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금넷 공식사이트 - 복권 조회 - 장원명 디지털 점술에서 숫자와 색상의 대응 관계가' 주역' 등 이학 서적의 오행과 색상의 대응 관계와 상충되는가?

장원명 디지털 점술에서 숫자와 색상의 대응 관계가' 주역' 등 이학 서적의 오행과 색상의 대응 관계와 상충되는가?

너 이거 말하는 거야? 아래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내 견해를 말해 봐: 중국의 이경은 하도와 로서에서 왔다. 그리고 파수법은 뿌리, 즉 서한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수천 년이 지났고, 에서 푸까지, 선천적인 가십과 후천적인 가십의 탄생.

당시 중국의 주역 이론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하여 비교적 성숙했다.

그림 속의 인물 대비를 보다. 1, 3, 1 1 은 노양입니다. 노양이란 무엇입니까? 노양은 불이다. 하지만 표에서 분수값은 1 입니다. 이것은 노양입니다.

여기까지 말하면 하도와 나숙을 언급해야 한다. 하투리에 숨겨진 숫자가 하나 있다: 6. "낙서" 에는 9 라는 양수가 숨겨져 있다. 이것이 바로 노음의 유래이다.

이것은 마치 어머니가 여자여야 하고, 아버지는 남자여야 한다는 것과 같다. 만약 누군가가 그의 아버지를 어머니라고 주장한다면, 그는 할 수 있다.

하지만 사회적 역할이든 생물학적 역할이든 아버지는 아버지, 어머니는 어머니이다. 제목이 바뀌어도 기능은 변하지 않는다. 이것은 음양이 거꾸로 된 후나 음양이다.

만약 1 일이 그렇다면, 그에 상응하는 오화는 노음이다. 말하자면, 당신은 이해 합니까? 부모를 어머니라고 부르고, 부모를 아버지라고 부른다.

운전처럼, 어떤 브랜드든, 얼마나 많은 항아리든. 기름가스 겸용이기도 하고, 기본 제동 원리도 같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차를 운전한다면, 너는 그들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