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프랑스 최고의 영화는 무엇입니까?
프랑스 최고의 영화는 무엇입니까?
사실 프랑스는 상업 블록버스터에 관심이 없다. 그들은 예술 영화 제작에만 집중했고, 뤼크 베송은 예외였다.
또한 집주인이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런 다음 두 명의 프랑스 영화 배우를 추천하여 영화를 검색하십시오.
소피 마소
리노,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배우 두 명, 남자 여자.
다음은 luck Besson 의 영화 소개 (회전)
Le Dernier 전투
영어 이름: Le Dernier combat
소개:
퇴화문명의 폐허에서 사람들은 생존을 위해 음식과 물을 빼앗았다. 야만행위는 언어교류를 대신하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대립 상태에 있으며,' 성' 은 가장 강력한 동기 요소가 된다. 이 불모지에서 우리는 많은 사람들의 생로병사를 보게 될 것이다 ...
이 영화는 뤼크 베송이 영화계에서 무명할 때 촬영한 것이다. 그는 자신의 열정, 왕성함, 순발력으로 모든 전통을 돌파하고, 모든 상업 메커니즘 아래의 새장에서 벗어나, 색채도 없고, 대화도 없고, 스타도 없는 금기를 용감하게 침입했다. 영화가 완성되자 노북송은 홍보를 하지 않아 스위스 아보키 영화제에 영화를 데리고 특별심사위원상과 영화평론가상을 단번에 수상해 국제적 인지도를 높였다. 이 영화는 핵전쟁 이후 문명의 폐허를 해부했다. 색깔이 없기 때문에 흑백 영화입니다.
두 개. 1985 지하철
중국명: 지하철
내용 소개
이야기는 파리 지하철의 복잡하고 넓은 공간에서 일어난다. 프레드는 헬레나 남편의 금고를 빼앗아 지하철로 도피했다. 그곳에서 그는 지하철에서 오랫동안 살던 도르래 소년과 드러머 무명씨를 만났다. 프레드는 헬레나에게 서류를 되찾으려는 돈을 요구했고, 헬레나 남편의 갱단과 경찰은 프레드를 쫓고 있었다. 헬레나는 프레드를 찾아 서류를 되찾는 과정에서 점점 프레드를 사랑하게 되었고, 자신의 계급과 생활 환경을 배반했다. 프레드는 어릴 때부터 노래를 부를 수 없었다. 왜냐하면 그는 목이 다쳤기 때문이다. 그는 줄곧 밴드를 만들고 싶었다. 지하철 동료의 도움으로 프레드는 밴드를 성공적으로 조직했다. 그는 또한 지폐 수송차를 강탈하여 이 돈으로 지하철에서 공연할 기회를 얻었다. 밴드의' 총은 사람을 죽이지 않는다' 는 노래에서 프레드는 총구 밑에 쓰러져 황급히 달려온 헬레나는 눈물을 머금고 처음이자 마지막일 뿐이다.
이 영화는' 지하철' 이라고 불리는데, 영화 대부분이 지하철에 있다. 뤼크 베송은 지하철 속의 생존 공간과 독립된 작은 세계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프레드는 이 작은 세계에 뛰어들어 즉시 이곳이 땅보다 그에게 더 적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후발자는 지하철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다시는 나가지 않고 결국 지하철에서 죽고, 자신을 보류하지 않고 이 신비한 지하 세계에 넘겨준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하철명언) 분명히, 베송자가 일체인 지하철 세계는 사회 비주류 별종에 대한 은유이며, 얽매이지 않는 생활과 록 음악은 이 작은 세계의 전형적인 특징이다. 영화 속의 거의 모든 인물들이 과거에 썸을 타고 현재에만 살고 있다. 아자니가 연기한 헬레나만이 과거부터 지금까지 왔다. 이런 심리적 시간차원의 표현으로 영화는 표면 묘사의 상태에만 머무르게 되고, 인물의 이미지를 더 깊이 묘사할 수 없게 된 것은 뤼크 베송의 가장 큰 약점이다. 영화 속의 주요 인물들은 모두 허황된 것이다. 그들의 초현실주의는 관중의 인정을 받을 수 없다. 도르래 소년, 르노가 연기한 드러머, 가끔 나타나는 꽃장수, 그리고 경장 두 명, 배트맨, 로빈이라는 남자 등 몇 가지 조연이 재미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조연들은 함께 지하철 세계를 더욱 온전하게 만들고 영화를 더욱 오락적으로 만들지만, 베송은 이 색다른 세계를 미화하려는 의도를 그들에게서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런 균형의 결과는 지하철 세계를 더 평범하게 만들고 지상의 사회에 더 쉽게 받아들여지는 것이다. 영화 속 음악에서 볼 수 있듯이, 마지막 밴드 공연의 가사는' 총 죽이지 마라' 와 같은' 경구' 이지만, 음악은 항구' 문나' 밴드의 팝송 멜로디와 비슷하다. 한편으로는 개인세계의 독특한 색채를 강조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받아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포장하는 것이 바로 베송의' 지하철 세계' 이다.
영화 유형으로 볼 때, 이것은 모험, 경찰, 사랑, 음악 등 배교한 영화이기도 하다. 베송은 할리우드의 각종 영화에 대한 그의 친숙함과 추앙을 보여 주었다. 아마도 이런 조합은 스페인의 알모도바의 영화를 비교할 수 없게 만들었지만, 베송은 아투로 작품의 날카로움과 힘, 그리고 실생활에 대한 현실적인 왜곡에 대한 묘사가 없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작품이 초현실적이라면, 베송의 지하철은 포장된, 혼란스럽고 허황된 꿈일 뿐이다.
셋. 1988 푸른 하늘
영어 이름: The Big Blue
요약
바다를 사랑하는 장 마크 바는 항상 바다와 함께 있고 싶었다. 심지어 그가 젊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다이빙 사고로 바다에 삼켜졌고, 자크의 바다에 대한 사랑은 결코 변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하지만 우연한 만남에서 자크는 아름다운 젊은 여자인 로잔나 아퀴트를 만나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때부터 자크의 생활은 통제력을 상실한 것 같았고, 자크는 바다와 존나의 선택 속에서 배회했다. ...
이 영화는 1988 칸영화제 개막 블록버스터로 개인이 현실 사회에 녹아들기 어려운 곤경을 묘사하며 꿈에서 다른 삶을 찾아 강한 자서전적 색채를 띠고 있다. 인간은 끊임없이 한계에 도전하고 있지만 결국 바다로 돌아가는 것으로 끝나는 푸른색 영화다.
1988 칸 영화제 개막작 1988 세사르상' 최고의 음악과 최고의 사진'
네 개. 발행일: 1990 2 월 2 1 벼락.
영어 이름: 니키타
소개:
틈새 타워 (안나 팔리요 분) 와 한 무리의 친구들이 약국을 강탈했다. 상점의 사장과 그녀의 친구들은 모두 이 사건에서 사망했고, 리키타는 경찰 한 명을 살해한 죄로 감옥에 보내졌다. 이때 신비한 정부 조직이 와서 틈새 탑을 선택하고 그녀를 스파이 살인자로 훈련시켰다. 몇 년간의 스파이 훈련을 거쳐 틈새 탑은 실생활로 돌아와 평범한 간호사가 되었다. 이때 그녀는 한 남자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들의 관계가 소생탑의 한 간첩에 의해 명령을 받았을 때, 그들은 긴장된 국면에 직면했다. ...
벼락' 은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유명한 감독 노북송 감독이 연출했다. 스파이 킬러의 시각으로 국가 관료기구 뒤의 검은 손을 해부해 노북송의 인간성 탐구를 보여준다. 할리우드에서 미국판' 양면의 여신' 으로 리메이크된 것은 노북송의 작품에서 비교적 상업화된 영화 중 하나이다.
199 1 세사르상 여우주연상, 1992 골든 글로브상 외국어영화상 후보입니다.
다섯 개. 아틀란티스는 199 1 년
영어 이름: Atlantis:1991august21(프랑스)
소개:
뤼크 베송 감독의 다큐멘터리는 바다의 체면 박람회와 비슷하다. 세계 각지에서 촬영해 아름다운 해저 세계를 탐험하는 것은 순수한 시청각의 즐거움이다.
이 영화에는 배우가 없고 내레이션만 있다. 이 영화는 팬들을 아름다운 해저 세계로 이끌고,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목소리와 화면으로 다양한 삶의 모습과 정신적 측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는 일출과 일몰 사이에 해저의 신기한 변화와 경관을 볼 수 있다. 뤼크 베송은 "마음", "멜로디", "설레임", "영혼", "어둠", "영혼", "부드러움", "사랑" 을 포함한 "해저 하루" 를 설명하는 몇 가지 주제를 설정했다 영화 전체가 해저에서 촬영되고, 동물은 영화 속 유일한 배우이다. 바다색은 이 영화의 주색이다. 사라의 신비로운 음악과 함께, 뤼크 베송은 바다에 나가 임신한 글자의 풍부한 색채를 더욱 완벽하게 드러낼 것이다. ...
이 영화는 199 1 베니스영화제 개막 블록버스터입니다. 아틀란티스는 전설에 잠기는 신비로운 곳으로 대서양 아래에 위치해 있다. 뤼크 베송은 해저 세계에도 우리 사회와 같은 조직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한다. 아틀란티스는' 푸른 하늘' 에서 파생된 하위 명제라고 할 수도 있다. 이 영화는 뤼크 베송이 전통 촬영 수법을 포기한 작품이다. 순수한 시각적 즐거움의 영화입니다. 전통적인 대본도 없고, 인간의 대화도 없고, 목소리와 그림의 밀접한 결합만 있을 뿐이다. 그것은 전적으로 뤼크 베송과 음악 작곡가 에릭 세라와 함께 대본을 토론하는 것에 의존한다. 뤼크 베슨 (Luc Besson) 은 동물 간의 구애, 폭행, 추격을 통해 스코틀랜드, 오스트레일리아, 오세아니아, 콜롬비아, 플로리다, 파나마 제도 등의 수역, 심지어 북극 극지 수역이나 각 단홍해의 빙설경관까지 전 세계에서 촬영했다. 뤼크 베송은 이것이 바다에 관한 그의 마지막 영화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또한 환경 의식이 가득한 영화이다. 온 조각이 물고기만 바다에서 헤엄치고, 사람의 그림자는 없다. 이것은 루크 베송의 또 다른 위대한 모험이다.
여섯 개. 1994 이 살인자는 그다지 춥지 않다.
영어 이름: Leon
요약
뉴욕의 빈민가에는 리옹이라는 이탈리아인이 살고 있는데, 그는 직업살인자이다. 어느 날 옆집 어린 소녀 마틸드가 그의 문을 두드리며 잠시 그와 함께 있으라고 요구했다. 원래 이웃집 주인은 경찰의 간첩이었는데, 단지 마약 한 봉지를 횡령했기 때문에 나쁜 경찰에 의해 온 가족을 파멸시켰다. 마틸드는 리옹에 의해 구조되어 리옹 집사를 돕기 시작했고, 그녀에게 글자를 가르쳐 주었고, 리옹은 여자아이에게 총을 가르치고, 두 사람은 사이좋게 지낸다. 소녀는 나쁜 경찰을 따라 경솔하게 보복했지만 붙잡혔다. 리옹은 제때에 도착하여 그 소녀를 구했다. 그들은 또 이사를 했지만, 여자아이는 여전히 나쁜 경찰의 손에 떨어졌다. 레온은 경찰을 쓰러뜨리고, 소녀를 다시 구해내고, 통풍관을 통해 도망가게 하고, 그가 모은 돈을 내놓게 했다. 레온은 경찰로 위장하여 포위망을 뚫고 나오려 했지만, 나쁜 경찰이 그를 붙잡았다. 마지막 순간에 리옹은 자신을 폭발시켰다. ...
일곱 개. 1997 다섯 번째 요소
영어 이름: 다섯 번째 요소
소개
프랑스 영화업계는 할리우드 모델을 모방하여 슈퍼공상 과학 액션 영화에 투자한다. 막후에서는 프랑스 감독 루크 베송이 직함을 맡았지만, 무대 앞에는 미국 톱스타 브루스 윌리스를 초청해' 구원영웅' 에 출연했다. 그는 영어로 발음했다. 줄거리는 23 세기 뉴욕에서 한 택시 기사가 미라 조바츠 (Milla Jovacs) 를 주웠는데, 이유 없이 하늘에서 내려온 한 소녀가 지구를 파멸로부터 구하는 핵심 인물이었다. 주인공은 미녀를 데리고 일련의 위험을 피하다가 결국 지구를 구하는 다섯 번째 요소를 찾았다. 전체 영화의 이야기와 테마는 상당히 간단하지만 예술 디자인과 컴퓨터 특수 효과로 눈부신 시각적 이미지가 만들어지고, 끊임없이 등장하는 액션 장면도 장르 영화 애호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다.
19 14 년 이집트, 다른 행성에 사는 인종 몬도워완인 (Mondovowang people) 은 조상이 지은 신전으로 가서 제사를 지내며 네 가지 요소와 다섯 번째 요소를 대표하는 네 개의 석두 아바타를 되찾았다. 카메라가 다음 23 세기로 향했을 때, 몬도 왕우주선이 지구에 접근했을 때, 악의 세력을 대표하는 만갈로르족에 의해 파괴되었다. 남아 있는 유전자가 보존되어 인간 여성의 특징을 지닌 리루가 생존자가 되었다. 그녀는 다섯 번째 원소이다. 그녀는 뉴욕의 택시 기사 코벤과 사랑에 빠졌다. 그들은 땅을 파멸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4 개의 석두 머리를 되찾기 위해 실낙원으로 가도록 안배되었다. 이루는 점차 인간을 알게 되었고, 코벤과 이루는 연인이 되었고, 악의 세력은 결국 패배했다.
악은 궁극의 절대적인 것이다. 그것의 위협은 돈, 권력 또는 통치보다 훨씬 더 크다. 그것은 어떠한 외력도 없이 우주를 침식하고 인류를 파괴할 수 있다. 하지만 한 가지는 그것을 등에 찔리게 하는 생명의 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명과 창조주의 존재는 강력한 위협을 느끼게 하기 때문에 남자, 여자, 아이, 동물, 식물, 심지어 빛까지 끊임없이 파괴한다. 세상을 어둠으로 끌어들이려고 노력하다. 이런 절대적인 악은 5 천년마다 한 번씩 오지만, 5 천년마다 인간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잊는다.
이 영화는 1997 칸영화제 개막작으로 1998 카이사르상 최우수 감독과 최우수 사진뿐만 아니라 1998 오스카 최우수 효과와 음향 후보도 수상했다.
여덟 개. 1999 메신저: 성녀 정덕의 이야기
자세한 설명:
신비, 순수함, 호마이, 어떤 단어로 그녀를 묘사하든, 조안이 학교에 다니지 않은 농가 소녀로서 왕성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성녀 정덕 14 12 는 프랑스의 한 외진 마을에서 태어났다. 당시 영국과 프랑스 100 년 전쟁, 프랑스의 상당 부분이 영국에 점령되었다. 한편 프랑스에서 내전이 발발하자 부르고뉴 공작은 조국을 배신하고 영국의 편에 섰다.
1422 년 영국 왕 헨리 5 세와 프랑스 왕 찰리 6 세가 사망한 후 계승한 영국 왕 헨리 6 세는 아직 어린아이에 불과했다. 영국은 영국과 프랑스의 왕관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프랑스 왕세자 찰스는 결코 그의 지위를 포기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만약 그가 프랑스의 왕이 되고 싶다면, 그는 랜스에서 대관식을 거행해야 하는데, 랜스는 이미 영국에 의해 점령되었다.
이때 성녀 정덕 13 세. 그녀는 대부분의 시간을 기도하고 있다. 그녀는 늘 공중의 이상한 소리를 듣고 이상한 광경을 보았다. 이 신비한 목소리는 그녀에게 그녀의 임무는 프랑스를 부흥시키고 찰스 왕자가 프랑스 왕이 되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그녀는 남장을 입고, 날카로운 칼날을 들고, 군대를 지휘하고, 앞장서야 한다.
어느 날 조안이 외출해서 돌아왔는데, 그녀의 마을이 이미 영국군에 의해 깡그리 약탈당한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찬장에 숨어서 18 세의 여동생이 영국군에 의해 간살되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 비극이 발생한 후 그녀는 이웃 마을로 보내져 삼촌과 함께 살았다. 아무도 이 순진한 소녀가 무슨 놀라운 일을 할 것인지 상상할 수 없다.
하지만 20 세 미만의 이 소녀는 전 세계를 상대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군대를 물리치고 자신의 나라를 해방시키겠다고 발표했다. 17 살 때, 그녀는 찰스 왕자를 만나 자신이 하느님의 뜻을 가져왔다고 주장하며 찰리에게 영국인에 대항하는 군대를 달라고 요청했다. 찰리는 결국 그녀의 요구에 동의했다.
두 달 후, 하얀 갑옷을 입은 정덕이 그녀의 군대를 이끌고 루아르강변의 전략적 요지인 올리언스에서 영국군을 기적적으로 물리쳤다. 프랑스군이 꾸준히 승리하자 찰리는 마침내 소원을 이루어 법왕의 왕좌에 올랐다.
하지만 정덕은 얼마 후 전투에서 부르고뉴 사람들에게 붙잡혀 그녀에게 뼈에 사무치는 영국인들에게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9 살 때 그녀는 마녀로 화형을 선고받았다.
25 년 후, 그녀는 성도로 추수되었다. 1920, 그녀는 쫓기고 사람들의 우상이 되었다. 아마도 그녀는 끝없는 논쟁의 초점이 될 운명인 것 같다.
아홉 개. 개봉일: 2005 년 6 월 5438+2 월 2 1 (프랑스) 그의 열 번째 영화' 천사 A'.
루크. 베송은 1999 년 논란이 된' 성녀 정덕' 이후 6 년 동안 잠잠한 뒤 마침내 감독을 다시 연출해 10 번째 영화' 천사 A' 를 완성했고, 잠시 촬영을 닫은 지 6 년 동안' 프로듀서' 로 등장해 많은 신인을 육성했다 그는 최대 50 편의 영화 제작에 참여했는데, 그중 많은 것이 그가 쓴 것이다. 이 낮은 키' 천사 A' 는 촬영 기간 내내 비밀을 지켰다. 영화가 상영되기 전에 뤼크는 심지어 뉴스 매체 시사회를 조직하는 것을 거부하여 이 주목받는 영화에 신비한 색채를 더했다.
영화의 주인공 앙드레 (가멜)? 두부와는 파리 조폭 중의 악당이다. 그는 키가 작아서 허장성세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으며, 많은 범죄 활동이 그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하지만 안드레는 분명히 사기꾼의' 별명' 이 될 자격이 없는 것 같다. 빚을 많이 지고 현지 갱단의 맏이인 프랭크 (길버트) 에게 빚을 졌기 때문이다. Maerki) 많은 돈. 얼마 전, 안드레는 복권에 당첨되었고, 상은 미국으로 이민을 간 영주권이었다. 그러나 날로 심각해지는 형세는 그의 이민꿈을 돌이킬 수 없는 거품으로 만들었다. 프랭크의 몇 차례 위협을 받은 후, 안드레는 자신의 영혼을 풀어주고 세나 강 다리에서 뛰어내리기로 결정했다.
그가 다리 위에 서서 치명적인 발걸음을 내디뎠을 때, 갑자기 키가 큰 여자 (리? 라스무슨도 강으로 뛰어들려고 한다. 물보라가 사방으로 튀면서 안드레도 강으로 뛰어들어 자살 성향을 가진 그 소녀를 구했다. 소녀가 해안으로 구조되었을 때, 그녀는 안드레에게 매우 감사했다. 그녀의 이름은 천사 A 입니다. 그녀는 안드레의 생명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모든 것을 사용하길 원합니다. 천사 A 는 아름다운 마음으로 안드레를 위로하고 절망적인 안드레가 자신감을 되찾게 했다. 게다가, 이 금발의 긴 다리 유물은 마력으로 가득 차 있어, 일련의 세심한 전략으로 안드레의 모든 빚을 갚았다.
천사 A 는 안드레에게 그녀가 사실 천사라고 말했다. 증거로 그녀는 재떨이를 날렸다. 그녀가 지구에 도착한 임무는 안드레가 자신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었고, 그녀 자신이 안드레의 거울이었다.
나중에 사명을 완수한 천사는 날개를 펴고 하늘을 향해 날아갔다. 안드레는 그녀의 다리를 꽉 잡고 그녀를 떠나게 하고 싶지 않아서 두 사람의 윤곽이 하늘을 가로질러 갔다. 마침내 세나 강은 점점 다시 튀기 시작했다. 고요한 후, 그들은 나타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