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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 6'의 모든 불가사의 효과에 대한 건설 조건 및 실제 평가

고전 불가사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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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 불가사의

하늘 정원

불가사의 속성: 기술 잠금 해제, 관개, 기본 생산 능력 180

불가사 효과: 모든 도시 인구 증가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경이로운 건설 조건: 그리드가 강에 가까워야 합니다.

효과: 인구가 극도로 쓰레기입니다. 이 세대는 5세대와는 완전히 다르다. 5세대에도 농사를 짓는다면 인구는 같다.

이 세대의 건물과 도시 국가에 대한 보너스 비율은 매우 크며 인구에 대한 주요 제약은 주택입니다.

의견: 나쁨

대 피라미드

경이로운 특성: 잠금 해제된 기술: 석공술, 기본 생산 능력 220

산출: 문화 + 2

경이로운 효과: 즉시 건축업자를 얻고 새로 훈련된 모든 건축자의 사용 횟수가 1씩 증가합니다.

경이로운 건설 조건: 그리드는 평탄해야 하며, 지형은 그리드는 평평해야 합니다.

효과: 효과가 좋습니다. 일꾼의 건설 망치는 숫자에 따라 증가하며 일꾼도 매우 유용합니다.

현재는 아무리 멀리 있어도 나무를 베면 생산 능력을 늘릴 수 있다. 후반에는 작업자가 100개 이상의 망치로 나무를 베는 것이 가능하며, 항공우주 부품도 2라운드 가속이 가능하다. +2 문화, 토지 확장에도 좋습니다.

설명: 중국은 사막에 가까워서 경이로움을 잡아야 하고, 다른 문명도 그것을 놓칠 수 있습니다.

오라클

경이로운 속성: 기술 잠금 해제: 신비주의, 기본 생산 능력 290

산출: 문화 +1, 신앙 +1

불가사의 효과: 위인 포인트를 생산하는 도시의 모든 도시 지역은 해당 위인 포인트를 추가로 2개 생산합니다. 신앙을 지닌 위인을 후원하면 소비량이 25% 감소합니다.

원더 건설 조건 : 그리드의 지형은 언덕이어야 합니다

효과: 블록 +2 추가 포인트는 초기 단계에서도 여전히 매우 좋습니다. 첫 번째 위인은 60포인트만 필요합니다.

종교가 강하다 - 위인의 신앙소모도 25%가 좋다.

댓글: 잠금해제 조건이 좀 헷갈리고, 일반 인문학 트리는 바로 정치철학으로 갑니다. 종교의 강한 결합은 좋은 효과를 가져온다. 스톤헨지와 콩고 중 하나를 선택하면 경이로움을 잡아야 한다. 이 시점에서 고대의 4대 불가사의는 끝나고 우리는 고전 시대로 들어갑니다.

고전 세계 7대 불가사의: 페트라, 대등대, 청동거상, 병마용, 대콜로세움, 대도서관, 마하보디 사원

대왕 등대

경이로운 속성: 기술 잠금 해제: 천체 항법, 기본 생산 능력 290

생산: 돈 +3, 해군 사령관 포인트 +1

경이로운 효과: 모두 해군 유닛은 이동력 1을 추가로 얻습니다.

불가사의 건설 조건: 그리드의 지형은 해안이어야 하며 그리드는 등대가 있는 항구 도시에 인접해야 합니다.

효과 : 바다 도시 시설은 바다 지도가 아니면 알 사용 불가 5세대의 경험으로 볼 때 AI 해전 IQ가 걱정스럽고, 같은 움직임이 많지 않아도 패배할 수 있다. 이것.

댓글: 해전에서 시도해 볼 수 있지만 판게아는 벤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