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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지식 지불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지식지불의 본질은 지식을 제품이나 서비스로 전환하여 상업적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다. 지식 지불은 사람들이 효율적으로 정보를 선별하는 데 도움이 되며, 비용을 지불하면서 양질의 콘텐츠 생산을 장려합니다. < P > 지식 유료에 비해 지식 유료는 낙후된 경제 모델로 보인다. 그러나, 만약 다른 각도에서 지식을 지불한다면, 그것은 사실 크라우드 형식으로 전문화, 고도의 지식 밀도가 높은 지식을 인터넷에 연결하는 것이다. < P > 지식유료는 어느새 트렌드가 되고, 심지어 트렌드까지 되고, 지식플랫폼 측은 필연적인 추세로, 지식소비측의 태도도 점차 바뀌고 습관이 되고 있다. 그렇다면 지난 2 년 동안,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많은 지식제품이 공짜 시대부터 점차 유료 시대로 접어들게 했는가? 지식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은 도대체 하나의 익살꾼인가, 아니면 발전의 필연이냐? < P > 이 글은 지식지불의 진화 경로를 출발점으로 지식 지불의 본질과 지식지불의 방식을 생각하고, 마지막으로 케빈 켈리의' 필연성' 의 일부 이론을 통해' 획득' 제품을 분석하고' 획득' 제품을 통해 지식지불의 발전 논리를 살펴볼 것이다. < P > 다음은 이 문서의 마인드 맵입니다. < P > 1, 지식지불의 진화 < P > 지식지불의 진화는 3 단계, 처음의 지식지불부터 지식무료까지, 지식지불까지 3 단계를 거쳤습니다. 기업의 관점에서 지식의 가격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은 지식에 장벽이 있는지 여부, 즉 복제할 수 없는 무형의 가치가 있는지 여부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볼 때, 지식의 가치 여부를 결정하는 핵심은 필요한 지식의 희소성이다. 1 단계의 지식은 제한적이어서 희소하고, 2 단계의 지식은 무한하고 자유롭게 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부족하지 않다. 3 단계의 지식은 정보 중복으로 인해 필요한 지식을 얻기 때문에 희소하다. 다음으로, 이 세 단계에서 지식 지불의 진화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P > 1 단계, 지식 지불 < P > 본질적으로 지식을 제공하는 것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내용을 적절한 사람에게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전통 지식 전수 과정에서 지식 전달은 실제 물리적 세계를 통해 전달된다. 출판업이든 교육업이든 책이든 수업이든 자신이 즐기는 지식에 대해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당신이 즐기는 서비스나 제품은 물리적인 장벽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동시에 무수한 사람들에게 * * * 즐길 수 없기 때문에 지식 소비자가 지불하는 비용은 무제한으로 분담할 수 없다. 이 단계의 지식은 원자세계에 존재한다. 원자세계의 원자는 무한하고 비용 없는 복제를 할 수 없고, 생산비용은 무선분할로 공짜에 가까워질 수 없어 지식지불의 첫 단계를 형성한다. < P > 2 단계, 지식무료 < P > 이 단계에서 지식무료의 탄생은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
(1) 인터넷의 탄생 < P > 인터넷의 중요한 역할은 비트세계의 비트를 무한히 복제하고 전파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인터넷 자체는 거대한 복사기다. 이 복사기의 시동동력은 바로 인간이다 다른 사람이 콘텐츠 정보를 복사하고 복제하는 것을 피하기 어렵다. 이 만물이 상호 연결된 시대에는 검색 대비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때 지식 무료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움직임의 필연적인 추세다.
(2)' 무료' 사고의 탄생 < P > 지식이 무료이기 때문에' 무료' 사유가 탄생했고, 이른바' 양털이 돼지에게 나왔다' 는 개념이' 무료' 단계로 접어들기 시작했다. 이 단계에서 지식 자체는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려는 사용자를 연결, 집계하여 사후 비즈니스 변화의 기초가 되는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는 도구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량이 있는 것은 제품의 1 급 로켓이고, 광고나 관련 운영활동의 이윤은 2 급 로켓이고, 1 급 로켓은 2 급 로켓의 지속적인 상승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다. 오늘의 헤드라인 등 일련의 콘텐츠 플랫폼은 처음에는 이 지식이 무료이고 광고비의 수익성 있는 길을 걷는 것으로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 P > 이 단계의 지식은 비트 세계에 존재합니다. 비트 세계의 비트는 거의 무료로 무한히 복제될 수 있고, 비용은 무한한 분할로 무료에 가까워져 지식의 무료 단계가 됩니다. < P > 3 단계, 지식지불 < P > 지식지불의 3 단계, 인터넷 인프라가 개선되면서 지식서비스 방식이 끊임없이 탐구됨에 따라' 무료' 전략은 이미 많은 기업들이 채택한 전략으로 자리잡았고, 이 시점에서 지식무료는 선제공의 장점을 상실한 만큼 지식지불 2. 시대가 도래했다.
(1) 시간이 제한된 상황에서 정보 폭발은 끝없는 정보 중복성을 가져다주고, 시간이 제한된 상황에서 자신에게 유용한 지식을 신속하게 선택하는 것이 새로운 수요가 되고, 절실하다.
(2) 많은 기업들이 지식 장벽을 구축하는 방법을 모색해 양질의 지식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양질의 지식에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이며, 지식 제품을 제공하지 않고 지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전략이다. 이 두 가지 전략은 현재 지식 지불의 물결을 이끌고 있다. 예를 들어, "획득", 양질의 지식 서비스를 제공하여 유료 장벽을 세우기 때문에 다른 기업이 방법을 베끼거나 콘텐츠를 복제할 수는 있지만 사용자에게 "획득" 제품 자체만큼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는 없으며, 사용자에게 동일한 신뢰와 의존을 줄 수는 없습니다. < P > 이 단계의 지식도 비트 세계에도 존재하지만, 정보가 무한히 복제되면서 정보 중복이 이루어지면서 일부 기업들은 자신의 지식 장벽을 세우는 전략을 탐구해 지식유료 2. 시대로 접어들기 시작했다. 이 단계의 핵심은 필터링이다. < P > 2, 지식지불 2. 의 논리 < P > 정보 관점에서 볼 때, 모든 사람이 필요로 하는 정보는 전체 정보 총량의 일부에 속하며, 정보 총량이 적을수록 모든 사람이 필요로 하는 지식을 찾는 어려움이 점차 줄어들지만, 정보가 과부하되면 정보 총량의 증가는 오히려 우리가 정보를 찾는 데 어려움을 가중시킨다. 이 폐쇄 시스템에서 필요한 정보 (지식) 와 총 정보 사이에는 항상 역설이 있습니다. 지식이 많을수록 필요한 지식을 찾을 수 있지만 지식이 많을수록 더 많은 간섭 항목이 존재하므로 이러한 모순을 해결하기 위해 외부 힘을 사용해야합니다. 즉, 필터링 (검색은 정확한 필터입니다). 기존의 지식 유료 제품은 실제로 사용자에게 양질의 지식을 인터넷에 연결하고 사용자 앞에 걸러내는 필터링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서 양질의 지식을 연결하는 접속과 필터링에는 모두 동기가 필요한데, 이 동기는 사용자가 지식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다. < P > 지식 유료는 지식 무료에 비해 낙후된 경제 모델로 보인다. 그러나, 만약 다른 각도에서 지식을 지불한다면, 그것은 사실 크라우드 형식으로 전문화, 고도의 지식 밀도가 높은 지식을 인터넷에 연결하는 것이다. 지식 소비자들은 명가의 큰 수업을 들을 때 비싼 학비를 낼 필요가 없고, 직접 현장에 가서 체계화된 전문화된 지식을 배울 필요가 없고, 지식 생산자는 수익성이 높은 상황에서 전문 지식을 수출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어떤 관점에서 볼 때, 기존 지식 지불 플랫폼은 < P > 지식 생산자 수입 (관련) 단일 지식 소비자 지출, 지식 소비자 수 < P > 플랫폼 수익 (관련) 지식 생산자 소득, 지식 생산자 수 < P > 지식 소비자 수, 지식 생산자 수 등 몇 가지 간단한 수학 방정식을 대략적으로 따릅니다. "획득" 플랫폼의 핵심은 지식 소비자의 수를 보장하고 지식 생산자의 품질을 보장하는 것이다. 우선 나온사고와 통통한 하루 6 초 음성으로 유량을 끌어들이고, 충분한 지식 소비자를 데려오고, 지식 생산자부터 시작한다. 가치 있고 흡인력 있는 지식 생산자와 지식을 걸러내다 ("획득" 은 롱테일 이론의 전통적인 선반과 비슷하며 가장 잘 팔릴 가능성이 높은 제품만 진열한다). 그런 다음 자신의 배서, 콘텐츠 마케팅 등을 통해 지식 소비자의 수를 늘리고 지식 생산자의 수입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더 많은 지식 소비자에게 의지하고, 자신의 브랜드에 의지하여 더 많은 양질의 지식 생산자를 끌어들이고, 결국 지식 생산자와 소비자의 양자 네트워크 효과를 형성하여 자신의 평생 학습자 공동체를 형성한다. 동시에,' 받는' 유료 모델은 오히려 사용자를 선별하는 방식이 되고, 일부 고품질 사용자를 연결하고, 동시에 사용자 유료로 자신의 제품, 자신의 콘텐츠를 더욱 질적으로 다듬고, 지식유료는 여기서 양방향 촉진의 모델이 된다. ("획득" 제품 분석에 대해서는 제 또 다른 분석 문장: "점선면" 에서 "획득" 을 볼 수 있습니다. 세 가지 관점, 세 가지 문제) < P > 다른 더 많은 지식 플랫폼에서는 한 칼럼에 "획득" 된 지식 소비자의 규모가 부족하지만 "획득" 플랫폼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지식 생산자의 수를 희생하고, 다른 플랫폼은 지식 생산자의 수와 종류를 늘려 지식 소비자의 수를 끌어들인다. "획득" 은 끊임없이 각종 폭불을 만들고, 이런 폭화를 둘러싸고 생태를 형성하고 있으며, 다른 플랫폼은 끊임없이 롱테일 이론을 둘러싸고 롱테일 생산자와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있다. < P > 3, "획득" 의 지식 서비스 모델 < P > 나는 "획득" 이 우수한 지식 지불 메커니즘을 확립했다고 생각한다. 지식 지불의 본질은 인터넷의' 복제' 특성을 어느 정도 극복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일부 특성이 복제되는 것을 막고 자신의 지식 제품에 대한 특수한 장벽을 세우는 것이기 때문이다. 다음은 KK 가' 필연적' 에서 언급한 몇 가지 복제방지 처방을 통해' 획득' 제품 (즉시성, 개인화, 해석, 신뢰성, 획득권, 솔리드화, 후원 가능, 접근성) 을 분석하는 것이다.
(1) 신뢰성 < P > "획득" 은 지식의 신뢰성을 중점적으로 구축하는 것으로, 사용자에게 신뢰뿐만 아니라 신뢰라는 느낌을 준다. 제품에 대한 자신의 층층 심사, 층층 연마, 자신의 플랫폼 배서와 지식 생산자의 배서에 의지하여' 획득' 을 만들어 내는 것은 반드시 부티크한 느낌일 것이다. 신뢰성에서 "획득" 은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 학생 상호 작용, 교사 주도, 심지어 지식 경쟁 방식을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이고 제품에 대한 사용자 의존도를 높인다.
(2) 취득권
사용자는 제품을 "구입" 한 후 언제 어디서나 읽을 수 있으며 모바일 인터넷 인프라의 개선에 따라 달라집니다.
(3) 구체화된 < P > "획득" 구독 칼럼은 일종의 지식 서비스로, 끝난 후 간소화와 포장을 통해 지식 제품을 형성하고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예를 들면 류윤의 5 분 경영대학원, 이웃음의 부의 자유길, 만비강의 고수 등 이런 지식 서비스의
(4) 즉시성 < P > "획득" 한 구독 칼럼은 어느 정도 즉각적이고, 현재 구독 칼럼에는 해당 교사와 교과 과정 지도가 있고, 학우들 간의 상호 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가입 기간이 끝난 후 시효성이 있는 속성들은 사라지고, 쌓인 지식건조품이 남아 있다.
(5) 접근성 < P > "획득" 의 출현으로 우리는 망망한 지식의 바다에서 자신이 배우고 싶은 지식의 핵심을 찾을 수 있으며, 우리가 필요로 하는 지식을 걸러내고, 인터넷에서 목적 없이 찾는 것이 아니라 이 플랫폼에서 우리가 원하는 지식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 P > 앞으로,' 얻기' 가 개인화에서 자신의 장벽을 계속 강화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즉, 사용자가 위에서 학습한 기록, 학습기간, 각 문장 관람 시간, 관심 있는 문장, 댓글 수, 댓글 내용 등의 데이터를 기록하고, 데이터 분석을 하고, 이러한 분석을 통해 사용자에 대한 맞춤형 추천을 할 수 있다. < P > 4, 마지막에 < P > "획득" 등 지식유료제품은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저렴한 비용으로 발견하고 전문적인 관점에서 관찰하여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것은 우리가 배우는 과정이자 우리 자신을 탐구하는 과정이다. < P > 양녕 선생님의 말: < P > "당신이 누구의 영양을 흡수하면, 당신이 되고, 당신이 무엇으로 당신을 만족시키면, 당신은 그 모습이 되고, 무엇이 당신을 계속 만족시키는 것이 당신의 운명입니다." " < P > 당신이 끊임없이 투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바로 당신의 재능입니다. 당신의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 지식 유료의 물결은 사실 인터넷 시대에 당신이 자신의 시간을 위해 산 보험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사랑하고, 당신이 하는 일을 하고, 당신의 마음을 듣고, 아무것도 묻지 않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