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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묵복권 찻집

1 .. 청대 화가, 작가 정판교가 백과 사전 명함 편집을 도와달라고 요청한 적이 있다.

정판교 정판교 (1693-1765), 청대 관원, 화가, 작가. 이름 시에, 단어 kerou, 한, 장쑤 Xinghua 사람들. 강희 수재, 옹정 리프트, 건륭원년 진사. 양주 팔괴 중의 하나. 리 관개 전 산둥 팬 카운티, 웨이 카운티 지사, 정부의 이익을 위해 일했다. 굶주린 사람들을 대관으로 청하기 위해 병을 구하다. 시, 책, 그림은 모두 독립적이며, 일명 삼절이라고 한다. 판교 전집' 이 있습니다.

별칭: 정섭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장쑤 흥화

생년월일:1693.11.22.

사망 날짜: 1765.5438+0.22

주요 업적: 양주 팔괴 중 하나, 시와 서화 삼절대.

카탈로그

캐릭터의 생활

생활 체험, 독서 및 교육

벼슬길

양주는 그림을 판다

지난 몇 년 동안

험난한 생활

화가 스타일

인물의 일화

기념건물

시와 인물 전기

생활 체험, 독서 및 교육

벼슬길

양주는 그림을 판다

지난 몇 년 동안

험난한 생활

화가 스타일

인물의 일화

기념건물

시선

이 캐릭터의 삶을 편집하기 시작했다.

정판교, 본명 정섭, 인칭 판교 선생. 그는 장쑤 흥화의 정섭 조각상이다.

[1]. 그의 일생은 5 단계로 나눌 수 있다:' 독서에서 가르치다',' 양주 판매화',' 관임',' 관임',' 산둥' 관임',' 양주에 가서 그림을 판다'. 강희는 수재이고, 옹정은 리프트, 건륭원년은 수재이다. 정판교는 1693, 165438+ 10 월 22 일,1765,65438+에서 태어났다 강희과거장원, 옹정 10 년 리프트, 건륭 2 년 (1736) 진사. 산둥 범현 () 과 위현 () 관원은 정치적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20 세의 굶주린 사람들을 위해 도움을 청하고, 대관 () 을 도와 주시고, 병을 구걸해 주십시오." 벼슬을 하기 전후에 모두 양주에서 생활하며 서화로 생계를 유지한다. 시, 단어, 좋은 책, 좋은 그림. 시가 성어를 하찮게 여기다. 그는 꽃, 나무, 석두, 특히 난초와 대나무를 그리는 데 능하다. 란엽의 아름다움은 초묵의 필법에 반영되어 초서가 세로로 세워져 있어 운정이 매우 길다. 많고도 어지럽지 않고, 적지만 소홀히 하지 않고, 습관을 모두 벗어버리고, 큰 실력을 보여 준다. 책도 독특하다. 관문과 견본 책이 뒤섞여' 6 부 반서' 라고 자칭한다. 때로는 그림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도장의 필력은 고풍스럽고 오래되었다. 자유분방한 사람으로서, 그는 진사로 현령을 선출하고, 일상 사무로 시를 지어 술을 만들고, 위현으로 전근했다. 그는 20 세에 굶주림으로 백성을 위해 목숨을 구했고, 휴교한 후 집에 돌아와 양주에 살면서 명성이 자자했다. 산수에 탐닉하여 시인 야인과 술취한 고향 여행을 하다. 휴게실의 정글 박석과 승벽을 쓸 때 관람객들은 감탄할 것이다. 그는' 판교 전집', 수서 각본을 썼다. 그가 파는 그림은 윤색되어 한동안 전해졌다. 양주 팔괴' 중 하나로 그의 시, 책, 그림은' 삼절' 으로 칭송되어 주란을 그리는 데 능하다. 정섭은 평생 대나무를 가장 많이 그렸고, 이어 난초와 석두, 하지만 소나무와 국화도 그렸다. 그는 청대의 대표적인 문인 화가로 대표작은' 란죽도' 이다.

이 인생 이력서를 편집하다

독서와 가르침

정섭, 본명 케유, 자리안, 판교, 인칭 판교 선생. 그는 장쑤 흥화인, 본적 소주 () 이다. 그의 조상은 쑤저우의 장문에서 흥화시의 왕두로 옮겼고, 명나라 홍무년 사이에 정판교, 즉 제 14 세대로 이사했다. 그의 아버지 정지본, 본명 리안, 이름 몽양, 임생. 그는 정판교 생가의 우수한 학자로 집에서 제자로 수백 명의 학생이 있다. 정판교는 10 월 22 일에 태어났다. 당시 그의 집은 이미 몰락하여 생활이 매우 가난했다. 세 살 때 생모 왕부인이 돌아가셨고, 열네 살 때 계모 정부인을 잃었다. 비용 간호사는 선량하고 근면하며 소박한 근로 여성으로, 옛집에 세심한 배려와 세심한 배려를 베풀었다.

정판교 생활과 감정의 버팀목이 되었다. 정판교는 세 살 때부터 총명하고 글을 읽을 줄 알았다. 8 ~ 9 세가 되자 그는 이미 아버지의 지도하에 문련을 했다. 정판교 서점

[2] 어렸을 때 아버지와 나는 주진의 모가교에 가 본 적이 있다. 열여섯 살 때 고향의 선조인 노중원 선생과 가사를 배웠다. 스무 살쯤 되었을 때, 그는 수재로 채용되었다. 스물세 살에 시집갑니다, 허 부인. 그것은 1998 년 가을, 정판교가 처음으로 상경했고, 여숙운헌은 구양수의 작은 해서체로' 추성송' 을 적었다. 스물여섯 살 때, 나는 줄곧 주진강촌에서 가르쳤다. 서른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이때 판교에는 이미 딸 두 명과 아들 한 명이 있어 생활이 더욱 어려워졌다. Do> 시에서' 정성 30 을 외치며 대영하지 않는다' 고 감탄했다. 강희학자 옹정 리프트 건륭진사. 그는 양주에 살면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양주 팔괴' 중 하나로 그의 시, 책, 그림은' 삼절대' 로 불린다. 그는 블루, 대나무, 돌, 소나무, 국화를 그리는 데 능숙하며, 50 여 년 동안 화죽의 성취가 가장 두드러졌다. 양주에서 그림을 파는 것은 생활이 어려워 정판교는 30 세 이후 양주에 가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고, 진정으로 가난한 사람을 구해 그를' 야' 라고 불렀다. 양주에서 그림을 파는 10 년 동안 관광 활동도 끼어들었다. 불행히도, 서부인이 낳은 아들은 죽어서 시를 써서 애도했다. 서른두 살 때, 나는 강서를 여행하다가 무량한 거장, 만주족 학자 육보를 만났다. 베이징을 여행하면서 선존숙과 그의 집 유림의 아들과 친구를 사귀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고, 사람을 보면 숨기고, 미친 명성을 얻었다. 그가 유명해지는 동안 그는 강희 왕자와 심준의 윤시 왕, 즉 자경 절벽의 주인에게 시집갔다. 서른다섯 살, 통주 손님; 나는 양주 천령사에서 공부하고 있는데, 수서 4 서 중 하나이다. 37 세> 초안에 적혀 있습니다. 서른아홉 살, 허 부인이 위독하다. 정판교는 양주에서 10 년 동안 김농 황신 등 많은 화우를 사귀었는데, 이 화우들은 그의 과거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그의 창작적 사고와 인격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벼슬길

1732 년 정판교 40 세. 그것은 2008 년 가을이었다. 그는 남경에 가서 향시험에 참가하여' 남승의 소리' 라는 시를 써서 상을 받았다. 정섭상을 위해.

[3] 심학을 위해 나는 진강초산에 가서 공부했다. 현재 초산별봉사에는 정판교가 쓴 목각련이 한 장 있는데, 그 위에는 "왜 방이 우아하고 꽃이 많지 않은가?" 라고 적혀 있다. " 。 1736 년, 건륭원년, 44 세. 베이징에서 그는 예부 시험에 참가했고, 중앙궁실, 5 월에는 태화전 앞 궁중 시험에 참가했다. 그는 중국 이갑제 88 진사로, 출신 수재이다. "> 는 또 한 편의 시를 썼다." 나는 종규에서도 수재라고 부르는데, 단계최고의 수재이다. "기쁨의 감정이 말로 넘쳐난다. 1737,45, 베이징에서 1 년 정도 머물렀는데, 열매를 맺지 못하고 남방 양주로 돌아갔다. 강서성 () 의 지지로 그녀는 라오 () 와 결혼했다. 페이 간호사의 앞잡이. 1739, 47 세 때, 화 남교통감독관 위건증에게' 칠율 4 수' 를 썼다. 1740, 48 세, 동동의' 양주시' 를 위해 순서를 정했다. 174 1 나이, 49 세, 상경하여 심준 왕운희의 따뜻한 대접을 받았다. 50 대 때 정판교가 관직을 맡았는데, 즉 1742 년 봄에는 범현을 위해 시와 어집을 만들었다. 1743, 5 1 세 1744 년, 라오생. 도살범 기간 동안 농산을 중시하고 민정을 살피고, 부민이 쉬며, 백성들이 편안하게 살며 즐겁게 일했다. 1746, 건륭 11 년, 54 세, 범현에서 위현으로 전근했습니다. 그것은 2008 년 산둥 기근이었고, 사람들은 사람을 먹었다. 위현은 원래 번화한 도시였지만 연년 자연재해였다. 재해 구제는 정판교 치위현의 중요한 내용이 되었다. 그는 사람들이 쿠폰 공급을 할 수 있도록 창고 구제 상품을 개설하고, 먼 거리에서 굶주린 사람들을 모집하여 일을 하고, 도시 대거가 번갈아 가며 공장을 열고 죽을 끓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좁쌀 집을 봉하여 만 명이 넘는 사람이 살았다. 가을에는 수확이 좋지 않고, 기부금이 싸고, 빚은 파기한다. 살아 있는 사람은 아니다. 웨이 카운티 배고픈 음식, 판교 탄식, 탈출. 1748 년, 학사 고빈과 대도독인 류통훈이 산둥 구호로 갔고 판교가 뒤를 이었다. 가을이 익었을 때, 위현 재해는 점점 느려지고, 배고픈 사람들도 잇달아 문을 나서서 귀향했고, 판교는 귀갓길에 올랐다. 물의 침입을 막기 위해서, 우리는 위현 성벽에 대한 대대적인 수리를 제창하기 위해 기부를 했다. 가을 말, 서기 위현성. 175 1 년, 바닷물이 범람하여 판교가 위현 북부의 우왕대로 가서 재해를 조사하다. 정판교의 공식 의도는 그가 성공하면 국민에게 이득이 될 것이기 때문에 집권할 때 민간인과 소상인을 동정하고 폐단을 개혁하며 법과 조치에서 그들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판교에서 웨이팡 학살을 하는 동안, 그는 정직하고 염정했고, 남아 있는 문제도 없고, 원한도 없고, 백성들의 옹호를 받았다. 위현에는 부상이 많고, 사람은 사치와 호환된다. 정판교는 문학을 숭상하고 인재를 발견하여 많은 좋은 말을 남겼다. 1747 년 만주리 황징기인 덕보가 산둥 시험장에 참가하고 판교가 시험장에서 서로 화목하게 노래를 불렀다. 1748 년, 감룡 순시 산둥. 정판교는 서화사이다. 그는 준비에 참여하여 황제가 태산에 오르기 위해 모든 것을 안배했다. 그는 태산에 40 여 일 동안 누워 있었고, 늘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운건룡 캄보디아 서화사에 도장을 새겼다. " 1749, 57 세, 라오의 아들이 흥화에서 세상을 떠났다. 심염방과 곽의 정원을 참관하다. 편지와시를 새로 고치고 손으로 글을 쓰다. 1750 에 기록된 판교 순서. 같은 해 문창묘를 보수하고 장원교, 작문상묘록을 주장하였다. 175 1 59 세로 호수에 보기 드문 그림을 그린 현수막을 만들었다. 1752 년 위현성황묘의 수선작업을 주재하고 성황묘비문을 집필했다. 문창묘와 성황묘비각에서 판교력은 위현 신사민들에게 문절 체조를 권하여 위현 백성들 사이에서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같은 해, 그는 위현 고합과 함께 논문을 한 편 썼고, 7 언행책을 한 장 만들어 나무를 단순화하고 새로운 2 월화를 냈다. 정판교는 위현에서 많은 글을 썼는데, 그의' 위현 죽지시 40 수' 는 특히 인기가 있다.

양주는 그림을 판다

"사람은 완벽하지 않고, 관리는 한가로이 책을 많이 읽는다. 클릭합니다 。 관위 7 년, 판교는 인사, 시, 서예, 그림 등에서 모두 새로운 정점에 이르렀고, 관리의 문명은 더욱 중요한 시대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정판교가 벼슬을 10 년 동안 관직의 어둠을 통찰하고 정판교처럼 천하에 기여하여 백성들을 건강하게 했다.

"야심은 이루기 어렵고, 귀전의 뜻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1753 년 정판교 61 세로 인민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고 정부에 들어갔다. 웨이 팡 에, 사람들은 길을 차단, 모든 가족 초상화 희생, 청 Banqiao 리 사원 Weicheng 섬 사원 에서 자발적으로. 퇴임 후 판교는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양주와 흥화 사이를 오가며 같은 길의 화가와 시인과 교제했다. 1754 년 정판교 방항. 전당 후, 후이 지, 유 포인트 탐사, 랜팅, 왕복 여행을 갔다. 1757, 65 세, 이화이교통전문가가 건증에서 주관하는 수리홍교에 참가하여, 원기를 만나 시와 왕래를 했다. 이 기간 동안 판교는 많은 서화 작품을 만들어 널리 전해졌다.

지난 몇 년 동안

정판교 묘

1766 65438+ 10 월 22 일 (건륭 30 년 12 월 12 일) 판교가 병으로 사망하고 흥화시 성관완장에 73 세를 일기로 묻혔다. 정판교의 두 아들은 모두 일찍 죽었고, 당태종 모쟁의 아들은 전사를 물려받았다.

이 거친 생활을 편집하다

빈한한 출신인 정판교사관은' 어깨에 밝은 달, 한 손에 정토' 를 고르지만 노란 개 한 마리와 난초 한 대야를 가져왔다. 어느 날 밤, 날씨가 매우 춥고, 달이 매우 어둡고, 바람이 많이 불고, 비가 매우 빽빽하다. 판교는 끊임없이 잠을 자지 않아 도둑이 들기에 적합하다. 그는 생각했다: 네가 큰 소리로 외쳐라, 만약 도둑이 손을 대면 너 자신도 대처할 수 없다. 자는 척하고 그에게 가져오라고 해라, 너는 원하지 않는다. 잠시 생각해 보자 그는 몸을 뒤척이며 낮은 소리로 말했다.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밤이 깊어 양상군자가 내 문으로 들어왔다." 이때 도둑은 침대 옆에 있어서 소리를 들었다. 그런 다음 나는 들었다: "복부에는 천 개의시가 있고 침대 머리에는 금과은이 없다." 도둑은 훔치지 말라고 생각했다. 돌아서서 나가려고 하는데, 안에서 "나가서 황미개를 놀라게 하지 마라."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도둑은 악견이 있는 이상 왜 담을 넘기지 않겠느냐고 생각했다. 내가 벽을 오르려고 할 때, 나는 "벽을 넘으면 난초 화분을 손상시키지 마라" 는 말을 들었다. " 도둑은 벽에 난초 한 대야가 있는 것을 보고 조심스럽게 피해 땅에 떨어졌다. 방 안에서 또 한 마디가 들려왔다. "옷을 입기에는 아직 춥지 않으니, 달빛을 틈타 거인을 잡아라." 아버지는 출생이 촉박하여 네 살에 어머니를 여의고 계모에 의해 양육되었다. 판교의 가정 배경에 대해서도 서향문 제일이다. 그의 아버지가 되었을 때, 그의 집은 이미 가난에 빠졌다. 교육을 받았지만 우수 학생 한 명만 시험을 보고 집에 있다가 몽골 아이 몇 명을 가르쳤는데 생활이 상당히 가난했다. 판교는 외동딸이다. 불행히도, 세 살 때, 그는 어머니를 잃고 유모비에 의해 양육되었다. 이 유모는 그의 할머니의 궁녀이다. 그녀는 주인에게 고마움을 느끼며 남편과 아이를 돌보지 않고 정가에 가서 어려움을 분담했다. 매일 아침, 그녀는 박판교를 메고 시장에 나가 노점상이 되었다. 그녀는 차라리 배가 고파지언정, 먼저 사오빙을 사서 아이의 배고픔을 만족시켜야 한다. 나중에 친아들이 팔품관이 되어 그녀에게 돌아가 복을 누리라고 했지만, 그녀는 차라리 정가에 남아서 고생하는 것이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판교는 유모를 위해 특별히 시를 한 편 썼는데, 시에는 고난과 선량한 이야기를 묘사했다. 시에서는 이렇게 썼습니다. "당신은 평생 빚을 지고 있는 유일한 유모가 아닙니다. 당신은 돈을 미워하는 바람에 오랫동안 부끄러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너의 길은 아직 멀었다. 백발이 늙고 못생겼으니, 너는 손에 있는 케이크보다 못하다. " 판교의 계모 하오 () 는 현명하고 자상하지만, 몸이 허약하여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그녀는 판교에서 열네 살 때 세상을 떠났는데, 이는 미성년자에게도 큰 타격이었다. 강희학자 (19 세), 옹정거인 (40 세), 건륭진사 (44 세) 는 재능이 넘치지만 삼조를 넘어 50 세가 되어서야 칠품 참깨관이 되었다. 그는 열아홉 살에 진사했고, 스물세 살에 결혼했다. 생계를 위해 그는 양주에 가서 서화를 팔았다. 아무도 그를 감상하지 않아서, 그는 매우 불만이다. 때때로 그는 매음굴에서 빈둥거리거나 술을 빌려 근심을 달래는데, 이것은 그를 우울하게 한다. 그가 서른 살 때 아버지는 가난으로 돌아가셨고, 나중에 아들은 굶주림으로 죽고 처지가 비참했다. 다행히도, 40 세에 그는 장학금을 받았고, 44 세에 그는 장학금을 받았다. 그가 양주에 왔을 때, 그의 서예와 회화, 그의 오래된 작품과 함께 묵보로 여겨졌다. 그는 한세에 투신하여 특별히 작품에 도장을 새겨서' 20 년 전 사장교' 가 찍혀 다소 자조했다. 벼슬길이 순조롭지 못하다. 어떤 산둥 팬 카운티 행정 장관, 깨끗하고 깔끔한 사건 처리. 정판교 생가

2. 웨이 치안 판사, 재해 발생, 축성, 부잣집에 저가로 식량을 팔도록 강요하고, 재난 구호 부당으로 처분을 받았다고 알려졌으나 사직하여 돌아왔다. 전 산둥 팬 카운티, 웨이 카운티 치안 판사, 민간 심층, 민간 고통을 이해했다. 결국 재해 구제로 거실을 불쾌하게 하고, 그의 참여를 억울하게 하고, 관정이 얇아 의연하게 사직하고, 리 곁으로 돌아갔다. 그는 위현군자와 백성들이 그린 대나무 간체에 시 한 수를 썼다. "오사가 벼슬이 되어 자식을 버리고, 소매가 서늘하다. 가는 대나무 하나를 써서 가을바람 강에서 낚싯대로 삼다. "부하를 배웅하기 위해 그는 국화꽃 한 송이를 그리고 시 한 수를 썼다." 물러나기 어렵고, 관로가 어색하다. 집에 꽤 울타리 국화가 있어 가을바람이 추위를 막는다. "당신은 마음이 넓어야 자연스럽게 이런 소탈함을 드러낼 수 있다. 3. 정판교는 12 년 동안 7 품관을 만들어 청렴결백을 했다. 재임 당시 수묵화 한 장을 그렸는데, 시는 말했다. "야재침대는 소소한 대나무를 듣고, 백성의 질고의 소리로 의심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조주현의 일부 소관들은 항상 자신의 감정에 신경을 쓴다. "그는 하층 사회에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고 풍속에 깊은 흥미를 가지고 있다. 그의 시사와 서화에서는 늘 이런 싱그러운 내용과 독특한 풍격이 드러난다. 만능 1 입니다. 화죽: 저는 화죽이 종이창가루 벽에 햇빛과 달빛을 비추는 것 이상이라고 주장합니다. 일찍이 "나는 대나무가 탈속적이고, 서예는 선이 있고, 대나무는 선이 있고, 서예는 짙고, 대나무는 짙고, 서예는 밀도가 있고, 대나무는 밀도가 있다" 고 썼다. 그는 대나무를 쓰는 데 능하며, 심지어 시' 죽석 사이' 를 주제로 대나무의' 무와 다결 사이' 로 그의 도도한 정을 표현한다 .2 전서: 조려전서의 네 가지 풍격을 융합하고, 주란의 필법을 첨가하여, 쓰기 크기가 다르고, 들쭉날쭉하며,' 육서반' 이라고 자칭한다. 그는 노란 계곡의 필법으로 그림의 기세를 높이고,' 큰길에 쓰레기를 마구 던지고, 파도에 장대를 꽂는다' 는 말로 자신의 서예의 변화와 입론의 근거를 묘사했다. 3. 주란석 그리기에 능하다: 체장, 풍격이 강하다. 사계절에 감사하지 않는 블루, 백일의 대나무, 대대로 무적의 돌, 한정 없는 때까지 변하지 않는 사람' 이라고 불린다. 장세청의' 화란시' 는 "판교가 난처럼 그려지고, 보구아가 완곡하게, 판교가 난처럼 쓰여지고, 예미화미완약이 있다" 고 말했다. 이 말에서 그의 작품에서' 책' 과' 그림' 의 관계는 정말 정밀하다. 4. 서화의 특징: 독창적이고 재미가 넘친다. 그는 정판교의 죽석화가' 진실, 재미, 진실' 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5. 시의 특징: (1) 구식 수사에서 벗어나다. (2) 백어가 문어를 대체하다. ③ 종학절을 비유한다. 정섭 (판교) 은 대나무를 찬양하는 시 두 수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한 곡은' 논죽석' 이다 이 시는 대나무의' 처지' 를 지적했을 뿐만 아니라 대나무의 진상을 직접 드러냈다. 온갖 시련과 시련을 이겨 내고 불요불굴의 열사처럼 보이며' 존중' 을 기대케 한다. 또 다른 곡은' 화죽' 입니다. "화대나무는 어디에나 있고, 기복이 있습니다. 오늘 나는 인간법에서 긴 수염 멸치를 쓰는 것을 거부한다. " 처음 두 문장은 화죽의 기세를 말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사람과 대나무의' 선선고집을 택한다' 며 속속 없는 인격을 말한다. "정섭 예순 장수": "늘 손님이라면 왜 강녕을 묻는가? 그러나 가방에는 돈이 있고, 항아리에는 술이 있고, 주전자에는 식량이 있다. 낡은 종이 몇 장을 가지고 파도가 노래하게 하다. 부귀는 넓어야 하고, 가죽은 퉁명스러워야 하며, 이목구비는 천관보다 더 총명하다. 60 대 중반은 아직 드물다. " 영원히 살고 싶으면 공중에 어려움이 있다. 귀에는 속음이 없고, 머리에는 속물이 없고, 가슴에는 속물이 없다. 몇 송이의 무작위 새 꽃이 종횡으로 산재 해있다.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면 하루 이틀, 모두 100 대. 부부: ◎ 왜 방이 우아하고 꽃이 많지 않은가. ◎ 강을 끌어들여 신차를 끓이고 청산을 그림 화면으로 사다. (제목: 초산자연사) ◎ 유명인들은 결코 물을 평가하지 않고 예로부터 고승이 차를 다투었다. (제목 찻집) ◎ 번잡한 것을 삭제하면 삼추나무를 단순화하고, 새로운 2 월화를 만든다. 미혹되기 어렵고 미혹되기 어렵다: 밋밋하고 맛있는 명언이다. 그는 재능이 넘치고 지식이 풍부한 작가이지만, 그는 단지' 고생은 복이다' 와' 이것은 어렵다' 와 같은 것을 썼을 뿐이다

헷갈린다 "며" 총명하고, 어리둥절하고, 총명하고, 어리둥절하고, 더 어려워진다 "는 진지한 문장을 덧붙였다. "일반 관리들은 정치적인 이유로 거실을 불쾌하게 하는 것은 좋은 결말을 내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판교는 제멋대로 고집을 부리며 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결국, 그는 뜨거운 검은 실을 버리기보다는 청량한 가을강으로 돌아가 낚시를 할 것이다. 바로 그의 솔직함 때문에, 그가 이렇게 소탈해 보일 수 있었다. 그의 제목' 희귀한 곤혹' 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질 수 있다. 한편으로는 관직의 혼란을 겨냥한 듯 그는 그런 막연함이 거의 없어 빨리 빠져나갈 수밖에 없었다. 반면에, 우리가 이 세상을 꿰뚫어 볼 때, 더 많은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서, 우리는 잠시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가 이런 곤혹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귀엽다. 이상한' 으로 불리는 1. 양주 여덟 이상한 (김농, 왕, 황신,, 정섭, 리, 고상,) 2. 괴짜가 어디에 있는지 판교의' 이상한' 은 살아 있는 부처의 냄새가 난다. 항상 그 몇 가지가 안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괴이한, 괴이한, 괴이한, 괴이한, 괴이한, 괴이한) 탐관매국노가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을 볼 때마다 그는 미란죽석을 그려 범인에게 병풍으로 걸어 관객을 끌어들이고 민중을 일깨웠다. 그는 벼슬을 하지 않아 가볍고 악명이 높았고, 이후 양주로 돌아가 서화를 팔았다. 그의 가치는 이전과 크게 다르다. 많은 구직자들이 있어 수입이 상당하다. 그러나 그는 Yangzhou 의 일부 비료 소금 상인, 높은 가격 으로, 그는 무시, 그 우아한 벼락부자를 싫어한다. 기쁘면 바로 쓰고, 기분 나쁘면 욕을 한다. 그의 괴상한 성질은 일반인을 이해하기 어렵게 한다. 한 번은 친구를 위해 그림을 그릴 때, 그는 일부러 "하루 종일 그림을 쓰면 욕을 한다" 고 자백했다. 3 일 동안 쓰지 않고 종이 한 장을 생각하면 답답함을 푸는 것도 나의 조조의 치욕이다. 나에게 그림을 그리라고 하고, 그리지 않고, 나를 그리라고 하지 않고, 바로 그림이다. 이것은 극도로 풀 수 없는 것이다. 나는 여기 사람들을 이해하지만 웃으며 듣는다. "개인적으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원고료를 따지는 것이 저속하다. 그러나 판교도 숨기지 않고, 분명히 우스꽝스러운 괴례를 세웠다: 큰 저울 육냥, 중간 저울 사냥, 책 한두 냥, 팬 5 원. " 예닐곱, 중간 넷, 둘, 서일쌍련, 팬 오돈. 선물과 음식은 은을 보내는 것보다 낫다. 산시 () 가 공을 짓는 곳이 반드시 우리 형의 곳이 아닐 수도 있다. 현금을 보내면 센터는 세금을 좋아하고 글씨화도 좋다. 선물에 얽힌 이상 신용은 구제에 의지하는 것을 특히 두려워한다. 늙어서 피곤해서 군자에게 쓸데없는 말을 해서는 안 된다. \ "그림 대나무 더 많은 대나무 돈, 종이 높이 6 피트, 3 천 지출; 인곡은 옛 이론을 이야기하고, 봄바람이 귀를 넘어설 때만 이야기한다. " 분명히 속물이지만 판교에서 나왔는데, 원래 그 속속이 유난히 귀엽다는 것은 바로 그의 성실함 때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선한 개고기와 다른 개고기 (1, 2, 2, 3, 4 백) 는' 인간진미' 로 불린다. 판교는 그에게 서화를 원하는 사람은 모두 계약금을 먼저 내야 한다고 규정하면서 식초를 첨가하기로 했다. 모양을 만드는 것이 재미있었다. 당시 많은 부유하고 강력한 신사들이 청당을 장식하는 것은 종종 판교 서화를 얻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겼다. 그러나 판교는 명리를 존경하지 않고 권세를 두려워하지 않고, 그의 일생에서 그 관료열신을 위해 그림을 그린 마지막 사람이며, 그의 어르신의 은총에서 신고하기가 불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한 번, 한 무리의 신사들이 계략을 써서 올가미를 세우고 그들의 서화를 얻었다. 그들은 판교가 개고기를 즐겨 먹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친구들과 외출할 수 있는 필경의 길에서 마을 사람들의 초가집을 빌려 판교가 지나갈 때까지 맛있는 개고기 한 솥을 삶았다. 주인 "웃는 얼굴로 맞이하고 개고기 술로 대하다. 클릭합니다 판교는 의심하지 않고 마음껏 술을 마시며 술과 음식도 짱 입에 담을 수 없었다. 식사 후, 주인은 문방 사보를 내놓았으니, 어른께 대련을 남겨 기념으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판교는 오늘 맛있는 식사를 한 것을 깊이 느끼고, 즉시 승낙하고, 일어나서 붓을 내리고, 가게 주인의 이름을 물어 돈을 내고, 그의 호의에 보답했다. 이 책을 다 읽고 즐기세요. 나중에 술자리에서 그는 우연히 자신의 서화를 그곳에 걸어놓은 것을 발견하고서야 자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매우 후회하고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판교 삼절 "시서 삼절, 한 관리가 돌아오다. 클릭합니다 그의 일생에 가장 정확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전통 서향문의 대련에는 흔히' 가보는 충직하지만 처세는 솔직하고 성실하다' 는 제목이 있다. 정판교의 가장 좋은 사진이다. 그의 시집 속 세 편의 그림이 그려진 시를 보면 정판교의 시, 책, 그림의 숭고함이 드러난다. "위현서 화죽, 신춘현대중성시운", "야재가 누워서 작은 것을 듣고, 민간의 질고의 소리로 의심된다. 조주현의 일부 작은 관원들은 항상 서로 관심을 가지고 있다. "한 자루의 대나무를 그려서 귀향을 하고 벼슬을 하지 않는다", 검은 원사를 던져버리고, 소매가 차갑고, 가는 대나무 한 자루를 쓰고, 낚싯대를 가을바람 강에 만들었다. 20 년 전, 양주 () 의 첫 번째 대나무 장주전 () 은 봄바람이 죽정 () 에 취해 있었다. 지금 양주 대나무를 다시 심으면, 화남은 여전히 푸르다. 이 세 편의 시에서 우리는 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고, 민정에 대한 그의 관심과 사건 사퇴에 대한 원대한 포부를 느낄 수 있다. 광란에 얽매이지 않는 가운데, 우리는 그의 진정한 성품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고인은 구름이 있다. 판교 3 은 반드시 삼진으로 가득 차 있다: 진정신, 진감, 진재미, 확실히 적절하게 묘사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