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드래곤 밸리 플레이어는 링 아이스 PK 로우 엔드 대형 해적을 공유합니다.

드래곤 밸리 플레이어는 링 아이스 PK 로우 엔드 대형 해적을 공유합니다.

머리말: 단일 p 만 해당

서문-

나는 갑자기 이 신기한 구덩이를 생각해 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 여자들 (마술사, 궁수, 선비, 반 댄서) 만 놀았기 때문에 댄서, 총녀 등을 쓰지 않았고, 최근의 새로운 직업 (총녀, 암살자) 과 맞설 수 없었기 때문에 직업은 5 위로 제한되었다 연이 중간에 있다.

(다음 문장 들은 연 날리기 경험에서만 나온다. 동의하지 않으면 뿌리지 마라. 결국 모든 사람이 이해하는 것은 다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서문-

빙령은 경기장에서 로우엔드가 상대적으로 강한 위치에 있지만, 하이엔드에서는 좀 만족스럽지 못하므로, 먼저 빙령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빙령, 빙령, 빙령, 빙령, 빙령, 빙령)

이점:

감속, 동결 등의 부정적인 상태에 의지하여 상대의 리듬을 통제하다.

화재 플래시, 바람 플래시, 짧은 CD 는 적을 공격하고 A 와 함께 지상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뒤에서 자세히 설명).

병사들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혔습니다.

높은 상해 (페인트 제외)

마법 항고 (아래도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음)

란도호

단점:

깡패는 불 벽 (정말 없어진 것 같다) 을 제외하고는 기술이 낮다.

화상과 중독 부상은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기술은 모두 노래한다 (바퀴의 지팡이와 고드름을 제외하고)

물리적 공격의 피해는 비교적 높다.

피를 적게 흘리다

더 긴 CD

경선 회복률이 낮다

일반 사항:

깡패 중간 (나중에 자세히 설명)

중간 탈출 능력

중간 제어 기능 (나중에 자세히 설명)

얼굴을 보지 마라 (벌레와 깃발을 제외하고)

빙령사의' 무언규칙'

(1) 얼음 방패를 열 수 없습니다.

패왕은 상해 감면과 불규칙한 부정적 상태를 더해 신묘에서 단일 P 로 노는 기술이 될 수 없게 하고, 결국 너는 삼림 빙화협이 아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달걀 껍질을 열 수 없다

계란이 깨지고 날아간 부정적인 상태로 근전류가 불쾌해 금지해야 한다.

Ps: 달걀 껍데기 EX 는 다른 사람을 모집할 때 쓰는 즉시 알을 깨뜨릴 수 있어야 하는데, 제 얼음이 아직 74 급이기 때문에 잘 모르겠어요. (게을러지지 않아요.)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③: 40 개의 큰 것을 열 수 없다.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설명을 빼다.

또한:

만약 50 을 열 수 있다면, 그것은 고드름 주사이다.

기타 캐릭터: 당신은 50 강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왜 제가 할 수 없습니까? 방패도 아니고, 감화혈도 아니다. 뭐? 통제욕이 강하다? 당신의 XX 기술은 강력한 통제가 아닙니까? 그를 반박할 때까지 기다려라. 연은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기차: 운전할 수도 있어요. 뛰어다니지 않는 한 사람을 쫓지 않아요. 왜 기차가 이유 없이 금지되었는지, 이런 기술조차도 금지되었는지 모르겠다. 왜 우리 모두 수동으로 Ping A[doge] 를 하지 않습니까

법률 시스템 및 얼음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기술 분석을 사용합니다.

독운: 법사가 연속적으로 모집하는 주요 기술이자 법사 내전의 중요한 기술이다.

스킬효과: 독운전사 세 명이 튀어나와 상해와 중독효과를 일으켜 낮은 회신을 붙이는 캐릭터 효과가 있다. (때로는 틈을 잡고 튀어나올 수도 있고, 달라붙는지 때마침 때인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땅에 떨어지거나 공중에 떠 있는 적들에게는 반복되는 모집 상태에 있을 수 있는데, 이는 공중에 떠 있지 않은 무적법사의 핵심 기술이다.

팁: 마우스로 오른쪽으로, 원하는 곳에 흩어질 때까지 왼쪽으로 보낼 준비를 하세요. 세 개의 독운은 한 선에 있지만 적이 이 선에 있든 없든 삼각형의 독운 (독운은 정삼각형과 비슷함) 과 같다면 이치처럼 왼쪽 폭이 너무 클 수 없다.

회전 지팡이 (LV 1+ 및 lv6+): 이런 연은 경기장에서 자주 휘두르는 데 쓰인다. 공중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는 것은 바닥을 강타하는 대신 발로 차는 특수 효과로, 뒤의 문장 속에서 설명할 것이다.

회전의 지팡이는 빙령 내전의 특기가 아니다. 독운에 가까이 다가갈 때 (가능성이 적음) 네가 첫손일 때, 너는 기회를 잡아서 중고에 밀려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그리고 회전지팡이 lv6+ 는 적들이 빙하, 저패 등 통제기술, 고패역 말뚝 기술 (스스로 기술효과를 통제할 수 없음) 이 끝나면 회전지팡이의 바람으로 적을 추진할 수 있다. 원소 빙령페이지 전체 기술 CD 에 사람을 잡는 기술이 없는 것도 좋은 기술이다.

충격파: 내전에서 법사 스킬을 깨는 관건이지만 적들이 그의 스킬과 자신의 스킬을 부르는 시간이 느려지는지 주의해야 한다. 이렇게 많이 말한 것은 적의 고에너지 체술 후기에 사용하지 말고 감속할 때 신중히 사용하는 것이다 (얼음과 불이 상대를 번쩍이는 기간 제외)

탈출 기교는 다음 편에서 소개할 것이니,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빙날: 법사는 적을 소모하고 도망가고, 연속 모집의 일반적인 시작을 하고, 맞은편을 잡은 후 사람을 잡는 기술로 도망가거나 떠다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문장 들은 사용 기회를 상세히 소개했다.

Ex 스킬 효과: 총 3 타수, 마지막 타격이 가장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세 가지 기술 부상이 모두 떠오를 수 있어 상대를 감속시킬 수 있지만, 사실 이 감속은 쓸모가 없다. 천천히 하면 없어진다. 생산량이 높다.

서리: 주요 수출 기술. 감속과 지역 부상, 단기 경직으로 이어졌다.

예: 상해 강화. Ex 기술 범위가 없으면 기술 변경 효과가 얼어붙은 적수가 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드래그 감소 효과로 자신의 얼음 고기능 효과로 대체될 수 있다. (대체하지 않고 부정적인 효과를 돌려준다!) ), 나머지 증가폭은 감속, 상해, 단시간 뻣뻣함 (소용없어, 네가 손을 들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회복될 수 있다.

얼음 가시: 이 지역에서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줄입니다.

Ex: 얼음 가시에서 최대 두 칸을 더하면 상해 간격이 짧아지고 추가 폭발이 발생합니다.

Kite 는 두 개의 얼음 가시로 인한 피해를 찾아 인형에서도 성공적으로 실천해 왔지만 실제 실험에서는 그럴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인형의 판단 모델이 너무 커서 연이 실제로 성공할 수 있을지는 몰라도 연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이다. 방사 조건이 가혹하고 인물 판단 모델이 인형과 다르기 때문이다. 인형은 얼음 가시에 의해 격퇴되는 위치가 인물보다 조금 크기 때문에 두 얼음 가시 사이의 간격이 인물 판단 모델보다 클 수 있다.

인형은 연타 분야를 연습하는 인형을 가리킨다.

빙하: 상대방의 상해를 동결하고 자신의 기술 상해를 증가시킨다. 얼어붙은 과정에서 계속 해동하는 패왕은 약간 강화되었다. 하지만 자신의 다중기술로 얼음을 깨기 쉽고, 물저항이 높을수록 시간이 짧아지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얼음 폭풍: 상대는 동상이나 얼어야 하고, P 조의 반반반스퍼터링 상해는 감속과 상해를 초래할 필요가 있다.

(PK 점과 그림점에는 얼음 안개가 없기 때문에 좀 이상해 보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얼음 안개: 전방의 넓은 면적에 상해와 감속을 일으키는 것은 빙백수출의 전제이며, 파패체와 패체는 흔히 볼 수 있다.

예: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동작을 끝내면 비행과 감속 피해가 발생합니다. 패는 보통이고 패는 보통이다.

내전 과정에서 상대는 감속의 부정적인 상태를 가지고 있어 무적의 시간이 길어져 명중에 적합하지 않지만, 손을 번쩍이는 시간도 약간 연장되었다. 지난번 1 명중할 때 작은 패왕이 새로 고쳐졌는지 모르겠다. 나도 몰라, 실험이 필요하지만, 나는 겨우 74 살이고, 아직 작은 신병 Orz 이다.

아이스케이스 Ex: 기술 효과가 보호막을 형성하여 상처를 흡수하지만 동결, 시간의 멍에를 벗기고, 화상, 중독의 효과는 보호막을 무시하고, 냉동과 시간의 멍에에 직접적인 손상을 입히고 보호막을 무시한다는 것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상승하는 중력에서 착지는 상처가 서서히 흡수되어 주변 얼음이 얼고, ex 가 직접 깨지고, 주변이 얼고, 수공이 증가할 때까지 해를 끼치지 않는다. 만약 계란이 1 명중할 때 깨지면, 실제 손상에서 달걀껍질의 남은 흡수 손상을 뺀 것이라면, 당신은 여전히 기능 효과 (현재 적중기술 효과) 에 의해 홀랑거린다. 방패의 위치는 높지만 상승하는 중력은 방패보다 높다.

고드름 스프레이: 고드름이 계속 방출되면 서로를 얼리고 해를 입힐 수 있지만, 상해를 입히고 얼지 않은 사람은 감속 효과가 없다. 그러나 네가 그것을 몇 번 때리면, 그것은 틀림없이 얼어붙을 것이다. 얼지 않으면 복권을 사러 가자, 꼬마야.

얼음 플래시: 거리는 길고 짧을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신은 단지 상대방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당신의 왼쪽 바람이 1hit 를 그의 몸에서 감속하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짧은 시간 안에 직접 얼굴을 바르면 아무런 설명도 필요 없다.

내전은 중요한 기술이다. 패권을 깨고 허약하지만 법사의 내전에는 충분히 감속할 수 있다. 내전에서 쌍셈의 사용에 주의하다.

이상은 연이 이 기술들에서 주로 작용하는 것에 대한 설명이다. 전투에서 기능 효과에 주의해야 한다. 다음 문장 에서는 주로 장비와 기능 수법의 타이밍을 설명하는데, 이 연수를 조금 언급할 것이다. 죽은 사람과 연결되어 있는 한, 무엇을 발견하든 모두 좋은 수법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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