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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렉 2: 칸 포효의 막후 제작
베넷은 새로운 스타트렉 영화를 만들 때 많은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예를 들어, 그는 이전에 스타트렉 드라마를 본 적이 없다. 그래서 베넷은 스타트렉 원작 시리즈의 모든 에피소드를 자세히 살펴보았다. 드라마를 철저히 파악한 후 베넷은 첫 영화에 진정한 악당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우주종자' 에피소드를 보고 그는 칸이 새 영화의 악당에 출연하도록 하기로 했다. 극본이 완성되기 전에 베넷은 그의 제작팀을 구성했다. 그는 그의 대학 동문, 상업 텔레비전 감독 로버트 살린에게 영화 제작을 맡게 했다. 그가 사린에게 맡긴 임무는 빠르고 경제적으로 스타트렉 2 를 만드는 것이다. 베넷은 또한 마이클 미노를 예술감독으로 초빙하여 그의 영화에 예술지도를 제공했다.
베넷은 5438 년 6 월 +0980 년 65438 년 +065438 년+10 월에 그의 첫 영화 프로젝트인' 스타트렉 II: 세대전' 을 썼다. 커크는 먼 행성에 가서 반란을 조사했지만 그의 아들이 반군 지도자라는 것을 발견했다. 사실, 칸이 배후에 있었기 때문에 커크 부자는 힘을 합쳐 폭군에 대항하였습니다. 나중에 베넷이 초빙한 선임 스타트렉 애호가 잭 B 소워즈 (Jack B. Sowoz) 가 그의 골자를 영화 대본으로 바꿔 촬영했다. 소와즈는 시나리오 파업 198 1 이전에 대본 초안을 다 썼다. 쇼와치의 초안은 오메가 증후군이라고 불리는데, 여기에는 궁극의 연방 무기인 오메가 시스템을 훔치는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메가, 오메가, 오메가, 오메가, 오메가, 오메가, 오메가) Sowoz 초안의 무기는 너무 소극적이라고 여겨졌기 때문에 Bennett 은 진보적인 것으로 대체하기를 원했다. 그것은 23 세기 우리 시대의 유전자 재편 기술처럼 혁신적이어야 한다. "라고 마이너는 회상했다. 따라서 Miner 는 Bennett 이 이 장치를 행성 지구 도구로 바꿀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날 회의에서 베넷은 마이너를 껴안고 스타트렉을 구했다고 발표했다. 소와즈는 무기에 성경의 힘을 주기 위해' ω 시스템' 을' 창조장치' 로 개명했다.
대본이 유출된 후 많은 팬들이 스포코의 죽음에 불만을 품었기 때문에 소와즈는 4 월 새 원고 198 1 에서 사건 발생을 연기했다. 초기 설정에서 스팍이 극본의 제 1 막에서 세상을 떠났을 때 베넷은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경혼기' 에서 재닛 리의 역할이 일찍 세상을 떠난 것과 비교했다. 이 초안에서 커크와 칸의 대질은 12 페이지에 이른다. 이번 버전의 소워즈 초안에는' 사빅' 이라는 남성 캐릭터도 도입되었다. 영화 시범이 시작되자' 아무도 가본 적이 없는 곳' 시나리오 작가 새뮤얼 A 피어프스 (Samuel A. Peeples) 가 대본을 써달라는 초대를 받았다. 그의 초안에서 피어푸스는 칸을 두 명의 새로운 악당으로 대체했다: 소킨과 말리; 이 두 개의 이상하고 강력한 개체는 거의 의외로 지구를 파괴했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부적절한 것으로 여겨져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당시 특수 효과 제작이 시작된 마감일 (특수 효과 제작에는 완전한 대본을 기반으로 한 상세한 투시가 필요함) 이 가까워졌다. 파라몬의 전무 이사인 카렌 무어는 베넷에게 니콜라스 메이어를 추천했다. 7% 용액 작가로 영화' 추적 100' 을 연출했다. 무어는 그가 극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비와 마찬가지로 메이어는 제작진에 가입하기 전에도 스타트랙을 본 적이 없다. 그는 초안에서 제작진의 긍정적인 부분을 일일이 열거할 계획이다. "캐릭터, 장면, 주요 줄거리, 부차적인 줄거리 ... 그리고 대화"; 그런 다음 목록을 새 극본의 기초로 초고의 모든 우수한 원소를 통합하다. 석박코 사망에 대한 팬들의 예측을 없애기 위해 메이어는 제 1 막 고바야시 마루의 모의훈련에서 캐릭터의' 죽음' 을 위조했다. 특수 효과 회사가 12 일 이내에 완전한 대본을 제출해야 한다는 요구로 메이어는 서명과 보수 없이 제때에 대본 작성을 마쳤기 때문에 배우와 프로듀서를 놀라게 했다. 메이어는 그의 극본을' 우주의 나팔' 에 비유했다. 왜냐하면 그는 해군과 협객 사냥꾼의 스타일을 많이 추가했기 때문이다. (hornblower 는 Rodenbury 와 Shaner 가 스타트렉 제작을 위한 영감의 원천이었지만, Meyer 는 당시 몰랐습니다. ) 메이어는 영화에서 선견지명이 사린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모든 요소를 고려하여 우리의 일을 갑자기 환하게 했다." 진 로덴베리 (Gene roddenberry) 는 해군과 아합 선장 칸에 대한 대본의 말에 동의하지 않지만 제작진은 그의 의견을 거의 완전히 무시하고 제작진은 아직 대본을 확정하지 못했다.
메이어는' 스타트렉' 에 몇 가지 요소를 추가 및 변경하여 예산 범위 내에서 그가 기대하는 해군 스타일을 보여 주었다. 예를 들어, 그는 기업에 시계, 선원의 긴 호루라기, 더 밝은 조명과 로고 등의 세부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세트 디자인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미술디자이너 조셉 제닝스 (Joseph Jennings) 는' 스타트렉' 영화 촬영 후 남겨진 소품을 많이 사용했다. 64% 의 영화가 모두 같은 장면에서 촬영됐다. 왕신교와 영화의 시작 부분에 있는 함교 시뮬레이터는 사실상 기업호 함교에 약간의 수정일 뿐이다. 오리지널 시리즈의 클린곤 전함 함교는 전송실과 어뢰석으로 개조되었다. 첫 번째 영화가 남긴 모델과 필름을 중용했기 때문에' 칸의 분노' 는 많은 돈을 절약했다. 원래의 스타플릿 모델도 가능한 한 많이 사용되었고, 그것은 새로운 구조를 표시하도록 수정되었다. 스타트렉' 영화에 등장한 지구궤도의 오피스스테이션도 레골라이의 우주정거장으로 반전돼 약간 수정되었다. 취소된' 스타트렉: 2 단계' 의 많은 요소, 격벽, 난간, 세트 등은 사진작가가 뜯어 사용한다. 디자이너의 주된 관심사 중 하나는 알파벳 hope 를 기업과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베넷은 의외로 거꾸로 된 왕의 새로운 초보적인 디자인을 이 배의 최종 디자인으로 삼는 것에 동의했다.
디자이너 로버트 플레처 (Robert Fletcher) 가 캐릭터 재설계 의류로 고용되어 새로운 방안을 제시했다. 플레처는 단색과는 약간 다른 원단을 사용하여' 부패색' 으로 옷을 디자인했다. "그들은 당신이 오늘 보는 일반적인 색깔이 아니다, 그래서 다른 시대를 의미 한다." " 메이어는 드라마와 스타트렉 영화의 스타플릿 유니폼을 좋아하지 않아 약간의 변화를 원했지만 예산상의 이유로 이전 디자인을 완전히 포기할 수는 없었다. 직물의 염색 실험에 따르면 낡은 유니폼에는 청회색, 금색, 진홍색의 세 가지 색이 있다. 플레처는 배경과 강한 대조를 이루기 때문에 진홍색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이 디자인은 1996 년 스타트렉 8: 1 차 접촉까지 이어졌다. 초판 디자인에서는 유니폼의 블랙 칼라가 매우 뻣뻣하다. 사린의 건의에 따라 터틀넥으로 바꾸고 자카드 자카드 천을 바느질로 사용했습니다. 윤곽 영역에 부드러운 면사를 채우는 방법은 옷에 엠보싱 효과를 주며, 부드러운 면사는 빈 바늘을 통해 기압에 눌려 있습니다. 칸의 분노' 촬영 당시 자카드 두꺼운 자카드 원단을 만드는 기계와 그에 어울리는 전용 바느질 바늘은 매우 적었다. 플레처는 의류 부문을 위한 바늘 하나만 찾았다. 바늘이 분실되거나 파손될까 봐 의류 부문의 한 근로자가 집으로 가져가서 잘 보관했지만 플레처는 바늘이 도둑맞았다고 잘못 생각했다.
칸과 그의 동료들에게 플레처는 스타플릿 유니폼과는 전혀 다른 옷을 만들어 주었다. 그는 망명자들이 그들이 찾을 수 있는 재료로 옷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플레처는 이렇게 언급했다. "나는 칸 일행이 기본적인 장비가 없는 행성에 유배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우주선에서 보급품과 옷을 받아야 한다. 그래서 저는 그들이 우주선에 바느질한 가구와 전자장비를 착용하게 하려고 했습니다. 흥미롭게도, 플레처는 몬탈반의 근육을 보여주기 위해 칸의 옷을 매우 개방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플레처는 또한 레굴라 I 성 과학자의 작업복을 디자인하고 커크와 맥코이를 위해 실용적이고 편안한 서민복을 디자인하는 일을 맡고 있다.
메이어는 또한 기업의 다리에' 흡연 금지' 라는 간판을 달았다. 그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모두가 이것에 대해 크게 화를 낸다 [......] 나는' 왜 그들은 앞으로 담배를 끊어야 하는가? 그들은 이미 400 년 동안 담배를 피웠다. 당신은 그들이 앞으로 200 년 안에 퇴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이 플래그는 영화의 첫 번째 장면에 나타나지만, 영화의 최종 클립에서는 나머지 장면이 모두 잘렸다. 메이어는' 스타트렉' 에 몇 가지 요소를 추가 및 변경하여 예산 범위 내에서 그가 기대하는 해군 스타일을 보여 주었다. 예를 들어, 그는' 기업호' 에 선박시계, 선원장 호루라기, 더 밝은 조명과 표지판 등의 세부 사항을 추가했다. 미술디자이너 조셉 제닝스 (Joseph Jennings) 는 세트 디자인에 돈을 절약하기 위해' 무한공간' 촬영 후 남은 소품을 많이 사용했다. 64% 의 영화가 모두 같은 장면에서 촬영됐다. 왕신교와 영화의 시작 부분에 있는 함교 시뮬레이터는 사실상 기업호 함교에 약간의 수정일 뿐이다. 1 세대' 의 클린곤 전함 함교는 전송실과 어뢰석으로 개조되었다. 첫 번째 영화가 남긴 모델과 필름 (기업호가 우주항에 정박한 필름 포함) 을 중용하여' 땀포효' 는 많은 돈을 절약했다. 원래의 스타플릿 모델도 가능한 한 많이 사용되었고, 그것은 새로운 구조를 표시하도록 수정되었다. 무한 공간에 나타난 궤도 사무실 종합체도 반전돼 약간 수정되어 Regula I 성의 우주 정거장이 되었다. 취소된' 스타트렉: 2 단계' 의 많은 요소, 격벽, 난간, 세트 등은 사진작가가 뜯어 사용한다. 디자이너의 주된 관심사 중 하나는 알파벳 hope 를 기업과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베넷은 의외로 거꾸로 된 왕의 새로운 초보적인 디자인을 이 배의 최종 디자인으로 삼는 것에 동의했다.
디자이너 로버트 플레처 (Robert Fletcher) 는 캐릭터 재설계 의류로 고용되어 새로운 방안을 제시했다. 플레처는 단색과는 약간 다른 원단을 사용하여' 부패색' 으로 옷을 디자인했다. "그들은 당신이 오늘 보는 일반적인 색깔이 아니다, 그래서 다른 시대를 의미 한다." " 메이어는 드라마와' 무한공간' 의 스타플릿 유니폼을 좋아하지 않아 약간의 변화를 원했지만 예산상의 이유로 이전 디자인을 완전히 포기할 수는 없었다. 직물의 염색 실험에 따르면 낡은 유니폼에는 청회색, 금색, 진홍색의 세 가지 색이 있다. 플레처는 배경과 강한 대조를 이루기 때문에 진홍색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이런 해군 스타일의 디자인은' 스타트렉 8: 제 1 종 접촉' (1996) 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초판 디자인에서는 유니폼의 블랙 칼라가 매우 뻣뻣하다. 사린의 건의에 따라 터틀넥으로 바꾸고 자카드 자카드 천을 바느질로 사용했습니다. 윤곽 영역에 부드러운 면사를 채우는 방법은 옷에 엠보싱 효과를 주며, 부드러운 면사는 빈 바늘을 통해 기압에 눌려 있습니다. 땀포효' 를 촬영할 때 자카드 위사 융단을 만드는 기계와 그에 어울리는 전용 바느질 바늘은 아직 드물다. 플레처는 의류 부문을 위한 바늘 하나만 찾았다. 바늘이 분실되거나 파손될까 봐 의류 부문의 한 근로자가 집으로 가져가서 잘 보관했지만 플레처는 바늘이 도둑맞았다고 잘못 생각했다.
칸과 그의 동료들에게 플레처는 스타플릿 유니폼과는 전혀 다른 옷을 만들어 주었다. 그는 망명자들이 그들이 찾을 수 있는 재료로 옷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플레처는 이렇게 언급했다. "나는 칸 일행이 기본적인 장비가 없는 행성에 유배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우주선에서 보급품과 옷을 받아야 한다. 그래서 저는 그들이 우주선에 바느질한 가구와 전자장비를 착용하게 하려고 했습니다. 흥미롭게도, 플레처는 몬탈반의 근육을 보여주기 위해 칸의 옷을 매우 개방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플레처는 또한 레굴라 I 성 과학자의 작업복을 디자인하고 커크와 맥코이를 위해 실용적이고 편안한 서민복을 디자인하는 일을 맡고 있다.
마이어는 기업호의 함교에' 흡연 금지' 라는 간판을 달았다. 그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모두가 이것에 대해 크게 화를 낸다 [......] 나는' 왜 그들은 앞으로 담배를 끊어야 하는가? 그들은 이미 400 년 동안 담배를 피웠다. 당신은 그들이 앞으로 200 년 안에 퇴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이 플래그는 영화의 첫 번째 장면에 나타나지만, 영화의 최종 클립에서는 나머지 장면이 모두 잘렸다. 영화 메인 촬영 날짜는198111.9 부터1982/kloc 까지입니다 칸의 노여움' 은 전작 액션 장면보다 많지만 제작 비용은 적다. 촬영 과정은 연극 부서가 아니라 파라몬 TV 부서에서 감독한다. 존경받는 TV 프로듀서 베넷이' 칸의 분노' 를 제작한 예산은 1, 1 천만 달러로' 스타트렉' 영화의 4600 만 달러보다 훨씬 적다. 영화의 예산은 처음부터 850 만 달러 미만이었다. 지난 2 주간의 영화가 영화 측에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이다. 마이어는 렌즈와 몇 가지 교묘한 방법을 통해 대형 값비싼 세트 소품의 제작을 줄이려고 시도했다. 예를 들어 스타플릿 대학에서 장면을 촬영할 때 사진작가는 강제 투시를 사용하여 렌즈를 확대하여 장면을 더 크게 보이게 합니다. 기업호 엘리베이터가 모든 층에서 움직이고 있다는 착각을 보여주기 위해 엘리베이터 문이 닫히면 복도의 부품이 회전하여 엘리베이터가 실제로 움직이는 것처럼 느끼게 한다. 무대 뒤 장비 (예: 컴퓨터 단말기) 는 대부분 임대한 것이지 환매한 것이 아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위상 총과 통신기와 같은 일부 디자인 도구들은 파라마운트 임원에 의해 거부되었으며, 그들은 스타트렉 영화의 소품만 사용하면 된다고 생각했다.
기업호의 모형은 우주 장면을 촬영하기 전에 개조되었다. 밝은 선체를 어둡게 하여 더욱 세밀하게 만들었다. 새로운 왕신에 비해 특효인과 사진작가는 기업호를 좋아하지 않는다. 모델을 조립하려면 8 명이 필요하고, 이동할 때는 지게차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대조적으로, 희망은 기업보다 가볍고, 내부 배선도 그렇게 복잡하지 않다. 두 스타플릿 모두 블루 스크린 전에 컬러가 기록되지 않은 특수필름으로 촬영해 제작진이 촬영 후 특수 효과를 추가하거나 다른 필름에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선체의 어떤 부분이 파란색이라면, 화면에 표시된 우주선은 구멍이 날 것이다. 따라서 선체 구조 사이의 간격은 프레임별로 복구해야 합니다.
고래목 α-V 의 척박한 사막은 파라마운트에서 가장 큰 8 번 장에서 촬영되었다. 그곳의 풍경은 지면에서 25 피트 떨어져 있고, 위에는 나무 쿠션이 깔려 있고, 위에는 톤 톤의 천연색 모래가루가 부어져 있다. 페인트칠한 원형 파노라마는 세트 전체를 둘러싸고 있으며, 몇 개의 대형 공업선풍기가 황사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이런 촬영은 배우와 제작진을 매우 고통스럽게 했다. 코니시와 윈필드가 입은 스판덱스 환경복은 바람이 잘 통하지 않아 두 배우가 무더울 때 마이크를 통해 신호를 보내야 한다. 촬영 장비는 기계적 고장을 방지하기 위해 플라스틱으로 포장해야합니다. 일부 직장 사람들도 부츠, 방호마스크, 작업복을 착용해 보호해야 한다.
스포코가 사망한 장면은 3 일 동안 촬영되어 면회가 허용되지 않았다. 스팍의 죽음은 바꿀 수 없었지만, 영화 촬영으로 니모이의 원래 계획이 바뀌었고, 스팍이 다음 영화에서 돌아올 수 있는지 물었다. 하지만 당시 영이융합의 장면은 이미 촬영이 끝났고, 이번 판에서는 켈리가 일의 발전을 아는 최초의 사람이 아니었다. 스팍이 사망한 장면을 촬영할 때, 산은 스팍과 커크를 투명 유리로 분리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사람들이 스팍의 윤곽만 볼 수 있도록 그들 사이에 반투명 칸막이가 있기를 바랐지만, 그의 제안은 거절당했다. 스버크의 장례식에서 마이어는 카메라가 스버크의 영처럼 어뢰를 따라가 어뢰가 긴 궤도를 통해 발사대로 미끄러지는 장면을 보여주길 바랬다. 하지만 사진작가들은 이 경우 세트 전체를 다시 지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사린은 관조에서 이동카메라를 사용하고 팔걸이로 카메라를 제어할 것을 제안했다. 스콧이' 기이한 은혜' 에 출연한다는 생각은 제임스 두한이 내놓은 것이다.
상영할 때 관중들은 스버크의 죽음에 대해 매우 불만을 나타냈다. 그래서 베넷은 결말을 더욱 흥미롭게 바꿨다. 마지막에 스버크관 연착륙 새 행성의 장면과 영화 끝 니모이의 독백을 추가했다. 메이어는 이런 관행에 반대했지만 결국 막지 못했다.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Spock Lingfu 의 촬영장은 샌프란시스코 금문공원의 잡초가 무성한 구석에 선정되어 연기를 불어 효과를 냈다. 촬영은 정오부터 저녁까지 계속돼 스태프들이 다시 촬영할 시간이 없다는 것을 깨달을 때까지 계속됐다.
촬영 과정에서 제작진은 후기 효과 합성도 특별히 고려했다. 컴퓨터 모니터를 교체하는 TV 화면은 특별히 보정되어 있어 새로 고침 주파수로 인해 영화에 가로 줄무늬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광학 카메라로 필름을 다시 인쇄하면 해상도와 화질이 손실되기 때문에 이를 보완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촬영한 연속 화면은 65 mm 또는 VistaVision 필름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렌즈를 변형하여 더 큰 필름을 더 작은 필름으로 축소하고 결국 Panavision 형식의 필름 화면을 얻습니다. 특수 효과 대본을 완성하는 데 짧은 시간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특수 효과 감독 짐 웰러 (Jim Veilleux) 는 마이어, 제닝스, 사린, 마이너와 함께 대본 속의 추상적인 문자를 거울 위의 이미지로 변환했다. 한편' 스타트렉' 영화의 옛 길을 피하기 위해' 칸의 노여움' 의 특수효과 극본은 특수효과 장면을 엄격하게 제한해 통제 불능으로 예산 초과를 방지했다. 영화에 필요한 특수 효과, 조명 효과 및 그 길이에 대한 자세한 목록이 있습니다. 6 주가 끝날 무렵 프로듀서는 대부분의 효과의 기본 모양과 구조를 확인했습니다. 5 주 후, 특수 효과 렌즈가 이미 영화에 녹아들었다. 산업광마 (ILM) 는 대부분의 특수 효과와 새로운 모델의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 왕신은 시리즈 전체에서 최초의 비헌법 연방 스타플릿이다. 극본은 왕신과 기업호에 심각한 피해를 입힐 필요가 있기 때문에 공업광마는 일련의 기술을 개발해 물리적 피해를 입히지 않고 모형에 피해를 입힌다. 모델이 정식 촬영을 위해 블루 스크린으로 보내지기 전에 구름대에 고정되어 있는 와이드 스크린 카메라는 이미 가상 물체의 움직임에 따라 촬영 궤적을 설정했다. 기업이 입은 피해는 모형 표면에 여러 가지 컬러나 벗겨진 알루미늄 조각을 붙여 모형을 만들어 이뤄졌다. 상포가 스타플릿에 대한 피해는 정전을 통해 이뤄졌다. 또한 극본은 글자 hope 의 완전한 파괴를 요구하기 때문에 산업광마는 더 큰 모형을 만들어 폭발을 촬영했다.
컴퓨터 모델의 도움 없이 무타라 성운전은 특수 효과를 만드는 데 큰 난점이다. 소용돌이 성운은 실제로 유액과 암모니아의 혼합물을 소금물로 가득 찬 운통에 부어 만든 것이다. 성운의 빠른 움직임을 표현하기 위해 영화는 초당 2 프레임의 속도로 촬영된다. 성운의 변화무쌍한 색은 사실 필터를 통해 구름 상자로 들어가는 각종 컬러광이다. 공업광마의 애니메이션 부문은 오로라 등 광효과를 책임진다. 성간 우주선의 사진은 단색의 배경에서 촬영되어 키잉 기술을 통해 이미지에 합성됐다. 모델 분리와 폭발의 렌즈에는 왕신이 손상된 엔진실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다.
테렐은 위상 총으로 과학자 한 명을 죽이고 증발시키는 장면은 각각 촬영한 두 폭의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윈필드와 다른 관련 배우들이 이 이 장면에서 공연을 합니다. 이 영화는 후기 합성의 배경 부분으로 사용될 것이다. 그런 다음 파란색 커튼으로 배경을 가리자 배우 존 바르가스 (John Vargas) 가 반대 방향으로 총에 맞은 후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다. 사후 합성에서는 위상 포광 빔이 배경 이미지에 추가됩니다. 바르가스가 맞았기 때문에, 그의 몸은 빠르게 해체되어 공기 속으로 사라졌다. 이미지의 각 프레임은 바가스의 위치와 잘 일치합니다.
칸의 노여움' 은 전자영상과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해 제작을 가속화한 최초의 영화 중 하나이다. 에번과 서더랜드 (한 컴퓨터 그래픽 회사) 는' 기업호' 화면에 표시되는 벡터 사진과 영화 제목 자막의 별빛 배경을 제작했다. 산업광마는 이 영화에서 위대한 기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척박한 행성을 개조하는 창작장치의 영상은 영화 역사상 최초로 컴퓨터로 생성된 그래픽 기술로 제작된 이미지였다. 이 렌즈의 초기 아이디어는 밀폐 챔버의 석두 만 꽃의 실험 애니메이션으로 바꾸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잎위는 이 이미지를 한 행성의 창조 효과로 확장할 것을 제안한다. 파라마운트 (Paramont) 는 전통적인 애니메이션과는 다르게 표현하기를 바라면서 더욱 눈에 띄는 표현에 동의했다. 루카스 영화사 컴퓨터 그래픽 부서에서 제출한 연구 보고서를 읽은 후, 예웨이는 그들에게 이 임무를 주었다. 그림 그리기 팀은 애니메이션의 세부 사항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한 예술가는 우주에 있는 별의 진실성을 특별히 확보했다. 이미지 속의 우주 배경은 지구에서 몇 광년 떨어진 별에서 본 배경과 거의 일치한다. 애니메이터는 이 애니메이션이 그들의 스튜디오에 기회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제리 골드스미스는 첫 영화' 스타트렉 영화' 를 위해 음악을 창작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하지만 베넷과 마이어는' 칸의 분노' 에서 또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사용하기를 원했다. 파라몬의 음악 담당 부사장인 조엘 힐 (Joel Sill) 은 제임스 호너 (James Horner) 를 베넷, 마이어, 사린에게 소개하며 호나가 그 일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호너는 "(프로듀서) 이전 음악이나 존 윌리엄스식 음악 (스타워즈식, 존 윌리엄스는 스타워즈의 음악) 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 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그들은 음악이 바뀌고 더 현대적이 되기를 바란다. 호너는 어떻게 이 직업을 얻을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이렇게 대답했다. "프로듀서는 시리우스 블레이크를 위해 쓴 음악을 좋아하고, 내가 다른 프로젝트를 위해 쓴 음악도 들었다. 내가 아는 한, 그들은 나의 다재다능함에 매우 관심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 일을 얻고 싶어서, 나는 그들을 만났고, 우리는 모두 잘 어울렸다. 내 음악은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 일이 이렇게 일어났다. "호너는 제작진의 요구를 충족해 6 월 중순부터 1982+0 작업을 시작하기로 동의했다.
영화의 해군 스타일과 일치시키기 위해 메이어는 음악이 선원과 협객 사냥꾼의 분위기를 표현하기를 바란다. 워싱턴포스트는 이런 스타일을 "존 윌리엄스의' 스타워즈' 와 제리 골드스미스의' 스타트렉' 어쿠스틱 음악의 과장과 애탄을 호응했다" 고 밝혔다. 칸의 주요 멜로디는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곡보다 강한 충격음감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음악의 조화로 인물의 분노를 더욱 잘 표현할 수 있다. 호나는 또한 스팍을 위해 주제곡을 써서 이 캐릭터의 죽음을 부각시켰다. "스팍의 주제곡은 그를 더 이상 사람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집합체가 아니라, 진짜 피와 살과 정신이 있는 개인으로 만들었다."
칸의 분노' 는 호너가 수석 음악 작곡가로서의 첫 영화이다. 그는 4 주 반 동안 이 영화를 위해 작곡했다. 그는 이 영화를 위해 72 분 동안 94 곡의 관현악곡을 창작했다. 호너는 또한 전자 합성기를 사용하여 음악에 효과를 더했다. 당시' E.T. 외계인' 과' 돌연변이 괴물' 을 포함한 많은 공상 과학 영화들은 전통적인 관현악을 선호했지만 합성음악에 대해서는 경의했다. 메이어는 영화 음악을 작곡할 때 호너에게 많은 건의를 했다. 클래식 음악 팬으로서 메이어는 그가 영화에서 보여주고 싶은 효과와 목소리를 정확하게 묘사할 수 있다. 영화 특효 클립의 영화 길이가 바뀌었기 때문에 호너는 영화 장면 길이의 변화에 맞게 음악에서 일부 단편을 수정해야 했다. 나중에 호너는 제임스 케이메론과 합작하여 타이타닉호와 아바타를 위해 작곡하고 많은 유명한 작품을 창작했다. 내 마음은 영원하다는 것이 하나의 예이다. 공상 과학 소설에 대한 그의 독특한 이해도' 아바타' 에 반영되어 있다. 죽음, 중생, 노화는' 칸의 분노' 에서 반복되는 주제이다. 대본을 쓸 때 메이어는 우연히 스팍의 나이와 그의 죽음 사이의 관계를 발견했다. "스팍을 죽게 하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죽음에 대한 이야기가 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짧은 사고 점프를 통해, 당신은 이것이 여전히 노년과 우정에 관한 이야기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라고 마이어가 말했다. "나는 어떤 (다른 초안) 대본도 노년, 우정, 죽음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스팍의 희생은 죽음을 상징하고, 창조장치는 중생을 상징한다. 이 두 상징적인 의미와 일치하기 위해 마이어는 이 영화를' 발견되지 않은 나라' 라고 명명하기를 희망하는데, 이는 셰익스피어가' 햄릿' 에서 햄릿 왕자의 죽음에 대한 묘사에서 나온 것이다. 그러나 무비 클립을 할 때, 그는 모르는 사이에 제목을 수정했다.
칸의 분노' 는 많은 영화의 전통을 이어갔다. 즉 모험가들은 상징적이거나 말 그대로 죽음을 겪어야 다시 태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스팍은 커크의 그림자이다. 그들은 인류의 대립의 양면을 대표하며, 함께 분열된 영웅을 상징한다. Spock 은 절대적으로 이상적인 개인을 대표합니다. 그는 논리와 완전히 일치하며 항상 정확합니다. 커크는 감정이 가득한 진정한 인간을 대표하며, 실수를 저지르기 쉬우며, 종종 자신을 무력한 처지에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영화의 끝인 석버크의 희생으로 커크는 전통 윤회 관념 속의 정신을 되살렸다. 영화의 전반부에서 커크는 한때 자신이 늙었다고 생각했고, 자신이 점점 더 무거운 짐을 지고 있다고 느꼈다. 하지만 마지막 장면에서 커크는 "젊어졌다" 고 느꼈다. 고바야시 마루 테스트는 참가자들에게 승산이 없는 상황에 직면하도록 강요했지만 커크는 자신이 프로그램 수정을 통해 이겼다고 인정했다. 그래서, 사비코는 커크, 당신은 죽음에 직면해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석박코의 경우, 그가 이런 패배를 해결하는 방법은 자기희생이다. 커크가 부정행위로 이긴 후 죽음에 직면하고 이 배역을 성장시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적절한 영상과 음향으로 죽음과 노화의 주제를 생생하게 표현하고 중생을 예고한다. Spock 은 전체 영화의 첫 번째 주인공이며, 그의 목소리는 영화의 끝에서 메아리쳤다. 영화 끝의 초기 위치에서 그의 관도 같은 궤적을 따라 창조의 스타로 향했다.
인물의 노화를 더 보여주기 위해 메이어는 영화에 많은 세부 사항을 더했다. 맥코이가 커크에게 생일 선물로 돋보기를 준 후 커크는 자신의 생일에 대한 불쾌감을 더욱 강화했다. 극본에서 커크는 이미 49 세이지만 샤너는 이 나이의 커크를 잘 연기할 자신이 없다. 베넷은 사나가 자기처럼 나이가 많은 커크를 연기할지 망설였지만 화장을 하면 젊은 커크를 감당할 수 있다고 느꼈던 것을 기억합니다. 베넷은 샤나를 스판세 트레이시처럼 이 나이에 적절히 연기할 수 있다고 설득했다. 당시 제작진은 샤나와 곡전이 뉘른베르크 재판 (196 1) 에서 합작한 것을 아직 모르고 이 배우를 좋아했다. 메이어는 커크를 셜록 홈즈식 인물로 표현하기를 원했고, 그에 상응하는 자극 없이 하루하루 수척해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홈즈에게 그의 자극은 사건을 탐구하는 것이다. 커크에게 그의 흥분점은 성간 탐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