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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화 소설이란 무엇입니까?
우화는 반드시 귀납적인 수단을 통해' 계시 진리' 와' 채찍질 훈계' 의 목적을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본문 뒤의 창작 동기는 종종 몇 마디로 가릴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의미에서 일반 우화는 소설의 저급한 상태에 불과하며, 종종' 이야기' 수준에서만 소설의 수요를 만족시킨다. 그러나 진정한 소설가는 당연히 자신의 소설의' 우화' 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독일 민족에서 자란 풍부한 사변 전통과 정교한 증거를 가진 소설가로서 그들은 목표를 세운 후 과정을 간과한 적이 없다. 그들은 생생한 언어, 진실되고 만질 수 있는 세부 사항, 음악처럼 예민한 리듬, 심지어 복잡한 줄거리로 원래의' 목적' 장벽을 돌파하여 소설이 현실 세계에서 명확한 방향을 갖게 하는 경우가 많다.
소설가의 노력을 통해' 우화소설' 은 본질적으로 우화와 완전히 다르다. 그들은 더 이상 텍스트의 결과, 즉' 훈계' 에 쓰이는 진리나 이미지를' 이야기' 즉 세계와 격리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전 세계 자체로 만들어 우화가 세계의 일부임을 선언하게 한다.
"향수" 는 이런 우화소설의 고전이다. Sueskind 도 이런 소설의 집대성자이다. 역시 진짜와 가짜이지만, 우여곡절로 감동적인 이야기는 현실을 유지하고 또 현실에서 벗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예로 나보코프의 로리타가 있습니다. 그들 자체는 세상이 결코 발견하지 못한 진리를 드러낸다. 미에 대한 추구는 종종 약탈과 살육을 대가로 해야 하며, 물론 파멸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칼비노의' 보이지 않는 도시', 스티븐 밀 하우저의' 작은 왕국', 보르헤스의' 미로' 는 모두 시간을 탐구하는 거울의 우화소설이다. 보르헤스의' 바빌로니아 복권' 은 시간에 대한 탐구이자 공간에 대한 추궁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