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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성물' 에서 해리포터와 삼형제의 이야기는 어떤가?

옛날에 세 형제가 한적한 오솔길을 따라 여행했다. 날이 이미 황혼에 가까워져서, 그들은 걸어가면서 강변으로 왔다. 물이 너무 깊어서 물을 건너갈 수 없고, 수영도 너무 위험하다. 그러나, 세 형제가 마법에 능통하고 지팡이를 휘두르자, 교활한 수면에 다리가 나타났다. 그들이 다리 중앙에 도착했을 때, 한 복면인이 그들의 진로를 막았다. 죽음이 그들에게 말했다. 죽음은 매우 화가 났다. 그는 세 가지 새로운 제물을 잃었다. 여행자들은 보통 이 강에 익사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죽음은 교활하다. 그는 세 형제가 마법에 걸린 것을 축하하는 척하며, 그들이 똑똑해서 죽음을 피했다고 말했고, 그들 각자는 보상으로 무언가를 받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장은 호전적인 사람이다. 그가 원하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지팡이이다. 결투에서 항상 주인을 도울 수 있는 지팡이, 죽음을 정복한 마법사가 받을 수 있는 지팡이! 죽음은 기슭에 있는 오래된 나무 한 그루 위로 걸어가 매달린 나뭇가지로 지팡이를 만들어 사장에게 건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둘째는 오만한 사람이다. 그는 계속해서 죽음을 모욕하기로 결정했다. 그가 원하는 것은 회생하는 능력이다. 죽음은 해안에서 석두 한 조각을 주워 둘째에게 이 석두 한 조각이 회생할 능력이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죽음은 막내에게 그가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 세 번째는 가장 겸손하고 똑똑한 사람이고, 그는 죽음을 믿지 않는다. 그래서 그는 죽음에 의해 추적되지 않고 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원했다. 죽음은 마지못해 그에게 보이지 않는 옷을 주었다. 그리고 죽음은 한쪽에 서서 세 형제가 계속 길을 걷게 했다. 그들은 아까의 기묘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죽음의 은사에 감탄하며 앞으로 걸어갔다. 나중에 세 형제는 갈라서서 각자의 목적지로 달려갔다. 사장은 일주일 넘게 걸으며 외진 산촌에 와서 무당과 논쟁을 벌였다. 당연히 그는 장로가 만든' 장로의 지팡이' 를 무기로 사용했는데, 이것은 틀림없이 결투에서 이길 것이다. 그의 상대가 쓰러져 죽은 후, 그는 계속 술집에 들어가 그의 강력한 죽음의 지팡이가 얼마나 이길 수 없는지 크게 자랑했다. 그날 밤, 사장이 곤드레만드레 취한 후, 또 다른 마법사가 조용히 그의 침대 옆으로 와서 그의 지팡이를 훔쳐 그의 목을 잘랐다. 이런 식으로 죽음은 맏이의 생명을 앗아갔다. 한편 둘째는 혼자 사는 집으로 돌아와 그를 회생시킬 수 있는 석두 하나를 꺼내 손에 세 바퀴를 돌았다. 놀랍게도, 그는 결혼하고 싶었지만 불행하게도 젊은 나이에 죽은 소녀가 바로 그 앞에 나타났다. 그러나 그녀는 슬프고, 냉막, 그들 사이에 모래 커튼이 한 층 떨어져 있는 것 같다. 비록 그녀가 이 세상으로 돌아왔지만, 그녀는 결코 진정으로 여기에 속하지 않았다. 그는 매우 고통스럽다. 결국 둘째는 희망이 없는 욕망에 시달려 진정으로 그녀와 함께 있기 위해 자살했다. 이런 식으로 죽음은 둘째의 생명을 앗아갔다. 그러나 죽음은 삼 년을 찾았지만, 시종 그를 찾지 못했다. 셋째 아이는 아주 늙어서 결국 은신복을 벗고 아들에게 주었다. 그런 다음 그는 오랜 친구처럼 죽음을 맞이하고, 그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행복하게 죽었다.

덩블리도의 삼형제 전설에 대한 논평이 어렸을 때 이 이야기는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처음으로 어머니의 이야기를 들으니, 곧 내가 잠자리에 들기 전에 그녀에게 가장 많이 말해 달라고 부탁하는 이야기가 되었다. 내 동생 아부포스는 종종 이 때문에 나와 싸운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는' 더러운 염소 브라운크' 이다. 삼형제의 전설' 의 도덕은 분명하다. 인류가 상품을 피하고 죽음을 정복하려는 노력은 반드시 실패할 운명이다. 이야기의 세 번째 아이 ('가장 비천하고 똑똑한') 만이 요행으로 죽음을 피한 후, 그는 가능한 한 다음 죽음과의 만남을 미룰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막내 동생은 죽음을 조롱하는 것, 즉 맏이처럼 무력을 사용하거나, 둘째 형처럼 신비한 혼술을 하는 것은 계략이 많고 이길 수 없는 적과 경쟁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아이러니하게도, 이 이야기를 둘러싸고 이상한 소문이 생겨났는데, 이는 이야기의 원래 도덕과는 정반대였다. 죽음이 세 형제에게 준 선물, 즉 무적의 지팡이, 회생할 수 있는 석두, 영원히 닳지 않는 은신복, 모두 세상에 실재하는 물건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한 사람이 이 세 가지를 합법적으로 소유한다면, 그 (또는 그녀) 는 "죽음의 주" 가 될 것이며, 보통 그 (또는 그녀) 는 무적, 심지어 불멸의 존재로 여겨진다. 이야기에서 우리에게 드러난 인간성을 보면, 우리는 약간 슬픈 미소를 지을 수 있다. 가장 선의의 해석은 "희망은 영원하다." 이 세 가지 중 두 가지는 매우 위험하다. 비언이 말했듯이, 이야기의 도덕도 분명하다. 죽음은 결국 우리를 데려갈 것이다. 그러나 무당계에서는 비언이 그들에게 비밀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굳게 믿는 사람들이 있다. 이 메시지는 백지 흑자와 정반대로, 그들만이 그것을 이해할 수 있는 충분한 지혜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이론 뒤에는 실제 증거가 별로 없다. (아마도' 절박한 희망' 으로 더 정확할 수도 있다.) 진정한 은신복은 드물지만 우리 세상에 존재하지만, 이야기는 죽음의 은신복이 독특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 피터 비언의 이야기부터 오늘날까지, 여러 세기가 지났는데, 아무도 죽음의 은신복을 발견했다고 주장하지 않았다. 독실한 신자들은 셋째의 후손들이 그들의 보이지 않는 옷이 어디서 왔는지, 아니면 조상의 지혜를 보여 주고 침묵을 지키기로 결정했다고 주장한다. 당연히 이 석두 조각은 줄곧 찾지 못했다. 내가 바비티 토끼와 그녀의 개굴 그루터기에 대해 논평할 때 이미 말했듯이, 우리는 여전히 회생할 수 없고, 이런 일이 영원히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단정할 수 있는 충분한 이유가 있다. 물론 다스 비다는 시체를 만들기 위해 사악한 대체품을 시도했지만 시체는 진정한 각성자가 아니라 유령 같은 좀비였다. 그리고 피터콩의 이야기는 둘째가 잃어버린 애인이 진정으로 회생하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녀는 죽음이 둘째를 유혹하여 죽음의 손아귀에 빠지도록 유인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그녀는 냉막 멀어졌고, 그것은 마치 이별을 갈망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결국 지팡이만 남았다. 피터 비언이 난해한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고집스럽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적어도 그들의 미친 신념을 뒷받침할 역사적 증거가 있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마법사들은 강력한 지팡이, 심지어' 무적' 지팡이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기 때문에, 허풍을 떨거나 적을 겁주기 위해서나 자신의 주장을 진짜로 믿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마법사들은 또한 그들의 지팡이가 접골나무로 만들어졌다고 주장하는데, 마치 이야기 속의 죽음의 지팡이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지팡이에는' 운명봉',' 죽음의 지팡이' 와 같은 많은 이름이 있다. 지팡이 주위에 오래된 미신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지팡이는 결국 우리의 가장 중요한 마법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일부 지팡이 (그리고 그들의 주인) 는 호환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의 지팡이는 오크이고, 그녀는 홀리이다. 양자를 결합하는 것은 불행한 일이다.

또는 주인의 성격 결함을 표시:

야마나시 잔소리, 밤게으름, 회색 고집, 헤이즐넛 애교.

물론, 이러한 확인되지 않은 진술에서 우리는 다음을 보았습니다.

오래된 지팡이는 영원히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어수룩한 콩피터' 이야기 속 허구의 죽음의 지팡이가 접골나무로 만들어졌기 때문인지, 아니면 흉악하고 잔인한 마법사들이 지팡이가 접골나무로 만들어졌다고 주장했기 때문인지, 지팡이 제작자는 이런 나무를 좋아하지 않았다. 글이 기재된 첫 번째 접골나무 지팡이는 특히 강력하고 위험한 마력을 가지고 있으며,' 악당' 이라고 불리는 모리크에 속한다. 그는 "중세 초기에 잉글랜드 남부를 테러 수단으로 통치한 단명하지만 매우 공격적인 마법사" 였다. " 。 그는 에그버트라는 마법사와의 악성 결투에서 살해되었다. 에그버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없지만 중세 결투사의 수명은 보편적으로 짧다. 마법부가 흑마법 사용을 관리하기 시작하기 전에 결투는 보통 치명적이다. 한 세기 후, 또 다른 얄미운 캐릭터인 골드롯은 지팡이의 도움으로 위험한 주문을 많이 써내려 흑마법 연구를 촉진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공책에서 그의 지팡이를 "나의 가장 사악하고 신비로운 친구" 라고 묘사했다. 그 몸은 엘크 (엘크) 로 만들어졌고, 나는 온갖 사악한 마법에 익숙하다. " 가장 사악한 마법' 이 골드롯 대표작의 제목이 되었다. 골드롯은 자신의 지팡이를 파트너, 심지어 멘토로 여겼던 것이 분명하다. 지팡이 과학에 익숙한 사람들은 지팡이가 실제로 사용자의 기술을 흡수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것은 예측할 수 없고 불완전하다. 지팡이와 사용자 간의 관계와 같은 모든 추가 요소들은 누군가의 손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이해하기 위해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팡이, 지팡이, 사용자, 사용자, 사용자, 사용자, 사용자, 사용자, 사용자, 사용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검은 마법사의 손을 통과한 가상의 지팡이는 적어도 가장 위험한 마법에 대한 뚜렷한 선호를 보여 줄 것이다. 대부분의 마법사들은 어떤 중고 지팡이보다도 지팡이로' 선택' 하는 것을 선호한다. 중고 지팡이는 이미 이전 주인으로부터 몇 가지 습관을 배웠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새 주인의 마법 스타일과 어울리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주인이 죽으면 지팡이가 주인과 함께 묻히거나 불태워져서 지팡이 하나가 너무 많은 주인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러나' 노인 지팡이' 의 견해를 믿는 사람들은' 노인 지팡이' 가 동시에 다른 주인에게 충성하는 망설임-후자의 주인이 이전 주인을 물리치고, 보통 그의 생명을 끝냄으로써 파괴되거나 불태워진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많은 지혜, 힘, 마법을 축적하여 일반 지팡이보다 훨씬 낫다. 골드롯은 감방에서 죽고 그의 미친 아들 헤리워드에 의해 그곳에 갇혔다고 한다. 우리는 헤리워드가 그의 아버지의 지팡이를 가져갔다고 단언할 수 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골드롯이 도망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헤리워드가 지팡이로 무엇을 했는지 모른다. 단 한 가지만 확실하다. 18 세기 초에 지팡이가 나타났다. 그 주인 바나바스 데버릴은 그것을 "늑대머리 (접골딸기의 또 다른 오래된 이름) 지팡이" 라고 부르며 자신을 위해' 공포마녀' 라는 미명을 얻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중에, 똑같이 악명 높은 로히아는 지팡이를 들고 바나바의 테러 통치를 끝냈다. 그는 이 지팡이를' 죽음의 지팡이' 로 개명하여 그를 화나게 하는 모든 사람을 죽였다. 로히아 지팡이의 나중 역사는 알아내기가 어려웠는데, 많은 사람들이 자기 어머니를 포함하여 그를 죽였다고 주장했기 때문입니다. 이른바' 접골나무 지팡이' 의 역사를 연구하는 어떤 현명한 마법사도 그것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모든 사람 (이 지팡이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마녀는 아무도 없다) 을 알아차릴 것이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스스로 추론해 주세요. ) 자신이 "무적" 이라고 주장한다. 하지만 주인의 손이 많다는 사실을 통해 수백 번이나 실패했을 뿐만 아니라, Crambe 라는 더러운 염소처럼 문제를 일으킨 적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만덕 장로의 이러한 추구는 내가 긴 인생에서 여러 차례 제기한 한 가지 관점을 지지한다. 인류가 자신에게 가장 불리한 것을 선택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우리가 죽음의 선물을 선택한다면, 누가 세 번째 아이의 지혜를 보여 줄 수 있겠습니까? 마법사든 마과든, 그들의 마음은 권력에 대한 열망으로 가득 차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운명봉' 을 거부할 수 있습니까?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은 누가 부활석의 유혹을 물리칠 수 있을까? 나조차도 알버스 던블리도는 보이지 않는 옷을 거절하기가 가장 쉽다고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나 같은 똑똑한 사람이 사실 다른 사람처럼 큰 바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