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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 폭력의 가족극, 임산부가 가정 폭력을 당한 드라마?

경덕진 남하 공안' 이라는 표어를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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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년대 중국은 아직 성숙한 시트콤이 없었다. 감독 정소룡은 생각이 하나 났다. 일련의 희극을 찍고, 하고 싶은 말을 해라.

그래서 당시 중국에서 가장 젊은' 시나리오 작가' 들이 우의호텔의 한 방에 모여 큰 계획을 상의했다.

그들은 왕삭, 레이속도, 펑샤오강, 갈소강, 임위, 주샤오핑이다 ...

몇 사람이 이야기하고 있는데 방안이 나왔다.

이 프로젝트는 드라마' 편집부의 이야기' 입니다.

이 드라마는 1992 로 방송한 지 28 년이 되었는데,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진부하다.

하지만 이 드라마의 묘미는 뒤돌아볼 때마다 그때의 사람들이 오늘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 같다는 것이다.

언제나 보면 기존 사회뉴스에 대한 해석과 같다.

0 1

편집부의 이야기는' 월드가이드' 잡지를 중심으로 한다.

편집부에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있다.

이동보는 말을 잘한다. 그는 좀 시들해서 늘 간지럽다.

문예청년, 이동보의 그해 패션 아이돌 고린이 추구할 수 없었던 여자.

캠프로 잠입해 돈 눈에 빠진 여들리, 고지식한 소언니, 조심스러운 유서우, 편집장 첸이 6 인 편집부를 구성했다.

이 편집부는' 고민집' 이라고 불리는데, 그들은 모든 것을 만난 적이 있다.

그들은 매우 철저하게 생활에 대해 이야기했다.

"태아기에 놀면 언제든지 유산할 수 있다. 어머니는 담배 한 대를 피우면 변형되고, 느리게 자라며, 심장 결함이 있어, 빨리 자라면 여섯 손가락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임신한 지 10 개월 만에 태어났는데, 조심하지 않으면 바이스로 머리를 납작하게 눌러야 한다.

그들은 모두 도망갔다. 소아마비, 백일해, 성홍열, 뇌염이 여전히 전방에서 기다리고 있다.

사레 울고, 씨름을 걷고, 물에 묻혀서 불을 지폈다. 어떤 것이 서로 부딪쳐서 우리는 반죽음, 칼슘 함량이 낮고 발찌가 적다.

드디어 밥을 먹고 외출할 수 있게 되었다. 하늘에 우박이 내리고 자동차가 지하에서 달리고 있다. 큰길과 골목은 어둠 속의 나쁜 사람을 피하고 있다. 누군가를 따라잡는 것은 구사일생이지만, 죽지 않는 것도 장애물이 될 수 있다.

""

짧은 25 회에서는 노녀가 제 3 자에 대한 혼인 관점에서 가정폭력과 탕부의 굴욕과 신체차별을 언급했다. ...

1992, 그들은 뭐라고 말합니까?

02

탕부에 대한 치욕.

어느 날 편집부에서 전화를 한 통 받았는데, 전화한 사람과 이동보가 그들의 고민을 나누었다.

그녀는 마네킹이라 일할 때 누드가 필요하다.

이 일 때문에 그녀는 많은 불친절한 평론을 받았다.

심지어 그녀의 가족조차도 그녀를 꾸짖으며, 이 일은 "그녀의 집의 치욕" 이라고 말했다.

소녀의 경험에 대해 묻자 이동보는 말했다.

사회 소문에 현혹되지 말고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용감하게 하라.

2020 년에도 여성복을 지배하는 연설을 볼 수 있다.

폭력 강간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그녀 때문에 옷을 너무 노출시켜서 집에 너무 늦게 돌아와야 눈에 띄는데 ..." 라고 나타나기도 한다.

Kloc-0/4 세 소녀가 성폭행을 당했다는 소식을 보고 한 성인 남성이 말했다. "저는 14 세 소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이동보는 일찌감치 "도덕적 위선이 가장 옹졸하다" 고 예언했다. "

""

정말 저속한 것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택한 여자가 아니라 그것을 꿈꾸는 사람이다.

03

가정 폭력에 대하여

이동보와 갈령이 식당에서 밥을 먹을 때, 그들은 싸우고 있는 부부를 만났다.

남편이 혼자 술을 마시자 아내가 달려와 나와 싸웠다.

감격에 겨워 두 사람이 손을 흔들자 남편은 아내를 밀치고 달아났다.

이동보가 날씬해지는 것을 보고, 그는 즉시 일어나 달리는 남편을 붙잡았다.

그들 사이에 대화가 있었다. "내가 내 아내를 때렸는데, 너 뭐 하는 거야?" "

"내가 내 아내를 때렸는데, 너는 어떻게 할 수 있니?" ""

Ge ling 은 말했다: "당신의 아내는 싸울 시간이 있습니까? 우린 누구지? 누구나 널 통제할 수 있어! " ""

"사람을 때리는 것은 옳지 않다."

04

결혼에 대해서

독립여성의 대표로서 당시 나이 많은 청녀 고린은 결혼과 사랑에 대해 자신의 끈기를 가지고 있었다.

이동보는 잡지에 소개팅 칼럼을 추가해야 한다고 말했다. 갈령이 말했다.

"당신은 다른 사람의 선택을 존중해야 합니다. 나는 기개가 있어서 추구를 잃지 않을 것이다. 판매를 강행할 수 없다.

""

편집부의 사람들이 결혼에 대해 토론할 때, 현대 젊은이들의 사랑을 제기하는 사람이 있는데, 결혼은 마치 장난과 같다.

사람은 연애하고 싶으면 연애하고, 헤어지고 싶으면 헤어지고, 결혼하면 이혼한다.

갈령은 이런 자유가 장난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결혼에 대한 존중의 표현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 이것은 문명사회의 구현이다.

닭 결혼, 개 결혼, 손가락 결혼, 중매인을 듣는 것은 어린아이의 게임이다.

""

05

가난한 사람들은 분명히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 곳이 있을 것이다.

어느 날, 막 대도시에 들어서자 편집부에서 가정부가 된 아가씨가 왔다.

보모는 편집자들에게 그녀가 전 고용주의' 학대' 를 받았다고 말했고, 그녀는 자신이 어떤 고용주가 되었는지에 대해 불만을 느꼈다.

그녀는 혼자 뛰쳐나갔다.

그러나 돈이 없어서 우리는 공중화장실에 갈 수 없다.

그녀는 편집부가 나를 도와 새로운 고용주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편집부의 사람들은 이 소녀를 매우 동정하여 그녀를 돕기로 결정했다.

가정부가 구직 현장에서 고용인을 선택하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너는 작은 집이 필요하지 않고, 여가 활동이 없고, 다른 생활 습관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

마지막으로, 그녀는 정직한 사람을 선택했고, 그녀의 말로 말했다.

"사람들은 정직하고 위압적인 법을 배워야 한다.

""

Ge 링 한 마디로 보모의 얼굴을 부러 뜨 렸습니다.

남의 호의를 자신의 위신을 보우하는 자본의 가정부로 여기고, 결국 집에서 쫓겨났다. 이번에 그녀를 도와준 친절한 사람들은 모두 떠났다.

이 보모를 보면서, 나는 다른 사람의 포용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다른 사람을 성질이 없는 사람으로 대하는 수많은 사람들을 생각했다.

나는' 내가 약하고 나는 점수가 있다' 는 모든 사람이 이 가정부처럼 나에게 알려주길 바란다.

성실한 사람의 호의가 헛되지 않기를 바란다.

06

술상 문화를 논하다

편집자들은 술자리에서 발언했고, 편집장은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하지만 편집장은 네가 예쁘다고 했지만 나는 불편했다.

"만약 우리가 책상에 올라 모든 것을 해결해야 한다면, 사회에 큰 문제가 있을 것이다.

""

확실히, 만약 힘을 헤아리지 않고, 우정에서 최선을 다하고, 힘써 행한다면, 부패이고, 직권을 남용하는 것이다. 바로 실직이다 ...

술상 위의 문화는 오늘도 여전히 존재한다.

심지어 위챗 모멘트 문화, 식사 문화 등' 성인세계의 잠재규칙' 을 찬양하기도 한다.

성인의 세계에서 혼자 있는 것은 사치가 되었다.

07

체형 차별에 대하여

날씬하고 아름다운 세상에서 뚱뚱한 사람은 얼마나 많은 차별을 받습니까?

편집부의 이야기도 이런 일이 있다.

식당의 왕선생은 많이 먹어서 살이 많이 쪘다. 그는 성격이 명랑하고 살이 많이 쪘지만 다른 사람의 눈에' 고민' 을 가져올 줄은 몰랐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원래의 직위를 떠나야 했지만, 자신이 뚱뚱하고 맵다고 생각하지 않고 차별이 그를 슬프게 했다고 말했다.

여러 차례 다이어트를 했더니 결실이 없어 왕 선생을 더욱 불행하게 만들었다.

편집부는 "지방은 품질 문제가 아니다. 비만도 자신의 노력의 결과이다. 당신은 어느 왕을 저질렀습니까? 클릭합니다 ""

08

남녀 평등에 대하여

며칠 전' 나는 여환수이다' 는 성평등과 페미니즘에 대한 풍자로 많은 여성들이' 불편함' 이라고 직언했다.

편집부의 이야기에도 남녀 평등에 관한 페미니즘 대토론이 있다.

소 언니는 여성 해방이 아직 갈 길이 멀고, 아내를 몇 명 키우지 않고, 엄격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무실 사람들은 반박했다. "우리는 이미 충분하다. 너에게 하늘의 절반을 줄게.

""

갈령은 항상 남성권 사회였으며, 요즘 여성들은 평등만을 추구한다고 반박했다. 너 화낼거야?

28 년 전, 우리는 페미니즘을 위해 싸웠다.

28 년 동안, 권익을 쟁취하는 것은 반드시 비웃음을 당할 것이다.

소 언니가 말했듯이, "중국 해방부녀는 아직 갈 길이 멀다.

""

많은 사람들이' 편집부의 이야기' 가 드라마라고 말한다. 내부는 모두 오늘의' 신의 예언' 이기 때문이다.

사실, 우리가 자랄 때, 우리는 한때 과장해 보였던 희극을 많이 보았는데, 단지 현실 생활의 은유일 뿐이다.

리얼리티 뉴스는 시트콤의 줄거리보다 더 황당할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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