 오페라하우스의 디자인 대회를 열었다. 참가작품에는 3 명을 수용할 수 있는 홀과 12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작은 홀이 있어야 하며, 두 홀 모두 오페라, 교향곡, 합창 음악회, 발레 공연, 대규모 회의, 강의 및 기타 강연을 포함한 다양한 용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규정이 있다. 뿐만 아니라 카힐은 잉엄 애쉬워스 (Ingham Ashworth), 코브던 팍스 (Cobden Parkes), 레슬리 마틴 경 (Leslie Martin) 등 네 명의 저명한 전문가를 초청해 선발위원회를 구성했다. < P > 이야기의 주인공 존 우스톤 (Juon Utzon) 이 1 년 후에야 어슬렁어슬렁 등장했고, 이 37 세의 무명, 심지어 중도에 출가한 덴마크 가정디자이너 존 우스톤 (Juon Utzon) 은 가족과의 여행 도중 오스트레일리아 정부가 해외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를 모집하는 광고를 우연히 보았다 그는 멀리 떨어진 시드니시티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지만, 그는 어려서부터 해안어촌에 살던 생활경력과 호주에서 온 두 처녀와 시드니에 대한 묘사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한 건물의 설계안을 완성하는 것보다는 조잡한 스케치 몇 장을 그리는 것이 더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심지어 그가 자신의 디자인 방안을 부쳤을 때에도, 그는 또 다른' 안데르센식 동화' 가 남반구에서 상연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 P > 존 우트송 (Juon Utzon) 의 스케치는 32 개국에서 온 다른 232 개 참가작과 함께 심사위원회의 과중한 숙제를 구성하는데, 정규건축설계사에서 나온 방안들이 상당히 정교하고 완전하게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 덴마크 꼬마의 낙서가 처음으로 쓰레기통에 던져져 아무도 묻지 않았다. < P > 이야기가 정상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 때 요괴가 나왔고, 이야기의 또 다른 주요 인물이 또 한 번 뒤늦게 왔다. 그는 심사위원회의 마지막 심사위원인 핀란드계 미국인인 유명한 건축가 에로 사리닌 (EeroSaarinen, 191-1961) 이다 이 토스는 중요하지 않다. 이 푸에 의지하지 않는 대가는 한눈에 존 우테손 (Juon Utzon) 의 조잡한 그림을 마음에 들었다. 이 방안을 보고 그는 미친 듯이 기뻐하며, 심사위원들 사이에서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로비 작업을 벌여 결국 우승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1957 년 1 월 29 일 시드니 N·S·W 예술관 로비에 기자들이 운집하자 심사위원은 존 우트송의 방안이 232 개 경쟁자를 모두 물리치고 1 위를 차지했다고 엄숙히 발표했다. 디자인 방안이 발표되자 사람들은 독창적인 구상과 초속적인 디자인에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이후 사태의 발전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호응하고 있다. < P > 오페라 하우스의 본지에 있는 맥그리보루 전차공장은 1958 년부터 철거되기 시작했고, 오페라 하우스 건설 전 준비 작업도 1959 년 3 월에 시작되었다. 이 공사 계획 * * * 은 1 단계 (1959 년 -1963 년) 건물의 기초가 낮은 벽 (1959 년-1963 년) 의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2 단계 (1963 -1967 년) 외부 "쉘" 구조 구축 3 단계 (1967 -1973 년) 내부의 디자인과 장식. 지금의 급선무는 디자이너에게 빨리 연락해서 도면을 구하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큰 번거로움이 막 시작될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낙찰된 지 6 개월 후, 우트송본 인재는 자신의 작품이 당선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도면? 무슨 도면? 아직 도면이 없나요? " -호주인들은 기본적으로 미쳤다. < P > 우트송은 덴마크의 유명 구조엔지니어 에라프 (Ove Arup) 에게 서둘러 의뢰해 이 디자인을 실현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리고 덴마크에서 만든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의 목제 모형을 시작했다. 이 모형은 이후 최종 건축조형과는 큰 차이가 없었다. 당시 좀 더 분방한 포물선형 지붕 디자인을 사용했지만, 관건은 나무 모형이 잘 만들어졌다는 점이다. < P > 첫 번째 큰 문제는 우트송이 다중기둥 내력 지붕과 경강 구조의 건의를 거부하고 시멘트를 사용하는 공예를 고수하면서 구조설계가 침체됐고, 심지어 구조엔지니어 에라프 (Ove Arup) 도 이 생명을 받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점이다. 이때 우트송의 재능이 다시 한 번 드러났다. 주방에 어렴풋이 앉아 아내가 귤을 자르는 것을 보고 있을 때, 그는 갑자기 구부러진 귤껍질이 도마에 하나씩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귤껍질을 안고 에라프 (Ove Arup) 앞으로 달려가자 모든 구조 엔지니어들이 갑자기 모막을 열었고, 이후 시멘트 프리폼이 건설업에서 일어나기 시작했다. 1958 년 3 월 우송과 에라프 (Ove Arup) 가 시드니를 두 번째로 방문했을 때, 그들은 레드북이라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예비 디자인 방안을 공동 발표했다. < P > 며칠 만에 두 번째 큰 번거로움이 뒤따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조립식 건물을 지었기 때문에 각 구성 요소의 표준화 정확도는 극복하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당시 컴퓨터가 아직 건축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특히 건축이 이렇게 거대한 구형 지붕을 여러 번 합치면 기관엔지니어는 각 지붕의 라디안과 분할을 정확하게 계산할 수 없기 때문에 천의가 매끄럽게 결합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57 년부터 1963 년까지 설계팀은 경제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해결책을 찾기 전에 포물선형 구조, 원형 갈비뼈, 타원형 등 12 가지 다른' 껍데기' 를 만드는 방법을 반복적으로 시도했다. 나중에 팀의 한 사람은 모든 구형 지붕을 같은 거대한 동심원에서 잘라낼 것을 제안했다. 이 방법은 * * * 같은 금형을 사용하여 길이가 다른 둥근 아치를 부어 만든 다음 길이가 비슷한 여러 개의 원형 아치 세그먼트를 함께 배치하여 구형 단면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도대체 누가 이 해결책의 발명자인지 지금까지도 논쟁의 화제다. < P > 디자인을 심화한 오페라 하우스는 온주전자로 변했고, 안팎은 주전자 담과 주전자 덮개 관계로 나뉘어 건축사 사상의 돌파구였다. 이때부터 건물의 입면도와 내부 공간은 상관없을 수 있었다. 이른바 표현주의 건축물이 이 이 달걀 껍질 아래에서 탄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 P > 물론 이' 껍데기' 를 만드는 것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의' 껍데기' 는 유명 건축가인 Hornibrook Group Pty Ltd 가 짓고, Hornibrook 은 공장에서 조립식 갈비뼈 24 개와 지붕 패널 4 개를 만들어 공사 진척을 가속화했다. 이 솔루션의 성과는 프리캐스트 콘크리트를 이용하여 값비싼 금형을 만드는 것을 피하는 데 있다. (지붕 패널도 높은 곳에 한 개씩 붙이는 것이 아니라 바닥에 큰 사전 조립을 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콘크리트, 콘크리트, 콘크리트, 콘크리트, 콘크리트, 콘크리트, 콘크리트) Ove Arup 과 파트너의 공사장 엔지니어들은 이 껍데기들이 완성되기 전에 혁신적인 조절형 구부러진 강철 대들보를 사용하여 서로 다른 지붕을 지탱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세 번째 큰 번거로움으로 공사가 거의 보류되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지붕은 무게가 15.3 톤인 곡선 콘크리트 사전 제작물 2194 조각으로, 어떤 역학 구조로 이 시멘트를 안전하게 쌓을 수 있을까. 모든 구조 엔지니어가 만나지 못한 도전이다. 모두 자신감이 없다. 이것은 머리를 떨어뜨리는 일이다. 아이디어는 역시 문외한에서 나온 것이다. 우트송은 아이가 노는 타이선 인형을 보고 책상 위에 올려놓았을 때 진흙투성이가 되어 실밥을 벌벌 떨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결국 엔지니어들은 강철 케이블로 모든 조립식 건설을 팽팽하게 조여 하나로 묶었고, 지붕의 중력은 각 각도의 부품에 의해 분산되었다. 이것은 건설업계의 위대한 창작이었다. < P > 네 번째 큰 번거로움은 거의 넘을 수 없고 엔지니어들이 영원히 해결할 수 없는 것이다. 바로 예산 부정확로 인한 막대한 초과지출이다. 이 건물의 원래 예산은 7 만 원이었지만 최종 건설가는 1 억 2 천만 원 이상이었다. 이 때문에 주정부는 거의 한때 파산했고 오페라 하우스는 호주인 전체의 심장병이 되었다. 카힐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건설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복권을 발행하기 시작했다. 점점 디자이너 우트송은 시드니의 천고의 죄인이 되었고, 모두가 이 중도에 출가한 두칼을 저주하기 시작했다. 주 정부와의 관계도 서서히 악화되기 시작했고, 결국 양측은 결별을 택했고, 1966 년 우트송은 사직하고, 그때부터 오스트레일리아의 국토에 오르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 P > 우리 총디자이너가 손을 떼자 원래 디자이너 팀의 호주 디자이너들은 오페라 하우스를 짊어지고 건설을 계속했다. 애국주의와 책임감 지지자들은 고통 속에서 발버둥치며 문제가 잇따랐다. 하지만 문제를 해결하는 아이디어가 또 한 번 탄생했고, 공사 때는 멈췄다. 주 정부 전체가 납치된 셈이다. 시드니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에 썩은 미루를 던질 수는 없지? 후임 디자이너들은 전반적으로 우트송의 디자인 이념을 고수했다. 마지막 인테리어 단계에서만 좀 더 거친 스타일을 택했다. 마치 큰 가공물 방처럼 보였다. 우트송은 스웨덴 가정디자이너의 머릿속에서 상상했던 럭셔리한 로맨스가 아니라 7 년대 시멘트 건물이 유행했기 때문이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시드니 극장을 짓는 과정에서 항상 돈이 부족한 상태였을 수도 있다. < P > 건축 구조의 멋진 부분 외에도 이 건축 작품은 건설업 내에서 또 다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우선 지붕의 타일로, 건물의 설계 초기에 많은 사람들이 이 건물 청소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고, 우트송은 세척을 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구상하기 시작했고, 덴마크의 타일 회사는 이를 위해 연구에 투입했다. 마지막으로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지붕은 15 만 개의 흰색이나 크림색 타일로 덮여 있는데, 타일은 아광과 광택이 어우러져 햇빛에 반짝 빛난다. 타일은 특별한 처리를 거쳤기 때문에 바닷바람의 침입을 두려워하지 않고 세척할 필요도 없다. 1958 년 건물의 경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전체가 통합 디자인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으며, 모든 바닥은 시멘트 프리폼으로, 네 개의 나사로 바닥에 고정되어 있어 언제든지 분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지상 아래 파이프라인을 보수하는 데 가장 좋은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이는 195 년대에도 처음으로 시도된 건축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희망명언) 또 한 가지 더 놀라운 점은, 이 극장에는 에어컨 시스템이 없고, 그 항온 시스템은 주변 바닷물에서 나온다. 일련의 공학, 재료학, 건축학, 디자인학의 두드러진 표현으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는 인류 건축사의 찬란한 명주가 되었다. < P > 천신만고의 노력과 견지 끝에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는 마침내 기원 1973 년 1 월 2 일 공식 개막했다. 개막식은 영국 여왕을 초청하여 현장을 직접 방문하였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 세의 직접 주재하에 성대한 낙성식을 거행했다. 이어 오스트레일리아 지휘자 돈스가 방망이를 휘두르며 프로코피예프의' 전쟁과 평화' 를 초연했다. 그러나 정부는 디자이너 우트송의 이름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이 남자를 의식에 초대하지도 않았다. 우트송도 약속을 지켰고, 그 후로는 오스트레일리아의 땅에 발을 들여놓은 적이 없었고, 어떤 면에서는 자신의 작품이 해수면의 아름다운 풍경에 반영되는 것을 직접 본 적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