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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교한 부채꼴 서예 작품 사진 감상

부채면 서예는 중국 현대 서예의 한 형태이며, 그 서예 스타일은 유난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중국 서예의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다음은 나의 정교한 부채면 서예 작품의 그림이다.

부채면 서예 작품 석각은 주조에서 생겨나 진 () 에서 흥성하였다. 동주 진 석각 문자. 10 화강암 북석에는 진의 사냥을 찬양하는 4 언시가 새겨져 있어 사냥이라고도 한다. 전설에 의하면 가장 오래된 석각은 하조의' 심비' 로, 시를 새기는 풍격은' 시경' 과 비슷하다고 한다. 글씨체는' 설문해자' 에 실린 서예에 가깝고, 그 서예는 줄곧 추앙을 받고 있다. 주요 작품은 석고문, 이산석조각, 태산석조각, 랑야석조각, 혜제석조각 등이다.

멋진 부채면 서예 작품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서예 예술 원작인데, 진한 이전의 서예 원작은 죽간서에서만 볼 수 있다. 고대에는 대나무를 주요 재료로, 소의 힘줄, 실크, 삼줄 등으로 대나무를 엮었다. 초기 고고학에서 발견된 간필묵은 호북운몽에서 출토된 진간구, 산서후마가 출토한 전국동맹서 (동맹서, 즉 우책에 쓰여진 글), 창사마왕더미에서 출토된 전국비단서 등이다. 중국 서예는 갑골문과 김문에서 춘추전국시대로 발전했다. 군벌 분리주의 때문에 상조 이후의 인물은 제후국에서 서로 다른 발전 길로 나누어졌다. 이 시기에 서예의 형식과 기법도 백가쟁명의 국면을 보였다. 북국 진국의 올챙이 산문과 오, 월, 추, 채 등의' 새책' 처럼 우여곡절과 긴 꼬리가 많다. 춘추전국시대의 청동기 비문은 이미 서주시대만큼 두껍지 않고, 대신 가늘고 긴 인물로,' 오왕푸 일경' 과 같은 둥글고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이 시기에는 죽간, 비단서, 동맹서와 같은 많은 잉크 자국이 남았다.

진의 서예 스타일은 서예의 선례를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