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데이비드 코포필의 윤곽을 찾다

데이비드 코포필의 윤곽을 찾다

마술 거인 데이비드 코포필

데이비드 코포필, 본명 데이비드 코트킨, 1956 은 미국 뉴저지 주의 러시아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마술에 흥미를 느꼈다. 내성적인 수줍은 이 사람은 자신의 지혜가 또래들의 감상을 얻었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감이 배로 늘었다. 12 세의 데이비드는 이미 마술에 능숙해 전문 마술사와 견줄 만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국가마술사협회에 가입하여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술기구의 최연소 회원이 되었다. 1972 년부터 16 세의 데이비드가 뉴욕 대학에서 예술생에게 마술 과정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1974 년, 데이비드는 뉴저지주 메이슨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포드햄 대학에 입학했다. 이때 시카고의' 마인' 경오페라가 그를 초청하여 새로운 음악마술극을 이어받았다. 데이비드는 대학에서 퇴학한 지 불과 3 주만에' 마인' 창작에 몸을 던졌다. 그는 연극에 필요한 모든 마술을 디자인하고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가무 공연 마술의 스타일도 만들어 이 뮤지컬을 독특하게 만들어 시카고 역사상 가장 긴 뮤지컬 코미디로 만들었다. "마인" 공연이 끝난 후 데이비드는 뉴욕으로 돌아왔다. 그는 경험을 더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의 마술 스타일을 보완하고 발전시켜 또래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마술 스타가 되었다. 스무 살 때 데이비드는 콜롬비아 방송사 사장인 실버먼의 초청으로 ABC 방송사의 새로운 TV 스페셜 프로그램 사회자로 활동했다. 이 프로그램은' ABC 의 마력' 으로 불리며 데이비드와 ABC 방송의 다른 14 명의 스타들이 공동 공연한다. 이 소설은 각계의 환영을 받아 시청률이 높은 프로그램이 되었다. 그 이후로 데이비드 코포필의 비범한 마술 공연이 미국 전역의 관객들에게 소개되었다. 이후 데이비드와 CBS 는' 데이비드 코포필의 마법 세계' 라는 특별프로그램을 공동 촬영했다. 그의 뛰어난 마술 기교는 수천 명의 텔레비전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의 영감은 어디에서 오는가? 데이비드 코포필 자신의 말에 따르면, 영감은 "다른 마술사들" 뿐만 아니라 록밴드나 비주얼 아티스트와 같은 연예계 사람들에게서도 비롯된다. 데이비드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어곡 작가가 되고 싶었어요. 저는 그 어곡 저자들을 존경했어요.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삶에 대한 경험을 노래에 쓸 수 있고, 동시에 노래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으니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오랫동안 시들지 않는 록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었지만, 지금은 신기한' 이야기' 를 창작하고 있다. 이 이야기로 청중을 감동시키고 싶다. 나는 내가 지금 만들고 있는 것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

데이비드 코포필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마술사이다. 30 년 동안 그는 사람들의 상상을 한 번 뛰어넘어' 불가능해 보이는 임무' 를 현실로 만들었다. 데이비드는 뛰어난 성적으로 19 회 미국 TV 아트 에미상을 수상했고, 공연장과 수입은' 사자왕',' 고양이',' 오페라하우스의 유령' 등 클래식 프로그램보다 훨씬 뒤처졌다. 그의 대형 공연' 꿈과 악몽' 은 지금도 브로드웨이의 흥행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1968 년, 12 세의 데이비드 코포필이 마술권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미국 마술사협회의 최연소 회원이 되었다.

1972 년, 연세가 16 세인 데이비드가 뉴욕대학교에서 마술예술과정을 가르쳤다.

65438 년부터 0974 년까지 데이비드는 뮤지컬' 마인' 에서 주인공을 맡아 자신의 마술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65438 에서 0977 까지, 데이비드는 텔레비전 프로그램 경력을 시작하면서' 데이비드 코포필' 이라는 이름을 점차 널리 알렸다.

65438-0979 년 데이비드는 영화' 공포열차' 에서 역을 맡아 연기를 선보였다.

65438 부터 0980 까지 데이비드는 미국 마술예술협회에서' 올해의 마술사' 라는 칭호를 수여받은 가장 젊은 예술가가 되었다.

198 1 에서 데이비드는 7 톤 제트기 한 대를 대중의 눈 속으로 사라지게 했다. 같은 해 미국 예술가 협회는 그에게' 올해의 연예스타' 상을 수여했다.

65438 년부터 0982 년까지 데이비드는 마법을 통해 질병을 치료하고 신체 민감도를 높이는' 마법 계획' 을 발동했다.

1983 년 수많은 현장 관객과 5000 만 TV 시청자 앞에서 뉴욕 자유의 여신상이 갑자기 다윗의 지팡이 아래로 사라졌다.

65438 년부터 0984 년까지 데이비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라스베가스 카이사르 궁전과 장기 공연 계약을 맺은 최초의 마술사가 되었다.

1985, 데이비드가' 미국 전역의 10 대 걸출한 인물' 에 당선되었다.

1986 년, 데이비드는' 만인이 강요할 수 없다' 에서 만리장성을 통과했다. 데이비드와 그의 팀원들은 중화인민공화국에서 미국 TV 특별프로그램을 제작한 최초의 미국 제작팀이다.

1987 부터 데이비드는 미국 아카터즈 교도소에서 탈옥 첫 사람이 되었다.

1988 년, 데이비드는 미국을 대표하여 서울올림픽에서 연설을 했다.

1989 년, 데이비드는 철거 중인 건물에서 탈출하는 데 성공했다.

199 1 에서 데이비드는 85 피트 길이의 70 톤 무게의 동방급행열차를 순식간에 사라지게 했다.

1992 년 데이비드는 고전적인 마술' 비행' 을 만들어 밧줄과 카메라 기술 없이 날 수 있는 최초의 마술사가 되었다. 이와 함께 이 프로그램은 평론가들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마술 공연으로 칭송받고 있다.

1993 TV 특별프로그램' 열정의 불' 에서 데이비드는 몸에 묶인 불타는 밧줄을 벗고 수십 미터 상공에서 도망쳤다. 그런 다음 유명한 아이스하키 스타 앞에서 654.38+0 만 달러 상당의 소장카드를 찢고 복원했다.

65438 년부터 0995 년까지 데이비드는 당대의 유일한 별빛 대로에서 빛나는 별을 얻는 마술사가 되었다.

1996 년, 데이비드의 대형 공연' 꿈과 악몽' 이 브로드웨이 흥행 기록을 깨뜨렸다.

2000 년에 데이비드는 FISM 세기 마술사로, 미국 국회 도서관에 의해' 세기의 전설' 으로 명명되었다.

200 1, 그는 독일 국가복권의 당첨번호를 정확하게 예측했다. ...

2002 년 데이비드가 중국에 와서 광저우, 상하이, 베이징에서 공연을 하며 중국에서 유례없는 마술 열풍을 일으켰다.

소설 "데이비드 코포필"

영국의 소설가 찰스 디킨스의 여덟 번째 소설' 데이비드 코포필' 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 라고 불린다. 1849- 1850 년 동안 이 책은 한 달에 20 부씩 출판되어 1 인칭 서술 어조로 작가 자신의 많은 생활경험에 녹아들었다. 디킨스는 사회 밑바닥에서 태어났고, 그의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오랫동안 크루 경의 집에서 하인으로 일했다. 그의 아버지 새 존은 해군 군수관 사무실의 직원이다. 디킨스가 열두 살 때, 그는 빚을 갚을 힘이 없었고,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고 마샤르 서부 채무자 감옥에 왔다. 당시 디킨스는 템즈강가에 있는 워런 블레이크 신발 오일 작업장에서 아동 노동으로 일했고, 그보다 두 살 더 나이 많은 여동생 파니는 로열 음악원에서 공부했다. 온 가족 중 단 두 명만이 감옥에 살지 않았다. 아버지가 출소한 후 해킨스는 웰링턴 학교에 다녔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가정 형편이 가난하여 영구적으로 중퇴했다. 15 살 때 그는 로펌의 견습생이 되었다. 나중에 그는 속기를 배웠고 런던 민사 변호사 이사회에 의해 사건 기록원으로 초빙되었다. 183 1- 1832 년 동안 디킨스는 의회에서' 의회 거울' 과' 진양' 의 기자로 일했다. 이 경험들은 그가 앞으로 글쓰기의 길을 걷는 데 도움이 된다. 그가 평생 받은 학교 교육은 4 년도 채 안 되었는데, 그의 성공은 전적으로 그의 천재, 근면, 힘든 생활에 달려 있다. 1836 년 디킨스는 마침내 소설' 피크웨이크 외전' 으로 세상에 이름을 올렸다. 당시 그는 겨우 24 세였다.

1848 년, 페니는 결핵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녀의 죽음은 디킨스를 매우 슬프게 했다. 왜냐하면 많은 형제 자매들 중에서 오직 그들만이 재능과 흥미에 매우 가깝기 때문이다. 두 사람 모두 뛰어난 연기 재능을 가지고 있다. 어렸을 때, 그들은 아버지와 함께 로체스터에 있는 밀텔 호텔에 가서 큰 밥상 앞에 서서 가무를 공연하며 모두의 찬탄을 받았다. 파니가 죽은 후 디킨스는 함께 보낸 힘든 어린 시절을 기록한 7000 자의 추억 문장 한 편을 썼다. 디킨스 뒤에서, 그의 친한 친구인 포스터는 이 기억을 바탕으로 디킨스전에서 처음으로 디킨스의 초년작과 소작을 대중에게 공개했다. 디킨스는 자서전 소설을 쓰기 위해 이 추억을 썼다. 그의 소설 속 주인공은 많은 이름을 지어서 마침내' 데이비드 코포필' 을 생각했다. 포스터는 즉시 환호하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D.C. 라는 이름의 약어는 저자 이름의 이니셜을 거꾸로 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소설 주인공의 이름을 정했다.

디킨스의 초기 작품은 구조가 느슨한' 방랑자의 전설' 으로, 즉흥적인 창작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책은 그의 중기 작품으로, 적절한 규제가 구조기교와 예술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책의 11 장에서 디킨스는 자신의 창작 방법을' 상상 체험, 통합' 으로 요약했습니다. 그는 소설을 쓰는데, 실제 일어난 일을 그대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생활 소재를 이용하여 새로운 창작을 한다. 이 책에서 다윗이 어릴 때 어머니의 편지를 공부한 장면은 그 자신의 체험이었지만, 다윗은 어머니가 재혼한 후 매우 고독한 환경에서 바로 그 나이에 읽은 책을 읽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그의 어머니가 고문당한 후, 데이비드는 디킨스와 동갑인 아동 노동으로 보내졌다. 하지만 소설은 사실과 완전히 다르다. 디킨스는 고아가 아니라 작품 속 데이비드는' 유복자' 다. 한편 디킨스는 다윗의 집주인이자 판매원인 미코버 부부에게 부모의 성격을 소개했다.

"데이비드의 조기 생활" 이라는 장은 어린이들의 심리적 시각으로 이미 성인에게 잊혀진 어린 시절의 세계를 보여 주며, 매우 진실하고 감동적이다. 예를 들어, 다윗은 냉혹하고 잔인하며 탐욕스러운 사업가인 모드 부스에 대해 적대적이었으며, 어린아이 특유의 예민함으로 어머니를 추구했습니다. 모드 부스가 손을 뻗어 가식적으로 다윗을 두드렸을 때, 그 손이 엄마의 손을 건방지게 만지는 것을 발견하고 화가 나서 밀어냈다. 데이비드는 어머니에게 현대 부스가 그를 데리고 놀러 나가는 광경을 이야기했다. 그가 현대전사의 한 친구가 대화에서 항상' 예쁜 과부' 를 언급했을 때, 그의 어머니는 미소를 지으며 그에게 이 장면을 반복해서 이야기하게 했다. 서술은 완전히 순진한 아이의 관점에 서 있다. 아이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어머니라고 말하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젊은 과부는 행복한 생활에 대한 간절한 동경이 종이에 뛰어올랐다. 또 다른 예: 데이비드는 가정부 곽페이에게 그녀의 형 배국티 씨가 어부라고 언급했다. 데이비드가 바다에서 일을 하고 세수를 하러 돌아왔을 때, 그는 새우게와 약간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그의 검은 얼굴은 뜨거운 물에 데면 빨갛게 변하기 때문이다. 이런 이상한 연상은 동취와 디킨스의 독특한 유머로 가득 차 있다.

줄거리: 그래서 잠자리에 들기 전에 침실에 앉아서 그녀에게 편지를 씁니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그를 본 적이 있다고 말했고, 그는 나에게 내가 이 책의 정확한 곳에 무엇을 썼는지 말해 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충실히 반복한다, 설령 내가 과장할 권리가 있다 해도, 나는 과장할 필요가 없다. 그 말들은 그렇게 성실하고 친절해서, 나는 누구도 윤색할 필요가 없다. 나는 편지를 밖에 두고 아침 일찍 부칠 준비를 했다. 나는 또한 피과티 씨에게 편지를 전해 달라고 실을 붙였다. 그 후 나는 자러 갔다. 날이 곧 밝을 것이다.

하지만 해가 나올 때까지 잠이 들지 않아서 피곤하고 허약하다. 다음날 밤을 새서 정신이 매우 나쁘다. 우리 고모는 살금살금 내 침대 앞에 와서 나를 깨웠다. 내가 잠들었을 때 그녀가 내 곁에 있다는 것을 느꼈고, 나는 우리 모두가 이런 느낌을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트로이, 여보. "내가 눈을 떴을 때 그녀가 말했다." 나는 너를 깨워야 할지 말지 망설이고 있다. 피고티 씨가 왔습니다. 그가 올라오길 바랍니까? "

나는 약속했다, 곧 그가 올라왔다.

위도련님, "우리가 악수를 한 후 그가 말했다." 나는 너의 편지를 에밀리, 도련님, 그녀가 이것을 썼다. 제발 보여 주세요. 만약 네가 이것이 잘못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넘겨주세요. "

\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말했다.

그는 슬프게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편지를 열고 보았다:

"나는 이미 너의 소식을 들었다. 오, 나에 대한 당신의 선량함과 순수한 호의에 어떻게 감사할 수 있습니까? 나는 죽을 때까지 이 말들을 마음에 새길 것이다. 그 말들은 날카로운 가시덤불이지만, 또한 매우 기쁘고 위안이 된다.

나는 이 말들을 기도한다. 오, 많이 기도했어요. 네가 어떻게 되었는지 알았을 때, 우리 삼촌은 어떻게 되었는지, 하느님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했고, 나는 그에게 울며 하소연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영영 이별하다. 자, 내 사랑, 내 친구, 이 세상에서, 우리는 영원히 작별인사를 할 것이다. 다른 세상에서, 만약 내가 사면을 받았다면, 나는 너를 찾아 아이가 될 수 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무한한 축복. 영원히 핑안 하시길 바랍니다.

이것은 눈물로 가득 찬 편지이다.

"내가 그녀에게 말할 수 있을까, 너는 별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니, 그녀에게 주겠다고 약속해, 위할아버지?" 내가 다 본 후에 피고티 씨가 말했다.

문제 없습니다. "라고 제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 "

\ "오, 마스터 웨이? 클릭합니다

"나는 생각한다" 고 말했다. "나는 야머스에 다시 가고 싶다. 너의 배가 출항하기 전에, 나는 아직 충분한 시간이 남아 있다. 나는 항상 외로운 마음으로 그를 그리워한다. 이번에 나는 그녀의 친필편지를 그에게 주었고, 그리고 네가 가기 전에 그녀에게 그가 이미 받았다고 말할 수 있는데, 이것은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일이다. 나는 정중히 그의 부탁을 받아들였다, 사랑하는 좋은 사람, 내가 주도면밀할수록 좋다. 이 길은 나에게 아무 것도 아니다. 내 마음은 조급하고 우울하기 때문에 나는 더 적극적이어야 한다. 나는 오늘 밤 떠날거야. 클릭합니다

비록 그가 줄곧 나를 말리려 하였으나, 나는 그가 나에게 이렇게 하는 것에 동의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나도 나의 생각이 확고하지 않더라도 지금은 확고하다는 것을 안다. 나의 요구에 따라, 그는 매표소에 가서 나를 위해 우편차에 자리를 예약했다. 그날 밤, 나는 차에 올라 무한한 기복을 안고 걸어온 길을 걸었다.

너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런던을 떠난 후 첫 정거장에서 마부에게 물었다." 하늘이 특별합니까? 나는 이런 날씨를 본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클릭합니다

"기억이 안 나요. 그런 건 없어요." 그가 대답했습니다. "그건 바람입니다, 선생님. 나는 바다에 사고가 날 것 같다. "

질주하는 구름은 짙은 검은색이고, 젖은 장작에서 나오는 연기의 지저분한 색깔과 같다. 하늘에서 무서운 무더기로 가라앉아 구름 더미의 높이가 하늘에서 지하까지 가장 깊은 구멍 바닥보다 크다고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은 미친 것 같고, 아무것도 상관하지 않고, 마치 자연의 법칙의 놀라운 변화로 인해 방향을 잃고 이성을 잃은 것처럼 구름 더미를 통과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바람이 하루 종일 불었다. 당시 바람은 여전히 세서 여전히 불고 있었다. 두 시간 후 바람이 더 커지고 하늘이 더 어두워졌다.

밤이 깊어지자 구름이 꽉 모여 이미 캄캄한 하늘을 꽉 펼쳤다. 바람이 점점 더 세고, 바람은 여전히 커지고 있다. 우리 말은 역풍을 거의 걸을 수 없을 때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그날 밤 가장 어두웠을 때 (그때는 9 월 말, 밤은 짧지 않았다), 차 앞의 선두 말은 몇 바퀴 돌았는지 제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았다. 우리는 종종 마차가 전복되고 소나기가 칼처럼 떨어질까 봐 걱정한다. 이때, 벽이나 나무 한 그루가 숨을 수 있는 한, 우리는 더 이상 버틸 수 없기 때문에 즉시 멈출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여명 때 바람이 더 세게 불었다. 과거에 내가 야머스에 있을 때, 배의 사람들이 허리케인이 대포와 같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지만, 나는 이런 바람이나 비슷한 바람을 본 적이 없다. 우리는 아주 늦게 입스치에 도착했다. 런던 10 마일을 떠난 이후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1 인치씩 전진해야 했다. 우리는 시장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을 발견했는데, 그들은 밤에 일어나서 굴뚝이 날아가는 것을 두려워했다. 우리가 말을 바꿀 때, 호텔 앞에 모인 일부 사람들은 높은 교회 꼭대기에 있는 철판이 벗겨져 수평 거리에 떨어져 거리를 막았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또 인근 마을의 몇몇 사람들이 큰 나무들이 흙에서 뽑혀 땅에 쓰러지는 것을 보았고, 풀더미 전체가 바람에 땅으로 날아가 길에 쓰러진 것을 본 적이 있다는 이야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폭풍은 약해지지 않고 강해졌다.

우리는 힘껏 앞으로 나아갔고, 해변에 가까울수록 (강풍이 바다에서 해안으로 불어오는 것) 바람이 더 컸다. 우리가 바다를 보기 전에. 우리의 입술에 바다의 물방울이 튀었고, 우리는 짠 바닷물을 뿌렸다. 바닷물이 흘러나와 야머스 부근의 몇 마일 평원을 침수시켰다. 모든 작은 물웅덩이, 모든 도랑이 힘껏 해안을 두드리며 그들의 작은 물보라의 힘을 북돋우고 용감하게 우리를 향해 공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우리가 바다를 보았을 때, 지평선에는 수시로 구르는 심연이 솟아오르는 파도가 있는데, 마치 맞은편 기슭에 반짝이는 탑과 고층 건물과 같다. 우리가 마침내 마을에 도착했을 때, 이리저리 비뚤어진 사람들이 차 입구로 와서 바람이 그들의 머리를 높이 불었다. 그들은 이메일이 여전히 그날 밤 도착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랐다.

그 오래된 호텔에서 침대를 예약한 후, 나는 모래사장과 잔디를 따라 나는 하이머가 물보라가 튀는 거리로 바다를 보러 갔다. 길에서 나는 어쩔 수 없이 떨어진 석판와를 조심하고 바람에 휘몰아치는 모퉁이에서 행인의 옷자락을 잡고 힘겹게 앞으로 걸어갔다. 내가 해변에 왔을 때, 나는 뱃사공이 건물 뒤에 숨어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을의 절반이 오는 것을 보았다. 어떤 사람들은 때때로 바람을 거슬러 바다를 보러 갔다가 다시 불어온다.

나는 이 사람들 사이에 서서 여자들이 울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의 남편은 모두 어선이나 굴배를 타고 바다로 나갔기 때문이다. 이런 배는 안전지점에 도착하면 침몰할 가능성이 높다. 군중 속에 머리가 희끗희끗한 늙은 선원이 있다. 그들은 수면 위의 하늘을 바라보며 고개를 저으며 서로 귓속말을 하고 있다. 초조하고 긴장된 선주, 함께 모여 어른의 안색을 바라보는 아이, 흥분되고 불안한 강선부, 그들은 물체 뒤에서 쌍안경으로 바다를 관찰하는 것이 마치 적을 관찰하는 것 같았다.

마침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눈부신 강풍, 모래비행, 무서운 소음 속에서 바다를 보았을 때, 나는 바다에 겁을 먹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높다란 물벽이 연이어 달려왔는데, 그들이 최고봉에 도달하여 쓰러졌을 때, 그 중 가장 작은 벽조차도 이 도시를 삼킬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후퇴한 파도가 펑 하고 다시 돌아갔는데, 마치 바닷가에 깊은 구멍을 파서 땅을 파괴할 것 같았다. 반짝이는 파도가 해안으로 돌진하여 육지에 도착하기 전에 산산조각이 났다. 모든 부서진 파도는 모든 분노의 힘으로 가득 차 있고, 급하게 다른 괴물로 재조합된다. 산의 기복은 깊은 계곡이 되고, 깊은 골짜기의 기복 (때때로 외로운 바다제비를 날아가는 것) 은 높은 산이 된다. 대량의 바닷물이 귀청이 터질 듯한 굉음으로 해안을 흔들고 있다. 울부짖는 소리와 함께 조수가 하나의 영상으로 모여서 변화하고, 즉시 떠나고, 또 한 줄기 세차게 밀려나고, 쫓겨나고, 쫓겨나고, 쫓겨나고, 쫓겨나고, 지평선, 머리 위쪽의 다른 쪽에 있는 탑과 건물의 파도가 기복이 있습니다. 두터운 구름 아래 서두르는 먹구름; 나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을 본 것 같다. (제 55 장)

소설 온라인 독서: /wai Guo 2005/d/ 디킨스 /dwkb/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