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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및 UX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현재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UX 체험 디자인을 제창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UX 체험 디자인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UI 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이 단어가 익숙하고 낯설기 때문에 오늘 여러분과 저의 이해를 나누고, 제 개인적인 관점만을 대표하여 여러분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만약 타당하지 않다면, 많이 교류해 주십시오.

첫째, UI 란 무엇입니까? UX 란 무엇입니까?

1. UI 란 무엇입니까?

간단한 이해는 인터페이스+상호 작용입니다.

UI 에 속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의 인터페이스 디자인, 시각 효과, 브랜드 개성, 페이지 상호 작용 디자인은 모두 UI 범주에 속합니다.

많은 동창들이 상호 작용 디자인이 상호 작용이 아니냐고 물었다. UI 를 어떻게 나누나요?

사실 UI 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의 총칭입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순수 UI 의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오늘날의 UI 디자이너는 비주얼 디자인을 마스터해야 할 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 설계 기술도 갖추어야 한다.

백과사전의 UI 에 대한 정의도 마찬가지다. 제품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조작 논리, 인터페이스 시각의 전반적인 설계를 담당하고 있다. 문자 그대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 외에도 사용자와 인터페이스 간의 상호 작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해하기 어렵다면 간단하고 난폭한 이해 방식은 UI= 상호 작용+시각이다.

2. UX 란 무엇입니까?

UX 우리는 그것을 사용자 작업 흐름 설계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늘 사용자가 신제품을 등록하는 데 필요한 단계는 무엇입니까?

사용자가 위챗 모멘트 를 통해 우리 의 제품 광고 를 보고, 그 단계 를 통해 구매 페이지 에 도착하고, 결국 유료로 전환해, 나 는 유엑스 로 이해 했 다.

UX 는 바이두 백과사전의 핵심은 사용자이고, 경험은 제품을 사용하고 제품과 상호 작용할 때의 주관적인 느낌과 수요를 가리킨다.

UX 의 디자이너는 시스템의 사용자 경험을 연구하고 평가하여 시스템의 가용성, 가치 구현, 실용성 및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은행의 ATM 에 가서 돈을 인출하고, 각 단계에서 데이터를 조작하는 인터페이스와 UI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돈을 절약할 수 있을까요? 비밀번호를 어떻게 변경합니까? 송금은 어떻게 하나요?

이러한 프로세스의 설계는 UX 디자인에 속하며, 그는 이 제품이 잘 작동하는지, 사용하기 쉬운지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UX 에 대한 나의 이해는 사용자 행동의 표현이다. UX 디자인은 사용자가 직접 또는 서비스를 사용할 때 느끼는 경험 (예: 피드백 및 작업 지침의 전반적인 설계) 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스타벅스에 가서 커피를 사러 갔는데, 많은 사람을 만나면 긴 줄을 서야 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가게에 가는 사람이 많아서 직접 휴대전화에서 조작할 수 있고, 번호가 휴대전화에 배열되어 있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경험의 최적화는 바로 US 의 작업이다. 그것은 우리 생활의 체험을 바꿀 수 있다. 이런 예들이 많이 있는데, UX 가 우리의 삶을 바꿨다. 예를 들어, 점점 더 많은 식당들이 위챗 줄을 서서 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게 앞에서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그들의 위챗 공식 계좌만 보면 줄을 서서 일깨워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3. 문제 해결의 관점이 다릅니다

UI 와 UX 의 본질은 모두 사용자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지만, 입장과 시각이 다를 뿐이다. UI 는 사용자의 첫인상을 해결하는 것이 더 많다. 이 디자인은 좋고 나쁘고, 상호 작용 논리가 합리적이고 불합리하며, 구조가 명확하고 불분명하며, 페이지 기능 수준이 합리적이다.

UX 는 제품 목표 프로세스 정의, UX 는 제품 깊이 해결, UI 는 제품 너비, 둘 다 중요합니다.

인터넷 산업이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발전함에 따라, 사용자 경험은 이미 우리의 생활에 녹아들었다. UI 와 UX 의 본질은 다르지만 UI 는 더 직관적이고 UX 는 더 논리적이고 체계적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같은 팀에 속해 있지만,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기술, 도구, 다른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모두 우리의 제품 체험을 더 좋게 한다.

둘째, UI 와 UX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UX 는 인터페이스를 더 쉽게 사용하고 UI 는 인터페이스를 더 잘 보이게 합니다.

이 말은 이해하기 쉽다. UI 디자이너의 가치는 우리의 인터페이스를 보기 좋게 만들고, 사용자의 심미 추세에 부합하며, 동시에 상호 작용적으로 사용자의 논리에 부합하고, 제품이 전달하고자 하는 기능에 부합하며, 큰 상호 작용 원리 문제는 없다.

UX 는 전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사용자에게 임무를 완수하고, 우리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둘 다 사용하는 기교도 다르다.

2.UX 는 사용자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고, UI 는 인터페이스의 브랜드 감각을 향상시킵니다.

UX 는 제품이 제품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날의 모든 제품에는 비즈니스 목표가 필요하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신제품이든 오래된 제품이든 사용자 목표가 있습니다.

6 18, 이중 1 1 과 같은 대규모 행사의 경우, 많은 전기상들이 다양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그들의 경영 목표는 무엇일까?

GMV 매출, 따라서 UX 의 목표는 GMV 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 포털, 사용자 경로, 링크의 전체 디자인, 각 링크의 누출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UI 는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행복한지, 사용 부담이 없는지, 특히 우호적이라는 것입니다.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도 불필요하게 느껴지지 않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표현에는 온도가 있습니다. 위 그림 구글의 감정 표현과 마찬가지로 UI 는 사용자와 상가 간의 감정적 브랜드 다리입니다.

3.UX 의 핵심 목표는 사용자에게 작업을 안내합니다. 그러나 UI 는 그렇지 않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UX 의 핵심은 사용자가 사용자 목표와 작업을 수행하도록 안내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기차표 소프트웨어는 상호 작용 시각이 좋지 않지만,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사용자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UX 는 UI 보다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제품이 사용자의 가치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사용자에게 의미가 없다면 UI 가 아무리 잘해도 큰 의미가 없다.

역사상 단명 한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기 Path, Paper 및 기타 제품은 UI 시각적 상호 작용이 좋지만 비즈니스와 UX 에서는 완벽하지 않으며 사용자 가치가 좋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페이지는 사라진 운명을 피할 수 없다.

배달 결과는 다릅니다.

UI 와 UX 의 배송과 출력도 크게 다릅니다. UX 의 출력에는 UX 체험 보고서, 기능 정의, 기능 계획, 프로젝트 진행, 개념 설계, 요구 사항 평가, 시장 조사, 데이터 연구, 가용성 테스트, 사용자 경험 차트, 흐름도, 대화형 프로토타입 차트 등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아마도 일부 제품일 것이며, 물론 몇 가지 일반적인 보고서, 제안 등도 포함되어 있다.

시각 및 상호 작용, 비주얼 디자인, 브랜드 디자인, 동적 디자인, 구성 요소 디자인 및 디자인 언어 등을 포함한 UI 제공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보고서에 대한 제안은 동일합니다.

5. 다른 책임

UX 디자이너의 또 다른 중요한 역할은 전략 개발 및 콘텐츠 설정, 모든 제품 콘텐츠가 핵심이라는 것입니다.

전기상으로는 사람, 상품, 장소, 물건이 모두 중요하다.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 사용자가 받아들이고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 이 중급 UX 디자이너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UI 와 UX 모두 이러한 도구를 사용합니다.

1 ..? 벽돌공

오늘날 솔리드 모형과 원형은 웹 페이지와 응용프로그램 설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이 두 가지 방법 모두 효과적이지만 전체 프로젝트에 시간과 비용 부담을 주고 팀과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진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시간과 정력이 제한되어 프로젝트가 매우 복잡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간명언)

Mason 은 와이어프레임, 원형, 시각적 초안을 설계하지 않고 기성품 구성 요소로 직접 편집하고 설계할 수 있는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종 출력 제품의 기능과 완벽한 픽셀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Mason 의 플랫폼을 통해 배포하면 코딩 경험이 없어도 됩니다.

메이슨의 디자인 방법은 매우 급진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유용하다. Mason 은 조정과 유지 관리에 관계없이 컨트롤과 요소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Mason 에서 수정하고 게시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기 코드, 등록 로그인 등 다양한 공통 기능을 출력하여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특정 플랫폼 또는 호스팅 환경에 웹 사이트를 넣는 것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가장 익숙한 서버 또는 서비스 공급업체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관리비와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어 팀워크가 더 효율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2.? 범람하다

디자이너가 스토리텔링을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스토리의 노드를 연결하여 사용자의 역사를 선형적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자신이 보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며, 동시에 세부적인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효과적인 피드백 메커니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디자이너를 위한 사용자 흐름도 도구인 Overflow 는 디자이너가 이야기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디자이너가 작품을 더 잘 표현하고, 이야기를 하고, 상호 작용 과정에서 사용자와 소통하고, 사용자의 주의를 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Overflow 는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설계 도구와 완벽하게 통합되는 크로스 플랫폼 도구로서 디자이너가 동일한 플랫폼에서 사용자 프로세스를 설계, 표시, 공유 및 인쇄할 수 있도록 합니다.

3.? UXPin

UXPin 은 현재 설계 팀에 가장 이상적인 빠른 프로토타입 제작 도구일 수 있습니다. 특히 UX 설계 개발 제품이 빠른 피드백 루프 메커니즘에 크게 의존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UXPin 을 사용하면 설계 팀에서 개발 전에 프로토타입을 완벽하게 설계, 공유 및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필요로 하는 데이터는 실제로 각 프로젝트 설계가 완료될 때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따라서 개발자에게 설계를 전달하기 전에 테스트 도구를 사용하여 제품 배치가 설계 요소와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UXPin 은 제품 전체에서 UI 요소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완벽한 설계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각 제품의 UI 구성 요소는 코드로 기록될 수 있으므로 제품의 기능을 더 쉽고 빠르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4.? 창조지

UI/UX 디자인은 와이어프레임과 시각적 초안일 뿐만 아니라 동적이고 체계적입니다. 이것이 바로 Creately 의 가치입니다. 이 아이콘 도구는 워크플로우 생성에 적합하며 순서도, 마인드맵, UML 아이콘, 와이어프레임 등 다양한 차트 유형을 지원합니다. 디자이너가 절반 이상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차트 및 공동 작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Creately 를 사용하여 차트를 만들면 1000 개 이상의 전문 디자인 차트 템플릿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UX 디자인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5.? 전원 모델

많은 UX 디자이너들은 PowerPoint 를 사용하여 대화형 프로토타입을 만들 것이다. PowerMockup 을 사용하면 작업을 돕기 위해 다른 도구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효율적이고 공유 가능한 대화형 프로토타입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토타입을 만들 때, PowerMockup 이 늘어나는 라이브러리에서 해당 모양이나 디자인 요소를 찾아 PowerPoint 로 끌어온 다음 설계하기만 하면 됩니다. 상호 작용을 위해 PowerPoint 의 슬라이드와 애니메이션 기능만 호출해야 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6.? 시각 검사원

Visual Inspector 를 통해 디자이너, 개발자 및 유지 보수 담당자는 웹 사이트의 다양한 UI 문제를 실시간으로 확인 및 해결하고 언제든지 다른 직원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코드를 알 필요가 없습니다. 단 몇 초 만에 UI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유형의 웹 사이트 (HTML 코드나 WordPress 시스템 사용) 와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무료가 아니며 평생 라이센스 버전은 49 달러에 불과합니다.

7.? 유체 사용자 인터페이스

Fluid UI 는 와이어프레임, 원형 및 시각화 스케치를 설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도구이며 프로젝트 관리자와 분산 설계 팀을 위한 완벽한 공동 작업 기능을 제공합니다. 데스크톱, iOS, 안드로이드 등 메인스트림 및 필수 플랫폼에 걸쳐 매우 포괄적인 구성 요소 라이브러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8. 맹목적인 모방자

이 가정용 도구는 빠르고 사용하기 쉽다. Sketch/PS/xd/figma/axure/mockplus 디자인 원고는 클릭 한 번으로 업로드할 수 있고, 디자인은 토론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자동 치수는 한 번에 생성할 수 있으며 수동 치수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