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한 남자가 백만 달러짜리 복권에 당첨되어 웹사이트 소유자의 사촌에게 현금을 받았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돈 앞에서 정말 무가치한가요?

한 남자가 백만 달러짜리 복권에 당첨되어 웹사이트 소유자의 사촌에게 현금을 받았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돈 앞에서 정말 무가치한가요?

사람마다 가치관이 3, 6, 9등급으로 나뉘는데, 그 가치관도 3, 6, 9등급으로 나뉜다. 그 사람은 가난할 뿐만 아니라 가치관도 극히 낮습니다. 돈을 얻기 위해 인간성을 희생할 가치가 있는지도 인간의 본성과 가치관의 비율에 달려 있습니다. 부자는 내가 1만 위안을 주고 이 쓰레기를 치우면 자기를 모욕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월 소득이 1000위안인 사람에게 1만 위안을 주겠다면 청소를 해도 됩니다. 나에게 쓰레기라면 그는 감사할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그런 좋은 것이 있는지까지 물을 것입니다. 따라서 인간의 본성은 돈 앞에서 한 푼도 가치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측정합니까? 세상은 애초에 공평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아무 노력 없이도 다른 사람들이 평생 얻지 못할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부유한 2세이거나 아름답거나 똑똑합니다. 이 문장은 같지 않습니다. 사람 자체의 가치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리카싱과 청소부들의 삶은 평등하지만, 그들의 사회적 기여와 개인적 가치는 다릅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측정 기준과 사회의 측정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가치관이 3, 6, 9등급으로 나뉘는데, 그 가치관도 3, 6, 9등급으로 나뉘는데, 또 하나의 요인이 있다. 사람은 가난할 뿐만 아니라 가치관도 극히 낮습니다. 돈을 얻기 위해 인간의 본성을 희생할 가치가 있는지는 인간의 본성과 가치관의 비율에 달려 있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10,000위안을 주고 당신이 쓰레기를 청소한다고 하면, 당신이 월 소득이 1,000위안인 사람에게 내가 10,000위안을 주고 당신이 쓰레기를 치워도 된다고 말하면 그는 당신이 그를 모욕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나로서는 그 사람이 감사할 뿐만 아니라 너에게 그런 좋은 것이 있느냐고까지 물을 터이니, 인간의 본성은 돈 앞에서는 한 푼도 가치가 없는 것이니라. 그것을 측정하십시오. 세상은 애초에 공평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아무 노력 없이도 다른 사람들이 평생 얻지 못할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부유한 2세이거나 아름답거나 똑똑합니다. 이 문장은 같지 않습니다. 사람 자체의 가치관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리카싱과 청소부들의 삶은 평등하지만, 그들의 사회적 공헌과 개인적 가치는 다릅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측정 기준과 사회의 측정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현상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부'가 '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필요합니다. 너무 많이 주면 그는 여전히 "죽을 것"입니다(찬 물을 주면). 정상적인 인체에 필요한 것은 당신의 '수량'이고, 부패한 관료들은 돈이 많고 결국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것입니다. 여분의 돈을 "사용"하는 데 누가 도움이됩니까? "하렘"은 적지 않습니까? ! 할 일이 너무 많으면 괜찮습니다!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옛날부터 3대만 부자였습니까? 많은 사람들은 Wang Jianlin이 부자라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당신은 Wang Sicong을 믿습니까? 당신은 왕스총의 다음 세대를 믿습니까? 주변에 간절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는 사람들이 많나요? (아마 수천 명). 나는 정상적인 삶에는 우여곡절이 있으며, 고통 속에서도 기본적으로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스로를 "가혹하게" 대할 필요도, 앞으로 나아갈 필요도, 뒤처지지도 않을, "..." 군중을 따라잡아라, 그거 꽤 좋은데!"

현대 사회는 예전보다 훨씬 좋아졌다. 노동의 흐름은 기본적으로 교환 재료를 얻는 비율에 비례하지만, 여전히 돈이 가치의 상징이라는 점은 부정할 수 없다. 훌륭한 용도.

내가 접한 집단 중에 간부도 많고, 부패의 근본 원인은 돈 앞에서 인간성이 무가치하다는 데 있지만, 돈 앞에서 인간성이 밝게 빛나는 사람들도 있다. 돈의 얼굴. 예를 들어, 늙은 장군 음파당(Yin Fatang)과 그의 아내는 모두 티베트를 해방시킨 제18군 대원이었습니다. 그는 퇴역한 후 검소한 생활을 유지했지만 나중에 이를 전수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티베트 교육에 사용했습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하는 선행을 했고 옛 부하들을 동원하여 티베트 교육에 관심을 갖게 했습니다. 교육을 통해 얻은 지식은 사람들의 운명을 바꿀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지급하는 것은 일종의 지적 지원입니다... 그의 친절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인파탕 교육기금"도 천만 명 이상으로 성장하여 많은 좋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돈 앞에서도 인간 본성의 탁월함은 많은 사람을 감염시켜 선한 일을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