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젊음은 문학이 아니다" 라는 답을 읽다
"젊음은 문학이 아니다" 라는 답을 읽다
1. 문학은 연령을 가리지 않는다. 청춘인지 가을인지 묻지 않고 문학인지 물어본다. 문학은 창작 과정에 존재하고, 신분을 증명하는 꼬리표도 아니고, 당첨될 것으로 예상되는 복권도 아니다. 그를 평범한 사람으로 쓰기로 결심하다. 청춘문학은 없고, 문학만 있다. 문학은 자신의 전통과 잣대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여전히 전통에 살고 있는 대사로 구성되어 있다. 오늘날 글쓰기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사람들은 그의 작품을 통해 그가 어떤 대가의 영향을 받았는지, 아니면 전통에 대해 완전히 무지한지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정말로 문학을 좋아한다면, 맹목적으로 유행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나는 네가 헤밍웨이의 말을 기억할 것을 건의한다. 헤밍웨이는 그가 죽은 작가와만 비교한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살아있는 작가들은 존재하지 않고, 그들의 명성은 비평가들에 의해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오늘의 비평가들은 청춘문학을 창조했는데, 나는 진정으로 큰일을 이룰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이 범주에서 벗어나는 사람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다른 청년 작가를 적수로 삼지 않고, 자신의 대사를 적수로 삼아 성패에 관계없이 자신의 글쓰기 길을 택한다.
2. 제가 좋아하는 작품들은 모두 제 자신의 진정한 느낌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토양에서 기발한 생각, 기발한 생각, 유머러스한 황당무계함은 모두 종이로 만든 가짜 꽃이 아니다. 글쓰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쓰는 것이다. 작문 기교는 이 과정에서 단련된 것이지, 이 과정 밖에서는 단련된 것이 아니다. 그래서 나는 내가 정말 잘 아는 것을 쓰는 것을 제창한다. 내가 진정으로 경험한 것은 작은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반드시 진실해야 한다. 이것은 어느 정도 축적된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