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레프 톨스토이의 "나는 침묵할 수 없다."

레프 톨스토이의 "나는 침묵할 수 없다."

나는 침묵할 수 없다.

레프 톨스토이

하나

7 명은 사형 선고를 받았다. 두 사람은 피터부르크에 있고, 한 사람은 모스크바에 있고, 두 사람은 평자에 있고, 두 사람은 리가에 있다. 헤르손, 빌레네오, 오데사 등 네 명이 처형되었다. "

이것은 매일 신문에 있다. 이런 종류의 일은 1 주일 이상, 1 개월 이상, 1 년 이상 지속되었지만 몇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에서 일어났고, 사람들은 모든 죄인들이 최근 법적으로 사형이 없을 때까지 불행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유럽인 앞에서 자랑스러워했던 것을 기억하지만, 지금은 사형, 사형, 사형, 이듬해 3 년째 계속 출현하고 있다.

나는 최신 신문을 가지고 있다.

자, 5 월 9 일, 끔찍한 일이 있습니다. 신문에 몇 가지 간단한 글자가 인쇄되어 있다. "오늘, 하이얼슨의 스트러러의 비츠키 장에서, 20 명의 농민들이 옐사비트의 글러 카운티 지주장을 강탈하여 교수형에 처해졌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12 명은 바로 이런 사람이다. 우리는 그들의 노동생활에 의지하고, 우리는 일찍이 우리의 모든 힘으로 그들을 부패시켰고, 지금 우리는 그들을 부패시키고 있다. 보드카독액부터, 우리가 믿지 않지만 그들에게 신앙의 무서운 거짓말을 주입하려고 애쓴다. 이 12 명은 그들에게 음식과 옷과 숙소를 준 사람들의 밧줄에 목매어 죽고, 과거와 현재 모두 그들을 부식시키고 있다. 열두 명의 남편, 아버지, 아들, 그들의 선량함, 근면, 소박함이 러시아의 생활을 지탱하고 체포되어 감옥에 갇히고 족쇄를 차고 있다. 그런 다음, 그들이 그들을 교수형에 처할 줄을 잡지 못하게 하기 위해, 그들은 그들의 손을 등에 묶고 교수대 아래로 데려갔다. 그들 같은 농부들이 교수형을 당할 수도 있지만, 이들은 무장하고 부츠와 깨끗한 유니폼을 입고 손에 총을 들고 형을 선고받은 사람들과 함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형을 선고받은 사람들 옆에는 긴 머리를 하고 금옷을 입고 목도리를 두르고 손에 십자가를 들고 꼼짝도 하지 않고 서 있는 사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든 사무의 사회자가 몇 마디 말을 하자 비서가 공문을 낭독했다. 공문을 읽은 후, 그 긴 머리의 사람은 밧줄에 목매어 죽게 될 사람들에게 하나님과 그리스도에 관한 말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말, 사형 집행-그들 중 몇 명, 한 사람이 이렇게 복잡한 일을 할 수 없다-즉시 비눗물을 씻어 밧줄 올가미에 발라 족쇄를 차고 있는 사람들을 팽팽하게 잡아당겼다. 그런 다음 그는 그들에게 시체를 감싼 천을 입히고, 그들을 교수대의 나무 플랫폼으로 데리고 가서, 그들의 목에 수수한 덮개를 씌웠다.

이런 식으로, 한 명씩, 살아 있는 이 사람들은 걸상이 발밑에서 당겨지면서 서로 부딪히면서 온몸의 무게가 즉시 목의 꼬임을 꽉 잡아당기며 이렇게 고통스럽게 질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전에 살아 있던 한 사람은 얼마 지나지 않아 밧줄에 걸려 있는 시체가 되어 천천히 흔들리기 시작했고, 멈춰 서서 꼼짝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모든 것은 상류 사회의 사람들과 학식있는 문명인들이 그들의 인간 형제를 위해 열심히 안배하고 생각해 낸 것이다. 그들은 아무도 그들을 볼 수 없도록 여명 때 조용히 이런 일을 할 것을 제안했다. 그들은 집행자가 이러한 폭행의 책임을 분담할 것을 건의하여, 사람들이 그가 죄인이 아니라고 생각하게 할 것이다. 그들은 생각을 하고, 타락하고 불행한 사람을 수집하고, 우리가 생각하고 찬성하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며, 우리가 이런 일을 하는 것을 싫어하는 것처럼 가장한다. 그들이 생각해 낸 생각은 심지어 어떤 사람들 (군사법원) 이 판결만 할 정도로 미묘했지만, 반드시 출석해야 하는 것은 군인이 아니라 공무원이다. 불행히도, 속고, 타락하고, 경멸받는 사람이 일하러 간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은 밧줄을 비누로 잘 짜고, 더 꽉 조이게 하고, 이 문명신사들이 파는 독주를 마시고, 자신의 영혼과 자신의 칭호를 더 빠르고 철저히 잊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의사는 시체를 보고, 이곳을 만지고, 그곳을 만졌고, 그래서 사장에게 일이 이미 완료되었고, 모든 것이 다 끝났고, 열두 명이 의심할 여지 없이 모두 죽었다고 보고했다. 사장은 일이 매우 진지하다고 생각하여, 매우 무겁고 필요하더라도 돌아가서 일상적인 일을 처리한다. 사람들은 굳은 시체를 내려 묻었다.

이거 무섭지 않아요!

이런 종류의 일은 러시아 국민의 선량한 계급의 불행한 12 명의 사기당한 사람들에게만 일어난 것이 아니라, 수백 명의 사기당한 사람들에게 몇 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그들을 속인 사람들이 그들에게 이렇게 끔찍한 일을 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그들은 이렇게 무서운 일을 했을 뿐만 아니라 같은 잔혹한 감옥, 보루, 유배지에서 온갖 고난과 폭행을 저질렀습니다.

이것은 끔찍하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이런 일을 하는 것은 일시적인 흥이 아니라, 압도적인 감정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싸움, 전장, 심지어 강도질에서처럼 하는 것이다. 오히려 이성적인 요구에서, 감정을 초월하려는 의도에서 나온 것이다. 그래서 이런 것들은 특히 무섭다. 법관부터 집행자, 그리고 이런 일을 하고 싶지 않은 사람까지 이 모든 일만큼 널리 알려질 수 있는 것은 없기 때문에 무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독재가 인간의 영혼에 미치는 피해와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을 지배하는 피해를 이렇게 분명하게 밝힐 수 있는 것은 없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노동의 열매, 그의 돈, 소, 말, 심지어 그의 아이까지 가져갈 수 있을 때 우리는 분노를 느낀다. 이것은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것이지만, 더욱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것은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영혼을 빼앗아 그의 정신적' 나' 를 해치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고, 그의 정신적 즐거움을 박탈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은 양심에 거리낌 없이 사람들의 행복을 위해 이 모든 것을 안배하고, 음흉한 상처, 위협, 속임수로 법관에서 집행자에 이르는 사람들에게 이런 일을 하도록 강요하면 반드시 진정한 행복을 박탈할 것이다.

이 모든 일이 러시아 각지에서 이미 몇 년 동안 일어났을 때, 이런 일의 주범, 이런 일을 하라는 명령을 받은 사람들, 이런 일을 막을 수 있는 사람들, 당당하게 이런 일이 유익하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 필요하다고 생각하거나, 아니면 핀란드 사람들이 핀란드인들이 원하는 대로 살지 말아야 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며, 일부 러시아인들이 원하는 대로 살도록 강요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는 "기병대에서 소매는 뒤집어야 하고, 상의 깃은 상의와 같은 색이어야 하며, 얻은 옷은 소맷부리의 털에 가장자리를 더하지 말아야 한다" 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

예, 이것은 끔찍한 일입니다!

둘;이;2

여기서 가장 무서운 것은 이 모든 비인간적인 폭행과 학살이 폭행의 피해자와 그 가족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전 국민에게 큰 피해를 입힐 뿐만 아니라, 건초더미 화재처럼 러시아 각계각층의 타락을 빠르게 확산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타락은 보통 노동인민들 사이에서 특히 빠르게 퍼질 수 있다. 이 모든 범죄가 일반 도둑 강도보다 100 배 이상 많고, 모든 혁명가들이 범죄를 저지르고 범죄를 저지르고 있으며, 이런 범죄를 만들 핑계가 있어 필요, 좋아, 필요, 필요, 그리고 사람들의 마음 속에 정의나 신성함을 빼놓을 수 없는 시설들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타락은 심상치 않은 속도로 만연하고 있다.

얼마 전, 러시아 국민 중에는 아직 두 명의 집행자가 없었다. 얼마 전, 80 년대에 러시아에는 사형수가 한 명뿐이었다. 블라디미르 때 기억나? 솔로비예프는 러시아에 두 번째 집행자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 곳에서 유일한 사람을 그곳으로 운반해야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금은 그렇지 않아요.

모스크바에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 사업가가 사업에 실패한 후 살인죄를 저질렀을 때 * * * 를 위해 일하기를 원했고, 한 사람당 한 명씩 목매어 100 루블을 받았다. 단기간에 그는 가업을 다시 일으켜 곧 이 부업에 종사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지금 평소와 같이 그의 장사를 하고 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올리아 지방은 사형 집행자가 필요했고, 곧 누군가가 나와 그렇게 하기로 동의했고, 살육을 주재하는 관리들과 1 인당 50 루블을 내기로 약속했다. 그러나 그는 가격을 협상한 후 다른 곳의 돈이 더 높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사형 집행자가 처형할 때 범인에게 시체를 감싼 천을 입혀 주었지만, 그는 범인을 나무 플랫폼으로 데려오지 않고 멈춰서 경찰관 앞에 가서 말했다. "판사님, 25 루블 표 한 장 더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안 됩니다." 누군가가 그에게 돈을 주어서, 그는 그대로 했다.

그리고 또 다섯 명이 처형될 것이다. 처형 전날, 알려지지 않은 한 사람이 살인을 주재하는 관원을 찾아와 비밀 협상을 희망했다. 사회자가 나왔다. 이 이름 모를 사람이 말했다.

"얼마 전, 누군가가 당신에게 각각 25 루블의 티켓 세 장을 요청했습니다. 오늘 나는 다섯 명을 처형하기로 결정했다고 들었다. 이 모든 것을 나에게 맡겨 주세요. 나는 각각 15 루블만 있으면 된다. 안심해, 내가 잘 할게. "

나는 이 건의가 채택되었는지는 모르지만, 나는 이 건의가 있다는 것을 안다.

* * * 에 의한 이러한 범죄는 매우 나쁘고 가장 부도덕한 사람들에게 작용한다. 하지만 이런 끔찍한 사건들은 대부분의 도덕적인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지 않을 수 없다. 많은 일반인, 특히 자신의 개인 사업을 운영하는 젊은이들, 당국이 초래한 소름 끼치고 비인간적인 잔혹함, 즉 걸출한 인물로 여겨지는 것에 익숙한 사람들은 이런 얄미운 사건을 만드는 사람들이 존중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반대 판단을 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존경받는 사람들이 우리가 밉다고 생각하는 일을 한다면, 이런 일들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만큼 밉살스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지금 사람들은 과거에 날씨에 대해 얘기했던 것처럼 문장 속에서 사형, 교수형, 학살, 폭탄에 대해 쓰고 이야기하고 있다. 아이들이 사람을 매달는 게임을 한다. 어린 아이나 중학생은 재산을 박탈당하고 거의 모두 살인을 감행한다. 마치 과거 사냥을 한 것 같다. 지주를 죽이고 그들의 땅을 차지하며,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토지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믿을 만한 방법으로 여겨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토지, 토지, 토지, 토지, 토지, 토지)

결론적으로, * * * 는 자신의 목적을 위한 살육을 허용하고 강도, 절도, 거짓말, 고문, 학살 등과 같은 모든 범죄를 허용하기 때문이다. , * * * * 에 의해 부패한 불행한 사람들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간이 이미 한 일입니다.

네, 사건 자체가 아무리 무섭더라도 도덕적, 정신적, 무형의 재앙은 다른 것보다 더 무섭다.

셋;삼;3

당신은 평화와 질서를 수립하기 위해 이런 공포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당신은 평화와 질서를 수립합니다!

너는 도대체 어떻게 만들었니? 여러분, 그리스도의 위력 있는 대표자, 교회에서 칭찬하고 격려하는 교직자와 교사들이 사람들의 마지막 신앙과 도덕을 파괴하고, 가장 큰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거짓말, 배신, 각종 고문, 최악의, 가장 끔찍한 범죄, 아직 완전히 부패하지 않은 모든 인간의 양심, 즉 단일 학살이 아니라 다수 학살을 저질렀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너는 이것이 국민을 평화와 혁명을 파괴하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하지만, 이것은 명백히 거짓말이다. 분명히, 이것은 모든 러시아 농민들의 최소한의 정의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는 것이 아니다. 토지 사유제를 없애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사유제를 긍정하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국민을 격분시키고, 당신과 폭력적인 투쟁을 벌이는 무모한 사람들을 격분시키는 것이다. 그들이 심신에 온갖 고초를 당하고, 유배되고, 여자와 아이들이 목매어 죽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진정시킬 수 없습니다. 자신의 이성과 사랑을 파괴하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그것들은 여전히 당신의 마음 속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정신 차리고 잘 생각해 보세요. 이렇게 하면 이런 끔찍한 범죄에 가담하면 질병을 치료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병을 악화시켜 그 속에 빠져들게 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이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이런 사건이 발생한 원인은 물질세계의 사건에 있지 않고, 모든 문제는 인간의 정신감정 속에서 변화했다. 아무리 노력해도 어른을 다시 아이로 만들 수 없는 것처럼 이전 상태로 되돌릴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사회의 분노나 평화는 피터로프가 살아 있는지 교수형을 당했는지에 달려 있지 않다. 이바노프는 돈포프에 사는 것이 아니라 니부추, 노예 속에 살고 있다. 사회의 분노나 평화는 페트로프나 이바노프뿐만 아니라 절대다수가 자신의 처지를 어떻게 보는가에 달려 있다. 이런 다수가 통치당국, 사유지, 그들이 전파하는 신앙을 어떻게 대하는가 하는 것이다. 즉, 이런 다수는 무엇이 선이고 무엇이 악인지 생각한다. 사건의 힘은 물질적 생활조건이 아니라 사람들의 정신감정에 있다. 러시아 국민의 10 분의 1 을 학살하고 고문한다면, 나머지 사람들의 정신 상태는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당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은 수색, 조사, 유배, 투옥, 고역, 교수대와 함께 국민을 이끌고 싶은 상태로 인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분노를 증가시키고 평화의 가능성을 없앨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는 지금 국민을 평온하게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어떻게 일어나고 있는 잔학 행위를 막을 수 있을까요? 클릭합니다

대답은 가장 간단합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을 멈추십시오.

만약' 인민'-국민평화' 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아는 사람이 없다면 (러시아 인민을 평화롭게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토지사유제를 폐지하는 것이다. 50 년 전 농노제를 폐지하는 것과 같다.), 지금 무엇을 해야 인민을 평화롭게 할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이 없다면, 그것은 분명하다. 국민의 분노만 증가시킬 수 있는 일을 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네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은 바로 이런 일이다.

네가 한 일은 국민을 위한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을 위한 것이다. 너의 비뚤어진 사설로 인해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지키기 위해서, 사실은 너의 불쌍하고 비열한 입장이다. 그러므로 네가 한 일은 국민을 위한 것이라고 말하지 마라. 이것은 거짓말이다. 네가 한 모든 비열한 일은 모두 네가 직접 한 것이다. 너 자신의 이기심, 명리를 위한 것, 허영심, 개인의 보복을 위한 것이다. 그 속에서 살기 위해서는 일종의 행복으로 여겨지는 부패 속에서 며칠을 더 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하지만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국민의 행복을 위한 것이라고 몇 번이나 말하든, 사람들은 항상 당신을 더 잘 알고, 당신을 경멸하며, 당신이 원하는 대로 억압과 억압 조치를 보는 것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신은 이것을 어떤 우월한 사람의 * * * 행동으로 보고 싶지만, 그들은 이것을 악의적이고 이기적인 사람들이 사적으로 하는 나쁜 일로 여긴다.

당신은 이렇게 말합니다. "애초에 우리가 아니라 혁명가이었고, 혁명가의 끔찍한 폭행은 강경 (네가 너를 이렇게 부르는 폭행) 과 강경한 조치로 진압할 수밖에 없었다."

혁명가들이 초래한 폭행이 끔찍하다고 했잖아요.

나는 논쟁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조금 보충한다. 그들의 사업은 무섭고, 똑같이 어리석고, 목표도 맞추지 못한다. 너처럼. 하지만 그들이 한 일: 이 모든 폭탄과 암살, 돈을 위해 살인을 하는 이 모든 매우 얄미운 활동-이 모든 것들, 아무리 무섭고 어리석어도 네가 아는 것이 아니다.

그들이 하는 일은 너와 똑같다. 이유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너처럼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 (나는 우습다고 말하고 싶다. 만약 그 결과가 그렇게 무섭지 않다면) 오류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실패명언) 어떤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의견에 따라 계획을 세웠을 뿐, 사회가 얼마나 동경해야 하는지에 따라, 그들은 이 계획에 따라 다른 사람의 생활을 안배할 권리가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비뚤어진 사설은 똑같고, 상상의 목적을 달성하는 수단은 똑같다. 이 수단들은 사람을 죽일 때까지 각종 폭력입니다. 폭행의 이유는 똑같다. 이 핑계는 대다수 사람들의 행복에 나쁜 것이지 비도덕적이지 않다. 따라서 우리가 상상하고, 예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가상적인 행복 상황을 실현할 수 있다면, 우리는 도덕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고, 강도질하고, 도살할 수 있다.

너희들 * * * 사람들은 혁명가의 사업을 폭행이라고 부르며, 십악불용 범죄라고 부른다. 그러나 그들은 과거에 하지 않았고, 지금도 너희가 하지 못한 것도 하지 않았고, 너희들도 극단을 하지 않았다. 따라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부도덕한 수단을 사용할 때 혁명가를 비난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들이 한 일은 바로 네가 한 일이다. 간첩을 고용하고, 국민을 속이고, 신문에 거짓말을 퍼뜨리고, 그들도 그렇게 합니다. 당신은 온갖 폭력으로 인민의 재산을 빼앗고 자신의 의지에 따라 처분합니다. 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네가 해롭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죽였으니 그들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스스로를 방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것, 그들은 또한 그것을 사용하여 스스로를 방어합니다. 더욱이 당신은 그들이 하지 않은 많은 나쁜 일을 했습니다. 예를 들면, 사람들의 재산을 헤프게 쓰고, 전쟁을 준비하고, 외국인을 정복하고 억압하는 등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너는 네가 따르는 고대 전설과 과거의 위인 활동의 예가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프랑스 혁명보다 앞선 고대 전설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위인들, 본받을 만한 모범들, 진리와 자유를 위해 희생된 열사들이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과 그들 사이에 어떤 차이가 있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모든 것이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유지하기를 바라지만, 그들은 오히려 변화를 원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그들이 모든 것을 영원히 그대로 유지할 수 없다고 생각할 때, 그들이 당신에게서 빼앗긴 터무니없는 유해한 오류가 없다면. 어떤 사람들은 미래의 모든 사람들의 독특한 생활 방식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하며 폭력을 통해 이런 방식을 세울 수 있다면, 그들은 당신보다 더 정확하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그들이 하는 다른 일은 모두 네가 하는 그런 일이고, 사용하는 수단은 모두 똑같다. 그들은 모두 너의 학생이다. 속담에 그들은 단지 너의 열매 중의 몇 방울일 뿐이라는 말이 있다. 그들은 너의 학생일 뿐만 아니라 너의 제품 너의 아이이기도 하다. 너 없이는 그들이 없다. 그래서, 당신이 무력으로 그들을 억압하고 싶을 때, 당신이 하는 일은 마치 한 사람이 밀어붙이려고 하는 문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너와 그들 사이에 의견 차이가 있다면, 그것은 결코 너에게 유리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에게 유리할 뿐이다. 그들에게 더 가벼운 이유를 줄 수 있다. 첫째로, 그들의 폭행은 당신보다 훨씬 더 큰 개인적 위험을 무릅쓰고 행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쉽게 속는 젊은이들의 눈에는 모험과 위험이 많은 잘못을 변호할 수 있다. 둘째, 대부분 실수하기 쉬운 젊은이들이다. 하지만 여러분 대부분은 성숙한 사람, 노인들, 잘못을 저지른 사람에게는 태연하게 대범하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셋째로, 그들의 살인 행위가 아무리 가증해도 당신들의 리슬부르크, 노예제, 교수대, 총살만큼 잔인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 4 조. 혁명가의 죄악을 경감할 수 있는 이유는 의심할 바 없는 종교 교리를 받아들이지 않고 목적이 수단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들이 대다수의 가상행복을 위해 한 사람이나 몇 명을 죽이는 것은 완전히 합리적이다. 그러나, * * * * * 여러분, 하급 사형 집행인부터 상급자에 이르기까지 모두 종교와 기독교를 수호하고 있습니다. 기독교는 어쨌든 당신들이 하는 일과 어울리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독교명언)

여러분, 노인들, 다른 사람들의 지도자, 기독교인들, 여러분은 "우리가 시작한 것이 아니라, 그들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싸우는 아이가 욕을 먹고 싸울 때 하는 말과 같다. 당신들은 인민의 통치자로서 이것보다 더 좋은 말을 할 수도 없고 말할 수도 없습니다. 근데 넌 누구야? 너희들은 이런 사람이 신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사람이다. 그는 가장 명확한 방식으로 어떤 학살도 금지할 뿐만 아니라 우리 형제에 대한 분노도 금지했다. 그는 법정과 처벌을 금지할 뿐만 아니라 우리 형제를 비난하는 것도 금지했다. 그는 가장 명확한 언어로 모든 처벌을 폐지하고, 범죄가 몇 번이나 반복되든 영원히 용서하는 것은 불가피하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는 덕으로 원망하지 말고, 네 왼쪽 얼굴을 때린 사람에게 오른쪽 얼굴을 주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는 한 여자가 석형을 선고받은 이야기를 했는데,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비난하고 처벌할 수 없다는 것을 매우 간단명료하게 설명했다. 이 스승이 신이라는 것을 인정하는 여러분, "그들이 시작했고, 그들이 사람을 죽였고, 우리가 그들을 죽였다" 는 것 외에는 당신들이 옳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는 다른 말을 찾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다섯;오;5

내가 잘 아는 한 화가가 사형의 그림을 그리고 싶어 하는데, 사형 집행자가 모델이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모스크바에 운반공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데, 당시 그는 집행자였다. 그는 문지기 집에 갔다. 오늘은 부활절입니다. 온 가족이 옷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테이블 옆에 앉았지만 주인은 없었다. 나중에야 나는 그가 낯선 사람을 보면 숨는다는 것을 알았다. 아내는 민망한 얼굴로 남편이 집에 없다고 했지만 소녀는 그의 모든 것을 나에게 말했다.

그녀가 말하길, "아버지는 다락방에 계십니다." 그녀는 아직 그녀의 아버지가 그가 나쁜 일을 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는 모든 사람을 두려워해야 한다. 화가는 여주인에게 남편이' 모델' 으로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그의 외모에 따라 초상화를 그려야 한다. 그의 외모는 그가 그리려는 그림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물론 화가는 하인의 외모가 필요하다고 말하지 않았다.) 여주인과 잠시 이야기를 나누자 화가는 개인적인 감정으로 어린 남자아이를 데리고 가서 그림을 배울 수 있다는 건의를 했다. 이 건의는 분명히 여주인의 주목을 받았다. 그녀가 나갔다가 잠시 후, 그 사람은 눈살을 찌푸리며 들어왔는데, 매우 우울하고 약간 당황했다. 그는 화가에게 오랫동안, 왜, 왜 그를 필요로 하는지 계속 물었다. 화가가 그에게 거리에서 그를 만났다고 말했을 때, 그는 그의 모습이 그림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하인은 그에게 어디에서 그를 보았는지 물었다. 언제? 어떤 옷을 입을까요? 분명히, 그는 뭔가 나쁜 것을 두려워하고 의심했기 때문에 완전히 거절했다.

네, 이 일은 반드시 몸부림치는 사형수라는 것을 알고, 자신이 나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가 한 일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싫어하고, 그는 사람들을 두려워한다. 나는 이런 의식과 사람 앞의 공포가 적어도 그의 죄의 일부를 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법원 서기에서 수석장관, 차르황에 이르기까지 매일 일어나는 폭행에 대한 간접 참가자들은 죄책감이나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고 오히려 테러 제조에 참여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네, 너도 사람을 무서워한다. 사형 집행인처럼 범죄에 대한 책임이 커질수록, 검사가 비서보다 더 두려웠고, 법원장은 검사보다 더 두려웠고, 총독은 대통령보다 더 두려웠고, 재상은 누구보다도 두려웠다. 너희들은 모두 두려워하지만, 자신이 나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나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이 불행한 하인이 얼마나 타락했든 간에, 이 끔찍한 범죄의 참가자들과 얼마나 많은 죄책감에 비하면,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지 않고 여전히 오만방자한 사람들은 결국 도덕적으로 훨씬 우월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섯;육

나는 모두가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모두 약자이다. 우리는 모두 오류가 있다. 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탓할 수 없다. 나는 나의 감정과 오랜 투쟁을 했다. 내 감정은 과거와 현재의 이런 끔찍한 범죄의 시초자들에 의해 자극받았고, 이 사람들은 사회 계단 위에서 높이 올라갈수록 더 흥분되었다. 하지만 지금은 할 수 없습니다. 더 이상 이런 느낌과 싸우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할 수 없거나 할 수 없는 이유는, 우선 자신의 죄를 볼 수 없는 사람들이 노출되어야 하고, 그들 자신도 노출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사람들의 피상적인 보상과 칭찬의 영향으로 그들의 끔찍한 사적을 후원하고, 심지어 그들을 모방하려고 애쓰는 수많은 일반인들도 이런 노출이 필요하다. 둘째로, 내가 할 수 없거나 더 이상 싸우고 싶지 않은 이유는, 내가 이 사람들에 대한 노출이 어떤 식으로든 내가 그들의 집단에 의해 제명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매우 희망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지금 나는 그들 사이에 살고 있는데, 자신도 모르게 주변에서 일어난 범죄의 참여자라고 느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우리가 지금 러시아에서 하고 있는 모든 일은 모두 공동의 행복을 위한 것이며, 러시아에 사는 사람들을 위해 풍족하고 평화롭고 평온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그렇다면, 이 모든 것은 러시아에 사는 나를 위해 한 것이다. 그러나, 나를 위해, 이것은 국민의 빈곤이며, 그들이 태어난 땅을 사용하는 기본적이고 자연스러운 인권을 박탈당했다. 나에게 이것은 수십만 명의 농민들이 군복을 입고, 살인훈련을 받고, 행복한 생활을 잃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군복) 나에게 진정한 기독교를 왜곡하고 숨기는 것을 주된 책임으로 삼는 종교인 척하는 사람이다. 나에게 이것은 사람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몰아가는 것이다. 저에게는 수많은 배고픈 노동자들입니다. 그들은 러시아에서 방랑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불행한 사람이다. 그는 장티푸스와 역병으로 죽고, 수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하지 않은 보루와 감옥에서 죽었다. 나에게 이것은 추방, 투옥, 교수형을 당한 사람들의 부모와 아내의 고통이다. 나를 위해, 이 간첩과 음모가, 이 살인 경찰, 살인이 상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나에게 이것은 수십 명 혹은 수백 명의 총살된 사람들을 묻고 있는 것이다. 나에게 이것은 매우 무서운 직업이다. 이전에는 찾기 어려웠던 집행관에게 지금 그들은 이미 이런 것을 그렇게 싫어하지 않는다. 나에게는 이 교수대와 그 위에 매달린 여자, 아이, 남자였다. 나에게 이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무서운 원한이다.

이 모든 것이 나를 위해 만들어졌든, 나는 이 끔찍한 일들의 참여자이다. 얼마나 터무니없는 일인지, 나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나의 넓은 방, 나의 점심, 내 옷, 나의 여가 시간, 그리고 내가 즐기는 것을 빼앗으려는 사람들이 초래한 끔찍한 범죄를 근절하려 한다. 만약 * * 의 위협이 없다면, 이 노숙자들, 원망, 부패, 타락, 내가 즐기는 모든 것을 빼앗아갈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내가 이 점을 깨달았을 때,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 할 수 없어요. 나는 이런 고통스러운 처지에서 벗어나야 한다.

너는 이렇게 살 수 없다. 적어도 나는 이렇게 살 수 없다. 나는 할 수 없고 할 수 없다.

그래서, 나 는 이 문장 을 쓰고, 나 는 러시아 와 외국 에 내 가 쓴 물건 을 전파 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중 하나 를 선택 할 수 있 도록: 이 비인간적 인 사건 을 종료 하거나 나 와 그것들 의 연락 을 파괴 하 고, 도착 하거나 감옥 에 가두 고, 그곳 에서 나 는 이 모든 공포 가 나 를 위해 만든 것 이 아니다. 나 는 이런 행복 을 감히 하지 않 았 다.

일곱

자, 이 두 가지 목적 중 하나를 달성하기 위해, 저는 이 끔찍한 사건들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인류 형제, 여성, 어린이들을 위해 부드러운 모자와 올가미를 쓴 사람들부터 시작하라고 촉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소장에서 당신에 이르기까지, 이 끔찍한 범죄의 주요 지휘자이자 허가자.

인간 형제! 깨어나고, 반성하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다. 생각해 보세요. 네가 누군지 생각해 봐.

너도 알다시피, 네가 집행자, 장군, 검사, 판사, 총리, 차르가 되기 전에 너는 첫 번째 사람들이다. 네가 오늘 신의 세계에 나타났을 때, 내일은 네가 없을 것이다. (너, 예전과 지금 모두 특히 미움을 받았던 집행자, 너는 이 점을 특별히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은, 하나님의 세계에서 잠시 죽은 사람-알다시피, 만약 당신이 죽지 않는다면, 죽음은 영원히 우리 뒤에 서 있습니다-당신은 당신의 생명의 사명이 고문과 살인이 될 수 없다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당신은 살해될까 봐 두려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자신을 속이고, 사람들을 속이고, 하느님을 속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지만, 당신은 자신과 사람들을 믿어야 합니다. 당신은 이러한 일에 참여함으로써 수백만 명의 행복을 위해 중요하고 위대한 일을 하고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환경, 아첨, 흔한 궤변에 도취되지 않았다면, 이 모든 말을 생각해 낸 목적은 나쁜 일을 해도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것을 몰랐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은 우리 모두와 마찬가지로, 오직 하나의 진실한 물건만이 나머지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자기도 모르게 알게 될 것이다. 우리를 이 세상으로 보내는 의지를 따르고, 우리에게 주어진 짧은 순간을 살고, 그 의지에 따라 이 세상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이 유언장은 오직 한 가지만 원한다. 모두가 사랑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정신력으로 무엇을 합니까? 누구를 사랑하세요? 누가 널 사랑하니? 당신 아내입니까? 당신 아이? 그러나 이것은 사랑이 아니다. 처자식의 사랑, 비인간적인 사랑. 동물도 이렇게 사랑하고 더 강해질 것이다. 인간의 사랑은 모든 사람이 서로 사랑하고, 모든 사람을 사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치 하느님의 아들과 형제처럼.

당신은 누구에 대해 이런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무도 없어요. 그럼 누가 널 사랑하니? 나는 아무도 사랑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집행자나 야수처럼 너를 두려워한다. 사람들이 너를 아첨하는 것은 그들을 업신여기고 마음속으로 너를 미워하기 때문이다. 그들이 너를 얼마나 미워하느냐! 너도 알잖아. 너는 사람을 무서워한다.

네, 모두 생각해 보세요. 고학년에서 저학년까지 학살에 가담한 사람,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멈추어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멈춰-너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너를 책망하는 것을 멈추기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영혼을 위한 것이다. 네가 아무리 파괴해도 네 마음 속에 사는 신을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