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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A 는 어떤 수비 반칙과 공격 반칙이 있습니까?

상대 선수와의 신체 접촉이나 스포츠 윤리 위반 등 경기 중 선수의 규칙 위반 행위를 일컫는 말. 개인반칙과 기술반칙을 포함해서요. 위반자는 등록을 한 뒤 규칙의 관련 규정에 따라 처벌해야 한다. 2×20 분짜리 경기, 1 명선수, 개인반칙, 기술반칙 5 회; 4× 12 분 경기에서 한 선수가 개인반칙이나 기술반칙을 6 번 범했고, 통지받은 후 자동으로 퇴장해야 한다.

통상적인 방법과는 반대로

경기에서 선수는 반칙을 범했지만 반칙을 일으키지 않았다.' 반칙' 은 드리블 달리기, 반칙 드리블, 권투, 축구, 후진, 공방 중 교란구, 3 초, 5 초, 10 초, 30 초, 공을 만들고 아웃바운드를 던질 때 반칙, 페널티 킥, 페널티 킥을 포함한다. 각 상황에서의 위반 행위에 대해 서로 다른 처리와 처벌이 있다.

침입 반칙

선수가 공이 경기 상태에 들어갔을 때 사생을 불문하고 상대 팀에 불법 접촉한 반칙을 일컫는 말.

기준:

(1) 모든 선수는 가능한 신체 접촉을 피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2) 어떤 선수라도 자리를 차지할 때 스킨십을 하지 않는 한 상대 선수가 차지하지 않는 자리를 차지할 권리가 있다.

(3) 신체접촉 반칙이 발생한 사람은 신체접촉을 일으킨 선수가 책임진다. 경기에서 선수는 팔, 어깨, 엉덩이, 무릎 또는 몸을 과도하게 구부리거나 비정상적인 수비 자세를 형성하거나 불법 수비 위치를 차지하여 상대의 전진을 차단, 방해, 밀거나 넘어뜨릴 수 없다. 공으로 상대방의 손을 만지는 것 외에 손으로 상대를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규칙에 따르면 심판은 다른 상황에서 반칙을 처벌할 것이다. 무례하거나 스포츠 도덕을 위반하는 반칙에 대해 경고하거나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쌍방이 반칙하다

경기 쌍방의 두 선수가 동시에 상대방에게 반칙을 범하는 것을 가리킨다. 반칙을 등록한 후, 쌍방의 반칙 선수는 가장 가까운 원 안에서 공을 점프하여 경기를 다시 시작했다. 양측이 동시에 반칙을 하고 공을 치면, 승리팀의 상대팀은 파울볼을 결승선에서 던져서 경기를 계속한다. 쌍방의 한 번의 반칙과 또 다른 반칙이 동시에 발생할 때, 각 반칙을 등록하고, 판정에 따라 처리하고, 시합은 다시 시작한다.

기술반칙

선수들이 스포츠 도덕을 위반하고 상대와 신체 접촉을 하지 않는 반칙을 일컫는 말. 심판의 충고를 무시하거나, 심판과 이야기하거나, 예의에 어긋나거나, 존중하지 않는 언어와 동작으로 상대방을 희롱하고, 고의로 경기를 미루는 것은 모두' 기술반칙' 으로 판정된다. 그라운드에서 선수들의 기술 반칙을 하여 상대의 양벌을 모두 맞췄다. 반칙이 심하거나 지속된다면 경기는 실격될 것이다. 즉석에서 코치나 후보 선수가 기술반칙을 할 때 상대방은 페널티를 두 번 한다. 페널티 킥이든 아니든, 페널티 팀은 경계 중간 지점 밖에서 파울볼을 던지고 경기를 계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페널티, 페널티, 페널티, 페널티, 페널티, 페널티, 페널티) 만약 코치가 한 경기에서 두 차례의 기술 반칙을 범했거나, 그, 보조 코치, 교체 선수 또는 팀 관련 사람이 스포츠 도덕을 위반하여 세 번의 기술 반칙을 선고받았다면, 그는 경기 실격을 당하고 경기장을 떠나라는 명령을 받게 될 것이며, 보조 감독이나 대장은 그의 대리인이 될 것이다.

팀 전체가 일곱 번 반칙을 했다

2×20 분 경기제의 매 30 분마다 (결승전은 후반전의 연속이다), 한 대원의 개인반칙과 기술반칙이 누적된 후 또 한 번의 반칙이 발생해 두 팀 모두 두 번의 페널티 킥을 선고받았다. 팀을 통제하는 선수가 반칙을 범하면 그 선수는 반칙을 등록하고 상대방은 가장 가까운 경계 밖에서 파울볼을 던져 경기를 계속할 것이다. 이 규칙은 국제농구연합이 헨 1984 개정에서 시행한 것이다. 그전에' 팀 7 반칙' 과 1 더하기 1 페널티킥 규칙이 시행되었다.

다섯 번의 반칙을 범하다

2×20 분짜리 선수권대회에서 선수 개인 반칙이나 기술반칙 * * * 이 5 회에 이르면 자동으로 토너먼트에서 물러나 한 명의 선수로 토너먼트를 계속해야 한다.

공이 뒷전으로 돌아왔다

일명' 회구 위반' 이다. 컨트롤 볼의 한쪽이 이미 전장에 들어섰을 때, 공을 후진으로 돌려보낼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불법이다. 이 제한은 앞 경기에서 파울볼을 던지고 리바운드를 빼앗고 공을 빼앗는 데 적용된다. 공이 이미 뒷장으로 돌아갔다고 판단하는 세 가지 상황이 있다. (1) 공은 뒷장에 들어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공을 터치한다. (2) 공이 후면 필드에 닿았습니다. (3) 선수가 먼저 공을 만졌고, 공은 이미 뒷판에 닿았다. 수비수는 중앙선 연장선을 넘어 파울볼을 던졌다.

3 초 규칙

경기에서 공을 조종하는 선수 (맨손, 공 보유 또는 드리블) 는 상대 제한 구역 내에 3 초 이상 머물며 반칙을 범하고, 상대방은 가장 가까운 끝선에 공을 던진다. 제한 구역 내의 각 선은 제한 구역의 일부이며, 대원들이 만지는 모든 선은 제한 구역 내에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초의 제한은 파울볼을 던지는 모든 경우에 유효하다. 슛하는 공이 공중, 리바운드, 사구에 있을 때 3 초 규칙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5 초 규칙

다음 세 가지 경우에 5 초 위반이 선고됩니다.

(1) 경기에서 핸드볼 선수가 5 초 이내에 패스, 투구, 구르기 또는 드리블에 실패할 때

(2) 파울볼을 던질 때, 선수는 스스로 공을 처리할 수 있고, 5 초 안에 장내 선수에게 공을 패스하지 못한다. 위의 두 가지 보상 상대는 경계 밖으로 공을 던진다.

(3) 주벌 페널티 선수가 공을 얻은 후 5 초 이내에 슈팅하지 못하고 페널티 킥 취소 선고를 받았다.

10 초 규칙

경기에서 공격측은 반드시 10 초 이내에 후판의 활구를 통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을 선고하고 상대방이 국경선에서 파울볼을 던지고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이 규칙은 국제농구연합이 1948 년 런던 회의에서 제정되어 시행한 것이다. 196 1 년 후 로그오프합니다. 1973 복구. 2000 년부터 10 초가 7 초로 바뀌었다.

제 32 조 규칙

경기에서 한 팀이 그라운드의 생방송 공을 장악할 때 반드시 30 초 이내에 슛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인정되고 상대팀은 가장 가까운 변선에 아웃볼을 던질 것이다. 만약 공이 30 초 안에 상대에게 파울을 던진다면, 이 30 초는 다시 계산해서는 안 된다. 구단이 파울볼을 그라운드에 투입한 후 남은 30 초 안에 을 완성해야 한다. 심판은 부상당한 선수를 보호하기 위해 경기를 중단했고, 원통제대는 파울볼을 던졌으니 30 초 연속 계산해야 한다. 이 규칙은 1956 년 멜버른 대회에서 국제농구연맹에 의해 통과되어 1957 년부터 시행되었다. 2000 년부터 30 초에서 24 초로 바뀌었다.

공을 가지고 달리다

"공에 따라 움직이다" 라고도 합니다. 경기에서 공을 잡는 선수가 합법적으로 결구를 한 후 중앙발을 확정해 을 하고, 을 던지고, 패스를 할 때 들어올릴 수 있지만, 착륙하기 전에 반드시 공을 놓아야 한다. 드리블을 시작할 때 공이 손을 떠날 때까지 중앙발은 지면을 떠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두 사람 모두 반칙을 선고하고, 상대방은 국경선에서 파울볼을 던진다.

방해 볼 간섭 슈팅 점수 (goaltend 의 현재 분사 형식)

경기에서 한 선수가 공을 방해하여 바구니를 넘어 위법으로 판정을 받았다.

포함 내용:

(1) 을 할 때 공은 비행 중에 떨어지고, 완전히 바구니 수준 이상일 때는 공격이나 수비수가 공을 만질 수 없다.

(2) 공이 바구니 아래에 있을 때 수비수는 공이나 바구니를 만져서는 안 된다.

(3) 을 던지는 공이 바구니에 닿으면 공격수든 수비수든 바구니나 리바운드를 만날 수 없다. 판정은 공격측이 반칙을 범하고, 점수를 매길 수 없고, 상대방이 페널티 라인 연장선 밖에서 파울볼을 던졌다는 판정이다. 수비수가 반칙을 하여 사수 2 점을 판정하다. 3 점 슛 영역에서 을 하면 3 점을 얻을 수 있다. 수비수는 파울볼을 결승선에 던진 뒤 경기를 다시 시작했다.

중앙발

공을 잡는 선수의 발을 축으로 하여 지면과 접촉을 유지하는 것을 말한다. 규칙에 따르면 선수는 두 발로 공을 잡을 때 한쪽 발을 중앙발로 사용할 수 있다. 한 발을 들어 올리는 순간, 다른 한 발은 중앙발이 되었다. 이동이나 드리블에서 공을 잡을 때, 멈춰서 중앙발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한 발이 땅에 닿고 다른 발이 땅에 닿으면, 원래의 발은 중앙발이다. 두 발이 연이어 지면에 닿으면, 먼저 착지한 발은 중앙발이다. 두 발이 지면에서 떨어져 있고 두 발이 동시에 지면에 닿으면 한쪽 발이 중앙 발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발이 올라가는 순간, 다른 발은 중앙 발이 됩니다. 한 선수가 한 발로 땅에 닿았을 때, 그는 그 발로 점프를 할 수 있고, 동시에 두 발로 땅에 닿으면, 두 발은 모두 중앙발이 아니다. 경기에서 공을 들고 돌파하고, 드리블을 돌리고, 제자리에서 을 던지고, 점프를 멈추고, 몸을 돌려 을 던지고, 패스를 하는 등의 동작은 반드시 중앙발을 확정해야 한다.

게임 상태에 들어가다

경기 중, 다음 상황은 경기 진입 상태를 나타낸다.

(1) 심판이 서클에 들어가 점프를 수행하거나 금지 구역에 들어가 판정을 집행한다.

(2) 파울볼을 던지면 선수가 파울볼을 던지는 곳에 서서 공을 처리할 수 있을 때.

서바이벌

게임에서 다음과 같은 경우 공이 살아남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1) 점프공에서 공이 최고점에 도달하여 한 명 또는 두 명의 점프선수에게 합법적으로 두들겨 맞을 때

(2) 심판이 페널티 선수에게 공을 제출할 때, 선수는 처리할 수 있다.

(3) 파울볼을 던지고, 공이 장내 선수에게 닿을 때.

공이 데드 볼로 변했다.

경기에서 현장에서 어떤 위반, 반칙, 쟁구 등이 발생했고, 심판이 호루라기를 불 때 모두' 사구' 였으며, 타이머는 즉시 타이밍을 멈췄다. 공이 바구니 아래에 있을 때도 사구다. 다만 경기의 마지막 2 분과 어떤 결승의 마지막 2 분 동안 타이밍을 멈춘다.

멈추다

일종의 개인 반칙이다. 경기 중 신체 접촉으로 상대 팀이 움직일 수 없는 반칙을 일컫는 말. 수비수가 두 발을 땅에 닿으면서 동시에 상대를 향해 있지만 두 발이 너무 넓다면, 핸드볼이 수비수의 다리에 부딪히면 수비수에게 반칙을 중지하라고 판정해야 한다. 드리블 선수가 공중에서 돌파할 때 수비수는 통로를 차지하지 않고 드리블 선수가 공중에서 돌파한 후에만 통로로 이동한다. 충돌이 발생하면 수비수는 반칙을 중지하라는 판결을 받아야 한다.

수직도 원리

경기 기간 동안 선수들은 그라운드에서의 지상 위치와 원통 위의 그의 활동을 소유할 권리가 있다. 대원들이 지면과 수직 방향으로 차지하는 공간을 보호하기 위해서입니다. 개인이 반칙을 범했는지 판단하는 근거 중 하나이다. 선수가 이 원칙을 어기고 상대와 스킨십을 할 때 반칙을 선고받을 수 있다. 만약 수비수가 그의 실린더를 추월하고, 팔을 공격자 위에 올려놓고, 그가 점프하거나 수직 을 하는 것을 막고, 신체 접촉을 하고, 수비수의 개인 반칙을 선고한다면, 공격자는 뒤에서 합법적으로 수비하는 선수들에게 몸을 던져 수직 위치를 잃고 신체 접촉을 일으키고 공격자는 반칙을 선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