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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jia 회사 개발 역사

1940s -SEGA 설립

세가의 기원은 1940 하와이 호놀룰루에 설립된 서비스 가임사로 거슬러 올라간다. 195 1 년, Raymond Lemaire 와 Richard Stewart 는 Service Game Company 를 일본 도쿄로 이전하고 주크박스, 게임, 슬롯 머신을 개발하고 배포했습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회사의 제품은 미국뿐만 아니라 주일미군에게도 호평을 받았다.

1954 년, 미국 공군 장교 데이비드 로슨 (David Rosen) 이 도쿄에 회사를 개설하여 2 분 동안 사진관을 운영하다가 로젠 기업이 되었다. 이 회사는 1957 년부터 일본으로 뿔호랑이 게임을 수입하기 시작했다.

1965 년 로젠 엔터프라이즈 제품은 200 여 개 게임 센터에서 판매되었으며, 경쟁사는 서비스 게임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로슨은 시장에서 이기려면 더 나은 게임성과 기교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1965 에서 그는 기모노 경기의 합병을 계획하고 자신의 공장을 열었다. 합병된 회사 이름은 세가기업 (Sega Enterprises) 으로, 문자 서비스 게임의 처음 두 글자로 데이비드 로젠 (David Rosen) 이 CEO 로 활동하고 있다.

1960s- 회사 시작.

1966

SEGA 는 Periscope 라는 핀볼 테이블을 출시하여 전 세계에서 즉시 환영을 받았다. 같은 해, 데이비드 로슨은 회사를 Gulf & amp; 에 팔았습니다. 서구 공업이지만, 그는 여전히 SEGA 의 CEO 를 맡고 있다. 걸프& 서방 공업은 여전히 SEGA 의 오리지널 제품과 마케팅 전략에서 활동하고 있다.

1970s- 일본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1979

데이비드 로슨, 일본 기업인 만리오솔길 팔콘인 중산 및 기타 일본 투자자들은 SEGA 의 일본 자산을 3800 만원으로 매입했다. 마일로 팔콘인 종산은 이때부터 SEGA 의 사장이 되었고, 데이비드 로슨은 미국 지사의 * * * 가 되었다.

1980s- 눈에 띄다

1983

첫 번째 레이저 CD 기반 게임인 SEGA Astron Belt, 첫 번째 3D 비디오 게임인 SubRoc-3d, 세카 최초의 홈 게임인 SG- 1000 을 포함한 많은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얼마 지나지 않아 SEGA 의 아케이드와 가정용 게임기 시장이 미국에서 무너졌다. 걸프& 서방 공업회사는 미국 주식을 발리 제조회사에 매각했다. 일본의 SEGA 는 여전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1984

SEGA 는 일본의 CSK 와 협력하여 일본에 본사를 둔 SEGA 기업유한회사가 되었습니다. 1986 에서 SEGA Enterprise Co., Ltd. 의 주식은 도쿄 증권거래소의 컴퓨터 표시 범위 내에 있지 않습니다. 1980 년대 말, SEGA 는 매우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콘솔과 게임 소프트웨어를 출시하여 SEGA 를 국제 무대에서 두드러지게 하여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가정용 게임기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1985

SEGA 는 닌텐도 Famicom 의 성장세를 막기 위해 8 명의 가정용 게임기 SMS (Sega Master System) 를 출시했다.

1988 SEGA 는 16 비트 메가드라이브 (MD, 이듬해 Genesis 라는 미국판 호스트 출시) 를 출시했다.

1990s-사업의 절정

1990

SEGA 는 도쿄증권거래소에서 1 열로 선정되었다. Genesis 는 나이키와 리비스와 함께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5438 년 6 월+10 월, 일본 SEGA 는 핸드헬드 게임기 Game Gear 를 출시했다.

199 1 년 65438+2 월 20 일.

SEGA 는 일본에서 메가 CD 를 출시했습니다 (이듬해 Mega CD 는 미국에서 출시).

1994 65438+2 월 3 일

SEGA 는 일본에서 super32x 를 발표했습니다 (sega32x 는 미국에서1994165438+10 월 2 1 으로 출시)

1994 1 1 월

SEGA 차세대 게임호스트 세카 토성 (SS, 세카 토성) 이 일본에서 발표됐고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PS) 게임호스트도 2 주 뒤 일본에서 발표됐다.

1994 65438+ 2 월

SEGA 는 시대 워너 및 TCI 와 협력하여 메가 채널을 구축하여 메가 드라이브 플레이어가 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1995

5 월, 세카 토성이 미국에서 발표됐다. 이와 함께 SEGA 와 소니는 세카 토성과 PlayStation 의 호스트 판매량이 65,438+0 만 대를 넘었다고 발표했다. 지난 6 월 SEGA 는 세카 토성의 가격을 34800 엔으로 낮춰 판매량의 추가 우위를 확보하겠다고 발표했고 소니는 이후 29800 엔의 인기 PlayStation 을 선보였다. SEGA 와 소니 사이의 가격전이 시작되었다.

1995 10 월

일본 SEGA 는 SUPER32X 생산 중단을 발표했습니다.

1996 년 3 월

세카 토성은 싸구려판을 내놓았고, 가격은 2 만엔으로 PlayStation 보다 9800 엔 낮았고, 토성 판매량은 상승하기 시작했다. 이와 함께 SEGA 는 온라인 게임의 광범위한 발전 전망을 보고 세카 토성의 전용 모뎀과 통신 장비를 도입하기 시작했다.

1997

5438 년 6 월+10 월, SEGA 와 만대 (BANDAI) 의 합병은 SEGA 를 난처하게 했다. 원래 두 클럽이 합병한 새 이름조차도 이미 선정돼 언론에 공개됐다. 그러나 만대 4 월 전자닭 판매 이후 이 계획은 모두 7 월로 연기됐다. 5 월까지 두 클럽의 합병 계획이 취소되었다.

1997

지난 9 월, SEGA 는 Microsoft 와 협력하여 차세대 신비한 호스트 악마 칼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는데, 업계는 일반적으로 이 차세대 세가 호스트를 잘 보고 있다.

1998

5 월, SEGA 는 차세대 게임기를 공식 발표하고 Dreamcast(DC) 로 이름을 바꿨다. 165438+ 10 월 20 일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각 주요 게임 소프트웨어 업체들이 이 이 호스트를 지원합니다. Dreamcast 는 전용 Microsoft Windows CE 2.0 및 Internet Explorer 4 를 갖추고 있습니다. 게임 공장 WARP 는 세카 토성의 대작 D 의 음식을 Dreamcast 에 이식하기로 결정했고, SEGA 도 Dreamcast 에 VR 속놀이 3 을 선보였다. 165438+ 10 월, Dreamcast 는 예정대로 개봉한다. 동시에 상장된 것은 소닉 모험도 있다.

1998

8 월 28 일 대만성 태평양 전선케이블그룹 산하의 타이전 신영실업주식유한회사 (T 구 전문 컴퓨터백화점) 가 SEGA 와 동맹을 맺었다. 사회자는 우미인으로, 계약 쌍방은 태전 신영업 회장 손도존과 SEGA 사장 현일랑이다.

1999

새 시대의 현실은 성공적으로 완성한 모험 대작 Sammu 에 있다. 화면 효과는 Dreamcast 호스트 렌더링에서 더욱 놀라웠고, 게임의 참신한 놀이와 혁신정신은 업계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게임 거물인 카프공의 단독 대작' 생화학 위기: 처녀암호' Dreamcast 도 같은 해 Dreamcast 에서 발매됐다 (PS2 와 DC' 생화학 위기: 처녀암호' 는 늦게 발매됐다).

1999

지난 6 월 경쟁사 소니 플레이 2 (PS2) 의 압력과 Dreamcast 개발로 인한 막대한 적자로 SEGA 는 Dreamcast 의 가격을10.99 만엔으로 인하했지만 여전히 회사의 적자를 만회하지 못했다. 이윤 하락의 곤경에 직면하여 원래 게임기 개발을 위주로 했던 계획은 어쩔 수 없이 중단되었다.

2000 년대-바닥으로 떨어졌습니다

200 1 1 월

SEGA 는 3 월부터 Dreamcast 생산 중단과 게임 호스트 개발을 중단하고 Dreamcast 의 소매가격을 3 분의 1 인하하여 남은 재고를 정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SEGA 는 경쟁사의 게임기를 위한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에 집중할 것이다. 그 이후로 SEGA 는 순수 게임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타사) 로 공식 전환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세가는 3 월 결산이 950 억 엔을 잃을 것으로 전망했다.

2006 년 3 월 5438+0

3 월 6 일, SEGA 대통령 소천나나 코코인 심장부전이 일본 도쿄 의과대학에서 7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대천공은 1968 년 CSK 그룹을 설립하고 1984 년 4 월 SEGA 사장으로 재직하면서 일본 게임 산업과 SEGA 의 전반적인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SEGA 는 4 년 연속 재정적자로 대천은 각각 2000 년과 200 1 년 500 억 엔, 850 억 엔을 기부해 SEGA 가 난관을 극복하도록 도왔다.

2002 년 10 월 20 일 165438

SEGA 는 상반기에 이미 흑자를 회복했다고 발표했지만, 같은 기간 게임 판매량이 예상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는 점도 인정했다. SEGA 는 9 월 상반기에 총 830 만 달러를 벌어들였고, 200 1 동시결손 175 만 달러를 벌었다. 하지만 매출은 7 억 7700 만 달러로 200 1 같은 기간에 비해 거의 3% 감소했다. 해외 시장 판매량은 36% 크게 하락했고 일본 판매량은 6% 증가했다. SEGA 는 일본에서 총 865,438+00,000 대의 게임을 판매하며 예상 65,438+065,438+04,000 대 미만의 게임을 판매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세가가 총 256 만 세트의 게임을 팔았고, 360 만 세트의 목표보다 낮았다.

2003 년 2 월

일본 PaCO 제조업체 Sammy 는 SEGA 와 합병할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동시에 Namco (남몽궁), BANDAI (만대), EA (미국 전자예술계),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도 SEGA 와의 합병을 논의하고 있다.

2003 년 4 월 17 일

업계 내에서 SEGA 가 결국 Namco 와 합병될 것이라는 소식이 있어 사미와 SEGA 의 합병 계획이 결렬되었다. 같은 날, SEGA 와 Namco 의 주식도 거래를 중단했다. 5438+065438+2003 년 6 월+10 월, 사미는 원래 CSK 그룹이 보유하고 있던 SEGA 주식을 인수하여 SEGA 의 최대 주주가 되었습니다. 기자회견에서 그는 2004 년 6 월 5438+ 10 월 SEGA 와 합병해 공동 지주회사' SEGA 사미 지주' 를 설립할 예정이며, SEGA 와 사미는 지주회사의 완전 자회사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SEGA 의 원래 7 개 자회사에 관해서는, 그들도 SEGA 로 돌아갈 것이다. 새 클럽의 의장은 사미의 전 주석이 맡을 것이며, SEGA 의 현 주석인 사토 수수는 계속 경영에 참여할 것이다.

2005 년 5 월

나목오와 만대는 2005 년 9 월 29 일 합병을 선언했고, 새 회사는 나목오만대지주유한공사 (남맹궁 만대발전유한공사) 로 명명될 예정이다.

2006 년 3 월

일본의' 전기안전법' 에 따르면 2006 년 4 월 1 일부터' PSE' 로고가 없는 상품 생산, 판매 및 판매 관련 전시를 금지해야 하기 때문에 Dreamcast 는 2006 년 3 월 23 일 판매를 중단했다.

2007 년 6 월

SEGA 사미 지주회사 사장 야마구치 구웅이 퇴임하고 사미 사장 일미치가 회사의 CEO 겸 COO 를 승계했다. SEGA 는 또한' 이윤 창출' 을 가장 큰 정책으로 비즈니스 조직을 조정하고 홈 게임 수익성의 성장을 강화했다. 비지니스 게임사업부는 변하지 않았지만 해외 (유럽) 시장에 대해 더 큰 계획 조정을 해 게임 대행 업무에 적극 참여했다.

2008 년 2 월

SEGA 사미 지주회사는 2007 회계연도 3 기 재무제표 (65438+2007 년 10 월 -65438+2007 년 2 월) 를 발표했다. 아케이드와 백청형의 매출이 크게 떨어지면서 1 분기 매출은 3420 억 9000 만 엔 (2006 년 같은 기간보다 15.4%) 으로 하락했고 영업이익은 65448 이었다. 이에 따라 SEGA 사미 지주는 현재 직원 3583 명 중 10% 를 감원할 예정이며 사퇴를 신청한 사람은 약 400 명 (퇴직금 29 억 엔) 이라고 발표했다.

지난 2008 년 3 월 28 일

SEGA 사미 지주는 SEGA 가 남한의 모든 지역 업무를 끝내고 4 월 대규모 기계 부서 업무를 끝내고 이미 설치된 기계를 계속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SEGA 사미 지주사에 따르면 이 결정은 기업 효율성 향상 계획의 결정 중 하나로 전체 사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2003 년 2 월, 시가는 공식적으로 한국에 자회사를 설립하고, 2008 년에는 폐쇄를 선언하고, 총 설립기간은 5 년이다.

2008 년 4 월

이탈리아 게임 개발업체인 Codemasters 는 영국 SEGA 레이싱 스튜디오 Racing Game Studio 를 인수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4 월 초에 해체될 예정이었습니다.

20 13 9 월 18

SEGA 구매 지수 (Atlus 의 모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