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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으로 유명한 단편 소설 작가 세 명은 누구입니까?

세계 3 대 유명 단편 소설가는 일반적으로 모포산, 체호프, 오 헨리를 가리킨다.

모포슨

주이드 모포산 (1850-1893): 65438+9 세기 후반 뛰어난 프랑스 비판 현실주의 작가. 그의 문학적 업적은 단편 소설에서 가장 두드러져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사소한 일에서 전형적인 단편을 가로채는 데 능하여 어려서부터 큰 인생 이치를 총결한다. 그의 단편 소설은 구상이 교묘하고, 줄거리가 변화무쌍하며, 묘사가 생동감 있고 섬세하며, 인정세태를 묘사하여, 읽고 나면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첫 번째 중편소설' 양지구' 는 1880 에 출판되었다. 이후 사상성과 예술성이 완벽하게 결합된 단편 소설이 잇따라 등장해 세계 단편 소설 대사의 찬사를 받았다.

그의 작품은 19 세기 후반 프랑스의 사회현실을 광범위하고 깊이 반영하며 자산계급 도덕의 추악함을 무자비하게 폭로하고 하층 사회의' 소인물' 을 동정했다. 이 소설은 구상이 참신하고, 묘사가 생동감 있고, 인물 언어가 개인화되고, 배치가 교묘하다.

단편 소설의 주제는 크게 세 가지 측면으로 요약할 수 있다.

첫 번째는 허영심과 배금주의를 풍자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목걸이' 와' 나의 유르 삼촌' 이다.

둘째, 노동 인민의 비참한 처지를 묘사하고, 그들의 성실, 순박, 관대함을 찬양하며, 예를 들면 보답이다. 셋째, 보울드 슈프 (boule de suif) 와 같은 프랑스 국민의 애국심을 반영하는 보법전쟁을 묘사한다. 모포상 단편 소설의 교묘한 배치 구조. 전형적인 디테일의 선택, 서정적인 서사 수법, 유창하고 자연스러운 글쓰기 스타일은 모두 이후 작가들에게 패러다임을 제공한다.

체호프

안동 파블로비치 체호프입니다. 19 세기 러시아는 현실주의 작가, 연극가, 단편 소설 예술가를 비판했다.

그의 초기 협력은 러시아 관직의 추악한 얼굴을 풍자하고 폭로했고, 유머는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했다. 1980 년대 중반에 그는 유머러스하고 비극적인 색채가 가득한 단편 소설을 창작하여 사회의 하층민들이 모욕과 손해를 입은 불행한 생활을 반영해 깊은 사상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단편 소설' 카멜레온',' 고민',' 범카',' 제 6 병실',' 갇힌 자',' 가면',' 굴',' 필요한 전주곡',' 목의 안나',' 목 위의 안나' 등이 있다

체호프는 독특하고 예술적이고 간결하고 섬세한 서정적 심리소설을 창작했다. 그는 평범한 일상의 단편을 가로채고 섬세한 예술적 디테일로 생활과 인물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묘사하며 중요한 사회 내용을 보여준다. 이런 소설은 서정적인 성질이 강하여 추악한 현실에 대한 불만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며, 칭찬과 기쁨, 고통을 작품의 이미지 체계에 융합시켰다. 그는 "천재의 언니는 간결하다" 며 "글을 쓰는 능력은 졸렬한 문필을 삭제하는 능력" 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객관적" 서사를 주장하면서 "객관적일수록 인상이 깊다" 고 말했다.

오 앙리

본명: 윌리엄 시드니 포터. 그는 평론가들로부터 맨해튼상 산문작가이자 현대 미국 단편 소설의 아버지로 칭송받았다. 19 세기 말 20 세기 초 미국의 유명한 현실주의 작가. 그는 무고를 당해 3 년 형을 선고받았다. 뉴욕으로 이사한 후 그는 글쓰기를 전공하여 거의 매주 단편 소설을 한 편 써서 신문에 발표했다.

그는 평생 거의 300 편의 단편 소설과 장편소설을 써서 부패한 자본주의 제도, 비인간적인 법률, 위선적인 도덕을 폭로하고 풍자했다.

오 헨리는 미국 사회, 특히 뉴요커들의 생활을 잘 묘사한다. 그의 작품은 구상이 참신하고, 언어가 유머러스하며, 결말이 종종 뜻밖이다. 그것은 또한' 미국 생활의 유머 백과사전' 이라고도 불린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인물을 묘사하고 생활에 대한 흥미가 충만하기 때문이다. 대표작은 소설집' 배추와 왕',' 400 만',' 운명의 길' 등이 있다. 그중 일부는' 사랑의 희생',' 경찰과 찬송가',' 가구가 있는 방 임대',' 맥기의 선물',' 등나무 줄기의 마지막 잎' 등 유명한 문장 들이다.

제재의 성격으로 볼 때, 오 헨리의 작품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미국 서부의 삶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하나는 미국의 일부 대도시의 삶에 관한 것입니다. 하나는 라틴 아메리카의 삶을 겨냥한 것이다. 이러한 서로 다른 주제들은 분명히 몇 가지 주요 생활 시기의 작가들의 서로 다른 경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세 가지 작품 중 도시 생활을 묘사한 작품이 가장 많고 의미가 가장 크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모포산, 체호프, 오헨리가 세계 단편 소설의 대가인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그들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쳐' 단편 소설의 왕' 으로 불린다. 그러나 세 명의 대가는 풍격이 판이하여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모포산은 플로바이, 발자크, 스탕다 등 현실주의 대사의 현실주의 전통을 이어받아 좌라 등 자연주의의 선구자를 따랐다. 글쓰기에서 그는 현실을 직시하고 역사를 존중하며, 특히 자신이 작품에 나타나지 않도록 방지한다. 그의 문장 속에는 직설적인 설교가 거의 없다. 그가 창작한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을 잘 숨기는 것이다. 동시에, 그는 어떻게 숨기면서 자신의 관점을 독자에게 전달하는지 교묘하게 파악했고, 결국 독자들을 계몽하고 교육시켰다. 이런 은폐는 진정한 은폐가 아니다. 단지 작품의 주제를 부각시켰을 뿐, 그 밋밋한 문장과 장황한 이치보다 더 흥미진진하다.

오 헨리의 단편 소설은 예술적 기교에서 높은 수준에 도달하여 자신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했다. 그의 소설은 눈물을 머금은 미소와 씁쓸한 기쁨으로 독자를 감동시키는 데 능하다. 그의 소설은 일파삼할인, 구상이 교묘하여 종종 결말이 의외로 되어 인물의 운명의 비극적 분위기를 증강시켰다. 이것이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오헨리 필법' 이다. 그의 단편 소설은 우리가 미국 사회생활을 이해하고 단편 소설 창작을 차용하는 예술 기교에 큰 의미가 있다.

체호프의 문필은 깨끗하고 유머러스하며 심오하다. 그는 일상생활의 평범한 단편을 잘 가로채고, 정교한 예술수법으로 생활과 인물을 실감나게 묘사하고 묘사하며, 중요한 사회 내용을 살금살금 전시한다.

오 헨리 사상의 모순과 작품의 연약성은 그의 창작 환경과 큰 관계가 있다. 비록 그가 이미 유명해져서 독자들의 광범위한 환영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생활은 여전히 늘 빈곤 상태에 처해 있다. 그는 기탄없이 말했다: "나는 빵을 위해 글을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