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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 복권 3 대 순위의 최신 배열
20 12 데이터 및 개발 모델
20 12 상반기 중국 게임 시장의 실제 판매 수익 (PC 온라인 게임 시장, 휴대폰 온라인 게임 시장, PC 독립 게임 시장 등). ) 는 248 억 4000 만 원으로 상반기 20 1 1 성장 18.5% 보다 높았다.
20 12 상반기 중국 PC 온라인 게임 시장의 실제 판매 수익 (온라인 게임, 웹 게임, 소셜 게임 및 게임 플랫폼의 시장 판매 포함) 은 20 1 1 상반기보다 235 억 5 천만 위안으로 2011상반기
20 12 상반기 중국 자체 연구 PC 온라인 게임 시장의 실제 판매 수익은 1686 억원으로 온라인 게임 시장의 실제 판매 수익의 7 1.6% 를 차지하며 같은 기간 20/KLOC 보다 훨씬 높았다.
20 12 상반기 중국 자체 개발 PC 온라인 게임의 해외 실제 판매 수익은 165438+3 억원이다. 1.ACT= 액션 게임:
① 동작: 원래의 ACT 를 오늘의 세 종류로 나누는 이유는 ACT 가 큰 종류로서 여러 가지 스타일과 콘텐츠 체험이 있기 때문이다. 재분류된 액션 게임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청궁이나 두루마리 액션 게임의 발전에 따라 변하는 게임 유형으로, 싸움과 통관을 위주로 한다. 전신, 용사, 홍의기사 중의 조는 모두 이런 게임의 대표이다. NDS 와 WII 플랫폼의 새로운 체감 게임이나 미니 게임집도 액션 게임으로 분류된다. 예를 들면' raving rabbids 의 위기',' Vario 의 제조' 등 다른 유형의 명확한 특징이 없다.
② 플랫폼 동작: 전통적이고' 오래된' 게임 유형이다. 가장 유명한 것은 마리오 시리즈다. 점점 더 많은 요소들이 발전 과정에서 시리즈에 포함되지만 핵심 내용은 변하지 않았다. 소위' 플랫폼' 이라는 개념은 이해하기 어렵다. 플랫폼 게임의 장면을 거대한 분경이나 모형으로 볼 수 있는데, 그 안에는 크기가 다른 판들이 몇 개 있는데, 플레이어는 주로 조종할 수 있는 점프를 통해 이 판들이나 플랫폼 사이를 이동한다. 다른 플랫폼 액션 게임의 대표는' 위늑대'' 소닉' 이다.
③ 액션 슈팅: 혼두로 같은 게임이 ACT 인지 STG 인지 논쟁한 적이 있을 것이다. 우리는 사격을 주요 공격 방식으로 하는 모든 액션 게임을 분류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전모를 볼 수 있는 사람이나 로봇이 총을 쏘아 적을 사살한다' 는 것이 더 잘 이해된다. 액션 슈팅 게임의 대표 작품으로는 금속탄두와 장갑 코어, 전쟁기계 등 3 인칭 (어깨 너머) 슈팅 게임이 있다.
Avg = 모험 게임;
① 텍스트 어드벤처: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은 주로 글과 대화 형식으로 이야기를 표현하고, 플레이어는 다른 분기 옵션을 선택하여 이야기의 발전에 영향을 주고, 심지어 결말을 바꾸기도 하기 때문에 이런 게임은 대부분 여러 가지 결말을 미리 설정해 두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문자모험 게임은 공포, 스릴러, 추리, 사랑 위주로' 유성소설' 이라는 특수한 상호 작용 형식을 포함한다. 유명한 문자모험 게임에는' 공포심야',' 역전심판' 등이 있다.
② 액션 어드벤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은 모험, 보물 찾기, 생존 등을 많이 표현한다. , 그리고 그들은 역할을 조작해야 하고, 조작 기교에 대한 요구가 있다. 어떤 게임들은 심지어 동작이나 액션 사격 게임만큼 조작하기 어렵다. 하지만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미스터리 해결의 비중이 매우 크다는 점이다. 손뇌를 써야 사고를 관찰할 수 있어야 통관이 원활하다는 것이다. 고분려영',' 생화학 위기',' 고요령' 은 모두 액션 어드벤처 게임의 대표다.
Puz = 퍼즐 게임;
PUZ 는 처음에는 어린이 지능을 키우고 개발하는 데 쓰이는 퍼즐 퍼즐을 가리키며, 이후 이 개념은 다양한 교육과 레저 게임으로 확대되어 확장되었다. 러시아 사각형은 가장 고전적인 작품 중 하나로 보석 큐브, 회전 버블 볼, 루미네스도 인기 있는 익지게임이다. 이 분류는 퍼즐 게임의 범위를 더욱 넓힐 것이다. 뇌백금, 채집관 등 원래 ETC 로 분류됐던 건뇌게임도 익지류 게임으로 분류됐다. 수수께끼로 분류된 다른 게임에는 퀴즈를 핵심 내용으로 하는 게임이 소량 포함되어 있다.
Cag = 카드 게임;
Ftg = 전투 게임;
싸움은 또' 격투 싸움' 으로 변했다. 2D 와 3D 격투도 있지만 그 개념과 특징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 정통 FTG 는 체력, 조작, 전술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캐릭터는 같은 축에 있고, 대항과 균형의 상대적 통일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더 이상 분열하지 않는다. 스트리트 파이터, 필사자 빨리, VR 전사, 철권은 모두 익숙한 격투 게임이다. 닌텐도 올스타 대난투' 와 일부 애니메이션 각색된 격투 게임은 전통 격투 게임의 특징을 갖추지 못해 액션류 게임으로 분류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Lvg = 사랑 게임;
7.TCG= 게임 개발
8. 탭 = 테이블 게임;
9. 음악 게임
음악 게임은 음악 리듬, 명령 편성 및 조작 피드백 상호 작용의 게임 유형입니다. 이 유형은 늦게 등장해 처음에는' 박스 게임' 의 변종으로 여겨졌지만 Konami 와 함께 이 유형을 크고 강하게 만들었다. 음악게임은 아케이드와 가정용 컴퓨터에서 줄곧 잘 해왔고, 무용혁명 (DDR) 은 사회현상을 불러일으켰다. 비교적 활발한 음악 게임은 태곡달인, DJMAX, 후원단 등이다. 인기 있는 기타 히어로 시리즈로 음악 게임이 플레이어와 시장의 관심을 다시 받게 됐다.
10. 스포츠 게임
스포츠 게임은 비교적 이해하기 쉽지만, 이런 타입에 포함된 운동은 기본적으로 인간의 능력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기기의 도움이 있어도 자신의 힘에 의해 움직인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스포츠에는 각종 구기, 육상, 체조, 스키, 극한 운동, 권투, 씨름 등이 포함된다. 예를 들면 11 승, 토니 호크 스케이트 보드, 복싱의 밤 등이 있다. 정신대결을 포함하지 않는 체스 게임이나 차량을 운전하는 레이싱 게임. 또 WiiSports, Wii Fit 등 스포츠 위주의 체감 게임도 스포츠 게임에 속한다.
1 1.SLG= 전략 게임;
① 전략: 콘텐츠에서 특성까지 시뮬레이션과 전략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유형의 개념이지만 모두 SLG 에 속하는데, 이것은 분명히 비과학적이다. 전략 게임은' 전략 게임' 이라고도 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단일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규칙과 전략을 사용하여 컴퓨터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고 공성지, 개척지, 전국 통일, 전체 게임 세계 제패와 같은 다양한 형태로 승리를 거두는 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전략류 게임은 주로 역사적 제재로, 일반적으로 회합제 전투를 이용한다. 우리는 삼국지, 신장의 야망, 대전략과 같은 전략 게임 시리즈에 낯설지 않을 것이다.
② 모의배양: 모의게임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주로 게임에서 배양해야 할 대상을 구분한다. 모의 육종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주로 사람이나 생물을 키우지만 로봇이나 기계 생명도 있다. 게임의 목적은 배양된 대상의 여러 방면에서 능력을 향상시키고 능력의 차이에 따라 용납할 수 없는 목표나 결과를 달성하는 것이다. 모의인생, 아이돌마스터, 미소녀 드림공장, 닌텐도는 모두 모의육종 게임의 범주에 속한다.
(3) 모의상업: 일반적으로 모의상업 게임은 기업, 도시 등 비생명체를 배경으로 하고, 플레이어는 투자자나 의사결정자 역할을 하며, 주로 비즈니스 과정에서 이익을 얻고 규모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표 작품으로는' 모의 도시',' 테마파크',' 기차 A' 등이 있다.
④ 즉시전략: 즉시전략은 SLG 의 한 분야로 간주해야 하며 전략류 게임과 같은 종족에 속하며 기본적으로 구성은 비슷하지만 체계 차이가 크다. 게임 속의 모든 것이 실시간으로 발생하므로 게이머는 조작 기교와 전투 지휘에 어느 정도 능력이 있어야 한다. 인스턴트 전략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유행하면서 비교적 독립된 게임 유형으로 발전했다. 대표작으로는'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제국시대' 등이 있다.
12.STG= 슈팅 게임;
① 촬영: STG 는 한때 거대한 유형이었다. ACT 와 마찬가지로 발전 방향에서 큰 변화를 겪었고, 여기서 필요한 구분을 했다. 중국 문화게임 유형의 사격게임은 주로 솔로몬 뱀, 1945, 산비둘기 등과 같은 전통적인 두루마리 사격게임을 가리킨다. 하지만 이런 게임의 신작이 줄면서 기하학전쟁 등 우수한 사격작품들이 많이 등장해 트럼프 카드 공전, 성간 불여우 등과 같은 공중전 사격게임을 사격게임으로 분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광총 사격: 광총 사격은 특별한 광총 주변 장치가 있어야 최상의 게임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체감 게임으로 일반 사격게임과는 개념적으로 크게 다르다. 광총 사격게임을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캐릭터를 볼 수 없지만, 메인 뷰포인트 사격게임과 달리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움직임을 제어할 필요가 없고 게임 렌즈는 일정한 속도와 궤적으로 전진하기 때문에' 궤적 게임' 이라고도 합니다. 죽음의 집',' 위기 해소',' 소리 없는 저격' 은 모두 광총 사격 게임의 좋은 작품이다.
13.RPG= 롤 플레잉;
① 롤 플레잉: RPG 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역할을 하는 것을 의미하며, 스토리는 완전하며, 스토리의 발전과 개인적인 경험을 강조한다. 업그레이드와 기술 성장 요소가 있는 게임. RPG 는 ACT 만큼 크기 때문에 주로 네 가지 목적 분기가 있습니다. 이 분류에서 역할극은 전투시스템이 회합제 또는 반즉시제를 채택하고,' 용자투악용',' 최종환상',' 선검기협전' 과 같은 캐릭터능력과 기술을 합리적으로 사용하여 적을 제압하는 RPG 를 가리킨다.
② 액션 롤 플레잉: 액션 롤 플레잉은 RPG 의 중요한 분기로, 특성상 롤 플레잉 게임과 거의 같지만, 전투 시스템은 액션 요소를 더 강조하고, 역할 능력의 성장 외에도 몇 가지 운영 기술 지원이 필요합니다. 전투 과정은 일반적으로 실시간입니다. 대부분의 미국 RPG, 이를테면 디아블로 신과 상고 두루마리는 모두 이런 타입에 속한다. 일본 액션 롤 플레잉 게임에도' 선검기협전' 과 같은 훌륭한 제품이 많이 있다.
③ 전략적 롤 플레잉: 전략적 롤 플레잉과 처음 두 가지의 차이는 전투 시스템에 집중되어 있다. 적과 우리 쌍방은 모두 몇 가지 캐릭터로 구성된 작전 단위 ('깃발') 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능력과 제한된 규칙에 따라 지도 ('바둑판') 를 이동, 지원 또는 공격하여 특정 승리 조건을 달성한다. 게임은 주로 회합제로, 전투 스타일은 체스와 비슷하기 때문에' 바둑 게임' 이라는 별명도 있다. 잘 알려진 전략 롤 플레잉 게임은' 슈퍼로봇 대전',' 불의 무기',' 최종 판타지 전략판' 등이다.
④ 온라인 롤 플레잉:' 대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이라고 불린다. 한 게임에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존재하고, 인터넷 연결이 있어 플레이어 간의 교류 상호 작용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버 롤 플레잉은 같은 역할 성장과 경험의 RPG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상 세계관을 제공하는 것이지 반드시 완전한 줄거리는 아니다. 전투 시스템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파이널 판타지 XI' 와 같은 액션 롤 플레잉 게임과 비슷하며,' 마법 베이비' 와 같은 일부 컴백 시스템도 있다. 임무를 늘리고 요소를 수집하여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을 전통적인 통관 없이 거의 항상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14.RCG= 레이싱 게임;
레이싱 게임은 일반적으로' 레이싱 게임' 이라고 불리는데, 대부분 차를 몰고 경주하거나 속도에 도전해야 하기 때문이다. 유명한 레이싱 게임 시리즈에는 GT 레이싱, 헤드 문자 D, 열풍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경주용 게임이 교통수단을 운전하는 것은 아니며, 모터보트, 항공기, F-ZERO, 반중력 레이싱과 같은 공상 과학 소설이 강한 미래 교통수단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5.RTS= 실시간 전략 게임
16.ETC= 다른 유형의 게임
원래의 ETC, 이른바' 기타 게임' 은 게으름을 피우는 분류 방법이다. 이 문서의 22 가지 유형은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게임을 포괄할 수 있으며, 일부 모드가 다른 게임은 서로 다른 유형의 특징을 보여 주며, 기본 모드는 유형 참조의 기초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물론 닌텐도 전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두 가지 이기종 호스트의 출현으로 인해 게임과는 달리 실용적이거나 교육용 소프트웨어와 같은 이기종 게임도 등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NDS 에서 영어, 예절, 요리, 술 시음, 미용, 요가, 문학 명작을 감상하는 소프트웨어, 그리고 수년 전 PSP 의 TALKMAN, RPG 제작 도구 등의 게임을 모두 실용 소프트웨어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다.
17. 모바일 게임
18. 상업 게임 시뮬레이션
19.S RPG= = 전략적 롤 플레잉 게임;
RPG = 액션 롤 플레잉 게임;
2 1.FPS= 1 인칭 슈팅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메인 뷰포인트 슈팅 게임은 대부분 조작된 캐릭터를 볼 수 없고, 플레이어의 시각으로 게임을 하며 강한 참여감과 도입감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보통 인물의 움직임과 사격 조준경을 별도로 제어해야 하며,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무기가 있다. 주요 시각사격게임은 역사적 사실이나 공상 과학을 배경으로 치열한 전쟁 장면 (또는 국지전투 환경) 을 선보인다. 반테러 엘리트, 사명소환, 후광은 모두 주요 시점 촬영에서 매우 인기 있는 시리즈이다.
22.H-Game= 성인 게임;
진흙 = 진흙 게임;
24.MMORPG=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클래스
25. 복권 게임
온라인 복권 게임은 플레이가 간단하고 배상률이 다양하다. 복권 당첨 조합에 따라 베팅할 번호를 선택하기만 하면 중국 내 3D 컬러, 체채 순위 3, 상하이 석사자악, 충칭 석사자악, 강서석사자악, 천진석사자악, 홍콩특구 육합채 등 당첨정보를 받을 수 있다. 모든 추첨 게임은 공평하게 공개돼 각지의 공식 추첨 결과를 기준으로 추첨회가 실시간으로 열린다.
온라인 게임의 제재는 매우 풍부하다. 대형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재로는 마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테나 2), 무협 (팔룡), 신화 (판타지 서유기), 역사 (칭기즈칸), 공상 과학 (이브), 판타지 (천선) 등이 있다.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의 일반적인 테마는 1 인칭 사격 (전지온라인), 스포츠 (NBA 온라인), 레이싱 (일품 스피드 세계), 음악/춤 (무용단), 격투 (생사온라인) 등이다.
그림 스타일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볼 때 게임 제품의 스타일은 주로 리얼 (링킹 온라인), 유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테나 2), 만화 (선경 전설), 국화 수묵 (검협 연연 인터넷판 3) 등이다.
전투 모드
실시간 시스템: 실시간으로 동기화되는 게임 모드입니다.
회합제: 게임에서 적을 만났을 때 전투인터페이스로 들어가고, 적은 화면 한쪽 끝에 있고, 우리측은 화면의 다른 쪽 끝에서 전투가 끝날 때까지 차례대로 움직여 정상적인 게임인터페이스로 돌아간다.
충전 모드 및 참조 표준
충전 모드에는 소품 요금, 시간 요금, 클라이언트 요금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가격 참고기준은 인터넷여행 전문가에 따르면 가격도 유료 모델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참조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품 요금: 플레이어는 무료로 게임을 등록할 수 있고, 운영자는 게임에서 소품을 팔아 수익을 낼 수 있다. 이 소품들은 보통 캐릭터, 옷차림, 교류를 강화한다. 여행, 크로스파이어, 아테나 2 는 모두 이렇게 유료입니다.
참고 기준: 소품 유료온라인 게임은 보통 인민폐 5- 100 을 소비한다. 크로스파이어 등 온라인 게임은 일반적으로 다이아 귀족과 롤을 사용하며, 구매권은 QQ 동전이나 인민폐가 필요합니다.
시간 요금: 플레이어는 무료로 계정을 등록할 수 있지만, 게임 캐릭터를 충전하기 위해 월카드를 구매해야 시간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초 단위로 계산되고 일부는 달 패키지 형식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이브, 드림 웨스트 투어 같은 것들은 모두 유료입니다.
참고 기준: 국내시간 유료인 온라인 게임 가격은 대략 5- 180 원입니다. 예를 들어, NetEase 카드에는 10-30 위안의 충전 방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요금: 유료 클라이언트 또는 Battle.net 계정의 일련 번호를 바인딩하여 판매되는 게임은 PC 가 보급하는 유럽 및 가정용 PC 플랫폼 네트워크에서 가장 흔합니다. 예를 들어 전지반항연대 2, 대테러 엘리트의 기원, 스타크래프트 2, 현대전쟁 소환사명은 모두 일련 번호 바인딩 계정을 통해 청구된다.
참고 기준: 클라이언트 유료 온라인 게임에는 CD-키 활성화가 필요합니다. 일반 클라이언트 유료인 온라인 게임이나 Battle.net 게임은 클라이언트에서 활성화 일련 번호의 가격을 계산하는데, 가격은 보통 30- 100 RMB 입니다. 1. 캐주얼 온라인 게임: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가 제공하는 게임 플랫폼 (웹 또는 프로그램) 에 로그인한 후 게임을 하는 온라인 게임. A) 전통 체스: 체스, 테이블 게임, 진짜 텍사스 포커 비디오 포커, 연쇄 탈취, 룰렛 내기 등. 이런 종류의 게임을 제공하는 회사는 주로 텐센트, 연합, 시나닷컴이다. B) 새로운 형태 (비 체스 카드): 삼국살, 우노카드 등과 같은 다양한 보드 게임을 각색한 온라인 게임.
2. 온라인 대전 게임: 즉, 플레이어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LAN 대전 기능을 지원하는 게임을 설치하여 CS,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등 인터넷 중간 서버를 통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인터넷 플랫폼은 성대한 텐센트 방호 등이다.
역할 놀이 대형 온라인 게임: 즉, RPG. 어떤 역할을 맡고, 임무를 수행하고, 한 등급을 올리고, 큰 소리로 서쪽으로 여행, 귀신 이야기, 달빛 보물 상자 등과 같은 보물을 기다린다. , 주로 그랜드 등에 의해 제공됩니다.
4. 기능성 온라인 게임: 즉, 비 온라인 게임 회사가 특정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형태로 기능적인 온라인 게임을 시작합니다: 영광스러운 사명 (난징 군사 지역 개발, 군사 훈련 목적), 간단한 주식 시장 기상 관측소 개발 (기금, 투자 기관 개발, 주식 시장 동향 및 추세 수집), 청렴한 전사 (반부패 교육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